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퉁촨은 어느 성 및 구에 속합니까?

퉁촨(퉁촨)은 산시성(陝西省)의 지급시이다.

퉁촨시는 산시성(陝西省) 직할시로 산시성 북서부 동부, 산시성 중부, 관중분지, 산시고원 북부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며, 옌안, 웨이난, 셴양 3개 현급시와 인접하며 온대 계절풍 기후에 속하며 총 면적은 3,882평방 킬로미터이고 3개 구 1개 현을 관할합니다. 제7차 인구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11월 1일 0시 현재 퉁촨시 상주인구는 698,322명이다.

퉁촨은 오르도스 플랫폼과 웨이허 단층분지 사이의 전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황토 고원의 잔존 지역으로 두 개의 지질 구조 단위에 걸쳐 있습니다. 지형은 산, 강, 평원, 들보, 언덕, 고원, 계곡, 강이 모두 영토 전체에 분포되어 복잡하고 다양합니다.

천연자원 소개:

퉁촨에는 106과, 384속, 618종, 5아종, 38품종의 관다발 식물이 있습니다. 그 중 양치류는 9과 13속 3속 16종, 겉씨식물은 2과 318속 95과 599종, 5아종, 38품종이다. 도시의 삼림 면적은 245,000헥타르이고 삼림 면적은 133,000헥타르입니다.

삼림 피복율은 46.5이다. 주요 수종으로는 소나무, 사시나무, 아카시아, 측백나무, 오동나무, 사과, 호두, 감, 배, 복숭아 등이 있습니다. 퉁천에는 한약재가 683종 있는데, 주로 당신, 황기, 부풀음, 골무화, 개나리, 단삼 등을 포함해 164종을 대량으로 수집, 구입했다.

위 내용 참고 : 바이두백과사전-퉁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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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곳곳에 어떤 풍속과 재미있는 행사가 있나요? 2 월 2 민간 전설 원대 이후' 2 월 2 룡이 고개를 드는' 각종 민간 활동에 대한 기록이 더 많아졌다. 사람들은 이 날을 용두절, 춘룡절 또는 청룡절이라고 부른다. 청말' 연경 세시연보' 는 "2 월 2 일 ... 오늘 사람들은 용머리를 불렀다. 일식 때 떡을 먹는 사람은 용린전, 국수를 먹는 사람은 용수면이라고 합니다. 규방에서 꿰매지 마라, 용의 눈을 다치지 않도록. 클릭합니다 이때 여자는 떡과 반죽을 먹어야 할 뿐만 아니라, 여자도 바느질을 할 수 없어 용의 눈을 다칠까 봐 두렵다. 랴오중현지' 는 민국시대 현지 2 월 2 의 민속을 기록하며 "2 월 2 일, 속칭 용두로 불린다" 고 말했다. 아침에 멜대로 들보를 두드리는 것은 수도꼭지를 두드리는 것인데, 이는 용의 가시가 땅에 떨어져 쇼크기에 가깝다는 것을 나타낸다. 농민들은 아침 식사로 굵은 쌀가루로 만든 떡과 찐빵을 먹었다. 그래서 여자들은 매일 아이에게 머리를 깎고 용이 고개를 드는 뜻을 가렸다. " 요녕성의 민속이다. 아침에는 긴 막대기로 들보를 두드리고 용을 깨워야 한다. 동시에 나도 분식을 만들어 먹는다. 2 월 2 룡이 고개를 들어 오래된 민속축제로서 이미 기본적으로 중국인의 현대생활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2 월 이룡의 머리' 의 문화적 내포도 인식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고대인의 용에 대한 숭배, 고대 천문학의' 용머리' 에 대한 유물해석은 여전히 연구가치가 있다. 음력 2 월 초 2 일은 회안 전통 명절 중 하나로,' 용머리',' 용두절' 이라고도 불린다.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고 각자 머리를 깎았다. 