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취안저우 로강하성 이쪽의 풍습에 따르면 혼전에 꼭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언제부터인가 취안저우 공원, 골목, 별장이 신인 웨딩사진 촬영지가 됐다. 빨간 치파오를 입고 빨간 우산을 쓴 신부는 드물지만 신부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끌고 거리, 해변에서 신랑과 사진을 찍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세계와의 점진적인 융합으로 결혼 풍속 보수로 유명한 취안저우 사람들이 전통적인 규제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예절 절차가 점차 간소화되고 있다. 그러나 취안저우 () 는 역사문화명성 () 으로서 깊은 전통문화를 축적하여 일부' 고례 낡은 가풍' 이 현대 취안저우 사람들의 결혼 풍습에 여전히 존재하게 했다. 취안저우 결혼식 풍습에 대해 말하자면, 의식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각 풍습은 지방색으로 가득 차 있고, 천기백괴하고,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정식 결혼식 전에' 선물' 등 준비 작업은' 팔찌 착용',' 꽃 보내기',' 신발 초대',' 가마 앞판' 등 여러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한다. 이러한 혼전 풍습은 결혼과 크게 동등하며, 취안저우 사람들이' 꽃주머니' 예절에서' 선물' 을 중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든 꽃주머니는 무겁다. 또' 선물곰' 한 마리를 준비해서' 가마 앞판' 과 함께 여자 집에 보내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해야 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구혼 풍속 중의 이상한 풍습이 점차 도시인의 시선에서 사라지고 있지만, 민남의 일부 농촌 결혼식에서는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 결혼식의 일부 관습' 롤링 침대' 판자는 남안, 진강 등지에서' 롤링 침대' 를 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결혼식 전날 신랑집은 용띠인' 소년집' 을 신방에서 뒹굴게 하려고 한다. 대추땅콩을 먹고 나서 어린 소년은 신랑의 침대에서 하룻밤을 잤다. 이것은 관동에서 민남에 이르는 풍습이다. 당시에는 관동지가 넓고 사람이 드물어 생산성이 낮다고 한다. 과중한 농업, 어업, 사냥 생산에 종사하기 위해 모든 가정은 남성이 번창하기를 바란다. 조씨라는 가족이 연이어 여섯 명의 소녀를 낳았는데, 이는 조씨라는 부부를 걱정하게 했다. 어느 날 정오, 조는 피곤해서 잠이 들어 꿈을 꾸었다. 꿈에서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아이를 낳고 싶다면 아이를 빌려 온돌 위에서 세 바퀴를 굴릴 수 있다고 말했다. 조는 깨어나 꿈을 남편에게 알렸다. 남편은 형집에서 쌍둥이 아이를 끌어안고 온돌에 세 번 던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1 개월 후, 조는 쌍둥이 아들을 낳았다. 남자아이가 침대를 굴리면 남자아이를 낳을 수 있는 일이 이때부터 관동에서 성행하여 민남으로 전해졌다. 중남 경녀의 혐의는 있지만 결혼에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고 한다. 결혼식 당일 신부가 집을 나서서 맞이하면 중매인은' 소금밥' 을 가지고 새집에서 나올 것이다. 이는 로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한 것으로 중국 전통 결혼 풍속에서' 옥수수콩 뿌린다' 는 습관과 비슷하다고 한다. "사투투" 는 서한에 나타나 송대 북방에서 성행하였다. 