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시티의 별명은 어느 도시
중국에는 푸양천수, 주청, 타이위안, 창저우, 류저우, 조양 등 7개의 드래곤 시티가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1. 용의 도시 푸양
1987년 푸양에서 발굴된 6,400년 된 조개 용 모양의 문양은 국내 고고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해외에서는 "중국 최초의 용"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따라 중국 염황 문화 연구회에서는 푸양을 "중국 용 향"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오늘날의 용 향은 마치 수정 소녀가 졸린 눈을 뜨고 젊음의 향기로 가득 차서 종말을 맞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단락 편집] Dragon City Taiyuan의 유래
Longxing Jinyang Group Sculptures Taiyuan은 고대에 Jinyang이라고 불리며 200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기원전 497년. 춘추시대 말, 진딩공 15년(기원전 497년), 2,500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양 고대 도시가 세워졌습니다. 태원은 구대(九代)의 고대 수도이자 용흥(龍興)의 땅입니다. 도시가 건설된 이래 전진(趙秦), 북한(南港) 3제(趙治)의 수도였으며, 동위(西魏), 북제(北齊), 당(唐), 후당(後唐) 6제의 도읍이었다. , 후진, 후한. 565년(합청4년) 북제 무성제 고잔이 수나라 개황 10년에 진양 시가 용산에 속했기 때문에 서부 분의 진양현을 용산현으로 바꾸었다. 590년, 용산현을 진양현으로 개칭하였다.
2,5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태원은 용의 땅이다. 역사상 많은 황제들이 이 도시와 특히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기 때문에 용의 도시라고 불렸습니다.
태원 용산 도교 석굴 전설:
야오 황제는 한때 수도 진양을 세웠습니다
다유는 한때 진양에 도읍을 세웠다
주성(周成)의 동예왕(富惠王)은 당나라를 건국하기 위해 삼촌을 태원(泰源)으로 보냈다
역사적 사실:
조건자와 조향자는 태원을 기지로 삼아 전국시대 칠영웅이 되었습니다.
한나라 원제 유형은 8세에 대왕으로 태원에 왔고, 16년 뒤 왕위에 올라 원징왕조를 세웠고, 서한왕조를 번영시켰다.
한나라 경제 유기는 진양에서 태어났다.
사마씨는 처음으로 진공(晉孫)의 칭호를 받았고, 병주(發州)라는 칭호를 받았는데, 진(晉)이 진왕(晉王)의 칭호를 받았으므로 나라 이름을 진(晉)이라 하였다.
유연은 진양을 거점으로 전한 왕조를 세웠다.
전 진나라의 복비는 진양에서 자신을 황제로 선포했다.
태원 천룡산 석굴 북제 고환과 고양 부자는 진양을 거점으로 삼아 동위와 북기를 세웠다.
수나라 양광이 즉위하기 전 진나라 왕으로 진양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이원과 그의 아들 이세민은 태원에 머물면서 진양에서 군대를 일으켜 당나라를 세웠다.
리 시민은 '태원 청년 스승'으로 알려져있다.
당고종 황제 이지는 진나라 왕으로 진양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Wu Zetian은 Bingzhou Wenshui 출신이었습니다.
Li Keyong과 Li Cunxu는 Taiyuan에서 군대를 모아 후당 왕조를 세웠습니다. Li Cunxu는 또 다른 "태원 아들"이었습니다.
Shi Jingtang은 Taiyuan에서 군대를 모집하여 후금 왕조를 세웠습니다.
Liu Zhiyuan은 Taiyuan에서 군대를 모집하여 후한 왕조를 세웠습니다.
Liu Chong은 북부 왕조를 세웠습니다. 타이위안의 한나라.
맹지상은 태원은과 북도에 머물렀다가 촉에 들어가 후촉을 세웠다.
후촉의 맹장(孟張)이 진양시에서 태어났다.
송나라 봉건 왕조는 진양을 '용의 도시'라고 불렀고, 주산은 '용의 뿔', 용산과 천룡산은 '용의 꼬리', 진양은 용의 중심이라고 믿었다. 그래서 종종 ""진용제"의 출현: 북제 고환, 당 이원, 후당 이춘수, 후금 시경당, 유즈위안 등이 등장했다. 후한의 모든 것은 진양에서 출발하여 천하를 제패하였다. 조송나라는 누군가가 다시 일어나 자신들을 공격할 것을 두려워하여 태평흥국 4년(979) 5월 18일 진양성에 불을 지르고 이듬해 4월 분수를 우회시켰다. 그리고 진양시의 폐허를 침수시키려는 진수이.
