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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부처님을 부양해야 합니까?

지원의 의미

이 말이 바로 세 번째 큰 소망의 전부다. 공양에 대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많은 사찰들이 정월 초하루와 십오 제사 부처님을 모시는 습관이 있다는 것이다. 또 뭐야? 매일 밥을 먹기 전에 우리는 부처님께 제물을 바쳐야 한다. 삼덕육미, 부처를 스님으로 삼다. 그래서 공양은 수행의 한 방법이다. 이런 방식은 부처에 대한 존경과 경의를 표했다. 부처님이 반드시 우리의 밥을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공양하지 않으면 부처는 배가 고프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공양은 부처에 대한 우리의 경건과 경의를 표하기 위해서이며, 동시에 부처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서이다! 불교보 네 가지 은혜? 그중에 한 선생님이 있다. 부처는 우리 선생님이고, 물론 선생님의 범주이기도 하다. 부처의 탄생으로 우리는 어떻게 진실을 알고, 어떻게 수행하는지, 어떻게 고민과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부처님은 중생에게 큰 자비가 있어서, 우리는 부처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습니다. 부처를 존경하고 찬양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그를 부양해야 한다.

이제 나는 세 번째 소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넓은 양육. 클릭합니다 광수 공양은 부처를 공양할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이익이 있는 사람, 이익이 없는 사람을 공양하는 것이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지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부모, 친척, 친구, 우리를 도운 모든 사람들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답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불교에는 세 가지 복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감사입니다. 우리에게 좋은 사람을 뜻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보답해야 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들의 은혜에 보답하다. 불경에서는 "한 사람이 부모를 공경할 수 있는데, 이 사람은 공덕이 가장 크다" 고 말했다. 부처가 태어나지 않았다면, 우리는 부모님을 존경하고 지지함으로써 최대의 공덕을 얻을 것이다. 양부모를 공경하고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우리 자신의 복전을 키우고 있다. 따라서 부처님을 배우는 사람이 집에서 효도하고, 부양하고, 부모님께 보답하는 양육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좋은 불교도가 아닙니다. 두 번째는 징톈. 우리가 존경하는 모든 대상 (예: 사단, 사단, 선지, 부처, 보살 등) 은 모두 우리가 숭배하는 분야이며, 우리는 부양해야 한다. 세 번째는 사다입니다. 슬픔은 우리가 자비를 나타내야 하는 대상이다. 예를 들면 가난한 사람들, 거지들, 그들은 식량이 부족하고 생활이 어렵고,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부처를 배우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그를 동정하고 자비로운 마음으로 그를 도와야 한다. 표면적으로 우리는 다른 사람을 돕고 있지만, 사실 자신이 기쁜 소식을 성장하도록 돕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만나면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한다.

불교에서는 푸페이를 농업이라고 부른다. 농사는 농부들이 봄에 파종하는 것과 같아서 가을에야 수확할 수 있다. 봄에 파종하지 않으면 가을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한 사람의 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생 동안 그들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하느님이 눈이 없다고 불평했고, 불행한 일은 항상 그에게 떨어졌다. 사실, 사람의 행운이 좋든 나쁘든 하나님에 달려 있지 않지만, 당신의 축복과 관련이 있습니다. 복전, 광식은전, 경전, 비전은 지불과 공양을 통해서만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광범위한 수행공양, 표면적으로 성구를 보면 제부처만 공양한다고 하지만, 경전 내용을 보면 사실상 모든 중생을 공양하는 것을 포함한다.

