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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살표 오크라의 효능 및 기능

일명' 오지산인삼',' 홍화마닝' 은 아욱과 녹색식물이다. 주로 윈난성 문산주, 서부판, 노강주에 분포한다. 해발 900 ~1600m 의 풀경사, 산비탈 또는 건조한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인간에 대한 그것의 역할은 언급할 가치가 있다. 그렇다면 그것들은 도대체 무엇일까?

한약으로 쓰다

이것은 우리가 이야기하는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맛감, 미온' 이 특징이다. 근입약은 위통, 설사, 신경쇠약, 현기증 등을 완화시킬 수 있다. 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붓기, 화화, 낙상 손상을 치료하는 작용을 한다. 게다가 베트남 북부에서는 그 뿌리도 설사약과 보양제로 쓰인다.

우리는 겨울에 그 뿌리를 파낸 다음 깨끗이 씻어 조각으로 썰어 내복이나 외용을 말릴 수 있다. 내복의 구체적인 방법은 3 ~ 5 위안의 군복을 복용하는 것이다.

성능을 즐기십시오

그것의 꽃잎은 매우 예쁘다. 보통 선홍색이지만, 어떤 것은 연한 노란색이다. 그것의 잎도 매우 밝고, 잎모양의 변화도 풍부하고, 광택이 있으며, 꽃의 절호의 동반자이다. 그래서 이것은 그것의 관상가치와 육종 이용가치가 더 높다는 것을 결정한다. 정원이나 화단에 심기에 특히 적합하다. 5 월부터 9 월까지, 즉 개화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남아서 감상할 것이다.

자연 환경의 사용 가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주로 풀비탈과 산비탈에 분포되어 있는데, 이 일대의 생태 환경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좋다. 곳곳에 비교적 많은 녹색 식물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식물이 자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무시할 수 없다.