용성 태원 서기 979년, 송 태종 조광이는 판메이를 북로 사신으로 삼아 군대를 4개로 나누어 다시 북한을 공격했다. 송군은 목숨을 걸고 성에 쳐들어와 밤낮으로 공격을 가하고 교활한 머리카락처럼 태원성에 집결하였다. 북한의 지도자 유지원(劉源源)은 구호품과 식량이 떨어지자 성을 떠나 항복했다. 유계원이 항복한 후에도 태원 사람들은 벽돌과 기와를 무기로 계속해서 송군을 공격했다.
조광의는 분노한 백성들 앞에서 태원성을 공격하는 어려움을 미워했을 뿐만 아니라 태원 사람들의 강인한 투지를 미워하면서 오대 태원 출신의 고환, 이연, 세 스승의 역사를 회상했다. 왕조에서 그는 태원이 실제 용제의 발상지라고 결정했습니다. "용성"은 Zhoushan을 용의 뿔이라고 부르며 태원의 존재는 그의 통치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저우산(周山)에 묶인 용각(龍角)을 파괴하고, 고대 성 태원(泰源)을 불태우고, 진양(晉陽) 성을 연기로 가득 채웠으며, 셀 수 없이 많은 노약자들을 불 속에 죽였다. 그런 다음 분수는 도시로 유입되어 수천 년 동안 운영되었던 고대 도시인 진양을 완전히 파괴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은 집을 잃었습니다. 이는 봉건 독재 통치자의 잔인 함과 잔인 함을 완전히 드러냈습니다. 자신의 통치를 위해 고대 문화를 파괴하고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을 무시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북송이 북한을 멸망시키고 고대 도시 태원을 파괴한 후, 송나라 태평이 시작되고 국가가 부흥할 때 빙저우는 우자현에 세워졌습니다.
송나라 태평왕 7년(982년)에 양취현이 당명진(현재의 다안먼 서쪽)으로 옮겨 현재의 태원시는 당명진 지역에 판메이에 의해 건설되었다. 당시에는 '용맥'을 끊어 영원히 돌아서는 것을 막기 위해 시내에는 T자형 거리만 건설되고 교차로는 건설되지 않았다.
진나라가 멸망한 후, 진원시대의 시인 원호문은 나라와 가족이 멸망한 슬픔과 분노를 안고 현웅산에 올라 고대 도시를 보았습니다. 진양은 진양성을 멸망시킨 북송의 통치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받고, 자신의 파괴적인 행동으로 인해 초래된 재난을 백성들에게 규탄하며, 『고성을 건너다』라는 시를 지었습니다. 진양".
진양 고대 도시 서예 통과
Yuan Haowen
Huiyuan Temple 앞의 Jin Stream은 녹색 잎과 은색 꽃으로 가득 차 있으며 바닥까지 맑습니다. .
물 위의 서쪽 산은 마치 누워있는 병풍과 같으며 300 마일에 걸쳐 무성한 녹색 하늘이 있습니다.
중원 북문 그림자가 너무 웅장해서 성문 연기 속에서 보고 싶네요.
왕장각에서 과거와 현재를 읽다 보면 봄바람에 밀파도가 흔들리고 있다.
금자사 노틀담전에서 판룡주가 보이지 않으면 주산의 머리에 붙어 있는데 용의 뿔이 벗겨지고 백탑이 무너진다.
설왕이 항복하러 나왔고 백성들은 항복을 거부했고 기와는 화살처럼 날아갔다.
Fenliu는 Daxiamen에 들어가고 정부는 Tangming Village로 이전했습니다.
거대한 화면만이 빛을 잃고 바람과 연기로 인해 Heluo가 여러 번 어두워졌습니다!
동쪽에는 청룡이 있고 서쪽에는 옥호가 있고, 황금빛 새들이 구름과 비 위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국민이나 정부의 거주지에 관계없이 불멸과 부처가 사는 집이 백 개가 넘습니다.
귀신들은 수천년 동안 하늘의 부를 위해 싸워왔고, 그들의 분노는 종교를 초토화시켰습니다!