그 전통적 관점은' 악령삼악', 즉 악령이지만,' 사투투' 는 대부분 북방 유물이다. 외출한 후 신부는 빨간 우산을 펴며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는다" 며 "다른 사람과 겨루게 될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민난 사람들은 빨간색을 존경, 위대함, 행복, 상서로운 것으로 여기기 때문에 빨간 우산을 즐겨 쓴다. 신부가 신랑 집 앞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반드시 난로를 통과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불신의 힘으로 신부를 집과 길을 따라 건드리는 악귀를 불태워 남자를 번창하게 하고 취안저우 사람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랑 집 주방은 불을 붙일 수 없고, 모든 화염은 꺼지고, 주방 구멍에 물 한 그릇을 놓아야 하며, 신랑 집 사람들은 이때 신부를 보지 말아야 한다. 보면' 기회가 없다' 고 한다. 그런 다음 중매인은 신랑 신부가 얼굴을 맞대고 등을 맞댄 붙게 한다. 얼굴을 맞대고 붙이는 것은 마음이 서로 연결되고, 등을 맞대고 붙이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금은만등" 을 의미한다. 결혼식 다음 날, 신부는 아침 일찍 친정으로 돌아가는데, 흔히' 첫 손님',' 쌍객' 또는' 배당' 이라고 불리며, 부모 가족들은 연회를 열어 딸과 사위를 대접한다. 이날 아침 신부의 가족들은 신부 (보통 신부의 동생) 에게 신부를 집으로 데려오라고 했다. 여기에는 약간의 금기가 있다. 신부가 친정으로 돌아가려고 할 때, 가족에게 말하지 말고, 신랑도 따라가야 한다. 저녁 무렵 신랑집은 신랑의 형제를 신부집에 보내 이 신인을 데리러 갈 것이다. ● 결혼식에서 준비해야 할 물건: 바느질용 부채 두 개, 바느질함 한 개 (안에 있는 바늘은 빼야 함), 용봉가위, 자, 거울, 빗, 등. 이 물건들은 희자와 빨간 종이를 붙여야 한다. 결혼식 당일 차에 올라탄 후 부채가 차 밖으로 던져졌고, 여자 아버지는 감춰진 옷을 주워 집으로 가져가서 소장했다. 결혼식 당일 신부는 속옷에 동그란 알루미늄 조각을 꿰매고, 오곡춘우의 사진과 시디를 가방에 챙겨야 한다. (시디는 남자 집에 가서 차를 우려낼 때 차에 넣어 신부와 남자 집에 인연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꼬리가 달린 사탕수수가 다음날 신부집은 신혼부부에게 붉은 끈이 달린 꼬리가 달린 사탕수수 두 개를 새 문 뒤에 놓는다. 신혼부부가' 머리와 꼬리가 있다' 는 사랑, 부부가 달콤하고 행복하다는 뜻이다. 민속전문가 황씨에 따르면 민국 시대에는 민남 지역 문명결혼이 잇따라 나타났다. 청년 남녀는 소개나 자기인식을 통해 한동안 교제와 연애를 거쳐 양가 부모의 동의 하에 결혼한다. 신식 결혼식의 형식은 단순해져서 가마, 배천지, 동방을 취소했다. 어떤 신부는 결혼하면 차를 타고, 시집가는 친척은 인력거를 탄다. 신부는 반드시 빨간 옷을 입을 필요는 없지만, 흰색 예복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은 전통 풍습에서 매우 금기시된다. 결론적으로, 결혼식 전체의 추세는 전통적인 폐쇄에서 개방으로 가는 것이다. 1941 년대와 1951 년대에 신중국 건설 시기에 민난 결혼은 단순해졌고, 결혼할 때 허리드럼팀을 불러 축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1961 년대와 1971 년대에 물자가 부족하여 모든 것을 티켓으로 구입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친척과 친구들에게 식량권, 포표, 담배표, 설탕표를 빌려 결혼식을 올린다. 1981 년대에는 도시 1 인당 2 만 명, 냉장고, 텔레비전, 세탁기, 녹음기가 신인이 결혼할 때의 장식이 되었다. 1991 년대 이후 결혼의 형식이 다채로워지면서 웨딩사진, 화차, 드레스, 연회가 점차 결혼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었다. 