효능을 복용하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 식물을 음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각으로 썰어서 국을 끓이거나 죽을 끓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주를 담그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원근을 깨끗이 씻어서 술에 담그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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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의 어느 조대의 흥흥 가무! ! 당나라는 중국의 유례없는 개방 시대이다. 그것은 넓은 가슴으로 당시 다문화의 도전을 맞이하고, 이런 도전을 영양으로 바꾸고, 모든 정수를 충분히 흡수하고, 조국 문화의 생명력을 강화하고, 도킹, 제련, 재주조를 통해 찬란한 대당 문화를 만들어 동아시아를 덮는 중화문화권을 형성했다. 그 중에서도 서역 음악춤은 이 거대한 강으로 유입되는 중요한 원천인 생수이다. 궁구보악은 당대의 최고 규격의 공식 음악무용대이다. 칠곡은 수대에서 기원한 후 11 곡으로 발전했다. 임무는 왕궁을 대접하는 것뿐만 아니라 중요한 의식, 제사, 연주계, 외국 사절 접대, 연회 대신과 장군도 거행해야 한다. 대당제국이 국내외에서 예술적 기치이다. 당나라 개국황제 고조 이연이 장안을 점령하고 사친밴드를 인수한 이후 9 개의 악단이 형성되었다. 당태종의 2 대 황제 이세민도 공무원으로 음악과 춤을 특히 좋아한다. 그는 직접 디자인 의도를 제시하고' 파진 무도도' 를 직접 그려 여러 뮤지션과 댄서가 공동으로 설계했다. 초당에서 완성한 대형 음악춤' 진왕파진가' 는 당나라의 개국을 반영하고 무정천하를 반영하는 명곡으로 여겨진다. 당태종 왕조의 대사로, 지위는 거의 오늘의 국가와 맞먹는다. 진 () 왕의 파진악 () 라인업은 전무후무한 121 명의 무용수와 관련되어 모두 갑옷을 입고 손에 창을 들고 있다. 궁중 수석 악사 여재가 훈련을 주재하고 전체 공연을 지휘했다. 무용수는 전진의 형식으로 좌우로 배열되어 있고, 중심은 직선에 있고, 장사숙은 양익에 있다. 그들은 실제 대형 전환을 모방하고, 비틀거리며, 왔다갔다 하며, 계속 * 하고 있다. 합창단 가수는 축제에 따라 부르고, 밴드는 드럼과 피리와 화음으로 노래하지만, 전반적으로 빠른 리듬의 주요 멜로디로, 전통적인 숭상과 우아한 음악 주제와는 크게 다르다. 내용의 격렬함과 격렬함이 "관객은 그것의 억양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고 말했다. 당대 궁정의 9 곡의 악곡은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좌측과 안부. 한하 아악은 좌측에 속하고, 사이호리호리박은 안부에 속한다. 파진악' 이 예부에 속한다는 사실로 볼 때 이풍은 2 년 태상위가' 파진악' 이' 야악' 에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언급했는데, 이런 대규모 예술 혁신은 매우 뚜렷하며, 그 악기는 종고를 사용하기까지 한다. 악기' 는 신구당서가 병존하는 중국사서로서,' 진왕파진의 음악' 이 당나라 궁정에 처음 등장한 것은 이세민이 즉위한 지 이듬해인 정관 원년 (627) 이다. 이때 이세민은 이미 황제라고 불렀고, 더 이상 진왕이라고 부르지 않았다. 이 노래를 만드는 시간이 반드시 그 이전이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세민 자신도 "저는 샌프란시스코에 있었고, 많은 공모가 있어서 세상에 이런 즐거움이 있어서 오늘 야락에 있을 생각은 없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그것은 큰 공적을 가지고 있지만, 그 공적은 오늘이기 때문에, 운동에 포함되어 잊혀지지 않을 것임을 설명한다. "이세민은 고조 이연으로부터 관내로 진군했다. 무덕 원년에 진왕을 봉하다. 같은 해 금성 설거와 격전이 벌어졌다. 이세민은 병 때문에 유정 전권 지휘를 받아 전례 없는 참패를 당했다. 이후 당태종은 모든 전쟁에서 직접 활을 들고 거의 백전백승했다. 무덕 4 년 (621), 왕과 왕을 연파하다. 이' 진왕파진의 음악' 은 무덕 원년에 양조된 것으로 추산되며, 비장한 오프닝 장면도 설거와의 혈전을 반영한 것이 틀림없다. 최근 4 년 동안 무덕이 기본적으로 건설되었다. 설구의 하서 군벌 신분으로 볼 때 파진악의 문화적 연원은 서량악이다. 처음에는 이 정부의 장군들이 연회를 열 때만 진의 궁전에서 비밀리에 연주할 수 있었다. 무덕은 9 년 (626 년) 권력을 장악한 뒤 정식으로 궁정으로 이사해 리허설을 했다. 여재 등 궁중 악사의 도움으로 구즈락, 슐러 등 서양 음악을 더 흡수해 정관 원년이 되어서야 정식으로 정형화되었다. 당 태종 이세민이 선호하는 악사에는 한인 여재뿐만 아니라 수궁악정 고급 구즈악사 백명다, 태상악사 배신복, 안국소타악사 안적노 등이 있었다는 자료가 있다. 