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일 때는 진짜고 진짜야, 진짜야, 어쩔 수 없어." 가짜는 진짜여서' 홍루몽' 의 모든 것을 납득시킬 수 없다. 영혼의 인물로서, 임대옥 () 는 일반인과 다르다. 그녀는 바로 그녀다, 높고 도도한 나르시즘의 빈곡들이다. 임대옥 열등감은 운명이 주는 것이고 그녀의 운명도 썼다.
"금 목걸이를 버리지 않고 심령옥을 잊지 않는다." 얼마나 다정하고 소탈한 자보옥과 연약하고 병든 임대옥, 청나라 봉건 가정에서 일어난 감동적인 사랑의 비극을 창조했다. < P > 작가 조설근은' 홍루몽' 을 통해 당시 봉건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불만과 분노를 표했다. 이야기는 어려서부터 몸이 허약하고 병이 많은 임대옥 곽용부에 와서 점차 자정지의 아들 자보옥을 사랑하게 되었는데, 이 사람은 천성적으로 영매옥이 있고 성격이 고집이 세다. 봉언니가 스위치 장치를 사용했기 때문에 자보옥은 금자물쇠로 설보채 결혼, 임대옥 피를 토해 숨졌다. 이때부터 가보옥은 의기소침하여 붉은 먼지를 보고 빈 문으로 도망쳤다. < P > 나는 정말 임대옥, 그들의 비참한 운명을 동정한다. 그러나 인물 자체를 추궁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라 봉건 전통 관념이 극도로 혐오스럽다. 부모가 결혼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든 것이 가정에 옳다. 정말 사람을 해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것이 가보옥과 임대옥 들이 음양사의 고통을 견뎌야 하는 이유다. 그들은 볼 수 없다. 가보옥을 이렇게 속게 하다. 아아, 아무리 철석 같은 사람이라도 자신의 진심에 감동될 것이다. < P > 홍루몽은 많은 사람들을 울게 하고 감동했습니다! < P > 저는 항상' 홍루몽' 의 위대함은 몰락한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연의 애정, 사랑, 벼슬길은 모두 몰락하고 있습니다. 이는 중국 고전소설에서 보기 드문 것으로, 해피엔딩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의 후임자인 고에게 감사해야 한다. 그는 여러 방면에서 조설근의 사상을 따라가지 못했지만, 적어도 대옥을 죽게 했다. 그녀가 죽든 안 죽든, 적어도 보옥을 떠난 것이 좋다. 내가 천성적으로 잔인하고 남의 비극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말이 있지 않나요?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다이옥처럼 연약한 봉건 소녀에게 죽음은 그녀의 해방, 그녀의 모든 비극의 끝, 그녀의 행복이다. 그녀가 조용히 지하에서 잠을 자면서 보옥이 여전히 세상에서 출로를 찾는 것을 보고, 나는 그녀가 여전히 행복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두 사람은 모두 낭만적인 사람일지도 모른다. 낭만적인 사람은 천성적으로 만나지 말아야 한다. 인생은 낭만적이지 않고, 생활은 낭만을 완전히 말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붉은 장미는 벽에 있는 모기의 피가 되고, 흰 장미는 가슴에 붙은 흰 쌀이 된다. 그래서 낭만을 가장 아름다운 때에 일단락시키고 서로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하지만 어쩌면 당신은 다이옥의 죽음이 비극적이고 낭만적이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고추의 속편에 찬성하지 않는다. 조설근은 고의가 아니었나 봐요. 어쩌면 다이옥은 정말 눈물을 흘려 앞을 증명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요? 그녀는 보옥에 대해 걱정하고 이 지기를 위해 통곡했다. 심사숙고하면 이런 죽음은 고상하고 신성하다. 그러나 고새는 이렇게 쓰지 않았다. 그는 결국 다이옥을 저속하게 만들고, 원한을 품고, 화가 나서 죽고 살아났다. 이것은 우리가 아는 그 오만방자하고 자기 감상하는 다이옥과는 달리 오히려 사랑 속에서 실의에 빠진 평범한 여자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국 자부가 무너지기 전에 이 골칫거리를 떠났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의 연약함 때문에 이렇게 큰 자극을 견디지 못할 것 같다. 보옥은 부잣집 자제이다. 그는 천부적인 사람이 아니다. 그가 다이옥에게 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보호와 위로는 말할 것도 없다. 그는 여전히 다른 사람의 보호가 필요한 약자이다. 다이옥은 그의 곁에서 행복할 수 없다. 그래서 그에게 추억을 남기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다. 보옥 자신도 다이옥에게 몇 마디 좋은 말만 줄 수 있다. 그는 심지어 미련도 없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운명을 보면 다이유 (Daiyu) 가 행복하다고 말해야 한다. 물론 바오차이 () 가 보우 () 할머니의 황위 () 만 있으면 보옥에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습니까? 천성적으로 외로움을 좋아하는 여자가 있습니까? 어차피 혼자 사는 것은 항상 고통스럽다. 게다가 이른바 보할머니 왕좌가 그녀가 가져간 것이 아니냐는 것은 문제다. 만약 가부가 쓰러지지 않는다면, 적어도 보비녀는 살 곳이 있고, 적어도 그녀는 남편과 부가 없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결국 자부는 백지의 청정한 지경으로 전락했다. 바오 두 할머니라는 칭호는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행복한 생활도 없고, 남편의 보살핌도 없고, 혼자 외롭게 살고, 외롭게 죽는 것이 더 큰 비극이 아닌가? 나는 보옥이 대옥 때문에 자부를 떠난 것이 아니라고 줄곧 의심했다. 그렇지 않으면 보비녀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마침내 태어났다. 그의 세계가 크게 변했기 때문에, 그의 상아탑이 무너지고, 그는 마침내 자신의 발버둥을 깨달았다. 사실, 그의 마음은 모두 가족에게 있었고, 집은 쓰러졌고, 모든 것이 끝났다. 어떤 사상과 발버둥도 없이 그는 어쩔 수 없이 가출해야 했는데, 아마도 재난을 피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다이옥이 손을 씻고 국을 끓이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을까요? 누더기 셔츠를 입고, 치마를 입고, 심지어 공격인의 구제에 의존한다면, 그녀는 당연히 더 이상 각박하고 가십을 할 수 없고, 혼자 울기만 할 뿐,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인생에 관한 것이다. 삶이 보대의 사랑에 커다란 물음표를 던졌을 때, 대옥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보옥을 사랑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용왕묘를 물에 빠뜨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옥은 결국 집안의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떠났다. 그럴 가능성이 높다. 그는 바오 차이 (Bao chai) 를 잘 돌보지 않아 살 수 없다. 다이옥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가능성은, 가부가 기고를 재정비할 수 있다면 계란지, 대우, 보옥은 여전히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몇 년 후 보옥은 갑자기 얼굴 주름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주변의 습격자가 조 이모와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사랑이 세월에 지나가면 보옥은 그 둥글고 매끄러운 보배 여동생을 회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사랑은 매우 짧다. 적어도 이런 교차된 사랑은 우리에게 많은 아름다운 환상과 기대를 주는데, 마치 잭이 로스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억이지만, 유일한 기억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