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현지에 따르면 대운사는 당대의 고사로 명대 홍무건년 사이에 세워졌다. 현성 동북 31 리에 위치한 동리진 장발사촌. 민간 소문에 따르면, 명초 레이주 의사 장은 어려서부터 주전자를 매달아 세상을 구제하기로 결심하고 의술이 뛰어나다고 한다. 그는 홍무 24 년 (1391) 에 이곳에 와서 이곳의 지세가 평평하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보았지만, 절이 무너지고 향불이 차갑고 의술이' 몸만 치료하지 않는다' 고 느꼈기 때문에 불문에 귀의하고 중생을 교화하며 대운사를 회복하겠다고 맹세했다. 장 스승은 경건하게 건설하고, 자금을 모아 재건하고, 연이어 31 여 명을 받았다. 법사가 죽은 후 제자들은 그의 유산을 물려받았다. 61 여 년을 거쳐 대운사는 이미 명대 경태년 사이의 대형 불사가 되었다. 전사는 451 여 무,' 육진사배', 전당층이 연결되어 있고, 규칙이 웅장하며, 삼불, 호법, 오백로한 등 여러 개의 전당이 있다. 주체 건물은 사북 천불각으로 1.9 무, 높이 71 피트, 너비 21 피트이다. 그것은 구름표에 우뚝 솟아 처마를 지나 꽃을 떨어뜨리고 환한 색채를 띠고 있다. 동진제사의 왕관' 으로 불리며 내일' 하진 팔경' 중 하나로 꼽힌다. < P > 대운사가 명청관도에 가깝고 향불이 왕성해 매년 정월 15 일과 8 월 15 일에 두 차례 향화대회를 형성한다. 석간, 남녀노소, 생화과일을 들고 향초 종이 말을 들고 천불각에 들어가 소원을 빌었다. 절당대로 양옆, 천불각 주변, 노점, 점포, 인파가 몰려들고, 상인들이 운집하고, 장사가 번창하고, 평화롭고 번영하는 광경이 펼쳐졌다. 청나라 건륭년 이후 절이 쇠퇴하여 향불이 푸대접되었다. 민국 초년, 이곳은 점점 낡아 대부분의 집들이 철거되었다. 나중에 벽돌 한 장이 해마다 유실되어 무너진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았다. 주변의 십리팔향 백성들은 종종 말 속에서 대운사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다. < P > 대운사는 천년을 거쳐 조대의 흥망에 따라 하진의 역사를 목격하고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하진현은 루서북과 허베이 동남부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불교 문화뿐만 아니라 황하, 맹혜, 운하 등 문화가 조화롭게 공존하며 전통문화가 깊이 축적되어 있다. 여러 해 동안 충분한 중시가 부족했기 때문에, 많은 전통 문화는 이미 과거의 우아함을 잃었고, 심지어 거의 사라졌다. "역사 문화를 깊이 파고 민속문화를 보호하라" 는 대중의 민속문화 발굴과 보호력을 높이는 목소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황하 고도 삼림공원 개발 및 건설 이후 명승고적의 보호, 복원 및 재건을 통해 무형문화를 유형전달체로 부여하여 각지의 관광객과 하진 군중의 공동 목소리가 되고 있다. 그 결과, 현 관광과 민족 종교 부문의 동지가 연계하여 전국 불교협회 등 관련 기관의 지지를 적극적으로 쟁취하였다. 몇 번의 노력으로 신대운사의 계획, 설계, 부지 선정, 자금 조달이 모두 준비되었다. 대운사가 완공된 후 종고루 1 개, 미륵전 1 개, 대웅보전 1 개, 장경각 1 개, 승사 1 개가 있습니다. 원내에는 측백나무, 은행 나무, 광목란, 금목을 재배하고, 원외에서 밭버들, 쓴 나무, 수곡류, 모백양나무를 재배한다. 대운사, 숲이 깊고 구름이 감돌고 관광관광을 위주로 묘회 불교 등을 통해 주변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이 새로운 시대에 대운사 등 옛 관광지는 반드시 휘황찬란함을 재현하여 다시 한 번 하진의 새로운 경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