백명다가 수말에 입궁하고, 당에 입당한 후 비파 연주가이자 유명한 작곡가이다. 그의 성곡은 만세악, 갈고리, 칠석 상봉악, 냄비 던지기, 동심공동무용상, 옥녀, 신선 생활, 그리고. 당태종과 고종 시대에 살았던 배신복은 자국에서 왼손으로 비파를 치는 기예를 발양하는 동시에 음악을 능숙하게 이해하고 명곡' 노여움 가득',' 화풍',' 컵곡' 을 도입했다. 이 두 서양 뮤지션은 이세민이 음악계의 오른팔이라고 할 수 있는데, 틀림없이' 진왕파진' 창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을 것이다. 춤 속의 서역 예기는 사서에 기재된 것은 안치노 한 사람뿐이다. 일찍이 수당 초에 안국의 유명한 무용가가 장안에서 명성을 떨쳤는데, 이연은 장안으로 들어가 산기수가 되어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다. 예부 상서, 태자 제임스 리강이 모두 편지를 써서 간언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춤 솜씨가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진망파진의 춤' 은 서구 예술의 많은 요소들에 녹아들었다. 다만 이 곡이 주창한 상무정신이 유가가 주창한 수문의 주장과 상충되기 때문에 유가대신인 풍덕이의 건의에 따라' 지덕악', 위정, 여사남, 이백약 등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이 명칭은 당대의 보수세력과 자유주의 사이의 투쟁을 반영한다. 보수파가 표면적인 승리를 거두었지만, 이 이름은 유행하지 않는다. 그 공인된 칭호는 여전히' 오진 파진' 당태종 이세민이 음악무용예술에서 혁신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서구악춤의 원시 정수를 직접 흡수하는 데도 더욱 신경을 쓴다. 그것은 당대의 황제에게 계승되어 현종 때 절정에 이르렀다. 따라서, 이 서양 음악 종들은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특징을 계속 보존할 뿐만 아니라, 더욱 발전하였다. 명목상으로는 9 곡 (11 곡) 이 여전히 제락의 으뜸으로 꼽히지만, 사실 서역악춤이야말로 가장 환영받는 것이 진정한 주악이다. "여성학호화장, 예기생이 호음" ("원직: 법곡"), "낙양 집집학" ("왕건: 량주행") 이 있다.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그중 구즈 음악의 주요 악기는 비파, 백거이의 명작' 비파행' 은 구즈 음악의 깊은 영향을 보여준다. 복선은 또 다른 널리 전창된 서양 악기이다. "당인 전체시" (133) 에는 리치가 "동대호 매미 소리를 듣고, 시를 전하는 것" 이라는 글이 실려 있어 복선의 공연을 묘사한다. 낙부잡기' 에 따르면' 호송안진경 사호용' 시에서 호가가 연주한 묘사에 따르면 "구즈구즈국악도 비구즈라고 불리며 구즈와 비슷하다" 고 한다. 호가의' 상급' 때문에 아예 호가라고 부른다. 볼 수 있듯이, 센삼시 중의 호건은 사실 서역악기이지만, 악부잡기에 기재된 기록은 완전히 믿을 만하지 않다. 왜냐하면 최초의 구즈밴드는 악기가 없기 때문이다. 이런 악기는 우우 음악과 슐 음악 모두 있지만, 주로 우원에서 유래한 것 같다. 아키코 음악과는 상관없어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당현종 이롱기는 풍류아들로 음율에 정통하고 가무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의 초기 음악 스타일과 후기 취미 사이의 전환은 여전히 세상에 의해 무시당하는 것 같다. 개원 시대의 현종은 창조력 있는 황제로, 악무 분야에 나타나' 진왕의 노래' 에 이어 또 다른 걸작인 채우를 창조했다. 이와 관련하여 관련 연구는 충분하다. 그 주요 특징은 가벼운 노래와 춤이며, 후화의 특색은 분명하지 않다. 오히려 데뷔가 문화와 서양 쿨의 영향을 더 많이 표현했다. 하지만 천보 시대에는 느린 멜로디를 좋아하는 것에서부터 빠른 리듬을 좋아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스타일이 크게 달라졌다. 지금까지 학계는 대부분 이것이' 구즈악' 의 영향이라고 생각했다. 나도 이런 지식을 받아들인 적이 있다. 그런데 지금 갑자기 같은 일이 아닌 것 같아요. 리롱키가 양귀비족을 중용한 기록과 대량의 양귀비 악사들의 중원에 대한 명성에 따르면, 이롱키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고귀하고 우아한 구즈 음악이 아니라 강 속 양귀비에서 유래한 곽강 음악과 안국음악이다. 이 가운데 강국악은 강 중 유명한 도시 사마르한에서 기원하고, 안국악은 강 중 유명한 도시 부하라에서 발원한다. 둘 다 양귀비 사람들이 집중한 성방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두 벨트의 구성은 대체로 비슷하다. 