기원 21 세기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전통 풍습이 점차 사라졌다. 이때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향수를 갈망하고 있다. 그들은 향수가 일종의 문화적 추억이자 패션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취안저우 고대 결혼식 관습 절차 ● 고대 결혼식의 6 가지 절차 「취안저우 옛 관습 자료 편찬」에 따르면 "고대에는 6 례가 있었다" 고 한다. 결혼의 여섯 가지 절차는 다음과 같다. 받는 사람 (보통 중매인) 을 여자 집에 보내 그 선물을 받고, 여자 집에 결혼을 허락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다. 성함: 남자 주인의 이름으로, 여자 집에 책을 한 통 써서 여자 이름을 물어보면, 여자 집은 여자의 생년월일이 적혀 있는 편지를 한 통 쓸 것이다. 나지브: 사원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은 징조라는 뜻입니다. 여자 집으로 돌아가 혼사가 정해졌음을 설명하다. 나회: 나중에' 나비비' 로 바꿔, 속칭' 초정' 이라고 부른다. 재물을 모집하고 선물과 옷을 준비하는 것은 여자 집과 같다. 여자 측의 집은 물건을 받고 책을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주는데, 예를 들면' 수례' 와 같다. 초청기간: 길상서를 선택하고, 선물을 준비하여 여자 집에 알리면, 여자 집은 선물 회신서를 받게 된다. 그 서류는' 돈을 내라' 와 같다. 결혼식: 남편 (신랑) 이 예복을 입고, 의장대오를 여자 (의자) 에서 여자 집까지 이끌고, 거위를 마시고, 말을 타고 먼저 문으로 돌아가고, 여자는 아래로 내려간다. 남편이 나를 집 안으로 끌어들여 절을 하고, 결혼 연리 (이런 의식은 봄이 거의 쓰이지 않아, 일반적으로 여성과 결혼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결혼식 날 가마문을 찼다. 가마가 남자의 집에 도착했을 때 징과 북 폭죽이 한바탕 울려 퍼졌다. 신부를 보내서 작은 난로를 준비하여 신인이 신부실에 들어갈 곳에 두다. 난로에 생돼지고기와 노자 한 조각을 넣고 뜨거운 숯에 소금, 흰밥, 납알을 뿌린다. 한 손으로 신부 미체를 보내고, 한 손으로 쌀을 유인하고, 신랑을 차 앞으로 후퇴시키고, 차 문을 등지고, 힘껏 걷어찼다. 차 안의 신부도 반드시 힘으로 차 문을 차야 한다. 이것은 특별한 언어로 대중에게 선포하는 것이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기운을 차리고, 남자는 아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쿤도는 이미 정해졌으니, 여자는 약해지지 않는다. 이번에는 충분하다. 물론 각자의 막후 지도가 있다. 8 천년 전 가부장제가 모권제를 대체한 격렬한 혁명의 화약 냄새를 맡는 것 같다. 가마에서 내리세요: 남자는 결혼하기 전에 먼저 남자아이를 골라야 합니다. 대부분 친척 중의 동배 혹은 다음 세대입니다. 띠는 용띠가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용이 없다면 다른 것은 다 괜찮지만, 내년에 태어난 호랑이에게는 안 된다. 신랑은 의자 문을 걷어차고 신부를 보내면서 동자를 끌고 가마에 가서 긴 활을 앞으로 나아가니 신부에게 가마를 내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의식이 끝난 후 은퇴하다. 신인 지도자: 한 주부가 황도길일에 일정 기간 시집가서 친척 중에서 비교적 운이 좋은 여성 어른 (예: 아줌마, 친구, 남자 집에 가서 일정 기간 동안 참가한다. "내리세요" 후, 3 개 코너의 전희를 방송하고, 시집가는 여자를 차 앞에 보내 문을 열고, 신부를 끌어내려 내리세요. 한 손으로 쌀체를 한 손으로 신부에게 납쌀을 보내고, 쌀체로 신부의 얼굴을 가리고, 네 마디를 읽고 납쌀을 뿌리고, 신부를 부축하는 복명목과 함께 신부를 부축해 부뚜막을 천천히 건너며 기와를 밟아 신부의 방으로 들어갔다.

