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서' 곡표 대련' 에 속한다. 대련의 방법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성강 배치를 통일적으로 조율해야 하는 필요성에 따라 같은 성조의 곡패들을 연결시켜 인물을 묘사하고 줄거리를 표현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표현 수법에서는 판 변화를 보좌하여 곡조의 부족을 메운다. < P > 창사강은 천강, 징강, 단조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 유형은' 정조' 라고 불리며 상대적으로 고정된 음강 형식과 멜로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후자의 곡조의 멜로디, 리듬, 조식은 모두 큰 변화를 일으켜 기본적으로 원래의 민가 구조를 유지했다. 창사고화극의 오려내기 음악, 곡조는 민가와 고전곡패에서 나온다. < P > 장사고화극은' 삼소' 를 바탕으로 생, 단, 순, 추악 등의 캐릭터를 발전시켰다. 그러나 어릿광대, 쇼단, 소성은 여전히 이 연극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대표한다. 어릿광대는 주름살 추함, 짧은 몸 추함, 관복 추함, 썩은 천 추함, 젖추함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P > 창사 고화극의 반주악대는 문무 두 장면으로 나뉜다. 문장에 큰 북소리가 나네요. 드럼은 주요 악기로, 다호 모양으로 대나무 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음색이 맑고 풍부하여 반주에 곡조를 유지하는 데 쓰인다. Suona 분 큰 suona 와 작은 suona, 주로 문을 두드리는 데 사용됩니다. 무도장에는 드럼, 징 (소공), 대주 (한주), 작은 주, 작은 징이 있다. 박수를 치는 것은 "크코" (즉, 직사각형의 방자) 입니다. 악양화고극은 후베이 악양, 임양, 동성성, 숭양 등지에서 유행한다. 청대 가경' 바릉현지' 는 바릉 주변 시골 화북극의 흥성을 기록하였다. < P > 음악의 경우 악양극 고화강의 주체 성강은' 진강' 이라고 불린다. 진강' 의 곡조는 [단문], [클립], [몽환조], [음조], [애조] 이다. [사복조], [아카시아조], [요란오경], [11 수], [혜문조], [술 11 잔], [매화 소개] 등과 같은 다른 민요도 그 사이에 자주 쓰인다. 분명히' 진강' 은 중국 곡조의 영향을 받았다. 악양고화극에는 많은 연극이 있는데, 주로' 진강' 을 위주로 한다. < P > 악양고화극' 진강' 은 청말부터 호북 동남의 동성과 숭양 등지로 전해졌다. 음악 동원으로 언어가 비슷해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지 민요와 민악, 화강 단조에 녹아들었다. 점차' 바이올린 연극' 이라는 새로운 지방극을 형성하였다. < P > 주요 레퍼토리는' 사복',' 보백',' 린노기',' 쌍련',' 쌍술',' 견우직녀' 등이다. < P >' 진강' 이든' 천조' 든 검은 카우보이는 화고, 징과 북 등 현악 반주를 가지고 있어 그의 발음이 우울하고 순박하다. < P > 악양고화극과 창사고화극은 함께' 공극' 이라고 불린다. 징강' 은' 징강' 이라고도 불린다. 즉 노래할 때 징과 북을 반주로 하여 현악과 인성을 가리지 않는다. 해방 전, 정주 고화극도 징과 북 반주로 성부가 서로 도왔다. 1951 년대에야 문창의 반주에 합류했다. [목피조], [트로이조], [자기조], [유사조], [팔통표] 등 지방징과 북을 바탕으로 악양과 창사의 고화극은 개구쟁이로부터 판강음악을 흡수하여 [도판], [삼류] 를 형성했다 < P > 악양고화극과 창사고화극, 그리고 세 번째 곡조는' 단조' 라고 불리며 지방 민간 음악으로 풍부한 지방풍미를 지니고 있다. 예를 들어 [채차조], [망모조], [역조], [사계절청], [채련선조], [세채심] 등 민요. 그러나 한나라의 징과 북 고전은 [만년환], [꽃 한 송이], [나방], [승리령], [유], [화장대 옆] 과 같이 문을 닫는 음악으로도 사용되었다. < P > 악양고화극과 창사고화극이 독립극종이 되었다. 