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로고의 특징: 첫째, 식별 가능성. 두 번째는 체계적이다. 셋째, 단결. 넷째, 시각화입니다. 다섯째, 시대. 기업 로고 디자인 워크플로우: 기업의 실제 경영 상황을 조사하고, 기업 시각 설계 현황을 분석하며, 특히 1, 기업 정신의 내포, 기업 전체 발전 계획을 포함한다. 둘째, 기업의 경영 범위, 상품 특성 및 서비스 성격. 셋째, 기업의 마케팅 상황과 시장 점유율. 넷째, 기업의 인지도와 평판도. 다섯째, 기업 경영자의 전반적인 이미지 전략과 시각적 인식 스타일에 대한 기대. 여섯째, 관련 경쟁사의 현황과 이 업계의 특징. 1, 명확한 개념을 만듭니다. 2. 구체적인 설계 성능. 마킹 작업의 세밀함: 첫째, 마킹 세부 사항의 세밀함. 둘째, 기호 형식을 디지타이즈합니다. 하나는 쪽맞춤, 두 번째는 축척 치수 표기법, 세 번째는 호 각도 표기법입니다. 셋째, 로고 형태의 다양성: 선 두께의 변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모양의 변화; 색상과 흑백의 변화; 점, 선, 면의 다양한 변화 (예: 보이드, 메쉬 패턴, 점면, 선 면 등). ); 다른 매체의 형태 학적 변화에 해당합니다. 양식의 변화를 줄이거나 확대하다. 기업 표준자 기업 표준어는 기업명, 기업 상표명 약칭, 행사 주제, 광고어를 하나로 모은 글꼴이다. 기업 표준 단어의 특징: 첫째, 식별. 둘째, 가독성입니다. 셋째, 디자인입니다. 넷째, 체계적입니다. 기업 표준 단어의 종류: 첫째, 기업 이름 표준 단어. 둘째, 제품 또는 상표명에 대한 표준 용어. 셋째, 로고 글꼴입니다. 넷째, 광고 활동의 규범 용어. 엔터프라이즈 이름 지정 또는 이름 바꾸기: 엔터프라이즈 이름 바꾸기 체계에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기존 표준 문자, 표준 색상 등의 기본 시각적 요소를 포함하여 회사 이름이 완전히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둘째, 기업 이름을 부분적으로 변경하거나 간소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사양 용어와 색상을 도입한다. 셋째, 단계적 변화. 넷째, 기업 이름과 상표 브랜드 이름을 통일한다. 다섯째, 기업명 표준용자와 색깔이 변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사용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상황에 맞는 다양한 형태를 개발해 형식 변화의 느낌을 얻는다. 표준 문자화법: 표준 문자화법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리드 표현입니다. 둘째, 직접 마킹 방법. 기업 표준색 기업 표준색은 기업의 색에 대한 시각적 인식을 통해 기업의 독특한 정신이념, 조직기구, 경영 내용, 마케팅, 스타일을 반영하는 색을 말한다. 표준색 개발 및 설정: 조사 분석 단계: 1. 기업의 기존 표준색 사용 분석. 둘째, 이미지는 기업의 기존 색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분석했다. 셋째, 경쟁 기업에서 표준 색상의 사용을 분석합니다. 넷째, 경쟁 기업의 표준 색채에 대한 대중의 이미지 분석. 다섯째, 기업의 성격과 표준색의 관계를 분석했다. 여섯째, 기업 표준 색상 시장 기대 분석. 일곱째, 종교 민족 지역 습관 등 금기색 분석. 개념 설정 단계: 긍정적, 건강, 따뜻함 등. (예: 빨간색); 조화, 따뜻함, 제멋대로다. (예: 오렌지); 광명, 희망, 경박 등. (예: 노란색); 성장, 평화, 신선함 등. (예: 녹색); 정직, 이성, 소극적 등. (예: 파란색); 고귀함, 정교함, 신비 등. (예: 보라색); 두터움, 고전, 공포 등. (예: 검은색); 깨끗하고 신성하며 창백하다. (예: 흰색); 보통, 보통, 중성 등 (예: 회색). 