옛날 회안은 "사람은 돈이 없고, 머리를 깎고 설을 보낸다" 는 말이 있었다. 설날이 아직 한 달 남짓 남았으니 이발을 해야 한다.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드는 것은 길한 날이다. 시간이 오래되어 2 월 2 일에 면도하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고, 범자가 머리를 깎는다" 는 것도 이 이치다. 길리를 위해 이발 중간에' 용' 이라는 글자를 붙여서' 면도 수도꼭지' 라고 부르며 다른 시간의 이발과 구별하고, 여자들이 이날을 선택해 귓구멍을 치는 경우도 있다. 한편 학부모들은 이날 아이를 학교에 보내기로 했다. 2 월 2 일에 집집마다 딸을 마중하다. 구사회, 정월에는 신부가 돌아오지 않고, 며느리는 집을 나가지 않고, 정월에는 방이 없다. 또 시집간 딸은 정월에 부모의 등불을 볼 수 없고, 부모의 등불은 시아버지를 죽인다는 미신도 있다. 그래서 정월에 시집간 딸은 부모의 집으로 돌아갈 수 없다. 한 달이 넘었는데, 아가씨는 엄마를 그리워하고, 엄마도 보고 싶어서 2 월 2 일은 정월뿐 아니라 길한 날이어서 집집마다 딸을 데리고 부모님 집으로 돌아갔다. 2 월 2 일 방 들보에 따르면 전갈과 조개는 숨을 곳이 없다고 한다. 이날 음력설 제사의 나머지 촛불은 점화되어 대들보와 벽을 비추며 해충을 쫓아냈다. 또 이날 아이들은 젓가락으로 바가지를 두드려 말했다. "2 월 2 일, 바가지를 두드리고, 쥐 아홉 마리가 눈이 멀었다." 젓가락으로 술잔을 두드리며 "2 월 2 일, 술잔 두드리고, 11 마리의 쥐가 비어 있다" 고 말했다. 백지로' 2 월 2 일, 충개미가 곧장 바닥으로 올라간다' 는 목록을 작성하는데, 그 중' 충개미가 곧장 바닥으로 올라간다' 는 것은 거꾸로 한 다음 책상이나 침대 다리에 붙여 충개미를 피해야 한다.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고, 큰 사재기가 가득 차고, 작은 사재기류", 파란 재로 곡식을 사재기하거나 곡창, 문 앞에서 파란 회색으로 크기가 다른 원을 그리는 것은 큰 원이 작은 원을 만나 풍작을 기원하는 것을 상징한다. 또 다른 민속이다. 2 월 2 일, 어떤 사람들은 섣달 그믐 날에 누룽지를 먹었고, 여자들은 바느질을 하는 것을 금지했다. 용은 고개를 들 때 눈을 꿰맸다고 한다. 2 월 2 일, 토지시아버지의 생일이라고 전해집니다.' 토지생일' 이라고 합니다. 토지공에게' 온수' 를 주기 위해 일부 지역에서는' 토지회' 를 개최하는 풍습이 있다. 집집마다 토지신을 위해 축수를 마련하고, 토지묘에 가서 분향제를 하고, 꽹과리를 치고 폭죽을 터뜨리며 건국 후 점차 희미해지는 풍습이 있다. & lt/SPAN>. & lt/p & gt;; 2 월 2 일은 산둥 () 성 브루상현 () 설날 이후의 중대한 명절, 특히 브루상현 남역진 () 이다. 이 날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토지묘 노새마 대회이기도 하다. 신장 () 내 몽고 () 에 있는 가축들이 모두 앞당겨 회의를 서두르고 있는데, 전국 각지의 상인들이 모두 이 물자 교류회에 참가하러 왔다. 이 날 새벽 후, 일출 전, 나는 창고를 에워싸는 데 익숙해졌다. 바로 초목재로 곡물 창고 같은 도형을 둘러싸고, 중간에 곡식을 넣고 벽돌로 눌러 올해의 식량 풍작을 나타내고, 좋은 수확을 바라고 있다. 초목재를 담 밑에 뿌리고 "재 하나, 재 두 개, 전갈잠자리는 한 무더기에서 죽는다" 고 중얼거렸다. 아이가 담장 밑에서 놀아도 아이를 해치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튀긴 콩 (이 튀긴 콩은 현지인들에 의해 "삶은 콩" 이라고 불리며 "전갈 발톱" 이라고도합니다. 