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칠언율시 한 곡을 원작으로 찾아' 봄날 전원잡기' 의 송요회 (스님 한 명) 를 예로 들자.
평역 주위의 수분화, 작은 정원 구름은 복잡하지 않다. < P > 이곳의 경작상은 한적하지만 다정한 꾀꼬리는 이 마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 P > 잠을 자서 지쳐서 풀이 종아리 노랗고 고요하고 푸르다. < P > 나는 뱃머리 사방이 인파로 가득 찬 것을 보고 엄항문으로 이름을 바꾸고 싶었다. < P > 이 칠언율시' 봄날 전원잡기' 는 송원 시절 혜라는 스님의 작품이다. 시 8 구 56 자는 작가의 은둔한 풍경을 묘사하며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2.' 봄의 강남 시골' 이라는 현대 전원시를 모방하자. 강남의 평화세계와 전원춘색을 쓰려고 한다. 전원 풍경, 시골 농사 광경, 사람들이 개 짖는 소리, 풍작의 광경을 포함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평사위어 강남마을,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이 깊다. < P > 나무 그림자가 흐느적거리고, 바람이 불고, 노란 꽃이 뿌옇다.
이삼농은 담소를 나누고, 팔촌은 호미로 개 짖는 소리를 들었다.
성세에 칼말이 없고, 창고만 식량이 가득 차 있다.
(글쓰기는 좋지 않지만 원본입니다. 만약 네가 그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면, 이 질문에 대답해라. )
2.' 전원의 그윽함, 생활이 한가하다' 를 반영하는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P > 노인을 지나는 마을 < P > 시대: 당작가 백: 맹호연 < P > 한 오랜 친구가 닭 한 마리, 두미,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했다. < P > 녹색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 언덕은 도시 밖에 있다. < P > 우리는 정원과 들판에서 너의 창문을 열고, 우리 컵을 손에 들고, 뽕나무와 마수에 대해 직담한다. < P > 9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2. 시골의 4 월
시대: 송작가:
온 산이 푸르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잠상을 심었다.
3.' 사계절 전원잡화'
시대: 송작가: 판성다
는 낮에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고,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담당한다. < P > 자손 손주들은 해방되지 않고 경작과 방직에 종사하며, < P > 는 뽕나무 음종에 의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4. 위하 변에 있는 농가 < P > 시대: 당작가: 왕위 < P > 는 석양이 지는 시골에서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 P > 초가지붕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안에 꿩 꿩 소리가 나나요? 밀 이삭은 포만하고 누에는 뽕나무 잎이 묽다. < P > 어깨에 호미를 메고 돌아온 농민들이 다정하게 서로 인사를 했다. < P > 내가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며 옛 노래를 한탄하는 것도 당연하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5. 광야의 옛 노래 < P > 시대: 당작가: < P > 노농은 산에 살면서 3 ~ 4 묘의 야마다를 경작한다.
묘촉세는 먹을 수 없고, 관창 입력은 흙으로 변해야 한다. < P > 연말에 쟁기를 매어 빈방을 닫고 등산을 외치며 도토리를 거두다.
서강 갑주 백안, 배 속 개 살코기.
3. 한가한 시
1 을 묘사하고,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난다. 도연명' 음주초 5'
2, 젖은 살구비, 불어 얼굴에 소름이 돋는다. --지남 스님의 절구
3, 구름 옅은 바람이 거의 정오, 꽃이 버드나무와 함께 천천을 넘었다. 정호' 봄날 가끔'
4, 천리 청홍, 수촌 곽산주기풍. 두목' 강남춘'
5, 이화원 용월, 버들개지가 그윽하다. 연 슈의' 도덕'
6. 하몽의 집 주변에는 긴 식물과 나무가 있다. 도연명' 산해경 전편 읽기'
7, 말을 타고 다리에 기대어 붉은 소매가 가득하다. 웨이장' 보살협'
8. 중년의 마음이 길을 찾았고, 나는 이 산기슭에 와서 살았다. 왕위' 종남산의 정수'
9. 강물이 내 길을 가로막을 때까지 계속 걷다가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바라보았다. 왕위' 종남산의 정수'
11,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가 귀로에 있다. 도연명' 음주초 5'
11, 나는 어린아이 무뢰한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신 기아' 촌거'
12, 딸 채춘상, 노래가 봄노래로 불린다. 익명' 채상'
13, 새장 속의 새는 노림을 좋아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는 근원을 잃는다. 도연명' 귀원'
14, 백발 노농이 눈에 띄고 보리밭이 구름을 바라본다. 영영' 햇살이 찬란한 농가를 바라보다'
15, 판교인들이 봄소리를 건너고, 모염오가 울다. 상황' 산농가'
4. 자연의 안일한 생활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P > 강촌 < P > 시대: 당작가: 두보 < P > 의 맑은 강물이 구불 마을을 둘러싸고 있어 긴 여름,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 P > 빔 위의 제비가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물 속의 소개팅이 비슷해 동행한다. < P > 할머니는 바둑판을 사용하고 막내아들은 주사를 맞고 갈고리를 만들고 있다. < P > 많은 병에 필요한 유일한 것은 약인데,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산속
시대: 당작가: 왕웨이
하천의 시냇물이 하루도 채 안 되어 강바닥에 하얀 석두,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나뭇가지 위의 단풍이 점점 적어지고 있다. < P > 꼬불꼬불한 산길에는 비가 오지 않았다. 울창한 청송에 연기가 자욱하고 물기가 무거워 흐르는 것 같았다. 그리고 행인의 옷이었다. < P > 목사님 근무 < P > 시대: 당 작가: 맹호연 < P > 폐해가 분했지만, 우선 하늘을 돋우는 것이다. < P > 천은 세 개의 오솔길에 가까워서 수천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 P > 유 (Yu Yu) 는 이사를 밀었지만, 그는 31 대 중반에 아직 만나지 못했다. < P > 칼을 쓸 때는 이미 늦었고, 원추의 날은 이미 황혼이다.
