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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 미술 그림 같은 거요.

인류의 가장 오래된 그림은 약 만 년 전 원시 선민이 창작한 암화이다. 민간화는 문인화, 궁정화, 종교화, 현대학원파 그림에 상대적이다. 민간 회화의 근원은 고대 암화, 채도기 장식화 등 원시 예술에서 비롯된다. 우리는 보통 고대 석조, 종교판화, 수륙화, 비디오화, 절당화, 연화, 광스크린화, 건축화, 부채그림, 현대농민화, 천화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민간화를 민간화에 포함시킨다. < P > 민간화는 독립된 관상예술일 뿐만 아니라 환경과 기물의 장식으로 그림자극, 인형, 페이스북, 자수, 오려내기, 건축장식, 도자기 장식 등 부속장식화가 되었다. 그래서 민간화의 언어나 도안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장식한다. 민간 회화는 강렬한 지역 색채와 민족 색채를 지닌 민속풍과 결합해 강렬한 양식화 색채를 가지고 있으며, 조형은 단순하고 과장되며 색채가 화려하며 섬세하고 다채롭고 우아하며 아름답다. 농민화는 중국 당대 민간 예술의 고유 명사로, 중국의 특정 역사적 조건 하에서 생겨난 회화 예술 형식이다. 그것은 1951 년대 말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중국은 대약진의 시대에 처해 있었다. 장쑤 () 성 현 (), 허베이 () 성 속록현 (), 산시 () 성 호현 () 등지에서. 농민들은' 시가 벽으로 가득 차 있다' 는 행사를 시작했다. 당시 정치운동에 제때 협조해 곧 전국 각지의 많은 향진으로 전파되었다. < P > 초기 농민화는 벽화로 많이 등장했고 각지의 문화관이 운동과 홍보를 위해 벌이는 대중적인 예술 활동이기도 했다. 제강, 그림 생산, 그림 계급 투쟁, 그림 이상을 그리는 것은 당시 농민화의 주요 제재로 민간 예술이 소박하고 아름다운 특징을 드러냈으며, 61 ~ 71 년대 동안 농민화 창작이 더디게 진행되어 거의 침체된 상태였다. 개혁개방 이후에야 다년간 잠잠했던 농민화가 농촌 경제의 회복에 따라 부흥했다. 원래의' 화촌' 외에도 농촌뿐만 아니라 어촌, 목축, 소수민족 지역에도 많이 나타났다. 농민화가 또 궐기하여 면모가 일신되었다. 농민 화가는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극, 자수, 염색, 연화, 도자기, 조각 등 전통 민간 예술의 영양을 흡수하여 회화 창작에 응용하여 새로운 생활을 표현하여 새로운 예술 풍격을 창조했다. 이것이 바로 농민화에서 진화한' 현대민간화' 이다. 설화는 설날 동안 중국인의 생활환경과 숙소를 장식하는 장식화이다. 고대에는 연화를 붙이는 풍습이 있었지만 "연화" 라고 불리지는 않았다. 이정광은 청도광이 29 년이 되어서야 그의' 시골이석' 이라는 책에서' 연화' 라는 단어를 언급했는데, 나중에 널리 채택되었다. < P > 연화의 제재와 내용은 어디에나 있고, 문신, 신선 등의 신이 있다. 명절 그림도 있고 길상화도 있다. 이야기, 오페라, 소설 장식 그림이 있습니다. 여행과 가축을 보우하는 조각상 (종이마라고도 함) 등이 있습니다. 설화는 민간 생활과 사상을 반영하는 백과사전으로, 색채가 밝고 구도가 충만하며 모양이 생동감 있는 독특한 예술 형식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