"불법의 모든 불사, 허공, 10 자 3 세, 먼지 속에는 모두 세상의 진불이 있다. 1 1 불사, 각종 보살, 환해. " 여기 내용도 전에 얘기했어요. 모든 불사에는 여러 부처의 미세먼지가 있다. 무량제불을 뜻하며, 각 부처 주변에는 많은 보살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공양하는 대상이 10 자 제 3 세계의 모든 부처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지원의 의미? 우선 부처님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두 번째는 복전을 수리하고 복을 증보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우리의 탐욕, 즉 비열함과 인색함을 없애는 것이다. 부시부처는 자신의 가장 좋은 것을 꺼내서 비열한 것을 극복했다. 만약 네가 지지하지 않고, 진심을 바치지 않고, 물건을 꺼내고 싶지 않다면, 앞으로의 결과는 매우 나쁠 것이다. 주는 것과 지지하는 것이 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앞으로' 이자' 는 매우 높을 것이다. 따라서 한 사람의 재산은 필사적으로 돈을 벌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운이 좋든 나쁘든, 즉 통상적으로 말하는 운에 달려 있다.

지지와 헌신은 복보를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탐욕과 집착도 극복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재산에 집착하면 은행에 한 푼도 저축한 적이 없는 것처럼 자신의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은행에 많은 돈이 있지만 누군가가 10 만, 20 만 원을 인출할 수 있지만, 너는 한 푼도 인출할 수 없다. 그래서, 다른 사람을 주고 지지하는 동시에, 당신은 사실 자신을 위해 돈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욕심 때문에, 널리 시행할 수 없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사람에게 선물한다. 네가 보낸 옷은 모두 시대에 뒤떨어져서, 네가 입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면, 너는 대범하게 다른 사람에게 선물한다. 네가 방금 산 패션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에게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항상 집에서 쓸 필요가 없는 것을 보고, 낡은 사람을 선물하는 것이다. 너는 네가 방금 산 큰 컬러텔레비젼을 사람에게 보내지 않을 것이다. 왜 우리는 가장 고급스럽고 비싼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아쉬워합니까? 그 이유는 탐욕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아름다운 것에 미련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런 최고의 물건들을 탐내지 않는다면, 네가 좋아하는 것을 너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줄 수 있다. 그리고 우리의 이기심, 탐욕, 집착, 고민을 깨고 있다.

우리는 어떤 것에 집착하는데, 이것은 왕왕 우리의 고민의 근원이다. 끈기는 우리가 생사에서 벗어나는 가장 큰 장애물이다! 불교에는 한 가지 이야기가 있다: 옛날에 선사가 있었는데, 그의 정신 경지는 매우 높았다. 그는 아무것도 탐식하지 않고, 그를 탐식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릇이다. 이 그릇은 그해 황제가 그에게 준 것이기 때문이다. 어느 날, 그의 생명이 끝나갈 무렵, 테러는 두 명의 꼬마를 보내어 그를 데리고 갔다. 선사의 쿵푸는 매우 높다. 그는 그곳에 앉자마자 명상 상태에 들어갔다. 이 두 아이는 여기저기 찾아다녔지만, 그들은 그를 찾을 수 없었다. 그들은 여기저기 찾아다녔지만 아무도 보지 못했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없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돌아가도 일을 할 수 없어서 고민이에요. 그런 다음 그들은 사원의 보호자와 지주와 상담을 하러 갔다. 선사는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우리는 도처에서 그를 찾을 수 없다. 나중에 호법은 그들에게 이 선사의 수행 수준이 매우 높아서 너희들은 그를 찾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선사는 그릇이 하나 있는데, 그가 가장 좋아하는 물건이다. 그의 그릇을 두드리러 가다. 그는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으면 분명히 나올 것이다. 못 믿겠어, 해봐.

선사가 명상을 할 때 귀신은 그를 찾을 수 없었다. 귀신이 쥐가 되어 선사의 그릇으로 뛰어들다. 그릇에서 소리가 났다. 선사는 즉시 명상에서 걸어 나왔다. 그는 그릇이 깨질까 봐 두려웠다! 이때 귀신은 즉시 뛰어올라 그의 목에 사슬을 묶었다. 죄송합니다. 저희와 함께 가주세요. 선사는 그릇이 그에게 무엇을 했는지 깨달았다. 바로 이 결정적인 순간에 선사가 급한 가운데 지혜가 생겨 그릇을 깨뜨렸다! 그리고 그는 다시 명상 상태에 들어갔고, 유령은 더 이상 그를 찾을 수 없었다. 그릇은 없어졌지만, 내 목숨은 지켜졌다!

