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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uge Liang의 어머니 이름은 무엇입니까?

Zhuge Xuan은 Zhuge Liang의 아버지이며 고향에서 멀지 않은 Taishan 카운티의 현 행정관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Chengjun의 직위는 행정청 부국장과 거의 동일합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제갈각은 장씨 가문에 시집가서 3남 2녀를 낳았다.

장남 제갈진, 차남 제갈량, 막내아들 제갈준.

Zhuge Liang에는 큰 형 다음으로 두 명의 자매가 있습니다.

호칭은 공징(孝景)인 주유(周周).

그의 아버지 주예(周愛)는 낙양(洛陽)에 임명되었다.

알려지지 않은 어머니 '삼국지': 시청하던 중 갑자기 쑤 삼촌의 아첨을 보았습니다.

유비는 "원나라로 돌아갈 생각은 없나요?"라고 말하자 그는 기쁜 마음으로 말에게 절하며 "선생님, 이번에는 좋은 생각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향양시에서 불과 20리 떨어진 곳에 이상한 남자가 있습니다. 왜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까?"라는 문장을 잊어버렸습니다. 유비는 "원즈를 귀찮게 하지 마십시오. 혹시라도 저를 만나러 오세요"라고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고집이 세서 그의 선함을 물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을 잡으면 그는 Zhou Heliangye와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Liu Bei는 “이 사람이 왜 왕 씨보다 더 재능이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왕씨에 비하면 커플같아. 커플같고, 유니콘과 갈까마귀같아. 이 사람은 관중을 따라갈 때마다 행복해. 내 생각엔 그의 경영과 행복이 별로 좋지 않아." 이 사람처럼요. "유비가 정말 기뻐요!

"이름을 듣고 싶습니다." 조가 말했다: "이 사람은 랑야 사람입니다. 성은 제갈이고 이름은 양입니다. 그는 한나라의 대장 제갈풍의 후계자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이름이 입니다. 태산현(泰山縣) 치안판사는 어려서 죽고 숙부에게 복종하였다. 현은 형주(景州)의 유경성(劉景聖)과 오랜 인연을 맺었고 그의 추종자들 때문에 양양(梁陽)과 그의 남동생 제갈군(諸葉君)이 남양(南陽)에서 농사를 지었다. 내가 사는 곳이 월롱이라 불리는 곳이 있는데, 내 이름은 월롱 씨이기 때문이다. 이 사람이 기꺼이 도와주려고 한다면, 세상의 불확실성을 걱정할 이유가 무엇인가? 과거 수이징 선생은 "그 중 하나를 이기면 천하를 이긴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구름은 "용푸"와 "풍추"가 아닌가? "풍추는 토착민이다. "푸는 제갈공명이다." 유비는 열성적으로 말했다. "오늘이 되어야 우리가 용복과 풍초의 말을 알 수 있다. 군자가 아니면 눈이 멀었다!" 촉이 추천한 제갈시에는 “현자들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 것이 미워하고, 천지에 불쌍하고, 힘이 있음에 감사한다.”라는 한 마디의 대화가 봄천둥과 같다. Nanyang을 Wolong에서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서숙은 제갈량을 추천하고 유비에게 작별 인사를 한 뒤 말을 타고 떠났다. 유비는 서숙의 말을 듣고 사마덕의 말을 이해했다. 술에 취해 잠에서 깨어난 듯 꿈을 꾸는 것 같았다. 그의 장군들은 Xinye로 돌아갔고, 그는 두꺼운 동전을 가지고 있었고, Guan Yu와 Zhang은 Zhuge Liang을 초대하기 위해 Nanyang으로 갔다.