아침에 임신하면 낮에는 늘 무지하다. < P > 나는 하늘의 백조를 감상하고 음식을 쟁탈한다.
김마문을 바라봐, 나는 장작의 길을 갈 거야.
시골 노래에는 지기도 없고, 결국 친척도 없다.
누가 양웅에게 감천부를 추천할 수 있습니까? < P > 라쿤계사 < P > 시대: 송작가: 수시 < P > 부드러운 잔디가 새로운 시작이다. 가벼운 모래에 먼지가 없는 길. 커플링을 언제 치울까요?
따스한 오디, 바람이 쑥 같다. 돌은 중개인이다.
논
시대: 당 작가: 웨이장
푸른 물결이 봄물결을 가득 채우고 구름이 눈살을 찌푸렸다. < P > 그 작은 백로가 아니라 구름을 가로질러 그림 속으로 날아갔다.
5. 농촌의 평화, 풍요, 평화, 안일함을 묘사한 시가 있습니까? < P > 남북조 때 산가 봄누에는 3 월생, 봄에는 뽕나무는 푸르다. 딸은 춘산을 따고, 노래는 봄노래로 틀었다. 위진 () 이 원림 () 에 사는 도연명 () 은 적당한 운치가 없고 천성애산 () 이 없다. 그는 31 년 동안 먼지 그물에 잘못 빠졌다. 그는 새를 노림과 사랑에 빠지게 했고, 연못의 물고기는 근원을 놓쳤다. 그는 남방에서 황무지를 개간하여 농촌으로 돌아왔다. 십여 묘의 네모난 집, 팔구 칸짜리 초가집, 버드나무 그늘 등이 덮여 있다. 나는 가상 방에서 더 많은 자유 시간을 가지고 있다. 나는 새장에 오래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왔다. 나는 정원으로 돌아와 위진 도연명 콩의 남산 기슭에 살고 있다. 풀밭에는 콩과 묘목이 가득 자랐다. 아침에 나는 황량하고 더럽고 연꽃을 들고 호미로 집으로 돌아갔다. 길이 좁고 식물이 길어서 저녁에 내 옷이 다 드러났다. 옷이 아깝지 않으니, 위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람이 봄을 건너 판교, 곡창, 산을 넘고 산을 넘는 농가, 정오에 나무 처마에서 울다. 차를 끓이는 화를 내지 말고 맑은 날에 햇볕을 쬐는 것을 좋아한다. 심리에서는 한 농민이 정오에 풀을 뜯을 때 벼가 토양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을 먹을 때마다 딱딱한 것을 누가 알겠는가. 벼를 베는 데는 빈 구름수가 있고, 평천은 석문을 맞이한다. 찬바람이 나무를 흩뜨리고, 욱일은 흩어질 것이다. 서명사 위강 유역의 새 벼당이 강남 종벼를 비웃을 때 이슬매미가 울린 후 큰비가 억수로 쏟아졌다. 연못은 습하고 좁고, 조류는 흐리고 얇다. 땅에는 금상이 가득하고 뿌리는 아직 논에 있다. 록키 산맥에서 낚시를 하는 것을 생각나게 하는 세 명의 우방들이 대중을 지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키, 희망명언) 관원들은 쌀을 보충하기 위해 사방으로 찾아다녔고, 물을 당나라로 가져왔다. 운하가 끊어져야 한다. 공공장소는 어디에나 있고, 침투는 무법이며, 건정에는 문이 없다. 주님은 조신을 지키시고, 유류를 분명히 살피신다. 샌디 형형 최옥은 은발인 집에서 태어났다. 갈매기새가 거울에서 들어와 산 위의 구름을 바라보고 있다. 가을은 검은 쌀로 변해 가늘게 깎고 흰 쌀을 깔았다. 옥알이 조숙하고 붉은 꽃이 흩어지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덧붙였다. 레디 평무. 황혼에 소를 먹고 돌아오다. 농민 탕옌 사람이 쟁기질할 때 한밤중에 소리를 지르자 소는 점점 걸을 수가 없었다. 사람들이 농부의 어려움을 모를 때, 그들은 다나카 계곡을 자수성가라고 부를 것이다. 농부는 당영옥이 진 () 에서 서풍 비바람을 맛보는 것을 보고 서풍 () 을 아침저녁으로 갚으라고 했다. 백발이 성성한 노농은 눈에 띄고 보리밭은 높은 곳에 구름이 피어난다. 농민이 쉬지 않고 쟁기질합니까? 별이 침입한 이후로 온 가족이 행복으로 가득 찼다. 결국 샤오미는 남의 것이니, 나도 아내를 어디로 던져야 할지 모르겠다. 초가을, 나는 들판에 있었고, 당나라의 조들풀은 희고 단풍나무는 길었다. 남촌의 송아지는 밤에 서둘러 울타리에 새로운 서리가 있어야 한다. 논집이 대북하면 매화가 점점 커진다. 만약 늙은 농민들이 이 점을 보고 싶다면, 그것은 역천이 아니다. 