취안저우 로강하성 이쪽의 풍습에 따르면 혼전에 꼭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언제부터인가 취안저우 공원, 골목, 별장이 신인 웨딩사진 촬영지가 됐다. 빨간 치파오를 입고 빨간 우산을 쓴 신부는 드물지만 신부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끌고 거리, 해변에서 신랑과 사진을 찍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세계와의 점진적인 융합으로 결혼 풍속 보수로 유명한 취안저우 사람들이 전통적인 규제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예절 절차가 점차 간소화되고 있다. 그러나 취안저우 () 는 역사문화명성 () 으로서 깊은 전통문화를 축적하여 일부' 고례 낡은 가풍' 이 현대 취안저우 사람들의 결혼 풍습에 여전히 존재하게 했다. 취안저우 결혼식 풍습에 대해 말하자면, 의식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각 풍습은 지방색으로 가득 차 있고, 천기백괴하고,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정식 결혼식 전에' 선물' 등 준비 작업은' 팔찌 착용',' 꽃 보내기',' 신발 초대',' 가마 앞판' 등 여러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한다. 이러한 혼전 풍습은 결혼과 크게 동등하며, 취안저우 사람들이' 꽃주머니' 예절에서' 선물' 을 중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든 꽃주머니는 무겁다. 또' 선물곰' 한 마리를 준비해서' 가마 앞판' 과 함께 여자 집에 보내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해야 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구혼 풍속 중의 이상한 풍습이 점차 도시인의 시선에서 사라지고 있지만, 민남의 일부 농촌 결혼식에서는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 결혼식의 일부 관습' 롤링 침대' 판자는 남안, 진강 등지에서' 롤링 침대' 를 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결혼식 전날 신랑집은 용띠인' 소년집' 을 신방에서 뒹굴게 하려고 한다. 대추땅콩을 먹고 나서 어린 소년은 신랑의 침대에서 하룻밤을 잤다. 이것은 관동에서 민남에 이르는 풍습이다. 당시에는 관동지가 넓고 사람이 드물어 생산성이 낮다고 한다. 과중한 농업, 어업, 사냥 생산에 종사하기 위해 모든 가정은 남성이 번창하기를 바란다. 조씨라는 가족이 연이어 여섯 명의 소녀를 낳았는데, 이는 조씨라는 부부를 걱정하게 했다. 어느 날 정오, 조는 피곤해서 잠이 들어 꿈을 꾸었다. 꿈에서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아이를 낳고 싶다면 아이를 빌려 온돌 위에서 세 바퀴를 굴릴 수 있다고 말했다. 조는 깨어나 꿈을 남편에게 알렸다. 남편은 형집에서 쌍둥이 아이를 끌어안고 온돌에 세 번 던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1 개월 후, 조는 쌍둥이 아들을 낳았다. 남자아이가 침대를 굴리면 남자아이를 낳을 수 있는 일이 이때부터 관동에서 성행하여 민남으로 전해졌다. 중남 경녀의 혐의는 있지만 결혼에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고 한다. 결혼식 당일 신부가 집을 나서서 맞이하면 중매인은' 소금밥' 을 가지고 새집에서 나올 것이다. 이는 로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한 것으로 중국 전통 결혼 풍속에서' 옥수수콩 뿌린다' 는 습관과 비슷하다고 한다. "사투투" 는 서한에 나타나 송대 북방에서 성행하였다. 그 전통적 관점은' 악령삼악', 즉 악령이지만,' 사투투' 는 대부분 북방 유물이다. 