거문고, 비파, 오현악기, 피리, 피리, 방자, 드럼, 왕고, 호고, 금관악기와 같은 65,438+11 가지 악기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불교가 안국에서 성행하고 곽강 음악이 성행한다는 것이다. 낡은 당서? 음악기록에 따르면 후금무의 발원지는 곽강의' 곽강락' 이다. 후금춤에 능하고 무용수는 바람처럼 회전한다. " 그들의 옷 에 관해서는, 당나라 궁정 에 들어가는 옥수수 밴드는 분명히 당나라 가 개조한 것으로, 당나라 사료의 기록을 미신할 필요가 없다. 후린 댄서들은 대부분 여성이고, 일부 남성들도 이런 춤을 잘한다. 무용수는 긴팔 옷, 넓은 치마, 가지각색의 부드러운 부츠를 신고 있는데, 동작에는 고개를 저거나 손가락질하거나 눈 깜빡임, 등이 있다. , 회전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시인 백거이는 시' 후현녀' 를 한 편 썼다. 그 중 "마음은 화음을 연주하고, 손은 북을 치고, 화현 드럼은 양소매를 들어 올리고, 눈은 떠다니고, 이체 춤을 춘다." 좌회전하여 우회전하면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춤을 동반하는 악기는 오현곡목 비파와 탬버린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초당이 대륙에 들어왔을 때 여야는 매우 환영하여 111 년 동안 성행했다. 양귀비와 안록산은 모두 후린 춤을 잘 추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양귀비의 알록달록한 깃털은 노래만 춤을 출 수 있는데, 이는 후현춤이 나중에야 배웠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록산 본인은 수트호입니다. 그는 본적은 안국이지만 불교보다는 교교를 주장하며 안국 자체보다는 춤에 능하며 강에게 더 가깝고 안국음악과는 다르다. 후현춤의 특징은 그것의 빠른 리듬과 광기이다. 이것은 조로아스터교의 교리와 일치하지만 불교와는 양립 할 수 없다. 이 때문에 이런 춤은' 성당' 으로 불리는 현종 시대에 이미 구즈에 전해졌지만, 구즈춤의 원생태는 아니다. 지금까지 중국 학계에서 유행하는 후금춤의 결론은 여전히 물음표인 것 같다. 후금춤의 성행에 호응하며, 양귀비 가수와 악사들이 성당 전후에 갑자기 튀어나와 초당의 천궁 가창기 음악을 압도했다. 하만자, 하건 등 유명 가수가 쏟아져 나왔다. 두 사람 모두 중앙아시아의 양귀비 성방에서 왔으며, 아무르 강 북쪽에 위치해 있다. 안국과는 가깝고 곽강원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들의 전통 신앙은 이슬람으로 개종하는 것이 강의 다른 양귀비 성국보다 일찍 개종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나라로 돌아온 사람들은 대부분 독실한 외투 신자들로부터 왔다. 명교는 선악에 대한 이원론을 숭상하며, 매우 전투성이 있어 불교처럼 조용한 평화를 추구하지 않는다. 격렬한 감정에 비추어 볼 때, 비극적인 색채는 매우 짙고 더욱 충격적이다. 석만자는 중당 시대의 유명한 가수로 장안에 유명하다. 나중에 그가 범죄로 살해돼 사형을 당했을 때, 그는 큰 소리로 슬픈 노래를 한 곡 불렀고, 관중들은 모두 울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래서 바이 주이 (Bai Jiuyi) 는시를 썼다: "인간의 전체 이름, 노래는 처형 된 것으로 시작된다." 4 자 팔묶음의 노래 한 곡은 처음부터 단장이 끊어졌다. "그가 부른 마지막 노래는 후세 사람들에게 어패로 여겨졌는데, 이름은 호만자이다. 조사할아버지인 호곤은 일찌감치 중원으로 이주하여 장안에서 주창하며 여야에서 명성을 얻었다. 유우석은 그를 찬양하는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다. "21 여 년 동안 제두에 가지 않아서 더 이상 냄새를 맡을 수가 없다. 노인은 하계만 열정적으로' 포위' 를 부르고 있다. " 안사의 난후인 이들은 여전히 장안을 중시하며 성당과 중당을 거쳐 양귀비 예술의 영향력이 전통적인 구즈악, 우전악, 소러악을 넘어섰다는 것을 보여준다. 비파기' 는 그해 교학 작업장에서 1 위를 차지했던 비파 대사가 당나라 권세자들에게 더 이상 관심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반영했다. 천애전락' 의 천궁' 선악' 은 사실 외진 강두에서 백거이의 총애를 잃은 손님을 위해 연주한 것이다. 이것은 노화로만 설명할 수 없는 것 같다. 당나라 조정에 의해 제창된 시대 풍조의 변화 때문인 것 같다. 당나라의 성세는 이미 우리에게서 멀어졌지만, 세계 각지의 중국인이 모여 사는 곳은 여전히' 차이나타운' 이라고 불리며, 중국인의 전통 의상은 당복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이 붉은 석양의 여광을 희미하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