上篇: 역사 문화 유산에는 4 대 발명품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중국은 역사가 유구하여 규모가 크고, 의의가 깊고, 가치가 매우 높은 역사 문화 유산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러한 귀중한 물질적 부도 정신적 재산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역사 문화 유산의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은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역사 문화 유산에 대한 수요는 보호 차원뿐만 아니라 보호 지향적, 합리적 이용, 과학, 포괄성, 조화,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길을 탐구하는 것이 역사 문화 유산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이다. 우리나라 문화재 보호 작업이 점차 깊어지면서 문화유산 보호에 대한 인식이 점차 높아지고, 문화유산 보호는 깊이와 폭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보호 제도와 내용이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다. 2112 년 6 월 발표된' 문화와 자연유산 보호시설 건설 12 5 계획' 에서 문화유산의 예방성 보호가 의제에 올랐다. 2116 년 2 월' 13차 5개년 계획' 문화유산 보호와 공공문화 서비스 기술 혁신 계획' 에서 문화재 보호 과정에서 예방성 보호와 구조성 보호를 똑같이 중요한 위치에 두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동시에 문화재 주변 환경도 보호 범위에 포함시켜 전반적인 보호를 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우리나라 고대 건축물의 위험보호는 정부 위주, 상업을 보조하며 문화유산 재해에 특별히 대응하는 법률제도가 없다. 문화재 보호의 방재 및 감축 규정은 상대적으로 단일 재해 범주에 따라 제정된 방재 및 감축 법률 및 규정에 흩어져 있다. 중국의 역사 문화 유산으로서 홍림은 풍부한 역사 정보와 풍부한 정신 문화의 내포를 담고 있다. 역사, 과학, 예술, 사회, 문화적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경제, 문화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홍림의 잘못된 보호에 대한 요구는 정부와 대중의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이 글은 홍림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생각을 빗어 도시 지속 가능한 발전의 관점에서 홍림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존재하는 구체적인 문제를 검토하려 한다. 2 시스템 조정 이론에 따른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은 이론적으로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이론적 연구가 경제학, 환경학, 생태학, 시스템 과학 등을 포괄한다. 도시는 인간의 활동과 자연 환경이 상호 작용하는 복잡한 시스템이다. 도시라는 복잡한 시스템은 인류의 생산, 생활, 환경 사이의 대립통일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다. 그 이론 연구의 시각은 지속 가능한 발전 이론보다 더 구체적이고 현실에 더 가깝다. 도시 지속 가능 발전 이론의 연구 내용은 크게 자원과 환경, 도시 생태학, 경제 발전, 도시 공간 구조, 사회학 등의 시각으로 나눌 수 있다. 선진국의 도시에 있어서, 지속 가능한 발전은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과 생태 환경의 보호를 강조한다. 개발도상국의 도시에 있어서, 지속 가능한 발전은' 발전' 을 강조하고 자원과 환경의 이용과 보호를 병행해야 한다.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연구하는 시스템 조화론은 도시 시스템이 사회, 경제, 인구, 자원, 환경, 생태 등의 하위 시스템이 상호 작용, 상호 의존성, 상호 제약을 통해 형성되는 복잡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 도시 개발 시스템의 경우 인구, 자원, 환경은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기초이며, 경제는 지속 가능한 발전의 조건이며, 사회적 지속 가능한 발전은 목표이다.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은 이러한 하위 시스템의 조화로운 발전으로 나타난다. 역사 문화 유산은 도시 시스템의 환경 시스템에 속하며 사회, 경제, 인구, 자원, 생태 등의 하위 시스템과 상호 작용해야 한다. 3 역사 문화 유산 보호 연구 현황 3.1 우리나라 역사 문화 유산 보호 연구 현황 우리나라 역사 문화 유산 보호 연구가 늦게 시작되었다. "전체 보호" 의 개념은 가장 먼저 양사성 선생이 제기했으며, 국내 학자들도 최근 몇 년 동안 일정한 연구 진전을 이루었다. 