이 가운데 삶은 콩은 검은콩, 콩, 땅콩을 가리키며, 보통 삶거나 튀기며, 삶은 콩이라고도 한다. 매년 음력 2 월 초 2, 서북, 산둥 등 북방의 일부 지역에서는 콩볶음을 먹는 풍습이 있어 매년 봄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 습관, 며칠 전에 양념으로 콩을 담그고 말리고, 당일 볶고, 만나면 바뀐다. 설탕으로 볶은 것이지만 주재료는 콩입니다. 아이들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2 월 2 일, 전갈발 (볶음콩), 아주머니' 라는 유행의 말을 중얼거렸다. 콩꼬투리 (볶음콩) 가 접대의 주력 제품이 되었다. 사람들은 콩을 먹고 2 월 2 일 토지묘회, 놀이, 쇼핑, 교류, 연극 등을 한다. 학생들이 학교에 도착하자, 뜨거운 열기가 하늘로 치솟았고, 교실은 콩의 작은 전시장이 되어 웃으며 맛보며 누구의 솜씨가 좋은지 보았다. 이 날은 송아지 (밀가루로 만든 수프) 를 마실 수 없다. 특히 집에 용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계원이 타는 사람이 오래 살지 못할까 봐 오늘은 국수와 만두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만두소는 농지에서 파낸 냉이와 설날 고기로 간을 맞춰 만든 것이다. 그 전에는 현성에서 냉이를 파는 사람이 있었다. 이 날, 여자는 방에서 머리를 빗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방에 잠자리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여자는 바늘 하나 실도 움직일 수 없어 용의 눈을 다칠까 봐 두려웠다. 2 월 2 일 이후 농민들은 농사일에 바쁘다. 베이징의 2 월 2 일은 용이 고개를 드는 날이기 때문에 많은 음식이 용과 관련이 있다. 베이징 지역에서는 이 날 춘빙을 자주 먹는데,' 용린 먹기' 라고 하는데, 먹을 때' 합채' 를 곁들이면 더욱 신경을 쓴다. 콤비네이션은 살코기와 시금치, 콩나물, 마늘, 기타 야채와 함께 볶아 만든 것이다. 먹을 때 춘빙을 두 몫으로 나누고 달콤한 소스를 뿌린 다음 대파를 곁들인 다음 콤비네이션을 끼고 통모양으로 말아주세요. 또한 국수와 만두는 중국 북방에서 인기가 많아 곳곳에 특별한 설이 있다. 예를 들어, 국수를 먹는 것은 "용수염 고기" (길림), "수도꼭지 따기" (허베이), 만두를 먹는 것은 "용귀 먹기" (길림), "용각 먹기" (허베이), "계원 눌기" (내몽골), " 그에 더해 2 월 2 일에는 태양전 () 이라는 음식도 있는데, 태양전 () 은 태양신을 숭배하는 데 쓰인다. 사람들은 2 월 초에 태양신을 제사하는 습관이 있는데, 나중에 토지신의 생일도 포함되어 2 월 2 일로 바뀌어 중화절이라고 불린다. 연경세' 는 "2 월 초 1 일, 도시 사람들은 쌀국수를 작은 빵으로 만들었는데, 1 층 5 개, 그 위에는 1 인치 높이의 닭이 손빵이라고 불린다" 고 기록했다. 태양을 숭배하는 사람은 사서 바치는 것이 서너 개에서 다섯 개이다. " 이런 떡은 쌀가루로 쪄서 찹쌀로 하는 사람도 있다. 닭은 태양의 상징이다. 닭이 울 때 해가 뜨다. 올드 베이징의 풍습에 따르면 사람들은 항상 음력 2 월에 당나귀 뒹굴기를 좋아한다. "당나귀 뒹굴기" 는 콩국수의 일종으로 베이징 할랄 간식이다. 찐 황미 (또는 찹쌀) 를 구겨 볶은 콩을 뿌리고 팥소를 넣고 성장 바를 말아 참깨, 계화, 설탕을 뿌리면 먹을 수 있다. 청나라의 포장마차 제작과 현재 판매 당시 콩국수는 만드는 동안 뿌린 것으로 시골의 당나귀처럼 뒹굴며 황토로 덮여 유머러스한 이름을 얻었다. 산서성의 전설에 따르면 음력 2 월 초 2 일은 만물이 소생하는 날이다.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이것은 산서성의 인기 있는 명절이다. 