색상 이미지 단계: 기업 이미지의 개념과 해당 색상 개념 및 키워드를 설정하여 해당 색상 이미지 표현 시스템을 더욱 구축합니다. 시뮬레이션 테스트 단계: 우선 심리조사 (예: 컬러 구체적 물체에 대한 연상, 추상적인 느낌과 취미에 대한 연상) 입니다. 둘째, 색시 인식, 기억, 주의력의 생리효과를 테스트합니다. 다시 한 번, 색채 생산 실시 중인 기술 재료 경제 등 물리적 요소를 분석하고 평가한다. 색상 관리 단계: 이 단계는 주로 색상 기호, 원색 값 등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표준 색상의 사용을 규제하는 것입니다. 감독 단계 구현: 다른 재료의 표준 색상을 승인합니다. 인쇄물 교정에 대해 색상 교정을 진행하다. 상품의 색깔을 평가하다. 기타 사용 조건의 데이터 수집 및 정리 등 보조 그래픽 보조 그래픽은 엔터프라이즈 인식 시스템의 보조 시각적 요소로서 엔터프라이즈 쉐이프, 기호 패턴 및 배치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1. 엔터프라이즈 모델링의 설계 및 적용 (기업 역할 또는 마스코트, 엔터프라이즈 logo 그림이라고도 함): 엔터프라이즈 모델링은 만화 캐릭터, 동물, 식물, 풍경 또는 기타 무생물 물체를 기업의 구체적 상징으로 사용하여 기업 또는 제품의 개성적 특징을 강화하고 강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모델링의 응용 프로그램: 첫째, 인쇄물과 같은 2 차원 미디어입니다. 두 번째는 영화와 같은 스테레오 미디어입니다. 셋째, 도로 표지판, 차체 등과 같은 옥외 광고와 POP 광고입니다. 넷째, 기업 홍보 용품 및 상품 포장 (예: 선물). 2. 기업 기호 그래픽의 디자인 구성: 기호 그래픽은 순전히 장식적인 라이브러리 케이스가 아니라 기업의 기본 비주얼 요소의 확장입니다. 엔터프라이즈 로고 그래픽의 디자인 주제: 첫째, 엔터프라이즈 로고의 모양은 개발 매트릭스입니다. 둘째, 기업 logo 나 기업 이념의 의미를 발전 매트릭스로 삼는다. 레이아웃 설계: 전체 레이아웃은 맨 위, 중간, 맨 아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레이아웃 요소에는 시각적 인식 시스템의 기본 요소 조합, 텍스트 (텍스트 및 그림), 엔터프라이즈 스타일 등이 포함됩니다. 배치의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배치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구조를 표현합니다. 하나는 직접 태그입니다. 둘째, 서명법. 특정 미디어의 사양과 정렬 방향에 따라 가로, 세로, 크기, 방향 등 다양한 형식으로 엔터프라이즈 시각적 인식의 기본 요소를 설계합니다. 베이스 요소 조합의 내용: 1, 대상이 배경 또는 주변 요소와 분리되어 공간을 지정된 최소 값으로 설정합니다. 둘째, 기업 로고와 다른 요소 간의 치수, 간격 방향 및 위치 관계 로고와 다른 요소의 결합은 종종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합니다. 첫째, 로고와 기업 중국어 이름 또는 약어의 조합입니다. 둘째, 로고와 브랜드 이름의 결합; 셋째, 로고와 기업 영어 이름의 전체 이름 또는 약어의 조합; 넷째, 로고와 기업 이름 또는 브랜드 이름 및 기업 선택의 결합 다섯째, 로고와 기업명 또는 브랜드명, 기업 홍보 슬로건, 광고어 등의 조합. 여섯째, 기업명, 주소, 전화 등의 정보와의 조합을 식별합니다. 조건 조합 금지: 먼저 조건 조합에 쉐이프 기호를 추가합니다. 둘째, 사양 조합에 있는 기본 요소의 크기, 광고, 색상,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셋째, 기본 요소는 로케이션, 입체, 인터넷 등과 같은 규범 밖에서 처리되었습니다. 넷째, 표준 조합은 자간, 서체 변형, 편평화, 경사 등의 방면에서 변경되었다. 