덩화국 양공에

"나는 푸현의 소망이 나를 도울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그것을 해결하기 전에 무엇을 보았는지 안다." 。 설득당하는 것은 설득당하는 것이다. 이제야 알았어, 이렇게 도버야, 마치 자기 앞에 있는 것 같아. 우리의 연습 방법은 주로 시각화에 의존한다. 자신을 보현의 경지에 들어가게 하고, 우주에 무한한 부처가 있다고 믿어야 한다. 다음으로, 보현보살은 부처를 어떻게 부양해야 하는지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위의 모든 기묘한 공양 도구는 내가 다 알고 있다." 십불 앞에서 나는 가장 좋은 물건으로 그들을 부양할 것이다. 이른바 최고라고 해서 금은보물을 꺼내서 부처를 기부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제한된 경제력 범위 내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부처를 기부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른바 화운, 만운, 악운' 화는 꽃을 가리키고 꽃은 부처님을 모시는 데 쓰인다. 구름은 의미가 많고, 많은 꽃들이 부처를 제물로 바치는 데 쓰인다. 덩굴은 꽃 덩굴이다. 꽃 한 송이를 꿰어 화환을 만들고 한 송이를 부처에게 선물하다. 이것은 등나무 구름이라고 합니다. 천악운은 음악으로 부처를 제사하는 것이다. 우리가 부른' 사슴골목 짱' 처럼, 이것은 제불의 음악이다. 여기 앉아 있는 사람이 피아노 연주나 전자금 등을 배우고 있다면, 불사에 가서 부처를 위해 공연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방금 새 노래 한 곡을 배웠는데, 듣기 좋고, 노래를 제일 잘 부르고, 먼저 부처를 부양해야 하는데, 이것도 공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파라솔 커버 구름". 예전에 국왕이 집을 나섰는데, 머리에 우산 뚜껑이 있어서 부처님께 제사를 지내는 데 쓰였다. 천의운' 은 부처에게 가장 좋은 옷을 준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방금 고급 패션을 샀는데, 부처님께 먼저 선물하고 입어도 됩니다. 봉헌의 의미는 주로 너의 경건함을 표현하는 것이지만, 부처가 착용할 수 있을지는 별개의 일이다. 과일은 방금 집에 돌아왔는데, 가장 큰 것을 골라서 부처님께 먼저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항상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과일명언) "하늘의 각종 향" 은 각종 향이다. 예를 들어 말향, 몸의 향은 모두 몸에 바르는 각종 향이다. 사가지고 와서 부처님께 먼저 주시고 직접 닦으세요. 분향이란 부처에게 분향을 하는 것이다. 말향은 지금 단향이고, 단향은 불을 붙이고, 냄새는 아주 좋다. 이 향으로 불상을 모시다.

\ "rudai 구름, xumishan 왕 과 같은 하나 측정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수염미산은 불교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히말라야 산맥에 해당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큰 산이다. 이 꽃, 과일, 옷, 음악 등의 제물. 제가 지금 제공하고 있는 것은 수염미산만큼 크지만, 진짜는 아닙니다. 주로 시각화를 통해서요. 여기서 보현보살은 우리에게 관상을 통해 부처를 부양하라고 가르쳤다.

"각종 등불을 태우다" 는 것은 각종 등불 (예: 바삭한 기름 등) 을 태우는 것을 의미하며, 등잔은 이 기름등을 사용한다. "향유 램프" 는 참기름으로 등불을 켜는 것이다. "하나, 등불은 수염미산과 같다." 각 램프의 심지는 수염미산만큼 크다. "경유는 바닷물과 같다." 각 기름 램프의 기름은 바다의 물만큼 많다. 이 램프가 얼마나 걸릴 것 같습니까? 그러면 이 램프는 영원히 꺼지지 않을 것이다. 너의 제물 시간은 이 등잔처럼 영원하다.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제물은 얼마나 됩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보현의 소망을 연구한 이상 우리의 마음과 상상력을 넓혀야 하며, 우리의 사상 경지가 전 세계, 우주 전체를 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가 부처를 배우는 것은 마음을 넓히기 위해 부처의 가슴으로 자신을 요구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부처에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계속 원래의 수준에 머물러 있다면, 당신은 영원히 정이 많은 존재가 될 것입니다.

