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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주 윤희 결혼

어젯밤 황산 기슭에서 휘주의 역사를 반영한 대형 멀티미디어 현대가무' 휘운' 을 보았다.

휘운은 황산시의 상징적인 공연이다. 그녀가 전시한 새로운 황산은 이미 사람들 앞에 전시되어 안후이를 대표하는 새로운' 명함' 이 되었다.

공연 전체가 웅장하여 단숨에 완성되었다. 각종 하이테크 제품이 무대에 선보이면서 이 무대의 환상적인 매력을 선사해 뒷맛을 자아낸다.

인터넷에서 휘운에 관한 소개를 많이 보았는데, 이 연극은 사계절 황산, 천지, 꿈에서 휘주, 휘반이 상경, 휘풍휘운으로 나뉜다. 사실, 내 의견으로는, 그녀는 개막사를 가져야 한다.

서문은 명대 중후기 극작가, 시인' 모란정' 의 저자인 탕현조의 시로 시작한다. "금은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황백색을 유람해야 한다. 나는 평생 혜주를 꿈꿔본 적이 없다. " 무대에서 탕현조는 휘장을 손에 쥐고 휘장을 찍어 시구를 쓰고 화면에 초서가 나타났다.

만약 관중이 탕현조가 휘주인이라는 것을 모르면, 그가 이 시를 쓴 적이 있다는 것을 모르면, 그들은' 휘운' 의 취지를 감상할 수 없을 것이다. 명청휘주의 역사를 반영한다. 휘주의 역사, 번영이든 쇠퇴든, 모두 휘주가 중국 역사에 남긴 흔적이자 명청 중국 역사에서 우회할 수 없는 역사적 기호이다.

탕현조' 황산백악산을 유람하면 안 된다' 는 이 시에 대한 이해는 천 명이 천 개의 햄릿을 대하는 것과 같다. 황산에 대한 고대인의 동경으로 해석된다. 안후이 남부의 풍경에 대한 칭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당시 성공하지도 가난하지도 않았던 저자가 고개를 숙여 사람을 구하는 마음가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부귀가 휘주에 있다고 말하지만, 아쉽게도 나는 평생 휘주에 갈 생각을 한 적이 없다.

그 시의 의경이 무엇이든지 간에, 작가는 당시 어떤 뜻을 표현하려고 하였는데, 결국 수백 년 전의 일이니, 우리는 깊이 따질 필요가 없다. 하지만 고대 휘주와 오늘날의 안후이 남부의 매혹적인 풍경과 민속풍은 오늘날 사람들이 유람하고 싶어하는 성지이다. 이 문외한조차도 세 번째로 왔는데, 정말 매혹적이다!

극본에는' 휘장상' 이 일찍이 중국 재계를 제패한 지 거의 400 년이 되었다는 말이 있다. 그렇다면 이 400 년은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요?

나는 휘장 상인의 역사를 조사했다. 사실 휘장상은 동진에서 태어나 당송 () 에서 성장하여 명대 () 에서 흥성하여 청대 () 에서 쇠퇴하였다.

휘주 () 는 옛날 황산시 (), 안후이 () 성 계현 (), 장시 () 성 우원현 () 으로 불렸다.

휘장상은 휘장상, 구 휘주 정부나 상인 그룹에서 온 상인이지, 모든 휘장상이 아니다. 휘상은' 신안상' 이라고도 불리며, 속칭' 강휘' 라고 불리는데, 마치 진상이 한때' 진강' 이라고 불렸던 것과 같다.

당시 주로 소금, 쌀, 실크, 차, 종이, 잉크, 나무, 전당포 등을 경영했다. 당시 우리 진상은 주로 염업과 은행, 특히 은행에 종사했다.

이에 따라 휘장상이 휘운에서 중국 재계를 통치한 400 년은 명나라의 319 년과 청조의 95 년을 가리켜야 한다.

사실 명대에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휘주의 상업윤리가 아니라 그녀의 문화이다. 명청휘주 * * * 장원 22 명, 진사 1 136 명. 이 숫자는 극도 백리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신뢰성은 5 성일 것이다. 후이저우 사람들은 동향주 사상의 영향으로 국명을 위해 과거법의 길을 가야 한다.

주 () 는 수원인 () 고 () 가 휘주 () 에 속한다. 주씨의 이학은 중국의 사상 체계에 영향을 미쳤다. 주씨의 학생, 왕양명의 지행합학설은 중국의 수백 년 동안 영향을 미쳤다.

왕양명의 학생은 별별종이지만 임동공학을 졸업한 학생으로 구성된' 임동당' 은 명말에 중요한 역할을 해 명나라를 구해서 수십 년 동안 연명하게 했다고 한다.

명나라에서 가장 흥성한 과거제도는 항상 국인들에게 비난을 받는다. 특히 위선적인 이른바' 성인' 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국주의 시험 제도는 가난한 아이들의 역사와 일반 자녀들의 운명을 바꾸어 국가 권력의 중심이 되었으며, 중국 역사의 발전을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유교 사상의 발전을 촉진시켰다고 생각합니다.

"휘운" 을 보고 나서야 중국의 경극이 휘극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경극을 보기 싫어하는 나로서는 경극의 발전 역사를 모르는 것이 정상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드라마를 보고 나서, 나는 경극의 기원을 알아야 한다는 역사적 상식을 쌓았다.

1959 년, 제 2 회 휘장극 전시 기간 안칭 대표 안휘황매극, 황매극' 여마욱' 을 연출해 당시 매우 성공적이었다. 어젯밤의' 혜운' 공연에서 또 다른 특별한 부분이 공연을 했다.

전반적으로 혜운의 표현은 비교적 성공적이어서 나는 매우 좋아한다. 혜주의 역사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