오늘도 아버지와 나는 고통을 미워하며 하늘을 향해 울부짖고 있습니다. 허난성 여행.
남쪽의 귀신과 마녀들은 샹을 비웃는 것을 좋아하고, 수천 명이 군대에 입대해 일련의 게시물을 세운다.
관제(關街)의 십자가가 T자 형태로 바뀌었고, 빙저우 운하는 무너져 파괴됐다.
평화가 찾아오자 우리는 관료들을 위한 진양건설에 주력했습니다.
진양궁을 지나
이용기
당나라를 하사받은 장소를 기억하는 것이 사실상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의 시작이었다.
이진광야를 내려다보면 위를 올려다보면 허공이 보인다.
징이의 용은 도약하고 도시는 봉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Lintang은 여전히 Taixiewan의 옛 거주지인 Peize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혁명의 성공 여부는 시대의 운명에 달려 있습니다.
Gu Xun Cheng Pi Gou는 많은 위험을 두려워하고 경계합니다.
힘이 부족해 걱정이 풀리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다.
군대와 전차를 훈련시키는 것이 어떻게 노력을 낭비할 수 있습니까?
리족에게 물어보고 직접 마을을 방문하여 위로하는 것이 관례이다.
항상 성공을 기원하며 Linkang Qu의 미덕을 칭찬합니다.
경제일을 소중히 여기며 한숨을 쉬며 법원 모퉁이를 걷는다.
어려운 일은 잊혀질 수도 있고, 좋은 일은 머뭇거릴 수도 있다.
가을, 태원 난자에서 양곡의 왕장공, 소공가, 소공시애인이 상도의 서문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백
천왕의 세 수도 중 북쪽 수도가 1위입니다. 그들의 풍습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당(Tao Tang) 가문의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4대 성곽의 요충지이자 5평야의 수도를 관장하는 곳이다. 극장가인 웅판에는 선한 사람 외에는 다른 사람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양곡성 왕자는 신들의 왕자이다. 당신은 수천 년 동안 공부해 왔으며 세상의 수천 가지 다른 것들에 대해 배웠습니다. 또 다른 예는 그의 작품의 영웅을 묘사하는 Shaofu의 Jia 공작입니다. 아오가 펜바다를 만들고, 호랑이가 연설의 장을 장악한다. 또 다른 예는 Kuzhou의 무기 인 Shao Gong Shi Ai Yin이 입에 노란 말을 물고 손에 녹색 사과를 들고 있습니다. Xian Dao는 인간 관계를 통해 운영되며 그의 명성은 태양 아래 날아갑니다. 항복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만 사랑은 언제나 하늘에 있을 것입니다. 칼은 감추어져 있으나 그 기운은 일곱 별에 이르고, 진주는 감추어져 있으나 모든 계곡을 비춘다. 올해 봄, 황제는 할 일이 있어서 여덟 관리들에게 은혜를 베풀고 국정을 감시할 인재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왕자들은 리더십으로 유명하고, Jia Gong은 그의 지배력으로 유명합니다. 해일은 거의 3천에 이르고 6월에는 하늘이 펄펄 펄럭인다. 그럴 수도 있겠는데, 어찌 헛된 일이겠습니까! 태원에는 계획을 세우는 데 재능이 있고 기술이 뛰어난 부수(Bu Shu)라는 형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녹색 휘장이고, 잔치의 무지개빛이며, 옥색의 부끄러운 구름이 피어나고, 천둥소리가 나는 술잔이다. 그런 다음 멀리 바라보고 하늘 높이 노래하세요.
펜허의 거울이 열리고, 푸른 수도의 색깔이 솟아오르며, 금산의 장막이 성곽을 가로질러 펼쳐져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옷깃에 평범한 것들을 가리고, 떨어지는 풍경에 기쁨을 모으십시오. 그러자 바다 위로 밝은 달이 떠오르고, 고개에서 노란 구름이 피어오르고, 한밤중에 단풍이 드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몇몇 신사들은 그들의 관대함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마음을 움직여 옷을 입었습니다. 비약의 궁전을 보되 멀지 않은 곳에 옥채찍을 흔들고 가십시오. 바이는 예민하지 않아서 한린에게 먼저 전화를 건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거북이 껍질 연회를 즐기고 기린의 펜을 감히 사용합니다. 운율을 탐색하고 시를 작곡해 보세요.
