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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은 어떻게 지방 희곡을 촉진시켰습니까?

당 초에 당태종은 도교상청파 창시자 웨이를 봉하고 허베이로 흠차를 보내 위지공이 양로산에 궁을 짓게 하였다. < P > 이후 매년 음력 3 월 초 3 일부터 이곳에서 11 여일간의 제사 행사가 열리고 전국 각지의 민간 가무도 잇달아 공연을 하러 왔다. 당송 () 시대에는 자허원군궁 확장 () 이 끊임없이 제사를 지내며 가무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원말명 초, 진양지역은 일종의 시골 민속을 이어가고 있다. 명절, 묘회, 제사가 있을 때마다 민간화회가 열린다. 화전은 사화, 용등, 죽마, 경마, 가뭄선, 꽃꽂이, 풍탕류 등 다양한 민간 예술 형식을 포함한다. < P > 그 중 사화활동의 선두주자는' 팀극' 이라는 대형 행사로 한 마을과 한 동아리가 역사 이야기에 따라 칼, 총, 칼, 창을 들고 걸으면서 춤을 춘다. < P > 명대 진양남임황허, 길수, 진하, 망망하, 단강이 국경을 넘어 강물이 자주 범람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해신이라고 생각한다. 회경부는 태행산을 등지고 있어 북온대 기후에 속하며, 때때로 가뭄이 있다. 사람들은 그것이 포세이돈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명대 홍무 영락시대에 해신을 제배하는 것은 현지인들이 핑안, 풍조우순을 기원하는 제사 행사가 되었다. 사람들은 팀 공연의 형식에 따라 일부 연예인들을 조직하고, 화장을 하지 않고, 무대에 오르지 않고, 공연을 하지 않고, 현장은 테이블 주위에 랩을 하고, 비를 기원한다. < P > 제사를 지낼 때 제물은 신상 앞에 놓고 책상, 접시에 물뱀 한 마리를 놓는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하왕' 의 화신으로 군중들이' 하왕' 을 둘러싸고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해신극' 이라고 불린다. < P > 포세이돈 오페라의 가사는 대부분 민간 전설, 역사 이야기, 현지 민속이다. 어부 유노옹이 황하범람으로 물에 빠져 죽었다는 전설이 나중에 연극' 유호어 어업' 으로 편성되었다. < P > 는' 팀 플레이' 에 비해' 해신 플레이' 가 한 걸음 더 나아갔다. 계속 상연하고, 민요로 부르고, 징과 북으로 치고, 생과 피리로 노팔판을 치고, 나무 방자로 리듬을 친다. 이때' 해신극' 을 연출하는 해신반은 영업을 위해 공연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드럼을 두르는 방식, 즉 노점 공연과 걸상 연극을 이용한다. < P > 이른바' 걸상 두극' 이란 마을의 드러머, 현인, 가수들이 모여 걸상 몇 개를 끌고 둘러앉아 가운데에 네모난 테이블, 악기, 차 등을 놓는 것이다. , 화장도, 상자도 없고, 판후와 함께, 유료도 없고, 배우의 식사와 빈약한 보수는 모두 마을사나 부신사가 지불한다. < P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거나 마을에 일이 생기면 사람들은 조직해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용왕이 일찍 비가 오기를 바란다. 사람들은 이런 창법을' 판두극' 이라고 부르고, 또 회경부, 즉 진양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품탕' 이라고 부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와이탕이 점차 번영하기 시작했다. 청나라 중기가 되자 와이는 곡반사가 생겨 농촌에서 운행을 시작했고, 때로는 영신 게임을 위해 노래를 부르고, 때로는 대가족을 위해' 생일' 이나' 소원' 을 불렀다. < P > 이 시기에 가장 영향력 있는 연극반은 진양지역의 연극반이었고, 진양시 슈루향연수촌인은' 이선생' 이라고 불렸다. 청나라 광서년 동안 현에서 도둑반을 잡는 우두머리였다. 그는 어려서부터 희곡을 좋아했기 때문에 1919 에서 제 1, 제 2 극단을 포함한 두 극단을 조직하여 와이탕이 두 극단의 단장을 맡았다. < P > 2 반 연극은 유명한 배우들이 모이는 곳이 되었고, 많은 배우들이' 팔현 커버' 라는 명성을 얻었다. 