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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산 대련전 고전 선집 네트워크.

푸산 (1617-1684) 은 명청시대의 사상가이다. 처음에는 이름이 첸 딩 (Chen Ding) 이었고 단어는 청주 (Qingzhu) 였습니다. 나중에 청주로 바뀌었고, 다른 글자들은 모두 수컷이었다. 산서양곡인. 명나라 가 죽은 후, 이순신 은 도사 라는 이름의 어머니 를 입양, 토굴에 살고, 진실 선미, 탁옹, 석대도사 등 별명이 있다. 강희가 학사를 받아 고사를 거부하다. 특별히 중서를 수여했지만, 셰인 선생은 여전히 만년을 사직했다. 철학자와 불교의 역사를 광범위하게 이해하고 시, 서화, 금석학, 정의학 방면의 일에도 종사한다. 철학적인' 이단' 을 공개적으로 사칭하다. 그는 불학으로 장자를 설명하고, 훈고학으로 묵자와 공손자룡을 주석을 달았으며, 때로는 새로운 의미도 있었다. 제자와 육경을 평평하게 앉히고,' 경학무점, 경학무점' 을 제창하고, 유교 정통관을 깨고, 청대 공학 풍조를 진정으로 여는 것이 목적이다. 그는 송명인의 고전적인 태도와 방법에 반대했다. "각주에서만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오래된 종이를 파는 것을 오징어라고 한다." 그는 또한 신도를' 유노',' 바람 정체 시체' 라고 비난했다. 작품에는' 서리홍소생집',' 순자 평론' 이 있다. 후세 사람들은' 푸청주 부인과' 와' 푸청주 남과' 두 권의 책을 편찬했다.

대나무 비 소나무 오르간 운율;

차, 연기, 달빛, 책.

- 제목 태원 진사 운도동 < P > 만극도피 봉황;

어느 날 밤, 링 윤은 용을 보았다.

- 제목 태원 진사악동관 < P > 이 땅은 물로 가득 차 있다.

이 정자의 각 면은 산봉우리이다. < P >-제목 산서 수양 오봉산 < P > 오통의 달이 소나무에 비친다.

양이 그림의 윗선에 왔다.

- 제목 태원 진사악동관 < P > 이 가든 도시에는 장미가 점재되어 있다.

업무상의 일은 또 감사를 찾아갔다. < P >-제목 태원 진사 송수각 < P > 부끄러움도, 악도, 그들의 엉덩이에서; < P > 위협도, 처벌도 없고, 여기는 계산으로 가득하다.

- 산서평정 천녕사 < P > 는 에너지권이 순위, 즉 비순위라는 것을 깨달았다.

는 부처에서 멀지 않다. 신통은 있지만 신통은 없다.

- 산서평정 천령사 < P > 일두홍, 적선영기 삼검동;

달은 하얗고 진심으로 진주 하나가 찍혀 있어요.

- 제목 태원 진사 운도동 < P > 을 보고 새명죽명을 들었다.

사향 머리를 태우고 꽃 그림자를 보고 이끼를 밟다. < P >-산서무향부세길 < P > 은 외부에서 많은 것을 설명하고 삼체의 조각상을 세웠다. < P > 중생이 굶주리고, 자비로운 오곡이 수확하다.

- 산서 평정 성수사

차 7 그릇, 천분주, 취파 요계월; < P > 삼육은 한잠 자고 꿈을 꾸더니 흥분해서 벽옥을 넘어갔다.

- 제목 태원 진사 경이가든 < P > 후는 친구가 될 수 없고 대신이 될 수 없다. 그는 신선 인물이다.

은폐는 친척에 어긋나지 않고, 정절은 속되지 않고, 함께 적절한 도리 선생이라고 부른다.

- 산시 () 성 진원현 () 국태사 () < P > 는 중생 () 이라는 단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민 () 이 모두 사부 () 를 숭배하기 위해 절에 들어갔다. < P > 만약 당신이 2 권, 즉 2 권 3 권을 읽지 않는다면, 당신도 천하의 수재입니다.

-제목 산서성 하진 평원마을 설복자묘

명산은 많이 읽고, 돌이 없으면 하늘을 뚫고, 한 번에 11 방원 뚜껑을 짓는다. < P > 불상을 기대하고, 참신이 있고, 삼화가 모여 지붕을 수리하고, 오기 대원을 기대한다.

- 제목 산서 Jiexiu Yunfeng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