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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 회사 - 경물 묘사에 관한 시 한 편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1. 고시 앞의 두 문장에서 경물에 대한 묘사, 감정과 경물의 작용이 무엇인지, 시가 창작의 두 가지 요소이다. "풍경은 시의 매개체이고, 감정은 시의 배아이다." "외로움은 스스로 하나가 아니다. 양자는 대립하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대내에서 의욕을 불러일으키고, 대외적으로 물건을 휘두르며, 깃발을 들고 회의할 때 물건과 마주쳤지만, 또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시인 이미지 사고와 의경 사고의 기본 내용이다. 경물은 고시의 이미지, 기교, 감정을 감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첫째, 스케치 분위기, 시적 경험. 고시는 사상감정을 표현할 때, 흔히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이용하여 복잡하고 깊은 내면의 감정을 객관적인 사물과 이미지에 투사하여 시인의 사상감정인' 의미' 를 객관적 사물과 이미지와 융합시킨다. 서로 융합하고, 서로 침투하고, 서로 통일하여 하나의' 이미지' 를 형성한다. 이미지는 시인의 감정이 스며든 객관적인 이미지로, 변화의 이미지이자 정경이 어우러진 이미지이다. 표현할 것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다. (1) 사물로 사람을 비교하다. 예를 들어,' 시경 진 펑가간' 제 1 장' 갑술재, 천년서리', 제 2 장' 갑술이 슬프고 천년이 아름답지 않다. 마음이 매우 외롭다. 고적합' 움직이지 마' 의 처음 두 문장은' 천리 황운,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분분분히 불고 있다' 며 눈앞의 광경을 직접 묘사하며 황혼이 창망하고 먼지가 가득한 하늘, 기러기가 날고, 눈이 흩날리는 북대황한 황혼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런 고별식의 환경 묘사를 통해 이별의 비통한 음울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바이 주이. " 우리는 하얀 가을 달이 강의 심장에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 이런 장면에 대한 묘사는 확실히 듣는 사람의 감동적인 예술 경지에 대한 미련을 부각시켜 신기하고 감동적인 음악을 함축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2) 왕위의' 춘계새',' 산속의 새가 달을 놀라게 하고 춘계명이 울린다' 와 같은 물건으로 완벽한 춘산월야도를 묘사했다. 이 봄산에서 어둠이 뒤덮인 빈 골짜기에 밝은 은빛을 가져왔을 때, 계곡 앞뒤의 광경이 갑자기 변했다. 이때 산골짜기의 고요함에 익숙해진 새들은 달이 뜰 때에도 새로운 흥분을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들은 노래를 불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춘산의 고요함을 돋보이게 하는 이런 표기법은 춘산의 고요함을 파괴하지 않고 춘산시냇물을 더욱 조용하게 받쳐준다. 또 왕적의' 입약계',' 매미는 임중정, 음궁산은 더 그윽하다',' 매미 울음소리',' 새소리' 만 가끔 한두 번 듣는다. 침묵은 조용하지만 침묵은 소리에 의해 깨졌다. 하지만 시인은 숲이 한두 번' 매미 울음소리' 와' 새소리' 때문에 점점 외로워지고 있다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는 의식적으로' 매미 울음소리' 와' 새소리' 의 동정으로 조용한 상태를 부각시켰다. 이로써 시인의 색다른 심정을 알 수 있다. 그중에서 쓴 경치는 시인의 감정에 규범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사상 감정의 추세를 보여 시인의 내면과 추상적인 감정 외부화, 객관화, 객관화를 통해 시의 이미지성, 구체성, 생동감을 강화시켰다. 그리고' 정이 깊다',' 정이 점점 깊어진다' 는 시의 미감을 강화시켰다. 짧은' 이셀': "바람이 소슬소슬하여 장사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 천 년이 지난 뒤에도, 풍경을 잘 쓰는 사람이라도 인심은 여전히 흔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절대 묘사하지 마세요. 조금만 포인트를 주세요. 즉, 진실이 분명하고, 운발이 구름처럼 흐르고 있습니다." (여씨 영옥) 정경이 어우러진 시사는 사람을 몰입하게 하고 공감하게 한다. 정경이 어우러진 시, 진실한 정경, 공허한 감정, 허실이 결합되어 있다. "허구에서 묘하고, 사실에서 묘하다." 풍경은 유한하고 무한하며, 제한과 무한은 통일되어 있다. 다행스럽게도 "가깝지만 포로가 되지 않고 멀고 끝이 없다.". 이는 종종 메이가 말한 것처럼 "쓰기 어려운 풍경은 지금과 같고, 끝없는 견해가 있다" 며, "작가는 그 마음을 얻고, 보는 사람이 알아본다" 며, 각자 창작과 감상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