유홍영과 왕건민은 법적 관점에서 문화유산 보호에 존재하는 문제를 검토했다. 도위는 역사 미학 예술 철학의 관점에서 중국 역사문화유산지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존재하는 주요 문제와 갈등을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위소안 등은 역사문화유산의 지속가능한 발전능력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문화유산을 시장자원으로 개발하는 것이 경제발전의 가장 유리한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정 씨는 역사문화유산은 일반 자원과 동일시될 수 없고, 개발 활용을 측정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진입 문턱' 을 설정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1991 년대 이후 우리나라는 문화유산 보호 분야에 위험관리의 이념을 도입하기 시작했지만, 이론적 방법은 보완되어야 하며, 주로 국제 관리 조치를 차용해야 한다. 3.2 세계역사문화유산 보호연구역사문화유산 보호와 위험방범 사상이 세계에서 일찍 싹트고 있으며, 최초로 이탈리아인 브랜디가 제안했다. 그는' 문화재복구론' 이라는 책에서 "복구란 한 물건의 물질적 부족을 유지하고 문화적 가치를 보존하고 보호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위와 처리방식" 이라고 말했다. 유산 보호의 초기 개념은' 예방성 보호' 로 박물관 문화재 보호 분야에 주로 쓰인다. 국제기구와 각국 정부는 예방성 보호의 이념을 참고해 자연재해에 대처하는 구체적인 연구를 적극 전개하고 예방성 보호 이념에 대한 이론 지식을 풍부하게 하며 위험관리 이론이 생겨났다. 1991 년대 이후 캐나다는 위험 관리 분야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놀라운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다. 이후 국제기구는 문화유산 재해 위험 관리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그 이론의 풍부함과 전략의 실제 실행에 큰 기여를 했다. 문화재 재해 위험 관리 관행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재해 위험 관리 이론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풍부하며, 새로운 기술과 방법이 적용되어 문화유산 보호의 효과적인 발전을 위한 이론과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4 홍림채의 보호 사상과 전략 4.1 홍림채 개황 홍림채는 푸젠성 푸저우 () 시 민청현 판동진 신호촌 () 에 위치해 현재 국내에서 발견된 가장 크고 가장 잘 보존된 고대 민가 단체 건물로' 민간 자금성' 으로 불린다. 그 독특한 건축 풍격과 두터운 문화 유산은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건물의 전반적인 배치가 합리적이고, 채광이 통풍이 잘 되고, 구조가 완벽하며, 보행생활이 편리하고, 기능성이 매우 강하다. 방화 체계가 완비되어 전체 건물 구성이 지리 조건의 영향을 받아 환경 특징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계획 건설을 진행하다. 다양성의 정수를 동시에 흡수했다. 건축 구도는 점선면의 운용을 중시하고, 색채 배합은 간결하고 뚜렷하며, 밀도가 산재 되어 대비가 뚜렷하다. 건물 전체의 구조가 독특하다. 홍림채는 종축으로 삼진정실을 배치했다. 대문부터 삼진전이 단계적으로 상승하면서, 천인이 하나가 되는 철학적 사상과 안정과 조화의 우의를 모두 반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붉은 숲은 역사가 유구하다. 청건융마오이 61 년 (1795), 도광 1823 에 건설되어 28 년이 걸렸다. 1997 기간 민청현 정부는 홍림채를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하고 6 월 1998 일 대외개방을 했다. 2115 년에 홍림채는 푸젠성 문화재 보호 단위가 되었다. 2118 년 6 월 22 일부터 홍림집 제 1 입구에 위치한 홍림집 박물관은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2116 호 태풍 니버트 상륙은 폭우, 산홍수, 산사태를 가져와 푸젠성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고 전국 각지에서 영향을 받았다. 민청매계 수위가 폭등하면서 홍림채가 오랫동안 홍수에 젖어 홍림채에 파멸적인 타격을 입혔다. 달구질 흙벽이 3 분의 1 무너지고, 제 1 입구와 외문이 무너지고, 제 2, 3 입구 벽이 홍수로 파괴되고, 666 사이에 111 여 칸이 무너졌다. 피해는 상당히 심각하여 파괴적이라고 부를 수 있다. 