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무는 중국 고전 무용 문화에서 찬란한 명주이다. 밟는 것을 절로 손잡고 함께 춤을 추는 춤 언어의 기본 구조로 유명하다. 가무를 밟은 역사는 아주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청해성 대통현 손자채에서 출토된 채도무용대야는 지금으로부터 5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5 명의 무용수가 명절에 손잡고 춤을 춘다. 청해에서 출토된 채도대야에서 손을 잡은 무용수가 24 명에 이른다. 내몽골 우랏트 중후연합기 동부 하일봉 거석 위에 암화 한 폭이 조각되어 있다. 사진 속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팔짱을 끼고 춤을 추고 있다. 그들의 발가락으로 볼 때, 그들의 얼굴이 마주 보고 있는 것 같다. 이 진귀한 역사 유적들은 우리 중화민족의 선조들이 6000 여 년 전에 이미 중화대지에서 손잡고 함께 춤을 추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대에 이르러 탭댄스는 민간에서 널리 퍼졌을 뿐만 아니라 관료와 문인 묵객이 즐겨 듣는 교제 오락 춤으로 개편되었다. 장쑤 () 성 페이현 () 산한화석에는 남녀 긴팔 선무 그림이 한 장 있다. 또 내몽골 동한묘백극에서 남녀가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당시 7 판 춤이 있었는데, 이를 밟는 드럼이라고도 하는데, 7 판을 밟아서 붙여진 이름이었다. 7 세트의 butoh 는 고무되고, 분위기가 뜨겁고, 한 시대를 풍미했다. 한나라의 장형은' 춤 푸' 에서 "그래서 나는 조용하고, 뜻이 넓다" 고 썼다. 끝없이 떠돌아다니며 오랫동안 생각하다. 그 소스도, 굽어보면, 오면, 가면. 완곡하고 우울하여 이미지로 삼지 않다. 그것은 너무 진보적이지 않다. 만약 그것이 날면, 만약 그것이 간다면, 만약 떨어지면. 섹션 참조 답변 이동. 클릭합니다 나의는 바람에 따라 긴팔이 교차한다. "이것은 고무적인 감동적인 춤운을 보여준다. 일반인은 그렇게 많은 접시를 밟을 수 없고, 땅바닥에 밟아서 명절을 즐기면 충분하다.
장건 서역 () 이후 한나라 사절은 연이어 안식 (페르시아), 몸독 (인도), 이현 (대진, 로마), 살포기 (미얀마) 등의 나라에 도착하여 외국과의 문화교류는 역사상 절정에 이르렀다. 중국의 탭 댄스도 외국으로 전해졌다.
당대는 가무를 밟는 대발전의 단계이다. 페달 노래를 차는 것은 일반인의 중요한 오락활동일 뿐만 아니라 궁중 춤으로도 전환된다. 눈부신 김련, 김련 밟기, 노래 밟기는 모두 유행하는 궁중 춤이다. 당시에는 나들이 노래에 관한 단어가 많다. 시인 이백은 "왕륜에게" 라는 시에서 "이백이 배를 타려고 하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를 듣는다" 고 썼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유우석은' 가사 밟기' 네 곡을 썼을 뿐만 아니라' 지죽사 순서' 에도 나들이 노래를 기재했다. 지죽사 연창, 피리 불기, 드럼 백댄서. 춤을 출 때 성별을 가리지 않고 원을 그리며 손을 잡고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즐겁다. 서기 7 13 년 당나라 황실은 안복문 밖에서 춤을 추며 천여 명의 여성이 참가했다. 사람들은 휘황찬란한 등바퀴에서 노래와 춤을 다운로드했는데, 등바퀴에는 20 피트가 넘는 불을 태운 50,000 개의 등불이 있었고, 3 일 3 박 동안 춤을 추었다.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이것은 당나라의 탭 댄스의 유행을 보여줍니다.
송대의 정월대보름과 추석 동안 성대한 탭댄스 행사가 열린다. 채변은' 선화화보' 에서' 추석의 밤, 여자가 달을 안고 춤을 춘다' 고 묘사했다. 송대, 마원의 명화' 투그투' 는 네 명의 노인이 구불한 산길에서 노래하는 것을 묘사했다. 그림에는 영종 황제의 제사가 그려져 있다. "수십 년 동안 비가 맑았고, 양지 이디성; 좋은 해경, 사람들은 화기애애하게 산골짜기를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송나라 황제의 눈에는 가무를 밟는 것이 국가의 안정과 번영의 상징이다.
원나라와 그 이후 탭 댄스는 한족 지역의 역사 혼란에 잠겼다. 그러나 확실히 형제민족 지역에 보급된 씨앗을 남겼다. 중국 형제의 다채로운 무용 문화에는 탭댄스와 관련된 무용의 종류가 다양하다. 예를 들어 만주족의' 망시', 몽골족의' 다이앤 춤', 오윈크족의' 이칸', 오로춘족의' 대한다', 회족의' 연회춤', 보안족의' 파도춤', 위구르족의' 차보즈' 등이 있다 손손손춤' 은 대만성 고산족 지역에서 전해진 지 이미 1000 년이 넘었고, 고산족어는' 마리쿠라' 라고 불리며 고산족 민간 무용 중 가장 오래된 오락성 춤이다. "북사열전" 에 따르면, "한 사람이 노래를 부를 때, 모든 사람들이 화목하고, 목소리가 매우 슬프며, 여자를 어깨에 안고, 손을 흔들며 춤을 춘다."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런' 손잡고 춤' 은 기본적으로 원래의 춤 운율을 유지하고 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중국의 고전 탭 댄스는 역사가 유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