가장 초기의 공연은 줄거리가 적은' 2 소', 즉 평생 못생긴' 3 소' 가무극으로 지방단조를 많이 사용했고, 이후 한극 등 극종의 영향을 받아 줄거리성이 강하고 인물이 많은 연극이었다. < P > 미성년자의 극성이 낮아 이웃, 언어, 발음과 비슷한 한조를 흡수하여 이후' 진조' 나' 천조' 와' 공조' 를 형성했다. 그리고 장기간의 무대 공연 과정에서 본토 음악이 융합되어 멜로디 특징이 상대적으로 고정적이다. 고화 오페라하우스는 이를' 정확한 곡조' 라고 부른다. 정통조' 의 형성은 단조의 부족과 곡패의 결합을 보완하여 고화희곡으로 하여금 이 연극을 상연하는 음악적 조건을 갖추게 했다. 형주 고화극은 쇼남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민간 극종이다. 장소마다 이름이 다릅니다. 형양, 형남, 양양, 상녕의 꽃등, 현현, 다릉의 지화고, 안인의 꽃등, 영흥의 꽃등, 강유의 가오리. 건국 후, 일찍이 형극이라고 불렸다. 1954, 호남성 문화국은 형양고화극을 명명했다. 1983 년' 중국극 호남권' 을 편집 정리할 때 형주 고화극으로 이름을 정했다. 장 (1911-1966) 은 눈오리라고 부른다. 형주 고화극 배우. 형양현 사람. 그가 여섯 살 때,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시집가서 그를 혼자 남겨 두었다. 구리도법사 당자비는 그를 의인으로 받아들였다. 아홉 살 때 그는 덩김생을 따라 형주 고화극을 부르는 법을 배웠다. 안안 배달밥' 공연으로 유명한 안안은 선생님들에게 인기가 많아 늘 그를 업고 전국 곳곳을 뛰어다닌다. 좀 더 오래, 시단성, 하강으로 인해 현장 (음악가) 으로 바뀌었다. 민국 19 년 (1931) 에 위팅의 목청이 점차 회복되면서 장원 왕춘과 그에게 굴복하여 공부하라고 권했다. 그는 처음으로 김작상에서 장김생 역을 맡았는데, 그의 잘생긴 외모, 큰 눈과 섬세한 연기로 만채를 얻었다. 이때부터' 설낭자' 는 형주 화고 예술권에서 31 여 년 동안 유행했다. 장은 가난한 수재극을 잘 연기하는데, 대표작으로는' 양춘룡',' 주매신' 등이 있다. 그가 맡은 양춘룡은' 동각만남' 장면에서 눈물을 자아내는 노래 (쓰촨 울음) 를 불러 눈물을 흘렸다. 그의 가창곡은 매우 특색이 있고, 힘찬 토자, 낭랑한 말투, 곡조가 은은하다. 양춘룡은 어고를 더욱 멋지게 쳐서 유홍기가 부자를 사랑하지 않을 정도로 가난했던 비열한 행동을 폭로하고 웃으며 욕하며 보기에도 싫증이 나지 않았다. 그가 연기한 주매신은' 난혼' 이라는 장면에서 최씨의 거칠기를 소박하게 부각시켜 주매신이 가난하고 어리석고 어리석은 성격을 적절하게 연출했다. 최석 역을 맡은 주은란은 "장 선생님과 연기할 때 그를 연극에 끌어들일 수 있지만 연기도 없이 좋은 공연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자르고, 한 바퀴 돌고, 허리를 약간 굽혀 절하고, 왼손은 옷의 밑단을 잡고, 오른손은 비스듬히 소매를 흔들고 있다. 그의 몸매는 매우 예쁘지만, 지금도 소성흥에 의해 모방되고 있다. 1955 년 장은 제 2 회 샹극 참관 공연에 참가하여 접자극' 수만블루브리지' 에서 위 역을 맡았다. 이것은 일각극이니, 노래를 부르고 똑같이 부른다. 특히 물만대교에서 연기를 할 때 인물의 정서와 물세가 뚜렷하여 중국 희곡연구원 나학루, 곽서울, 호사 등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배우 1 등상을 받았다. 그가 연기한 연극 범위는' 추어' 의 장천사,' 앞머리 장작' 의 유머러스한 큰언니,' 생사카드' 의 황백희,' 크산홍일' 의 의용군 정위 등 매우 넓다. 혁신적인 곡조 (서호 이류), (서호 밀면피), (삼천 팔레트) 형주 고화극의 보존곡조가 되었다. 장은 현재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호남성 연극가 협회 이사, 형양시 정협 위원이다. 1951 년부터 그가 사망할 때까지 그는 줄곧 형양고화극단 단장을 맡고 있다. (출처: 중국 희곡지-호남권) < P > 장 (1911-1966) 은 형주극의 유명한 배우이다. 장, 형양현 구리도인. 