구조력의 구조와 현지 주민들의 적극적인 자구를 거쳐 민청판 동진의 생활질서가 점차 회복되고 있다. 얼굴이 완전히 다르고 피해가 심한 홍림오류 재건이 어려워서 대량의 자금이 필요하다. 태화그룹은 5 천만 원을 기부하여 고민 민가 홍림채를 복구하고, 손상된 건물은 2119 년을 보수했다. 4.2 홍림채의 가치 분석 홍림초는 역사 물질문화의 전달체이며 중화문명의 증거이며 그 자체의 가치는 대체될 수 없다. 붉은 숲은 역사적 가치, 과학적 가치, 예술적 가치, 사회적 가치를 포함한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4.2.1 역사적 가치 역사적 가치는 역사문화유산 종합기능을 실현하는 핵심이며 모든 가치를 반영하는 기초이다. 역사 문화 유산은 특정 시대의 인간 활동의 특정 산물이며, 실제 역사적 유산으로, 당시의 사회생활, 물질적 상황, 시대적 배경을 여러 방면에서 반영한 것이다. 홍림은 역사 민속 건축 철학 서예 풍수 등이 풍부하다. 중원 이민 문화와 본토문화 융합의 특징을 반영해 남방 가문의 문화적 특색을 부각시켜 개척 진취적인 민간 문화 정신을 과시했다. 4.2.2 과학적 가치 홍림오류 _ 후세의 과학기술 연구와 문화산업 발전은 고대 과학기술을 농축하여 많은 중요한 과학기술 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선인의 과학연구 성과를 계승할 수 있으며, 더욱 선진적인 과학기술을 위해 더욱 견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다. 4.2.3 예술적 가치' 홍림채' 의 예술미는 지혜를 계발하고, 사람의 도덕감정을 증강시키며, 어느 정도 민족적 자부심과 자신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응집된 지혜와 선인들이 아름다움을 판단하는 기준은 비교할 수 없는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 역사와 사회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4.2.4 사회적 가치 사회적 가치는 교육 가치, 정신적 가치, 관광 가치, 경제적 가치로 나눌 수 있다. 홍림의 잘못된 사회적 가치는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역사 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촉진하고 민족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아름다운 사회 환경 건설에 유리하다. 셋째, 관광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도움이된다. 4.3 홍림 오류 보호 현황 및 문제 4.3.1 홍림 오류 재해 복구 현황 홍림 오류 재해 복구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푸젠성 위원회, 성 정부, 푸저우 시위, 시청은 홍림채의 복구 작업을 매우 중시한다. 푸젠 선두 기업인 태화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분히 발휘하고, 5 천만 원을 기부하여 홍림채를 회복하고, 전통문화를 보호하고, 향수를 유지한다. 홍림채 시공대는' 낡고 낡았다' 는 원칙에 따라 건물의 손상된 부위를 높은 기준으로 복구했다. 지붕의 기와에서 처마의 조각, 로비의 진열, 건축 바닥에 이르기까지 모두 원래의 디자인, 원자재, 공예, 원형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동시에 역사 문화, 민속풍에 녹아들어 그 해의 원래 상태에 가장 가까운 홍림채를 복원했다. 4.3.2 홍림 오류 1) 보호 문제 보호 의식이 희박하고 고민가 파괴가 심각하다. 지금까지 보존된 홍림고 민가는 211 여 년의 비바람을 겪었고, 내부 주민 거주 활동의 영향으로 많은 건축 구성요소와 일부 건물이 심하게 훼손되어 홍림채의 자원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홍림채의 관광 개발은 고민가의 특색 문화 풍모에서 벗어나 거금을 들여 초대형 광장을 건설하고, 모조건물과 모조상가를 신설하고, 맹목적으로 높은 관광 성과를 추구하며, 진정으로 우수한 민족 문화와 지역 문화를 담고 있는 역사 고대 건축물의 수리, 개조 및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 대한 투자는 매우 적다. 이런 행위는 의심할 여지 없이 홍림고 민가의 보호에 더 큰 압력을 가져다 줄 것이다. 2)' 삼풍' 현상이 심각하여 고택의 매력을 다 잃다. "삼풍" 은 도시화, 상업화, 현대화를 가리킨다. 홍림 고대 민가 건축 발전에서' 삼식' 현상이 심각하다. 홍림집 앞에는 원래 넓고 평평한 농촌이 3 만 _ 의 유흥 레저 광장으로 개발되었다. 홍림채에 인접해 2 만여 채의 모조 건축물로 구성된 홍림고 상가도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총 길이가 351 미터이다. 1 만 7811 명을 차지하는 홍림채, 사방은 현대광장이고, 고풍스러운 거리 양쪽에는 고층 빌딩이 있어 중국 최대 단량체 고민가로, 매우 작다. 강렬한 상업화와 현대화는 홍림초 고대, 독특하고 풍부한 지역 문화 특색을 가리고 있으며, 그 문화유산은 점차 쇠퇴하고 있다. 3) 개발 수준이 낮고 고택 가치를 실현하기 어렵다. 