모든 제물 중에서 프랑스인들이 가장 많이 제공한다.

"지원을 기다리는 것은 종종 일종의 지지이다." 옷, 꽃, 음악, 음식, 향, 각종 기름등, 이렇게 많은 것들이 십불보살, 세상의 모든 중생을 부양하고 있다. 보아하니 이 공덕은 당연히 매우 큰 것 같다. 하지만 보현보살은 계속해서 우리에게 "선한 사람! 모든 지원 중에서 법적 지지력이 가장 크다. " 좋은 사람을 뜻한다! 그렇게 많은 좋은 물건으로 부처를 공양하는 것이 부처에 대한 최고의 공양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안 돼! 부처를 공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물이 아니라 불교를 존중하고 추구하는 것이다. 즉,' 준수' 나' 법에 따라 수행' 은 부처에 대한 최고의 공양이다.

예를 들어, 자녀에 대한 부모의 요구는 무엇입니까? 아이가 어떻게 부모에게 효도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당신의 딸은 하루 종일 당신에게 맛있는 것을 사 주고 입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어중이떠중이들과 함께 있습니다. 네가 무슨 말을 해도 그녀는 듣지 않는다. 밖에서 너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있는데, 사흘이 멀다 하고 누군가가 너를 찾아와 너를 귀찮게 한다. 오히려 너의 다른 아들인데, 너에게 맛있는 것을 사 주지는 않았지만, 너의 말을 잘 듣는다. 그는 밖에서 사고를 치지 않아서, 문앞에 오는 모든 사람들이 그가 전도가 있다고 칭찬한다. 실례합니다. 당신 딸을 사랑합니까? 아니면 당신 아들을 좋아합니까? 나는 내 아들을 좋아해야 한다. 나는 틀리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딸을 좋아한다면, 너는 좋은 부모가 아니다.

그렇다면 제불보살의 중생에 대한 감정은 모두 똑같다. 어떤 사람들은 부처님이나 부처님 경배만 알고 있지만, 불법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만약 그들이 귀의증을 받았다면, 그들은 그것을 잊고 자신이 부처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나는 불교의 진리에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나는 여전히 나의 원래 생각과 습관에 따라 생활한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당하면 부처님을 원망한다. 이런 사람은 매일 부처에게 희생을 바치고 아무리 모시더라도 공짜다. 그들은 영원히 불교의 속인이다. 즉, 불생으로서' 법에 따라 수행, 준수' 는 부처에 대한 최고의 공양이다.

법, 우리의 실천에서, 그것의 지위는 매우 중요하다! 우리의 신앙의 대상은 불교 삼보와 불교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세 가지 관계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처리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부처를 믿지만 불법을 믿지 않고, 불법은 연구할 것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며, 스님은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다. 어떤 스님들은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고, 나보다 훨씬 강하지 않다. 그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부처이며, 부처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숭배와 신앙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법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학을 잘 배울 수 있습니까? 분명히 불가능하다. 우리가 지금 전해지고 있는 유교 경전처럼 많은 진경이 있지만 위경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위경이란 무엇입니까? 즉, 이 경전은 거짓이지 부처가 말한 불법은 아니다. 위경은 이단이나 귀신이 부처라는 이름으로 편찬한 경전인데, 이런 경전은 위경이다. 불교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이해가 없다면 진리는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 이런 위경 앞에서 네가 믿으면, 네가 그들을 따라 가면, 너는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된다.