바다의 조수를 바라보며 태원태후 왕준관에게 편지를 쓰다
신당나라
산은 푸르고 강은 푸르다. 그림 같은 유명한 수도는 고대부터 국가와 합병되었습니다. 하늘은 굉음과 북소리로 들끓고, 활과 칼은 물 같으며, 진영에는 수십만 명의 용사들이 있습니다. 황금말은 긴 카탈파나무를 타고 떠나고, 젊은이들은 한 명씩 오갈고리가 달린 비단 허리띠를 착용한다. 도로가 위관으로 들어서자 가을철 기러기들이 펀강 위로 날아다닙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유교장수들이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르고 있었고, 재능 있는 사람들이 방황하고 있었다. 옛 정자는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도시는 옛 나라의 높고, 춤추는 정자와 노래하는 탑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Xianhou에 의지하면 비를 두려워하고 돌아올 때 머물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서계강에 가서 현악기를 곁들인 난초배를 즐기는 것도 좋다.
[이 단락 편집] 용성 천수
전설에 따르면 약 7,000년 전 복희태호가 청지(간쑤성 천수)에서 태어나 중원 전역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덕왕(德王)은 만추(河南省) 화이양(淮陽)에 도읍을 세웠다. 복희는 현명하고 용감하며 강력하여 중원의 여러 부족을 정복했으며, 당시 사람들이 사랑했던 여러 동물의 특징을 착안하여 말의 머리, 뱀의 몸, 닭의 발톱, 그리고 여러 가지 동물의 조합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자신을 '드래곤 마스터(Dragon Master)'라고 불렀다. '용은 중국 민족의 상징인 토템으로 사용됐다. 이 때문에 중국 민족은 먼저 용의 후예로 불렸다. 복희의 또 다른 업적은 성을 고치고 성이 풍(鳳)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낚시와 사냥을 가르치기 위해 그물과 대나무 바구니를 만들었습니다. 하프와 하프를 만들었고 음악을 만드는 데 성공했으며 공식 직책을 맡았습니다. , 바다 내에서... 그때부터 우리 조상은야만에서 초기 문명으로 전환했습니다. 용은 중화민족의 상징이다. 연황(黃皇)의 후손은 모두 '용의 후예'이며 용은 일종의 문화가 되었다. 중국인들의 마음속에는 대체할 수 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환상의 신화 속 생물인 용은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었습니다.
중국의 용은 8천년 전인 신석기시대에 유래됐다. 자연을 숭배하고 풍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사람들은 마음속에 말머리, 사슴뿔, 뱀몸, 물고기 비늘, 독수리 발톱, 물고기 꼬리 등의 특징을 지닌 신화 속의 짐승을 만들어 능력을 부여했다. 구름을 만들어 비를 내리게 하는 신의 힘은 용이다. 고대 중국 신화에서 용은 세계를 창조하고, 황제를 도와 중국을 통일하고, 다유의 홍수를 통제하여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는 신이 되었습니다. 봉건시대에 용은 천황의 권력과 신의 힘을 상징하였고, 불가침의 위엄이었으며, 오늘날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용은 마스코트가 되어 서민들의 삶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은 용을 춤추고 용배를 경주합니다. 용은 등불 수수께끼, 대련, 그림에서 불멸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용의 후손으로서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용문화를 계승하고, 우주에 무궁무진한 민족정신을 계승해야 합니다. 용은 해와 달의 정기를 모아 천지의 기운을 모아 수백 마리의 짐승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 사해를 품고 모든 강을 끌어들이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시대에 우리에게는 새로운 생명이 주어졌습니다. 이는 중화민족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의 정신을 대표하고 새 세기 중국의 영혼이 될 것입니다.