특수 글꼴 특수 글꼴에는 기존 표준 글꼴과 지정된 글꼴이 포함됩니다. 표준 글꼴: 기업명, 상품명, 상표명 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글꼴 지정: 부서 이름, 시설 이름, 지점 이름과 주소, 광고 내용, 공문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특수 글꼴 디자인 및 선택에 대한 고려 사항: 먼저 특수 글꼴의 사용 범위, 사용 및 사용을 조사하고 정리합니다. 둘째, 글꼴 선택이 로고, 표준 글꼴 등 기본 요소의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도록 지정합니다. 다시 한 번, 서체의 종류를 선택하는데, 문자의 조합형태와 방법은 규칙적으로 가독성, 복제성, 인식성의 문자 체계를 형성해야 한다. 자동사 시스템 비전 응용 요소 설계 준비 작업 응용 요소 프로젝트 현황 조사 현재 응용 요소 수집 및 분류: 기존 응용 요소 수집은 주로 명함, 각종 문서 등과 같은 비즈니스 용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 홍보 (예: 브로셔, TV 광고, 공고 자료 등) 입니다. 셋째, 깃발과 다양한 가이드 로고와 같은 간판을 식별합니다. 넷째, 운송 트럭, 트레일러 등과 같은 운송 수단. 다섯째, 상품 포장 (예: 상표, 포장지 등). 여섯째, 배지, 작업복 등과 같은 직원 유니폼. 일곱째, 외관, 사무실 등과 같은 건축 환경. 여덟째, 기념행사, 전시환경, 전문점 등과 같은 전시식. 응용 요소 설계 개발 전략 결정: 기업 이미지 중 특정 응용 요소 설계 프로젝트의 경우, 설계를 개발하기 전에 설계 프로젝트가 아름답지만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객관적인 제약과 근거를 결정해야 합니다. 하나는 프로젝트의 기능 요구 사항입니다. 주로 설계 프로젝트의 완제품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기본 조건 (예: 모양, 치수, 재료, 색상, 제작 방법 및 용도 등) 을 나타냅니다. 둘째, 프로젝트 사용에 대한 법률의 제한. 봉투, 간판 규격 등 환경적 요인. 셋째, 산업 성격의 필요성. 주로 사업용품의 서류와 포장 규정과 같이 기업이 있는 업종의 정해진 규정이나 수요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VI 시스템 특정 애플리케이션 설계 프로젝트 확장 카탈로그: 1, 거래용품 클래스 포장 제품 범주; 깃발 계획; 직원 유니폼; 미디어 로고 스타일; 광고 로고; 실내 및 실외 표시기; 8. 환경 스타일 클래스 9. 운송 10, 디스플레이 스타일 클래스; 1 1, 상점 스타일 클래스; 12, 기타. 상무용품 품목 상세내역에는 1, 명함 2, 문구 3, 봉투 4, 메모 5, 각종 서류 가방 6, 키트 7, 월급봉투 8, 서류가방 9, 부본 10, 견적서/가 포함됩니다. 달력, 달력, 달력 14, 비즈니스 일기 15, 상장장 16, 다기 17 ): 비즈니스 용품의 주요 디자인 요소는 일반적으로 기업 로고, 기업 이름 (전체 이름 또는 약어), 로고 단어, 표준 단어, 표준 색상, 기업 모델링 기호, 기업 서명 주소, 전화 번호, 전신, 텔렉스, 이메일, 우편 번호, 기업 슬로건, 경영 내용 외부 포장 상자 (대, 중, 소), 2, 포장 상자 (대, 중, 소), 3, 포장지 (단색, 2 색, 특수 색상), 4, 포장 가방 (종이, 플라스틱, 천, 가죽 등 재료 구성요소: 엔터프라이즈 서명 (logo, 표준 글꼴, 표준 색상, 엔터프라이즈 쉐이프, 기호 그래픽 등). ), 그래픽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등. ), 텍스트 (사용 지침, 품질 보증 등. ), 재료 (종이, 플라스틱, 금속, 천, 가죽 등. ), 구조, 제조 공정 등 깃발 기획 주요 프로젝트 상세 정보: 1, 회사 깃발 (logo 깃발, 이름 깃발, 기업 조형기) 2, 기념기 3, 횡기 4, 장려기 5, 홍보기 6, 축제기 7, 주제기 등. 8. 