불교에 관심이 없고 스님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도 있다. 사부님을 경배한 후 사부님이 전부라고 생각했다. 그는 사부님의 말을 듣고 사부님을 존중하고 사부님을 잘 부양하면 생사를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두 가지 상황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숭배하는 스승이 정지식, 선지식, 네가 그에게 가까이 가면 해방되고 불법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당신이 숭배하는 사부님이 악식라면요? 이 대사는 사견의 말을 안다. 그가 무슨 말을 하든, 네가 무엇을 하든, 너는 다 끝났어! 너는 심연에 빠졌고, 너는 모른다.

그래서 불교의 스님은 전체입니다. 불교 삼보 중 가장 중요하고 핵심 문제는 부처나 스님이 아니라 불법이다. 왜요 부처가 생사성불에서 탈출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성불하기 전에 법의 진리를 증명할 수 있었던 것이 관건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처는 불법을 핵심으로 한다! 불법은 부처가 우주 생명을 증명하는 가장 높은 진리이다. 우리 수행의 성과도 불법에 대한 이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는 고민에서 벗어나 생사를 벗어나야 하고, 법이 없으면 수행을 할 수 없다. 법에 따라 수행해야만 해탈할 수 있다. 그래서 불교에서 법의 지위는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법에 따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처님의 좋은 제자입니다.

법에 의거하여 집업하는 것은 법률의 버팀목이다.

"소위 수행 공양, 이익 중생 공양, 중생 공양, 고생대 중생 공양, 근면수선근 공양, 보살업 공양, 보리심 공양" 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영적 지원은 다음 6 가지 지원으로 요약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행: 부처가 말한 각종 방법에 따라 수행을 하고, 장기간의 수행을 통해 성불까지 해탈하는 것이다. 이 지원에는 자연스럽게 다른 6 가지 지원이 포함됩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일곱 가지 공양 중 세 가지는' 중생' 을 언급하고, 다른 네 가지는 중생을 직접 언급하지는 않지만, 중생을 돌보는 성분을 담고 있다. 불교도들은 이른바 해방성불이라는 것이 자신뿐만 아니라 모든 고난의 중생을 위한 것임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이 일곱 가지 공양법을 수행할 때, 모든 중생을 잊지 말고, 모든 중생을 영원히 최우선으로 두어야 한다. 이것은 불교도의 의무이다. 다음은 7 가지 지원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예를 들어 수행공양: 부처가 말한 각종 교리에 따라 수행하는 것, 즉 법에 따라 수행하는 것이다.

(2) 이익 모든 중생: 모든 중생에게 유익한 모든 일을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곤란할 때, 자발적으로 그들을 돕는다. 그를 고난에서 구해내어 그를 기쁘게 하다. 표면적으로 네가 한 일은 불교와 무관하다. 사실 너도 제불을 공양하고 있다. 부처님은 중생의 이익을 위해 태어났기 때문에, 당신은 중생에게 이익을 줄 수 있고, 자연은 제불에게 가장 좋은 공양이다.

(3) 중생이 공양하다: 사회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만약 네가 그들과 불교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아마 받아들이지 못할 것이다. 그런 다음 먼저 받아 들여야합니다. 불교에는 네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부시이고, 하나는 사랑어이고, 셋은 이행이고, 넷은 동료이다. 누군가가 어려움을 겪고 경제적, 물질적 도움이 필요한 것을 본다면, 나는 그에게 이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자선입니다. 사랑의 언어는 사랑을 기초로 진실한 언어나 이타적인 언어로 남을 돕는 것이다. 유익한 행동은 네가 하는 모든 것이 다른 사람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행동은 없다. 동료는 자신의 처지를 다른 사람을 배려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 사산법을 따를 수 있다면, 만약 상대방이 너를 위해 움직이지 않는다면, 그는 그야말로 나무 한 조각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친구를 갖고 싶고, 그들이 당신에게 잘해 주길 원한다면, 당신은 사사사법을 채택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네가 고친 후에 다른 사람이 너에게 잘해 줄 것이다. 철석 같은 사람이라도 반드시 너에게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중생을 돌보는 것은 바로 4 법으로 중생을 돌보고, 이익을 얻는 것이다.