산서에서는 사람들이 이 날 이발하는 데 익숙해졌고, 농촌에서는 머리를 깎고 과거의 액운에서 벗어나 내년의 번영을 맞이했다. 일반적으로 농촌에서는 2 월 2 일에 우리는 항상 우리의 음식을 개선하고 만두, 꽈배기, 팬케이크를 먹는다. 청룡절의 유래는 24 절기 중 경칩과 관련이 있다. 놀라움이 지나간 후 대지가 회복되고 양기가 솟아오른다. 산서 민간 속담에는'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어라' 라는 말이 있다. 진남 지역은 이날이 청룡이 활동하는 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강변과 우물가에 가서 물을 길어 용알을 가져오지 않도록 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강변, 우물가에서 걷고, 일할 때, 조용함에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청룡을 방해하지 않도록 어떤 소리도 내지 않도록, 바람과 비가 순조로운 좋은 해경을 망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날은 산서 북부에서' 건륭' 이 성행하고 있다. 아침에 해가 뜨기도 전에 집집마다 찻주전자를 들고 강가나 우물가에 가서 물을 길렀다. 올해 몇 마리의 용통제수의 계산에 따르면 찻주전자에 동전이나 동전을 몇 개 넣는다. 물을 다 뽑은 후, 그는 걸어가면서 집에 물을 뿌리고, 남은 물과 돈을 모두 물독에 쏟았고, 건륭은 집으로 끌려갔다. 1 년 동안 부자가 되었다는 뜻이다. 건륭을 끌어들일 때 말을 하지 마라, 건륭을 놀라 도망가지 않도록. 진서북의 일부 지역에서는 건륭이 큰 나무 한 그루나 큰 돌 한 그루를 골라 회색 선을 뿌렸다. 빨간 선으로 동화 하나를 묶고, 먼저 동화를 회색 코일에 넣고, 손으로 집으로 끌어당기고, 용기로 덮는다. 산서성 동남부에서는 키안 드래곤을 주방재로 흔들어 구불구불한 회색 실을 뿌려 입구에서 주방까지 수조를 휘감고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경칩 후, 백충이 죽었다." " 청룡절 기간 동안 마약을 내쫓는 많은 행사가 민간에서 인기가 있었다. "양성현지" 는 "백독초진, 천사 만트라, 방충독" 이라고 기록했다. 아침에 일어나면' 일어나라' 는 말은 피하고, 모든 독충도 반응할까 봐 두렵다. 진남 민간 전설은' 금충' 이라고 불리는 벽 틈새, 벽 구석, 온돌 바닥, 침대 밑을 가득 뿌려 정탕을 끓이는 것을 좋아한다. 또 마을 사람들을 소집하여 신상을 들고 각 집의 머리에 가서 마당에 미탕을 뿌렸는데, 이는 역병을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남의 문 주위는 모두 석회이다. 진동남 민간에는 뱀, 전갈, 지네, 잠자리, 거미 등 독충이 들어 있는 약박이 그려져 있다. , 그리고 벽에 게시, 이름은 "모든 곤충 중지" 입니다. 또 콩과 밀가루로 등을 짜서 흙에 묻어서' 훈제 잠자리' 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진중 일대에서 민간 집집마다 쓰레받기가 찍혔고, 동요는 "2 월 2 일, 쓰레받기로, 벼룩진드기는 감히 온돌에 오르지 못한다" 고 했다. 석회로 변기와 문에 실을 둘렀는데, 이것은 역병 제거라고 한다. 여량지역은 집집마다 청소하는 습관이 있다. 산시 북부는' 늑대의 입을 바르는 것' 을 중시하고, 마당이나 샤오미 반죽으로 이랑신이 짖는 개 입에 바르다. 청룡절은 산서성 남부의 일부 지방에서' 화조' 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술과 음식을 가지고 교외로 나가 선정한 곳에 둘러앉아 노래하고 춤을 추며 마음껏 술을 마시는 것을' 봄놀이' 와' 소풍' 이라고도 한다. 진동남은 찹쌀가루로 부침개를 만들어 여성들에게 애도를 표하는 습관이 있다. 