단단 홍동과 샤오추이 () 처럼, 그들은 광범하고, 기예가 뛰어나며, 노래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노래도 잘 한다. 그들은 합창할 때 상대방에게 지는 일이 거의 없다. 친양 일대에는 < P > 현지에서 소를 파는 것은 붉은 송곳으로' 건물을 앉는다', 3 일 동안 소금을 먹지 않는 것은 작은 청록색' 쌍효', 3 일 동안 기름을 먹지 않고 청샤오' 건물로 가다' 는 속담이 많이 남아 있다. < P > 공연극에는' 도화암',' 반서당',' 반장안',' 교총',' 숨바꼭질' 등이 있다. < P > 이 기간 동안 와이탕의 업무분담은 이미 명확했고 의류, 메이크업, 노래도 매우 성숙해졌다. 와이 극단은 주로 구두로 희곡을 전수한다. < P > 노래를 배울 때 노예술가는 손과 손으로 자신의 허벅지를 두드리며 가수를 한 마디로 가르쳤다. 가수의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거나 잘못되면 주인의 징벌과 구타를 받게 된다. 공연을 배울 때 스승은 학습자에게 손짓을 했다. 제자를 가르치는 것은 고정된 형식이 없고 규범적이지 않다. 이것은 "노는 법을 배우라" 는 취미이다. < P > 정식으로 스승을 모시려면 소개가 필요합니다. 정식 배사식이 있습니다. 정식으로 제자를 받을 때, 먼저 수령식을 거행하여 보증인이 소개하였다. 스승을 모집하는 쌍방은 부모의 동의를 포함해 대중 앞에서 스승에게 세 번 절을 하고 계약서에 서명하여 증거로 삼았다. < P > 청조 말년경에는 발전이 막을 수 없는 기세로 날로 부상하고 있는 청청 상인들이 4 대 회약, 직물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조직한 품격 공연 활동으로 발전과 성숙을 가속화했다. < P > Huaiqing Shangbang 의 확고한 발걸음으로 Huaiqing 은 점차 호북, 하북성, 산시, 산시 및 기타 광대 한 지역으로 나아가고 베이징, 동북, 광동 및 기타 지역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 P > 각기 다른 공연 범위에 따른 외부 영향의 차이, 예술가 자체의 조건의 차이, 주로 목소리와 발음의 차이, 그들의 예술 발전도 달라져' 동로의 품격' 과' 서로 다른 서쪽 도로의 품격' 이 형성돼 각각 특색이 있고, 각자의 독립된 포털과 관객이 있다. < P > 는 초작중심의 초작동으로 확산되며 수무, 무척, 가봉, 신향, 원양, 휘현, 초작까지 모두 동로의 품탕이다. 초작서부에 전해져 내려오는데, 친양, 온현, 맹주, 제원, 담곡 등을 포함해 와이의 서도이다. < P > 동로회탕 대표는 유명 노예술가 최복령, 예명' 괴란해' 다. 그의 무대는 생동감 있고 깨끗한 대사를 포함하여 매우 뛰어나다. 그의 가창곡은 부드럽고, 목소리는 부드럽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정취는 부드럽고, 성정은 무성하고, 성정은 무성하며, 노래할 때 가사와 서정을 잘 구사하며, 소박하고, 힘차고, 또렷한 느낌을 준다. < P > 최복령은 공연에서 간단하고 섬세한 수법으로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공연의 주요 단극은' 서유기',' 김매미',' 송좌루',' 산세관',' 도화암',' 봉의정' 등이다. < P >' 서로' 의 와이탕은' 게바현' 의 수염 노인 장숙주가 맡았고, 그의 예명은' 말주' 였다. 그가 이끄는 극단은 종종' 얼랑산',' 칠랑팔호침입 유주',' 마독촉동',' 묘랑',' 진 3',' 교총',' 반장안' 등을 공연한다. 장숙주는 유명한 문무 쌍전의 노장이다. 그는 python 이 선반에 의존하는 타법을 매우 중시하는데, 여기에는 댄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 P > 서로 부르는 것은 강경한 창법으로, 목소리가 높고 정서가 높으며, 노래를 하면 평평하고 간단하며, 높고 곧은 것이 특징이다. 이것은 그들이 자주 공연하는 연극의 스타일과 일치한다. 서로 간의 와이탕, 표현의 호방함은 여전히 큰 자태를 유지하고 있다. 물건은 품팔이가 제각기 특색이 있지만, 늘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다. < P > 이후 회경루를 중심으로 한 언어 기조를 바탕으로 독특한 지방극' 와이탕' 이 형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