(4) 모든 피조물을 위해 고생하다: 동체의 자비 정신을 가지고 모든 피조물과 자신을 하나로 여겨야 한다. 중생의 어려움은 나의 어려움이다. 중생의 고통은 바로 나의 고통이다. 예를 들어, 수술할 돈이 절실히 필요하고 병원에 입원하려면 200 위안이 더 필요하다. 환자의 생명이 위독하다는 것을 보고,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그를 돕고, 돈을 꺼내서 그가 먼저 병원에 살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수혈이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의 혈액형은 그의 혈액형과 일치하지 않는다. 마침 환자의 혈액형이 너의 혈액형과 같다. 이때 환자의 생사는 바로 그 자신의 생사이다. 환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 너는 즉시 그에게 자신의 피를 수혈해야 한다. 그의 병은 바로 나의 병이다. 그는 좋아졌다. 너는 그의 회복에 기쁨과 기쁨을 느껴야 한다. 이것은 중생을 부양하는 것이다. 이런 예가 많고, 중생이 모두 고생하는 현상도 많은데, 여기서는 일일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5) 근수선근: 학습불수행은 근수선근이어야 한다. 즉, 모든 선한 사람은 추구해야 한다. 선함의 내용은 3 회, 수리, 6 도, 부시, 반지, 굴욕, 근면, 선정, 지혜, 4 사진, 배불, 배불, 참회, 해방과 같은 많은 내용이다. 이것들은 모두 부지런히 선근을 고치는 내용이다. 좋은 뿌리의 배양은 오늘 하는 것이 아니라, 며칠 후에 할 것이지만, 영원히 할 것이다.

(6) 보살 업종을 포기하지 말고 공양하라. 학불은 먼저 보리심을 보내고 보살도를 걸어야 한다. 공부하는 동안 너는 중도에서 포기할 수 없다. 포기하지 않으면 포기하지 않는다. 보리심 이후에는 포기하지 말고 보살의 수행을 떠나라. 보리심은 다른 사람의 마음에 대한 자각의식이다. 석가모니버를 배우는 것은' 의식' 이고, 부처를 배우는 정신과 행동은' 의식' 이다. 보살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모든 중생의 서로 다른 기초에 근거하여, 편리하고 교묘하게 불법을 널리 보급하여, 우리와 모든 사람들이 고통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보살의 수행도 법적 지원이 있다. 법석 공덕이 커서, 이 문제는 금강경에서 매우 분명하게 말했다. 금강경을 보신 분은 손을 들어주세요. 나는 적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많지는 않다. 금강경에서는 당신이 칠보부시를 많이 사용한다고 자주 말하지만, 금강경을 읽거나 다른 사람에게 금강경의 공과를 설명할 수 있는 것보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금강경명언) 왜 그럴까요? 부시의 역할은 부시의 방법보다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어려움을 겪고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것처럼, 나는 그에게 100 원, 1000 원, 1 만원을 주었고, 그들은 모두 다 써버렸다. 이것은 한 방면이다. 반면에, 내가 그에게 재산을 주는 것도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때때로 그는 돈이 없어도 즐겁고, 돈이 많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예를 들어, 사회의 많은 커플들은 사이가 좋고 돈이 없을 때도 행복합니다. 경제가 발전하면서 개혁개방 이후 가계소득이 늘면서 가정이 불화하기 시작했다. 남자는 밖에서 바람을 피우거나 여자가 바람을 피운다. 결국 행복한 가정이었는데 돈이 많아져서 눈코 뜰 새 없이 떠들어댔다. 따라서 돈이 반드시 행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돈은 행복의 한 부분일 뿐 전부는 아니다. 그것은 생활의 모든 것이 아니다.