외출한 후 신부는 빨간 우산을 펴며 "여전히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는다" 며 "다른 사람과 겨루게 될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민난 사람들은 빨간색을 존경, 위대함, 행복, 상서로운 것으로 여기기 때문에 빨간 우산을 즐겨 쓴다. 신부가 신랑 집 앞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반드시 난로를 통과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불신의 힘으로 신부를 집과 길을 따라 건드리는 악귀를 불태워 남자를 번창하게 하고 취안저우 사람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랑 집 주방은 불을 붙일 수 없고, 모든 화염은 꺼지고, 주방 구멍에 물 한 그릇을 놓아야 하며, 신랑 집 사람들은 이때 신부를 보지 말아야 한다. 보면' 기회가 없다' 고 한다. 그런 다음 중매인은 신랑 신부가 얼굴을 맞대고 등을 맞댄 붙게 한다. 얼굴을 맞대고 붙이는 것은 마음이 서로 연결되고, 등을 맞대고 붙이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금은만등" 을 의미한다. 결혼식 다음 날, 신부는 아침 일찍 친정으로 돌아가는데, 흔히' 첫 손님',' 쌍객' 또는' 배당' 이라고 불리며, 부모 가족들은 연회를 열어 딸과 사위를 대접한다. 이날 아침 신부의 가족들은 신부 (보통 신부의 동생) 에게 신부를 집으로 데려오라고 했다. 여기에는 약간의 금기가 있다. 신부가 친정으로 돌아가려고 할 때, 가족에게 말하지 말고, 신랑도 따라가야 한다. 저녁 무렵 신랑집은 신랑의 형제를 신부집에 보내 이 신인을 데리러 갈 것이다. ● 결혼식에서 준비해야 할 물건: 바느질용 부채 두 개, 바느질함 한 개 (안에 있는 바늘은 빼야 함), 용봉가위, 자, 거울, 빗, 등. 이 물건들은 희자와 빨간 종이를 붙여야 한다. 결혼식 당일 차에 올라탄 후 부채가 차 밖으로 던져졌고, 여자 아버지는 감춰진 옷을 주워 집으로 가져가서 소장했다. 결혼식 당일 신부는 속옷에 동그란 알루미늄 조각을 꿰매고, 오곡춘우의 사진과 시디를 가방에 챙겨야 한다. (시디는 남자 집에 가서 차를 우려낼 때 차에 넣어 신부와 남자 집에 인연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꼬리가 달린 사탕수수가 다음날 신부집은 신혼부부에게 붉은 끈이 달린 꼬리가 달린 사탕수수 두 개를 새 문 뒤에 놓는다. 신혼부부가' 머리와 꼬리가 있다' 는 사랑, 부부가 달콤하고 행복하다는 뜻이다. 민속전문가 황씨에 따르면 민국 시대에는 민남 지역 문명결혼이 잇따라 나타났다. 청년 남녀는 소개나 자기인식을 통해 한동안 교제와 연애를 거쳐 양가 부모의 동의 하에 결혼한다. 신식 결혼식의 형식은 단순해져서 가마, 배천지, 동방을 취소했다. 어떤 신부는 결혼하면 차를 타고, 시집가는 친척은 인력거를 탄다. 신부는 반드시 빨간 옷을 입을 필요는 없지만, 흰색 예복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은 전통 풍습에서 매우 금기시된다. 결론적으로, 결혼식 전체의 추세는 전통적인 폐쇄에서 개방으로 가는 것이다. 1941 년대와 1951 년대에 신중국 건설 시기에 민난 결혼은 단순해졌고, 결혼할 때 허리드럼팀을 불러 축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1961 년대와 1971 년대에 물자가 부족하여 모든 것을 티켓으로 구입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친척과 친구들에게 식량권, 포표, 담배표, 설탕표를 빌려 결혼식을 올린다. 1981 년대에는 도시 1 인당 2 만 명, 냉장고, 텔레비전, 세탁기, 녹음기가 신인이 결혼할 때의 장식이 되었다. 1991 년대 이후 결혼의 형식이 다채로워지면서 웨딩사진, 화차, 드레스, 연회가 점차 결혼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었다. 기원 21 세기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전통 풍습이 점차 사라졌다. 