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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밀도 강모의 유래

강모극은 산둥 지방극종' 큐빗 드럼' 시리즈에 속한다. 한족 민간 랩 형식' 팔꿈치 드럼' 을 바탕으로 고화 모코의 연극과 공연 프로그램을 흡수해 성악 체계를 형성하고 있다. 사해예술권' 은 "강모는 청함풍과 동치년 동안 한족 민가' 주북자' 를 바탕으로 류금극의 음악곡조와 반주악기를 흡수하여 만들었다" 고 전했다.

중국에서는 한족에서 유래한 양코, 화고, 차가, 꽃등은 한족 문화에서 민간 가무의 4 대 파벌이다. 북방의 모내기 노래는 송대에서 일찌감치 유행했고, 도쿄의' 몽리화' 와 양주의' 선전' 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명대 만년의 연전설에는' 산둥 처녀조' 가 기재되어 있다. 청대 이생진은' 백극지죽사' 에서' 기극은 일명 소녀조' 라고 상세하게 묘사했다. 그래서' 수나 축제' 로 곡종종종전 다. " 이런 공연 형식은 본 팔꿈치 드럼의 초기 공연 형식과 거의 일치하지만, 본 팔꿈치 드럼의 음악은 징과 북으로 끝난다. 팔꿈치-허벅지' 는' 트위스트-허벅지' 라고도 불리며 연기자가 공연 중 허리를 비틀며 다리를 꼬는 형태를 가리키며 모내기 중' 삼구 구동 18 상태' 의 춤 동작과 일치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주곡' 이라고 불리는데, 전설과 관련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청초에 주라는 비구니가 있는데, 세속 비구니라고 한다. 그녀는 매우 총명하여 노래를 잘 부른다. 그녀는 늘 한족의 민간 단조로 노래를 부르고, 단조와 고밀, 제성, 안추, 린유 등지에서 유행하는 양코, 화고를 융합하여 널리 퍼지는 곡조를 형성하여 농민, 특히 여성의 전창을 불러일으켰다. 이렇게 전해지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형성되었다. 이 이론은 연구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Zhou 의 "중국 신화 시리즈 이론" 에 따르면, "Zhou Guzi" 는 "팔꿈치 드럼" 의 오페라라고 생각합니다. 요약하자면, 초기의 강모극은 고화 모가에서 발전해 왔으며,' 팔꿈치 드럼' 연극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전해지며, 현지 모코 등 한족 민간 창법 형식을 융합하고, 현지의 언어 풍습과 심미 특징, 일명' 본규 드럼' 을 만들어 냈다. "벤 팔꿈치 드럼" 은 "오 하", "오이조" 라고도 불리는데, 그 곡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