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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마 베이 녹두 소주 소개

각족 국민들은 모두 동물의 뿔을 만드는 전통 풍습을 가지고 있다. 명청시대에 윈난중부와 북동부의 이족 지계는' 얼굴이 검다' 였다. < P >, 녹색 포두, 갈색 담요, 흰 천을 묶고 구두와 짧은 허리날을 신는다. 저속한 술을 좋아하고 뿔을 잔으로 삼다. 이로써 짐승각을 컵으로 삼는 것은 매우 보편적이며 민간용뿐만 아니라 상류사회도 유행하고 있어 아속상으로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 P > 지금까지 이족, 하니족, 묘족, 동족은 여전히 짐승 술잔을 만들고 사용하는 전통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그들이 건장한 소와 양을 도살할 때 모따기는 컵이고 모따기는 컵이다. 절단 길이는 유리의 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용량이 크기 때문에, 윈난동북의 이족들도 그것을 솥으로 여긴다. 진웅현에서 전해 내려오는 고대 가요는' 술주전자가 숙을 찾는다' 며 이족 사회의 보편적인 뿌리 찾기 정서를 반영하고 있다. 각 서술은 아저씨의 위치와 장소를 찾는 것이다. 매번 찾는 것은' 뿔주전자를 들고 위에 술이 있다' 로 시작한다. 즉 뿔을 주전자로 사용하는 것이다. 애옥산구에서, 이족의 양각주와 묘족의 양각주는 손님들이 문을 열 때 반드시 멀리해야 하는 음료이다. 크로와상과 크로와상 컵은 모두 자연용이기 때문에 조각하지 않고 둥근 입과 날카로운 모양으로 인해 손님들이 가져가서 컵을 내려놓을 수 없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정말로 "사람들은 안경을 설득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P > 쿤밍서산구 호두집 이순신의 결혼식에서 코너컵이나 발톱컵으로' 연회' 를 하는 습관이 있다. 결혼식 4 일째 오찬에서 신랑 신부는 빨간 선이 달린 뿔잔이나 양각 잔을 들고 내빈에게 일일이 술을 권하였다. 손님은 반드시 컵을 들고 한 잔 마시고, 손님이 마실 수 없을 때까지 공경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에 감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술을 못 마시는 사람은 바로 테이블을 떠난다. 한 번에 소뿔잔을 다 마시지 못하거나 술에 취해 매너를 잃을까 봐 탈주하는 사람들이 많다. 포객주' 는' 포객' 이라고 불리지만 주인집은 대부분의 손님들이 배불리 먹고 마실 때만' 포객' 이다. 술을 다 마신 후 결혼식이 원만하게 끝났다. 민속을 잘 아는 사람은 신랑 신부가 우각잔이나 양각컵을 들고 있는 것을 보면 이 명절이 끝났음을 알 수 있다. 이런 경우에, 크로와상과 크로와상 컵은 문화적 상징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소수민족 지역에서는 대부분의 신석기 시대의 도자기가 출토되었다. 그중 윈난대리백양촌 문화유적지에서 출토된 각종 도기통은 지금으로부터 약 3771 년 전이다. 원모 분지 대견자 문화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자기는 주전자, 그릇, 캔, 주전자 등이다. 병, 컵 등. 그중 닭모양의 도자기는 운남 신석기 시대에 얻을 수 없는 예술품으로 약 3225 년 전에 형성되었다. 동북루디안마 공장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자기는 단귀 냄비, 곤돌라 병, 삼귀병 등이 있으며, 회색 태광 흑도기가 출토되었다. 이는 일찍이 3111 년 전 소수민족 지역에서 도자기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닭모양의 도자기처럼 정교한 도자기는 물 등 생활용품을 담는 데 그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진녕 석채산에서 출토된 문화재 중 도기, 병, 주전자를 술그릇으로 사용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P > 명청 이래 주조업은 나날이 발전해 왔으며, 많은 도구는 정교하고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대범하기로 유명하다. 