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은 누구에게나 큰일이다. 웨딩촬영이 중요하다. 반드시 고도의 책임감을 가지고 설비가 온전한지 미리 점검해야 한다. 다음은 제 웨딩사진 기술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첫째, 환경 촬영. < P > 밀문이 실내로 들어가는 렌즈, 즐거운 인물 클로즈업, 실내 환경, 가구, 전기, 진열품, 객체 클로즈업 등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페이드 아웃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끝납니다. 신랑과 친지들의 바쁜 장면. 신랑이 총을 쏘다. 결혼식 용품을 정리하고 가슴꽃으로 외관과 현장을 빗어 낸다. 결혼식 차량의 움직임과 분류, 자동차의 화차와 쟁반의 클로즈업. 신랑이 결혼식 대오를 이끌고 차에 올라 카메라를 들어올렸다. 차량 대열의 장면을 촬영할 때, 우리는 측면 촬영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차량이 모퉁이를 돌 때, 호탕한 차량 대열을 보여줄 수도 있고, 가로로 촬영할 수도 있다. 시간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해라. < P > 카메라맨은 미리 신부집 주변 환경에 들어가 신랑이 내려서 신부집으로 비집고 들어가는 장면을 촬영했다. < P > 신랑이 집에 들어와 신부에게 꽃, 가슴꽃, 친척과 친구들과 장난치는 장면을 선물했다. 신부에 맞춰 장면을 시아버지로 바꿔 부모님이 신인을 일깨우는 장면. 신부가 나가서 차에 오르기 전에 촬영 ... 차 안의 두 사람의 클로즈업이 차량 대열 현장을 진동시켰다. < P > 복귀팀의 장면은 반드시 짧아야 하며, 관객이 나중에 싫증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P > 팀에서 새집까지 폭죽. 신부가 방 안으로 들어가다. 장면을 부부로 바꾸다. 손님들이 새 집을 참관했다. 이 부부의 침실 장면은 사진작가와 사진작가가 자신의 기술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P > 호텔 환경 촬영, 보통 크리스털 샹들리에, 대형 공연, 개별 클로즈업 조합. 사회자가 결혼식 시작을 선언한 때부터 의식이 끝날 때까지 촬영을 멈추지 않는 것이 좋다. < P > 앤은 먼저 커플 앞에 서서 클로즈업을 해야 한다. 그런 다음 신인의 측면에서 신인을 파노라마로 촬영한다.
학부모 발언을 할 때 신인의 표정을 고려해야 한다. 수평 흔들림' 으로 촬영할 수는 있지만, 최대한 속도를 늦추고 렌즈를 평평하게 찍어주세요. 의식이 끝난 후 페이드아웃. 신인을 찍어 손님을 대접하고 술을 권하다. 가급적 신인측 앞에 서서 광각 촬영, 중점 게스트를 겸비하세요.
신인을 배웅하고 친지와 사진을 찍는 장면. 마지막으로, 이 부부는 희자 앞에 서서 카메라에 미소를 지으며. 이 즐거운 단어는 점차 사라졌다.
둘째, 근거리 폭죽
에서 폭죽을 터뜨릴 때 주변 환경과 사람들의 표정을 잊지 마세요. 특별한 표정을 가진 사람을 위해 촬영하는 것을 잊지 말고 기록해 주세요. 예를 들어, 아이가 손으로 귀를 막았을 때 흥분되고 두려운 표정은 반드시 찍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더욱 생동감 있게 놀 수 있다. < P > 셋째, < P > 결혼식에서 신부, 신랑, 부모, 친지들은 모두 즐거운 분위기에 잠겨 있으며, 모든 사람의 얼굴에는 풍부한 얼굴 표정과 순간적인 재미있는 표정이 있다. 사진작가로서 우리는 눈을 크게 뜨고 잘 들어야 하며, 주요 촬영 대상인 신랑신부에 영향을 주지 않고 현장 실정에 따라 결혼식 과정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포착하고 풍부한 화면 감화력으로 결혼식 동영상의 재미와 관람성을 높여야 한다. < P > 확장 확장 < P > 웨딩사진 클래식 렌즈 1: 신부가 거울을 보고 화장한다. < P > 결혼식 당일 아침은 얼마나 바쁜지, 아침 일찍 일어나 옷을 입고, 여기는 바쁘고, 거기는 바쁘고, 바쁜 신부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렇게 중요한 장면은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그래서 거울 속의 사람과 화장대 위의 어수선한 모습을 찍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더욱 심상치 않을 것이다. < P > 웨딩사진 클래식 2: 베일을 쓴 순간 < P > 화면에서 어머니는 직접 딸에게 베일을 씌웠다. 이때 어머니의 마음도 무한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부드럽게 딸의 관리를 도우며, 이것을 관리하며, 그것에 대해 잔소리를 한다. 그녀의 눈에는 딸이 아직 크지 않은 아이였다. 이 장면은 몽롱한 방식으로 처리하거나 창문의 자연광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순간에 머무를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 < P > 웨딩사진 클래식 3: 베일을 쓴 신부측 < P > 을 통해 흐릿한 베일 뒤에 얼굴을 숨기면 신부에 대한 약간의 수줍음, 미래의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느낄 수 있다. 신부는 창문 앞에 서서 자연광을 빌려 꽃을 들고 눈을 아래로 내려다보며 더욱 완벽할 수 있다. < P > 웨딩사진 클래식 4: 신부의 뒷모습 < P > 신부가 창가에 서서 창문을 마주하고 생각에 잠겨 있다. 나는 그녀가 좋은 남편을 찾기 위해 은근히 기뻐하고 있는지, 아니면 자신과 부모의 애석함 때문에 슬퍼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혼자 조용히 창문 앞에 서서 사창을 살짝 열었다. 이렇게 흐릿한 뒷모습은 신부의 풍부한 심정을 잘 표현할 수 있다. < P > 웨딩사진 클래식 5: 신부와 부모님이 함께 앉아 신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P > 아침에는 모든 것이 준비돼 부모님과 함께 소파에 앉아 신랑이 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큰 날이지만 부모의 얼굴에는 아쉬움과 애착을 감추기 어렵다. 이 사진에서 부모와 신부는 평소처럼 담소를 나누기만 하면 되고, 자세를 취하고, 일부러 무엇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 P > 웨딩사진 클래식 6: 신랑 신부가 집 밖에서 찍은 사진 < P > 마지막으로 신랑이 도착하면 신부의 집을 떠나기 전에 그와 함께 사진을 찍어야 한다. 그것은 신부가 오랫동안 살던 집이었고, 머지않아 신랑과 함께 또 다른 새 집을 조직할 것이다. 혼전의 이 아쉬움을 영원히 동결합시다. < P > 웨딩사진 클래식 7: 신부가 웨딩카에서 내려와 로비로 들어간다. < P > 신부가 웨딩카에서 내려와 한 손에는 아름다운 꽃을 들고, 한 손에는 차문을 부축하고,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결혼식의 전당으로 갈 준비를 하는 것도 그녀의 행복한 생활의 새로운 시작이다. 그래서 그녀의 얼굴에 웃음이 그렇게 자연스럽고 진실하여 보는 사람들이 모두 감동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