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대사' 와' 죽음' 을 비교하는 사람도 있고, 남자 주인공 주일룡 (남자 주인공) 이 한때 유량스타였다는 지적도 있고, 스토리와 촬영 수법도 있다. 각종 의혹도 이번 영화가 여름 흥행 다크호스가 되는 것을 막지 못했다.
인생 대사' 는 분명히 저비용으로 제작된 영화이다. 인터넷 전전 비용은 6000 만 원을 넘지 않는데, 현재 흥행은 이미 6543.8+0 억을 넘어섰다. 이 성적은 제작진에게 이미 큰 서프라이즈였다. 현재 블록버스터 블록버스터 영화시장에서' 인생대사' 는 중국 영화에 오랫동안 소홀했던 업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재에 새로운 길을 열어' 모든 스타는 스타다' 고 할 수 있다.
별을 심는 사람' 은 이때부터 장의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호칭이 되었다. 한 영화는 우리의 생사에 관한 업계를 재검토하고 그들에 대해 다른 인식을 갖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내 주변에도 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이 하나 없다. 맞은편에 장례서비스점이 세 개 있는데, 가게 주인은 모두 잘 알고 있지만, 우리 이웃은 그들의 가게에 거의 들어가지 않는다. 모두 가까운 곳에 있다. 왜냐하면 장례식용품에 대한 두려움을 심리적으로 극복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장례식) 직감적인 인식은 우리에게 그 물건들이 불길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늘 우울하다고 느껴서 가까이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의 이 업종 때문에 우리도 그들을 멀리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으며, 그들도 죽음과 관련된 액운을 가지고 있다고 늘 생각하는데,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업종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인식이다.
인생 대사' 는 거창한 서사 수법으로 관객들에게 설교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평평한 수법으로 생활 속에서 벌어지는 평범한 이야기를 복원했을 뿐이다. 방관자의 관점에서 삶과 죽음, 장의사라는 생사에 관한 업계를 다시 생각해 봅시다. 웃음 속에 눈물을 머금은 서사수법으로 주인공 모삼매라는 팔에 불타는 담배 흉터가 있는 남자가 감옥에 갇혔고, 때로는 충동이 프로답지 않고 말을 듣지 않는 주인공 소문의 반항은 철부지였지만, 이 두 사람은 결국 부녀가 되어 상호 긍정을 통해 양방향 구속을 이루는 이야기에 빠져들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위 사람들에게 멸시와 멸시를 받는 사람은 사실 설교가 아니라 사랑과 관심이다.
사람은 필요할 때만 자신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고 책임감을 가질 수 있다. 모삼매는 소문에 필요하다고 느껴서 인생의 목표를 가지고 인생의 의미를 이해했다.
주일룡, 양유은이 두 캐릭터에 대한 묘사가 묘연하다. 이것도 본 영화의 성공의 핵심 요인이다.
인생대사' 도 주일룡 사업의 전환점이 될 것이며, 그는 영화 진출을 향해 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다음으로 그가 부족한 것은 국내 헤비급 감독이 연출한 영화에 출연해 중국 일선 배우 대열에 완전히 진출해 유량스타 라벨의 부정적인 영향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주일룡 자원은 줄곧 좋지 않아 많은 기회를 얻었다. 읍혼' 이 핫한 방송에 따라 예능에 참여해 돈을 버는 대신' 도묘노트' 등 매우 열심히 촬영한 드라마를 이어받았다. 리셋하고 스크린으로 옮겨서' 정상폭발' 과 같은 재난영화를 찍는다. 나중에 그는 머리에 고풍스러운 미남의 후광을 완전히 무시했다. 모삼매라는 펑크 캐릭터에 출연한 것을 보면 주일룡 배우가 이상적인 배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목적은 배우라는 직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성취가 있는 배우가 되는 것이다.
인생 대사' 는 주일룡 대 스크린으로 향하는 성적표가 될 것이다. 그가 비범한 표현으로 자신의 연기와 상업적 가치를 증명한 것은 누구나 볼 수 있는 일이다. 그가 부족한 것은 기회이다.
촬영 기간 동안, 주일룡 들은 장례사로부터 한 달 넘게 관련 지식을 배웠다. 어제 그는 장례사가 보낸 비디오를 닦았다. 그는 전문적인 시각으로 영화에서 주일룡 수법을 보러 갔다. 앵커는 주일룡 수법이 매우 정확하다고 말해 제작진과 배우들이 디테일에 대한 진지한 책임을 입증하는 것도' 인생 대사' 성공의 일부다.
나는 앞으로 더 나은 자원을 얻을 주일룡 찾고 있어요, 좋은 배우가 좋은 감독에 의해 발견 되어야 합니다, 그에 게 더 큰 무대를 주고, 우리가 더 나은 영화를 보자. 그래야만 중국 영화가 선순환할 수 있고, 관객들을 위해 더욱 풍부하고 아름다운 정신적 양식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