이 중 각종 깃발은 주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데 많이 사용되며, 내용이 다른 회사 깃발과 강한 이미지 인식 효과를 형성한다. 기본 디자인 요소: 기업 로고, 기업명 약어는 표준색, 기업형 광고 문구, 브랜드명, 상표 그래픽 재료 (종이, 천, 금속 등) 입니다. ), 직원 유니폼 주요 종목 상세 1, 남녀 임원 유니폼 (2 분기) 2, 남녀 행정관 유니폼 (2 분기) 3, 남녀 종업원 유니폼 (2 분기) 4, 남녀 생산인 유니폼 (2 분기) 5, 남녀 남녀 전시원 유니폼 (시즌 2) 7. 남녀 공공공사 직원 유니폼 (시즌 2) 8. 남녀 보안 요원 유니폼 (시즌 2) 9. 남녀 청소기 유니폼 (시즌 2) 10, 남녀 물류원 유니폼 (시즌 2) 1 1, 남녀 14, 넥타이 15, 안전모, 작업모, 수건, 우비. 주요 디자인 요소: 기업 로고, 기업 이름, 표준 색상, 광고 언어 등과 같은 기업의 기본 시각적 요소를 사용합니다. 내부 및 외부 쉐이프 (모양, 내부 스타일 등). ) 유니폼 소재 (예: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면마 원단, 점잖고 꼿꼿한 울 소재, 화려하고 우아한 새틴 소재 등. ) 다양한 직무 속성제복 미디어 로고 스타일의 주요 항목 세부 사항 (예: 단추, 넥타이, 넥타이 클립, 지퍼, 벨트 등). 신문 광고의 상표 로고 스타일; 3. 잡지 광고의 상표 로고 스타일: 4. 인사 광고의 상표 로고 스타일 5, 기업 프로필 상표 로고 스타일; 6, 광고 소개, 설명, 상표 로고 스타일; 7. 팝과 DM 광고주의 로고 스타일을 홍보하십시오. 8, 포스터 상표 로고 스타일; 9, 명함 (회신) 상표 로고 스타일. 미디어 광고 주요 프로젝트 상세 정보: 1, CI 클래스 내부 및 외부 광고 소개 2, 기업 프로필, 제품 카탈로그 샘플; 텔레비전 CF, 신문, 포스터, 잡지 광고; 4. 다이렉트 메일 DM 광고 및 팝 프로모션 광고; 5, 통지, 구매 주문서, 엽서, 쿠폰 등 인쇄물 내부 및 외부 보도 자료; 7. 연례 보고서 및 보고서; 8, 기업 간행물 (내부 홍보 불순물, 홍보 신문). 주요 디자인 요소: 기업 로고, 약어, 기호 그래픽 등 기업 서명에 기업 색상 시스템 적용 미디어 비율, 크기, 소재 (예: 종이, 네온등 등 등). ) 문자,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렌즈, 라이트 및 해당 구조 형식. 실내외 로고 범주 상세 정보: 1, 간판 범주: 2, 실내외 수직, 패턴, 사이트 간판 3, 건물 지붕, 바닥 로고; 4, 아케이드 아래층, 아케이드 원통형 로고; 간판을 걸다. 카운터 뒤의 간판; 7, 기업 위치 간판 (도로 표지판); 8. 공사장 대문, 공공공사 사무실, 울타리, 가로수, 울타리, 아치. 지시 클래스: 실내 및 실외 지시 시스템; 1, 기호 표시 시스템 (금지 및 공공 환경 지침을 나타내는 지침 포함); 기관 및 부서의 간판; 3, 총 면적 간판; 4. 구역 간판; 5, 로고 건축 벽화, 조각 모양. 환경 스타일 프로젝트 상세 정보: 1, 주요 건물 외관 스타일 건물 내부 공간의 장식 스타일; 게이트 입구 디자인 스타일; 4. 실내 이미지 벽; 5, 공장 외관 리본; 6, 유리 문 리본 스타일; 카운터 뒤 벽 디자인; 8, 게시판, 실내 정신 표어 벽; 9. 환경 색상 표시 10, 스텝 패드; 1 1, 재떨이, 쓰레기통; 12, 직원 로커; 13 실내 장식 식물 스타일. 교통수단 1, 서비스차, 지프차, 승합차, 전시차, 유동점, 증기선 등 비즈니스 도구. 2. 버스, 중바, 대형미니밴, 승합차, 공구차, 스쿠터, 자전거, 화물선, 여객선, 요트, 비행기 등 교통수단. 3. 작업용 도구 (예: 기중기, 불도저, 엘리베이터, 트랙터, 트레일러 헤드, 공공청소차, 쓰레기차, 구급차, 소방차, TV 중계차 등). 