진중 지역의 아이들은 연을 날리는 습관이 있다. 어떤 현들은 이날에 잿더미구덩이를 치고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중시한다. 산서 북부 사람들은 국수와 당면을 즐겨 먹는데, 이를 용맛이라고 한다. 그리고 케이크를 먹고 늑대의 입을 바르고 배를 먹고 불을 끄고 더러워진다. 여량지역은 부침개를 즐겨 먹는데, 이를' 용피 벗기기' 라고 한다. 진남은 그날 꼭 꽈배기와 땀띠,' 물골' 을 먹어야 한다. 서북진 () 은 청룡절 () 을 중시하여, 적지 않은 사불과 모내기 () 를 떠들어 대며, 성황이 외지의 정월대보름과 매우 닮았다. 청룡절, 산시 사람들은 부뚜막 신 앞에서 대추산을 먹는 것에 신경을 쓴다. 가족 몇 명이 대추산을 몇 조각으로 썰고, 한 사람당 한 개씩, 위의 세 가지 팁을 부모님께 드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청룡절에는 천 년 이상 이어진 고회가 있어 기속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한광무제년에 시작되었는데, 지금까지 이미 1811 여 년이 되었다고 한다. 삼사전' 이라고도 불리며 동악 황제 황치수 공로를 기념한다. 이날 마을 사람들은 흥청거리며 그들의 집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을 전시했다. 민간은 또한' 명보회' 라고 불리는데, 이는 보물을 취하면 악을 피하고 재난을 피할 수 있고, 내년에는 바람이 잘 불고 오곡이 풍성하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그 때 각양각색의 옷을 입은 여성들은 전통 민요를 부르고, 남성은 거칠고 강력한 신, 지방무장장, 문관, 팔선, 세속의 신 등을 연기한다. , 또는 승마, 소 타기, 리프트 바; 또는 알몸, 허리 감싸기 야생 천; 또는 토포 바짓가랑이, 등에 짚기, 얼음 칼, 굵은 중도리, 맷돌, 남자다움이 있다. 현지 별명은' ㅋㅋ 두 박자' 입니다. 사화의 분위기는 징과 북으로 구성되어 렌더링된 것이다. 타격 방법은 간단하고 원시적이며, 속칭 "징과 북" 이라고 불린다. 전통 프로그램에는 사자 놀이, 가뭄선 달리기, 죽마 밟기, 유인 등이 포함된다. 전체 행사는 마을 밖에서 시작하여 태산묘의 옛터가 끝날 때까지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예전에는 청룡절이 지나서' 설' 전체가 끝났다. 서북 간쑤 민현 등지에서는 콩볶음을 먹는 습관이 있다. 매년 봄 초, 랑회에 오는 사람들은 모두 대황배를 사서 집에 가서 노인을 공경하기 때문에' 2 월 2 일' 묘회를' 황배회' 라고도 한다. 2 월 2 일은 동북 길림 랴오닝 헤이룽장 내몽골 북동부에서 돼지두육 이발 폭죽을 먹는다. 2 월 2 일, 허베이성 농촌에는 일찍 용알을 따는 풍습이 있다. 날이 밝기 전에 남자 주인은 물통으로 마을의 우물에서 물을 길렀다. 2 월 2 일 우물에 용알이 있을 것이라고 하는데, 그는 용알을 따서 집에 갈 수 있어, 비바람이 순조롭고, 행운이 뜻대로 되기를 바랄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월 2 일 푸젠푸저우에서 푸저우 사람들은 설탕죽 대신 짠죽을 먹는다. 짠죽이란 찹쌀, 샐러리, 파, 마늘, 새우, 굴, 고기로 만든 짠죽이다. 소금죽이 2 월 2 일에 끓인 것은 주로 고대 복주 물질이 풍부하지 않아 서민들의 생활수준이 매우 낮기 때문이다. 평소에 닭과 오리 생선이 거의 없다. 설날 전에만 필요하고 구매할 수 있고, 섣달 그믐날과 정월을 위해 충분한' 곡식' 을 준비해야 한다. (정월 기간에도 많은 상가들이 휴업하여 시장에서 적당한 식량을 사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거의 한 달 동안 저장해 둔 음식을 다 먹어 버렸고, 다 먹을 수 없는 음식도 썩을 것 같다. 2 월 2 일 검소한 주부는 첫 달에 먹지 않은 음식을 모두 섞어 찹쌀을 넣고 끓여 죽을 만들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먹게 했다. 