여섯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어머니가 시집가셨을 때, 우리 스승인 당은 애석함으로 가득 차서 마른 아들로 입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나라 제자 덩 jinsheng, 덩 mingshan, 또한 드럼 을 배우고, 그래서 장 을 가르칩니다. 9 살 때 선생님과 우승반에 가입하여 동창들과 함께 두부 갈기, 강을 건너는 등의 희곡을 공연했다. 안리 배달밥' 에서 안연,' 안당이 엄마를 만나다' 는 모두 진실이다. 모자가 아교처럼 칠해져 눈물을 흘렸다. 좀 더 오래, 전문가, 그는 넘어질 때마다 목소리를 잃고, 멸시를 당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장면 (뮤지션) 을 바꿔 아침저녁으로 배운다. 민국 19 년 (1931), 장원 왕춘과 동정의 신세와 경험은 전봉으로 그를 제자로 초빙하고, XI 소성에게' 방우-회편',' 양춘룡이 이혼 쓰기' 등 여러 편의 소성극을 가르치도록 설득했다. 소리가 회복된 후 부드럽고 리드미컬하다. 같은 해 형양' 예원' 에서' 김희년' 을 공연하며 장김생 역을 맡았다. 기예가 출중하여, 그는 남장을 하고, 연기가 능숙하고 생동적이며, 잠시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아직 만족스럽지 않다. 영화반의 굴위사를 경배하며' 반애',' 블루브리지',' 대판동',' 도둑질' 등 전통 희곡 속 문무생을 연구했다. 일년 내내 형양 (), 양 (), 상녕 (), 천주 (), 형산 () 에서 공연하여 진보가 매우 크다. < P >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정부는 형양시 형극 태스크 포스, 장임 부장을 설립했다. 1955 년 제 2 회 쇼쇼에 참가해 블루브리지 전시에서 위 역을 맡아 중국 희곡연구원 나한유 등 전문가의 높은 평가를 받아 배우 1 등상을 받았다. 65438-1956 년 중앙문화부에서 열린 희곡배우 연수반에 참가하여, 스승은 멜란방, 쳉 등 예술가로부터 왔다. 1951 년 헝양 고화극단 단장으로 당선되었다. 그의 행정업무가 과중하지만, 그는 여전히 공연에 참가하여 주인공과 조연 모두 진지하고 세심하다. 그는' 김두꺼비' 의 여우를 연기한 적이 있고,' 생사장' 의 황백희를 연기한 적이 있으며,' 임대진기' 를 연기한 적이 있다. 성격은 각기 다르다. 연극의 폭이 넓어서 전문가든 문외한이든 모두 인상적이다. 현대극을 연기하는 역할도 매우 성공적이다. 그는' 청년세대' 에서 은퇴간부 역을 맡았고,' 홍성광고원' 에서 노농 역을 맡았고,' 열혈강호' 에서 동의사 역을 맡았고,' 크산홍일' 에서 부대정위 역을 맡아 색다른 인물 이미지를 연출했다. 장씨의 문화는 높지 않지만 흡수와 혁신에 능하다. 1951 년대 초 창사 (서호조) 에서 배우고, 악사들의 개량에 따라 판형 음악을 발전시키고, 남북로를 교체하고, 고화극용 샹극조의 역사를 끝냈다. 생사카드-다른 여자' 리허설 때 긴 가사가 있었고, 한동안 적용 가능한 음악카드가 없었다. 그는 스스로 (삼천조) 몇 판을 만들어 특색이 있어 형주 고화극 보존의 어조 중 하나가 되었다. 상덕화고극은 주로 상덕, 도원, 한수, 임수, 대용, 자리 등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민간의' 차등 따기' 와' 전조등' 에서 기원하여 청말이 도시로 유입되었다. 선통 통치 시절' 창사일보' 는 상덕이' 화등극' 을 금지했다고 기록하며 고화극과 한극이 합연하도록 강요하여 상덕한극의 영향을 직접 받았다. 해방 전에 많은 고화 희곡 예술가들이 중국 희곡을 배우고 한족반에 가입했다. 그들이 연기하는 것은 왕왕 한조와 조화된' 두 냄비' 인데, 현지에서는' 쌍륜반' 이라고 부른다. 이 상황은 해방 이후까지 계속되었다. 상덕의 음악도' 천조',' 공강',' 단조' 다. 주요 레퍼토리는' 임영관람화',' 분벽점프',' 버섯 따기',' 쌍하산',' 특히 이누이의 죽음' 으로 해방 후 개편됐다. 현대 신작' 시골 수의사'. < P > 성악 외에도 호남극 중 많은 전통극들이 한극에서 옮겨온 것으로, 송강살, 메룡극 봉황, 묘향, 회음송자, 청풍정, 급반 등 수백 가지가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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