그래서 불교에서는 돈을 주는 것이 돈을 주는 것보다 위대하다. 파부시, 내가 너에게 생계를 꾸리는 방법을 가르쳐 준 것처럼, 너에게 직접 10 ~ 20 원을 주는 것보다 훨씬 유리하다. 왜냐하면 내가 너에게 생계를 꾸려가는 길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이다. 너는 이 솜씨를 배운 후에 그로부터 끝없는 돈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내가 너에게 행복으로 가는 길을 줄 수 있다면, 불법을 가르쳐 주고, 슬픔, 고민, 고통에서 너를 멀리하고, 너의 삶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다면; 풍요롭고 즐겁고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평생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것은 돈이 아니라 불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지원의 이점이 재정 지원보다 훨씬 크다고 한다.

5 층 (7) 은 보리심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보리심은 부처도를 구하는 것으로, 중생의 마음을 뒤집는다.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큰 슬픔을 가져야 하고, 보리심은 큰 슬픔으로만 태어날 수 있다. 인심 후, 우리는 한순간도 자신의 인심을 떠날 수 없고, 보리심이 하루하루 자라게 하여, 무상보리심을 이루고 공덕을 완성할 때까지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성암 대사인' 보리심 설득' 은 "보리심을 잊고 불법을 고치는 것은 유명한 마술업" 이라고 말했다.

"좋은 사람, 만약 그가 이전의 무수한 공덕을 부양한다면, 1% 도 안 되고, 천분도 안 되고, 십만분도 안 된다. 그리고 그는 점, 갈로점, 몇 점, 비유, 훌륭한 보니사타점, 하나도 한 개보다 못하다. " 집합의, 나우타, 갈로, 산수, 수, 은유, 우보니사토 등과 같은 이름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여기에 설명하기 어려운 비유가 있다. 보현보살은 법회의 청중에게 선한 사람! 각종 재물공양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수염미산의 크기와 같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고, 무량한 공덕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법적 지원의 공과보다 너무 멀고 너무 멀다. 앞의 무한한 재산을 부처님께 모시는 공덕처럼, 법으로 일념의 공덕을 공양하는 것보다 돈으로 공덕을 공양하는 것은 몇 퍼센트나 되지만, 법으로 공덕을 공양하는 것보다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위의 이 말은 주로 몇 가지 비유를 통해 경제적 지원의 공덕이 크며, 법적 지원의 공덕은 숫자로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준다.

법과 이성을 존중하다.

"왜, 예를 들어 법을 존중해야 하는가; 네가 그렇다고 하면 너는 부처님을 낳게 된다. 클릭합니다 왜 법률 지원의 공덕이 경제 지원보다 더 큰가? 그 이유는 "솔선수범하고 법을 존중하라" 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제불경법, 여래경법 때문에, 우리는 더욱 법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불법은 불교에서 지위가 가장 높고, 부처는 불법에서 태어났다. 불법때문에 부처는 불법을 거쳐 불법을 입증하여 성불하였다. 부처님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부처는 법에 따라 수행해 왔다. 만약 우리가 보살도를 걷는다면, 부처를 배우는 사람이 법에 따라 수행을 할 수 있고, 법에 따라 중생을 대할 수 있다면, 이런 공양은 여래에 대한 진정한 공양이다. 반대로, 만약 부처에게 맛있는 음식만 준다면, 이런 공양은 결코 최고가 아니다. 진정한 공양은 부처이지 물건이 아니다. 부처님은 우리가 맛있는 것에 놀라지 않았다. 그럼, 내가 앞으로 부처님께 자백하지 않겠다고 했잖아. 아니요, 참회는 여전히 필요합니다. 제가 방금 말씀드렸듯이, 제물을 모시면 우리의 복보를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탐욕, 인색, 인색함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제사도 수행의 한 방면이다.

"이 절대다수는 최고의 공양, 허공 세계가 고갈되고, 중생이 고갈되고, 중생이 고갈되고, 중생이 고민하고, 나의 공급이 고갈된다. 허공 세계, 심지어 고민도 무궁무진하고, 나의 지지도 무궁무진하다. 서로 그리워하고, 중단하지 않고; 몸, 말, 의미, 지치지 않는다. " 이 단락의 내용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재물을 고치든 법을 고치든, 진정한 지지는 하루 이틀이 아니라 오랜 시간이며, 앞으로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