왜 우리 중화민족은 용의 후예라고 하는가? 고대 중국 신화에서 인간은 황토를 반죽하여 누와를 창조했다. 누와(Nuwa)가 인간을 창조했는데, 누와(Nuwa) 자신을 창조한 사람은 누구인가? 대중적인 믿음에 따르면 누와는 뱀을 토템으로 숭배하는 사람들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토템이란 무엇입니까? 토템은 원시사회에서 씨족의 상징이다. 토템신앙은 매우 원시적인 신앙이다. 뱀토템의 색깔은 여와(Nuwa), 복희(Fuxi) 등의 형상에서 뚜렷이 나타난다. 뱀 토템은 주로 우리나라의 남동부와 남서부에 널리 분포되어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의 지속적인 이주를 통해 다양한 민족의 문화가 혼합되었습니다. 뱀 토템은 장강 남북 전역에 퍼져 있으며 대만의 고산 족과 중국에는 뱀 토템의 유물이나 관습이 있습니다. 하이난의 리족. 뱀이 토템으로 여겨지는 지역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뱀이 용의 원형이고 용은 뱀의 신성의 표현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장쑤성, 절강성, 안후이성에서는 집뱀을 창롱(Canglong), 천룡(Tianlong), 가룡(Jialong) 등으로 부릅니다. 광동성, 광시성, 복건성 및 기타 지역에서는 일부 민족이 스스로를 용종, 용족, 용족이라고 부릅니다. 뱀 신을 숭배하는 뱀 사원. 이로써 우리 중화민족은 용의 후손이며 깊은 역사적 뿌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용은 중국인민의 상징이며 중화민족은 스스로를 '용의 후손'이라고 자부한다.
천수(Tianshui)의 초기 이름은 상귀(Shanggui)로 춘추시대 구이현(Gui County)에서 발전했다. "Tianshui"는 지역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사용된 지명입니다. 한나라 무제 3년에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Tianshui는 "Tianhe 물 주입"의 아름다운 전설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3000년 전 천수에는 "아름다운 산과 강, 울창한 숲"이 있었습니다.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기에 이곳에는 수년간의 가뭄이 있었습니다. 번영하고 비옥했던 상계현은 황폐해지고 백성들은 극심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어느 날 밤 붉은 빛이 비치고 땅이 흔들리고 하늘에서 강물이 쏟아져 '천수호'라는 호수가 생겼다고 합니다. "봄은 마르지 않고, 여름은 넘치지 않으며, 사계절은 우아하다." 사람들은 호수가 천하강과 연결되어 있어 '천수 우물'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한나라 무제(吳帝)가 이 사실을 알고 천수현(千水縣)이라는 군을 세웠다. Tianshui는 Qinzhou라고도합니다. 진나라의 기원은 농작물(즉, 모고)을 심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서주(周周)나라 때 소왕(孝王)이 '땅을 봉신으로 삼고 진성(秦省)'을 백이의 아들 비자(財子)에게 주었으며, 처음에는 '진나라(秦國)'라 불렀다. 이것이 우리나라 역사상 진나라의 시작이다. Tianshui는 "진"의 발상지입니다. 당나라 전성기의 진저우(秦州)는 우리 나라에서 서쪽 장안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중요한 도시였으며, '천년의 집결지'로 알려졌습니다. 당나라 삼장법사가 불경을 수집하러 서쪽으로 갔을 때, 그는 한때 “진주(秦州)를 거쳐 하룻밤을 묵었다”고 한다. 안시 난 이후 두보는 관직을 버리고 가족과 아이들을 데리고 혼란을 피해 친저우(秦州)로 갔다. Tianshui는 고대에는 "Chengji"라고도 불렸습니다. Chengji라는 이름은 전설적인 Fuxi 가문과 관련이 있습니다. 천수이는 인간의 머리와 용의 몸을 가진 인류의 조상 복희가 태어난 곳이기 때문에 '용의 도시'라고 불린다. "한수. 지리"에도 천수현에 청지현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어 천수는 "시황제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Zhucheng Dragon City
Zhucheng City는 산동반도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쪽으로 Jiqing 고속도로와 Jiaoji 철도에서 50km 이상 떨어져 있으며, 남쪽은 유라시아 대륙이고 교두보는 일조항에서 80km, 동쪽으로 칭다오항에서 100km 떨어져 있다. 총면적 2,183평방킬로미터, 23개 마을(거리), 106만 명 규모의 대외개방 국가해안도시이자 종합개혁시범도시, 농촌도시화 시범도시로 지정됐다. 국무원. “중국 100대 종합개발현(도시)” 중 76위를 차지했으며, 산둥성 최초의 성급 문명 도시 중 하나입니다.