이때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향수를 갈망하고 있다. 그들은 향수가 일종의 문화적 추억이자 패션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취안저우 고대 결혼식 관습 절차 ● 고대 결혼식의 6 가지 절차 「취안저우 옛 관습 자료 편찬」에 따르면 "고대에는 6 례가 있었다" 고 한다. 결혼의 여섯 가지 절차는 다음과 같다. 받는 사람 (보통 중매인) 을 여자 집에 보내 그 선물을 받고, 여자 집에 결혼을 허락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다. 성함: 남자 주인의 이름으로, 여자 집에 책을 한 통 써서 여자 이름을 물어보면, 여자 집은 여자의 생년월일이 적혀 있는 편지를 한 통 쓸 것이다. 나지브: 사원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은 징조라는 뜻입니다. 여자 집으로 돌아가 혼사가 정해졌음을 설명하다. 나회: 나중에' 나비비' 로 바꿔, 속칭' 초정' 이라고 부른다. 재물을 모집하고 선물과 옷을 준비하는 것은 여자 집과 같다. 여자 측의 집은 물건을 받고 책을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주는데, 예를 들면' 수례' 와 같다. 초청기간: 길상서를 선택하고, 선물을 준비하여 여자 집에 알리면, 여자 집은 선물 회신서를 받게 된다. 그 서류는' 돈을 내라' 와 같다. 결혼식: 남편 (신랑) 이 예복을 입고, 의장대오를 여자 (의자) 에서 여자 집까지 이끌고, 거위를 마시고, 말을 타고 먼저 문으로 돌아가고, 여자는 아래로 내려간다. 남편이 나를 집 안으로 끌어들여 절을 하고, 결혼 연리 (이런 의식은 봄이 거의 쓰이지 않아, 일반적으로 여성과 결혼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결혼식 날 가마문을 찼다. 가마가 남자의 집에 도착했을 때 징과 북 폭죽이 한바탕 울려 퍼졌다. 신부를 보내서 작은 난로를 준비하여 신인이 신부실에 들어갈 곳에 두다. 난로에 생돼지고기와 노자 한 조각을 넣고 뜨거운 숯에 소금, 흰밥, 납알을 뿌린다. 한 손으로 신부 미체를 보내고, 한 손으로 쌀을 유인하고, 신랑을 차 앞으로 후퇴시키고, 차 문을 등지고, 힘껏 걷어찼다. 차 안의 신부도 반드시 힘으로 차 문을 차야 한다. 이것은 특별한 언어로 대중에게 선포하는 것이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기운을 차리고, 남자는 아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쿤도는 이미 정해졌으니, 여자는 약해지지 않는다. 이번에는 충분하다. 물론 각자의 막후 지도가 있다. 8 천년 전 가부장제가 모권제를 대체한 격렬한 혁명의 화약 냄새를 맡는 것 같다. 가마에서 내리세요: 남자는 결혼하기 전에 먼저 남자아이를 골라야 합니다. 대부분 친척 중의 동배 혹은 다음 세대입니다. 띠는 용띠가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용이 없다면 다른 것은 다 괜찮지만, 내년에 태어난 호랑이에게는 안 된다. 신랑은 의자 문을 걷어차고 신부를 보내면서 동자를 끌고 가마에 가서 긴 활을 앞으로 나아가니 신부에게 가마를 내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의식이 끝난 후 은퇴하다. 신인 지도자: 한 주부가 황도길일에 일정 기간 시집가서 친척 중에서 비교적 운이 좋은 여성 어른 (예: 아줌마, 친구, 남자 집에 가서 일정 기간 동안 참가한다. "내리세요" 후, 3 개 코너의 전희를 방송하고, 시집가는 여자를 차 앞에 보내 문을 열고, 신부를 끌어내려 내리세요. 한 손으로 쌀체를 한 손으로 신부에게 납쌀을 보내고, 쌀체로 신부의 얼굴을 가리고, 네 마디를 읽고 납쌀을 뿌리고, 신부를 부축하는 복명목과 함께 신부를 부축해 부뚜막을 천천히 건너며 기와를 밟아 신부의 방으로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