낭비하지 않도록 했다. 2 월 2 일 이후 일반인들은 빵과 물로 생활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2 월 2 일에 짠 죽을 끓이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2 월 2 일은 정월에 남은 음식을 치우고 요리하는 데서 나왔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남은 식량이 있으면 하고, 없으면 하지 않는다. 이것이 2 월 2 일이' 오구절' 만큼 시끌벅적한 규범이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2 월 2 일은 결국 푸저우 사람들이 사치스럽지 않고 낭비하지 않고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는 전통적 미덕을 발양하였다. 구이저우 () 동남부의' 경교 ()' 는 구이저우 () 동남 묘족 지역 (대강, 케리, 황평 등) 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명절로 음력 2 월 초 2 일에 있다. 경교' 이날 현지 묘족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성장을 하고 경교로 갔다. 아이들이 새 옷을 입고 가슴에 계란이 든 그물주머니가 걸려 있는 이 날은 묘족들에게' 어린이날' 이라고 불린다. 다리 제사 잔치에서 행인을 만나면 처음으로 다리 다리를 밟는 것은 상서로운 것으로 여겨진다. 다리는 주로 쉬지 않고 먹고, 따끈따끈한 테이블로 대접하고, 계란과 찹쌀을 배달한다. "다리" 는 각각 들판, 도랑, 보도에도 깔려 있어 보행자가 걷고, 쉬고, 수양하고, 번성할 수 있도록 한다. 가설된 다리는 가족 단위이다. 일족 군중 온 마을에 세워진 공교에는 세 가지가 있다. 경교' 는 가족 단위로 각각 전용' 다리' 를 가지고 제사를 지낸다. 어떤 "다리" 를 마음대로 숭배해서는 안 된다. 다리를 존중하려면 먼저 다리를 건설해야 한다. 묘족 여성, 결혼 후 불임, 여자아이, 남자 아이, 남자 아이, 여자 아이, 여자 아이, 여자 아이, 여자 아이, 여자 아이, 여자 아이, 여자, 여자, 만약 그녀가 아이를 구하기 위해 다리를 세워야 한다고 확신한다면, 그녀는 다리를 하나 지을 수 있다. "다리" 의 재질 크기는 삼나무, 널빤지, 석두, 나무 의자 등 세워진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리' 는 귀신 사부가 지은 것으로, 그는 1 척 2 인치 천 (흑백), 1 원 2 각, 쌀 5 근, 삼미어, 오리알 세 개, 오리 한 마리를 제물로 바쳤다. 의식에서 마법사는' 축복어' 를 읽어 신들의 가호를 빌고, 조속한 시일 내에 아이를 가족에게 보내고, 집 전체를 베끼는 등. "다리" 가 설치되었고, 제사가 끝났고, "다리" 의식이 끝났다. 지금부터 2 월 둘째 날마다 제사가 있습니다. 만약 3 년 동안 아이를 낳았다면, 아이를 낳은 지 3 년째 되는 해에' 둥근 다리' 를 열어 감사를 표시해야 한다. 앞으로도 계속 희생이 있을 것이다. 이런 의식을 거행할 때 제물은' 다리' 에 쓰는 것보다 더 비싸다.' 다리' 에 계란을 쓰면 오리를 사용하고' 다리' 에 돼지 한 마리를 써서 감사를 표시한다. 3 년 안에 아이를 낳지 않고 아이를 낳을 때까지' 경교' 를 계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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