아침은 소를 맞이하여 음식을 먹을 때이다. 나는 이 두 가지 슬픔에 관심이 있다. 나는 오진과 함께 밥을 먹고 황혼에 바구니로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 사이가 더 친해서 내 마음은 영원히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논집은 당나라, 초광서, 상철, 물에 담근, 저녁 바람, 일려중농을 담당하고 있다. 높은 기계가 아직도 누에를 짜고 있어서, 나는 아내를 굶기고 있다. 살구색은 염소 치즈로 가득 차 있고, 보리는 차갑고, 중저이다. 내가 살아있을 때 나는 매우 행복했다. 동방이 불분명하다. 당나라의 논가, 화초가 활짝 피었고 제비가 여기저기 날았다. 논두렁은 선처럼 보이고, 하얀 물은 고르지 않다. 농부는 흰 치마를 입고 농민 아버지는 녹색 옷을 입는다. 모두 노래 반까지 노래를 부르며 대나무 가지처럼 서 있다. 그러나 그들이 원한의 소리를 들을 때, 그들은 비속어를 구분하지 않는다. 그들은 웃을 때 항상 만난다. 너의 가족은 틀림없이 농민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장안로에 와서 나의 눈빛은 완전히 달라졌다. 관원들은 미소를 지으며 발언했고, 장안은 정말 훌륭했다. 성문은 우람하고 험준하여 농업이 무궁하다. 어제 나는 경비원에게 화장을 하러 왔는데, 대나무 천만 사용했다. 봐라, 2113 년에 나는 벼슬을 하러 갔다. 촌인 목산, 목전,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돈 가난한 사람들은 좋은 세금이 부족하여 땅을 잃었다. 노위는 호웨이와 같다. 그는 주나라의 말을 봉행하여 감히 부정한다. 전가가 탕전덕옥을 맡아 퀴노밀 침대에 누웠는데, 조급해하기만 하면 세상이 달라진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막의 벼와 꽃은 여행과 밥을 위한 것이고, 푸른 연잎은 유복을 만드는 데 쓰인다. 산방승하는 동안 어부는 함께 여행하며 점심이나 야귀했다. 상평이 결혼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주언시의 달 * * * 은 기계를 잊어버렸다. 일제히 농촌으로 가는 여행은 당이 책임진다. 비적 경찰이 낮에 관문을 통과하다. 논집은 당재의 옛집이다. 그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 황량한 마을을 내려다보았다. 땔나무 길 앞에서 밭집은 문을 마주하고 있다. 즐거움이 솔질되기 시작했고, 그는 교외에서 매우 편안했다. 나머지는 쓰촨 안개 속에서 흔들리고, 신추의 낮에는 여전히 현기증이 난다. 숲의 산기슭을 오르고, 물을 길어 샘을 열다. 농작물이 피곤해서 삼마는 지금 바쁘다. 평화를 찾는 사람은 평화를 누릴 것이다.
6. 듣기 좋은 고시 < P > 에 대해 중국의 경이로움을 알고 싶으면 두세 곡 (구곡) 을 한가롭게 들을 수 있다. 주)
라쿤사 맑은 물, 편안한 파도 (대나무 나산을 읊다. 이백) < P > 지금부터 당신이 한가롭게 달을 타면 종대와 직원들이 밤새 문을 두드릴 것입니다. 육지여행) < P > 숲은 보기 좋고 갈매기는 시냇물 (A 한리위오영) < P > 달콤한 차몽은 봄추위를 두려워하고, 녹색뚜껑은 제비가 한가하다 (저택 칭호). 정휘) < P > 는 작은 창문에 앉아 주역을 바라보며 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 P > 죽원 스님의 말 때문에 반나절 묵겠습니다. 등산. 이섭) < P > 는 자정에 오지 않고, 바둑돌을 두드려 숨을 거두었다.
오랫동안 잠을 자면서 무정하게 생각하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한가롭게 본다.
기 () 는 별이 비바람이 고요하고, 입헌 () 창이 서늘하다. < P > 여유롭게 작은 종이 조각을 펼쳐 놓고, 한 글자마다 조리가 있고, 태양창 아래에서 조심스럽게 물과 차를 끓이고, 버리고, 명차를 맛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