주요 디자인 요소: 기업 로고, 브랜드 로고, 표준 글꼴, 기업 모양 기호 패턴 및 조합 방법, 위치, 축척, 크기, 제작 공정 등 전시 스타일. 프로젝트 상세 정보: 1, 전시장 디자인 2 창 디자인; 3. 패널 모델링; 상품 디스플레이 선반, 디스플레이 선반, 디스플레이 선반; 방문 지침을 제시하십시오. 무대 디자인; 조명 계획; 8. 색상 계획 9, 상표, 상표명 스타일; 10, 의자, 책상, 소파 등 스타일. 주요 디자인 요소: 기업 로고, 표준 글꼴, 표준 색상, 텍스트 그래픽, 기업 모델링, 공간 구조, 조명 재료, 전시품, 시청각, 전문점 로고 등 스타일. 전문점 식별 계획: 첫째, 준비 단계. 전체 식별 설계 일정을 제시하고 관련 사항, 창의적 설계 방안 및 간단한 설명을 나열하며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전문점 식별을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둘째, 설계 단계. 이전 단계에서 준비한 자료에 따라 각 부분의 평면 배치, 고도, 투명도를 개발합니다. 가구 스타일, 색상 계획 및 재료 계획표를 만듭니다. 셋째, 규범 수첩을 준비한다. 상세 평면도, 투시도, 단면도 및 상세 뷰 작성 조명 구성 계획 및 설명; 가구 평면도; 시공 규범도 시공 코드에 대한 설명. 프로젝트 상세 정보: 1, 각 공간 영역 평면도, 투시도, 시공 도서 2, 다양한 재료 계획; 각 공간 영역의 색상 스타일; 4, 기능 장비 계획 (예: 수력 발전, 조명 등). ); 5, 환경시설 계획 (예: 카운터, 의자 등 가구, 분재, 쓰레기통, 재떨이 등 환경스타일, 각종 캐비닛) 6, 점원의 의상 스타일, 가게 안팎의 광고 간판; 상점 내부 및 외부 로고 분류; 8. 상품진열대, 판촉대, 가격표, 분류표, 점표, 카탈로그틀, 브랜드등상자 등 상품전시류. ). VI 시각적 인식 매뉴얼 설계 매뉴얼의 구조 시스템 중 하나는 개념을 해석하는 것입니다. CI 개념, 설계 이념, 설계 시스템의 구성 및 내용 설명과 같은. 둘째, 기본 설계 프로젝트의 규정. 주로 각 설계 프로젝트에 대한 개념 설명 및 사양 설명을 포함합니다. 로고 변경의 의미, 위치 지정, 단색 또는 컬러 표현, 설명 및 고려 사항, 개발 목적 및 사용 범위, 사용 금지의 구체적인 예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셋째, 설계 프로젝트의 규정을 신청하다. 주로 각 설계 프로젝트에 대한 설계 개발 표준, 사용 사양 및 스타일, 시공 요구 사항 및 사양 상세 정보가 포함됩니다. 사무용품의 서체, 색상, 제작 공예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설계 매뉴얼의 작성 형식 중 하나는 기본 설계 프로젝트 조문과 응용 설계 프로젝트 조문을 일정한 규칙에 따라 제본하여 보충하기 쉽도록 루스 리프 형식을 많이 채택하는 것이다. 둘째, 기본 설계 프로젝트 규정 및 응용 설계 프로젝트 규정은 별도로 편성되어 책으로 제본되며, 루스 리프 및 카탈로그 형태를 많이 채택합니다. 셋째, 다른 기관 (예: 지점) 또는 다른 미디어 범주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 설계 프로젝트를 분권화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합니다. 설계 매뉴얼의 첫 번째 부분은 소개입니다. 리더쉽 연설, 기업 개념 체계와 이미지 개념의 설명, CI 의 목적과 배경, 매뉴얼의 사용 방법 및 요구 사항 등을 소개합니다. 둘째, 기본 설계 프로젝트 및 조합 시스템 부분. 기본 요소 표현, 변형 설계 등 셋째, 설계 프로젝트 부분을 적용합니다. 넷째, 주로 계획 요소의 샘플 부분을 설정합니다. 로고 인쇄 샘플 또는 건식 접착제, 표준 색상 견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