예를 들어 서대리주의 와궐 항아리는 아주 좋은 술 용기이다. 음료기에서 남건수 오색 도자기는 "정교하게 제작되어 만사가 준비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1915 파나마 국제 박람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건국 후, 한때 장쑤 이흥도, 광서친주도, 쓰촨 영창도와 함께 중국 4 대 도자기로 등재되었다. "소리가 물을 멈추는 것과 같고, 명경 같다" 는 건수 도자기도 음료수 상품이 되었다. < P > 티베트족 양조그릇' 펑유' 는 도자기입니다. 문성공주는 당나라 때 입장했다고 합니다. 이 물건은 높이가 약 61 센티미터이다. 밑바닥은 물을 담는 데 쓰인다. Zhong' an shau zi 는 푸른 나무를 담는 데 사용됩니다. 냄비를 텅스텐에 넣고 찬물을 붓는다. 냄비 밑에 깔때기가 하나 있다. 곡물은 장시간의 찜질을 거쳐 깔때기를 통해 증류하여 술을 만든다. 금은주구: 금은주구는 일상생활용품도 아니고 일반인이 가질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건국 전에는 소수민족 귀족, 추장, 제사식, 대형 연회 등의 행사에 많이 사용되었다. 몽골, 이족, 나시족 등의 민족은 제사식을 거행할 때 금은주구로 자신의 부귀와 경건함을 나타냈다. 일상생활에서 일반 소수민족은 금과은 술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지위의 상징이다. 보통 사람들은 가끔 금은주기를 수집하지만 조상 제사 등 주요 행사에만 사용한다. < P > 금은주구의 사용은 사실 음주 자체의 수요가 아니라 심리적 필요와 관념적 필요다. < P > 동주기: 소수민족 청동문화가 비교적 발달하여 동주기는 역사가 유구하여 출토된 유물에서 대량의 청동주기가 발견되었다. 명청 이래 동주와 다기는 민간에서 널리 사용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윈난동천의 얼룩구리와 자동주기가 가장 특색이 있고 실용적이며 아름다우며 감상가치가 있는 공예품으로 유명하다. < P > 석음료: 윈난성 홍하니족 이족 자치주 게구는 유명한 석두입니다. 주석 공예품은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쑤저우에서 출토된 송대 이주묘에는 정교한 운석 음주기가 부장품으로 있다. 청말부터 윈난석주그릇은 연회석에 올라 일반인의 집에 들어갔다. 석주기는 영롱하고 우아하며, 모양이 아름답고, 방습 단열, 내산성 알칼리, 1928+11 년 6 월 중국 국산품 전시회에서 1 등상을 수상했다. 건국 후 술기 등 주석 공예품은 전국 대회나 전시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1982 년' 화소 술주전자' 디자인 제작이 베이징 관광 기념품 전시평에서 상을 받았다. 백족의 주요 거주지는 호수 서부의 대리로,' 창산 풍운월, 기산연파' 이다. 창산에서 생산되는 대리석은 일명 창석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점창석은 석질이 부드럽고 섬세하여 신선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옛사람들에게' 냉수석' 이라고 불렸다. 당대의 우리 서천절은 이덕유가 술에 취한 후 대리석을 보고 정신을 차리게 했기 때문에' 해장석' 이라고도 불린다. 이것은 최초의 술이 대리석에 붙어 있는 문헌 기록이다. < P > 대리석 색채가 아름답고, 무늬가 신기하고, 산색이 푸르고, 구름이 감돌고 있다. 아명 남자 서하객은 운남 운석화가 "모두 구름이 태어날 수 있고, 물은 소리처럼" 라고 말했다. 대리석으로 만든 술주전자, 술그릇, 술잔은 소수민족 술문화의 또 다른 경이로움이다. 컬러 대리석 주구 리허설, 단하 황혼 팬, 산색 나무 그림자, 매혹적인 캐주얼한 생각; 수묵대리석 술도구, 먼 산이 물 가까이에 있고, 현실과 번갈아 가며 신선하고 쾌적하다. 한백옥으로 만든 유리' 창산설옥컵' 은 하얗고 옥처럼 광채가 난다.

대리석 술은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귀중한 선물이다. 대리석 주구의 사용, 풍경이 아름답고 컵에 모여 술을 바람에 넣는다. 컵에 낭만적인 느낌이 있고 구름이 가슴에 있어 대리석 주구가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