홍림채의 현재 발전은 홍림의 고대 건물, 홍림의 모조상가, 홍림광장으로 많은 돈을 썼다. 관광객 관광, 가이드 해설, 모조상가 쇼핑, 대중음식 오락 활동을 주요 경영 모델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개발 과정에서 홍림채의 깊고 독특한 고민가 문화는 마침 간과되고 있다. 고민가 문화는 깊이 발굴되고 개발되지 않아 고민가 건물을 빈 껍데기 건물과 단순한 관광상품으로 만들었다. 홍림고민가의 문화체험은 고건축관광과 골동품거리 쇼핑으로 단순화돼 홍림초 특정 문화자원의 흡인력을 잃고 관광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문화의 전승과 교류를 제약하고 있다. 4) 자연재해는 문화재 보호에 심각한 도전을 가져왔다. 민정부부와 재해완화위가 발표한 정보에 따르면 2116 년 3 분기에 중국 본토에서 5 급 이상 지진이 11 회 발생했으며, 그 중 6 급 이상 지진이 2 회 발생했다. * * * 이미 6 개의 태풍이 중국 대륙에 상륙했다. 그중 1 번' 니버트' 는 1949 년 이후 중국에 상륙한 가장 강력한 태풍이자 2111 년 이후 중국에 상륙한 태풍으로 사망과 실종자 수가 가장 많았다. 또한, 지리적 위치, 기후 등으로 인해 홍림채는 폭우, 산사태와 같은 각종 자연재해 및 2 차 재해로 인한 피해의 위험에 직면해 보호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다. 4.4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에 따른 홍림 보호와 전망 4.4.1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에 따른 홍림 보호 원칙 1) 문화적 맥락을 이어가다. 홍림고 민가의 개발은 우선 보호를 중시하고 보호를 출발점과 귀착점으로 삼아야 한다. 보호는 고대 민가의 물질적 실체에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한 자연과 사회 생태 환경을 보호하고, 풍부한 무형문화 요소를 보호하고, 역사적 진실성을 보호하는 데도 있다. 홍림채 건물의 손상 정도에 따라 수리, 복원, 새로 만들기, 정리, 철거, 이전 등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 홍림채의 원래 모습을 회복하고' 옛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라' 는 원칙에 따라' 장수' 를 하고 그 물질문화를 보호한다. 홍림의 자연과 사회 생태 환경의 파괴에 대해 역사적 풍모와 어울리지 않는 가짜 골동품, 모조 건축물을 철거하고, 가능한 원래의 생태의 자연과 사회 환경을 회복하고, 개척, 검소, 가정의 화목, 천인의 화합을 이어가는 문화적 맥락을 이어가야 한다. 2) 문화적 특색을 부각시키다. 붉은 숲은 고대 민가의 문화 유산이 깊다. 건축 자체의 유형문화 외에도 그것이 실은 민족문화, 지역문화 등 무형문화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홍림고민가의 역사적 문화적 특색을 부각시키기 위해서는 단일 가이드해설과 간단한 박물관 전시관 등 얕은 개발 방식을 피해야 한다. 정보 플랫폼 조회, 해설자 발언, 멀티미디어 방송, 대화형 자동 통역 시스템 등 다양한 통역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림고 민가 장면 설정을 최적화하고 현대성, 빛, 전기 기술을 활용해 생일 선물, 결혼식, 제조 등 주요 명절과 유명인들의 생활 장면을 재현한다. _ 관람객은 강의를 관람하고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상 장면을 통해 상호 작용에 진정으로 참여하고 홍림고민가의 특색 문화를 자세히 음미하며 원시 이민 문화와 현지 주민 문화를 융합할 수 있다. 홍림채 생태박물관 개설도 건의했다. 생태학의 원리에 따르면 박물관 전체가 인위적으로 가공해서는 안 되며, 가능한 원생태에서 홍림채의 물질과 무형문화를 드러내려고 한다. 실내에 홍림채 유명인, 사건 권위의 완전한 정보베이스를 건립하여 전시를 안배하여 감보를 모방하다. 모든 전시품은 관광객관광과 시용 대상이 될 수 있으며, 관광객들이 전시품과 조화롭게 상호 작용하는 상황과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광객의 유량을 통제하면서 여가 체류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백악관 공예문화, 명청차 문화, 서화문화, 황명인문화 등 다양한 주제를 만들어 시기마다 다른 배치를 진행해 남방 대가족의 문화적 특색을 드러낼 수 있다. 3) 개발 가치를 높이다. 홍림고 민가의 발전은 반드시 전통의' 내 말 좀 들어봐, 내가 보여 줄게' 의 단방향 정보 전달 방식을 바꿔야 한다. 자원을 살리고, 활동에서 체험하고, 정적인 역사문화를 관광객 문화체험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참여로 전환한다 下篇: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노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