Zhucheng은 오랜 역사와 뛰어난 인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우현(Dongwu County)은 서한 초기에 설립되었으며, 수나라 때 주청(Zhucheng)으로 개칭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주청(Zhucheng)이라는 이름은 도시 북쪽의 주펑(Zhufeng) 마을에서 태어난 유명한 고대 황제 순(Shu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작가인 소동포는 2년 동안 미주현을 역임하며 "수조거두. 명월은 언제 올 것인가", "강성자. 미주 사냥" 등 시대를 초월한 명작을 썼습니다. 주성에는 공자의 제자이자 사위인 공예창(孔實昌), 송대의 『청명강가』의 저자 장택단(張澤端), 북송의 금석학자 조명성(趙智成), 청나라 동거대학의 학사이자 서예가이자 총리였던 유용(류뤄궈)과 '서진평매' 작가 딩야오강과 '사천서' 사장 도우광나이는 모두 주성 출신이다. 현대문학사에는 왕퉁자오(王丹趙), 장커자(張姫嘉), 타오부(桂寶), 왕위안젠(王源廣) 등 문화계 유명 인사들이 많이 등장했고, 추이웨이(崔衡), 리렌탕(Li Rentang) 등 유명 영화예능가들도 등장했다. 당의 '제1차 대회' 대표이자 산동당 조직의 최초 조직자이자 지도자인 왕진메이(Wang Jinmei)도 주청에서 태어났습니다. Zhucheng의 용 문화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보기 드문 공룡 화석의 보고입니다. 도시에는 매우 풍부한 공룡 뼈와 공룡 알 화석이 매장되어 있으며 작은 프시타코사우루스와 공룡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과 복잡한 범주가 있습니다. 사나운 티라노사우루스(Tyrannosaurus), 용, 키가 큰 하드로사우루스, 거대한 용각류, 프로토케라톱스, 수각류 알 등이 있습니다. 현재, 도시의 12개 이상의 마을에서 거의 20개에 가까운 공룡 화석 유적지가 발견되었으며, 도시 남서쪽에 있는 "용골계(Dragon Bone Stream)"가 가장 유명합니다. 1964년부터 1968년까지 이곳에서 10번의 발굴이 이루어졌으며, 최소 10마리의 하드로사우루스 개체를 포함하여 50톤 이상의 화석이 채석되었습니다. 베이징, 텐진, 지난, 주청에 4개의 공룡 화석 뼈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 중 주청 공룡 박물관에 위치한 "자이언트 주청고사우루스"는 지금까지 세계에서 발견된 하드로사우루스 화석 뼈대 중 가장 큰 것입니다. 따라서 Zhucheng은 Dragon City라고도 불리며 중국 북부의 "공룡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Changzhou Dragon City
Dragon City라는 이름은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오래전 창저우시 북서쪽에 구룡산이 있었고, 산에 있는 고대 사원. 스님의 이름은 홍지(Hongzhi)입니다. 어느 날 밤, 그는 용왕의 아홉 번째 왕자가 산을 탈취하러 온 여덟 형제를 몰아낼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홍지스님은 스님들을 불러 대당에 모여 북과 종을 치게 했습니다. 아홉 번째 왕자를 도와 그의 여덟 형제를 물리쳤습니다. 그날 밤, 아홉 번째 왕자는 다시 홍지의 꿈에 들어갔습니다. 치열한 전투 끝에 두 명의 사악한 용은 의흥산으로 도망갔고, 나머지 여섯 마리의 용은 창저우로 도망갔습니다. 여섯 마리의 용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홍지는 꿈에서 깨어나자마자 짐을 챙겨 창저우로 달려갔고, 류롱이 창저우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시내에 퍼뜨렸다. 그래서 사람들은 용선(龍船)을 만들었고, 5월 5일 백운고항(白雲浦港)에서는 용선경기가 열렸습니다. 이후 5월 5일에 용선을 저어 운희강을 건너는 풍습이 전해졌습니다.
창저우는 육용성(Six Dragon City), 용성성(Dragon City)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대 도시 창저우 현 성벽 내의 지형은 고대에는 거북이는 용의 아들이라는 말이있었습니다. Dragon City를 뒷받침하는 역사적 자료가 되기도 했습니다.
청나라 때 건륭제가 6차례 장강 이남을 순행하면서 여러 차례 창저우를 방문했고, 천년고찰 천녕사 앞에 비석을 세우고 '용'을 직접 썼다. 도시 아이콘 ". 그것은 여전히 도심의 Yanling City 동쪽에 세워져 있습니다. 도로는 Dragon City로서 Changzhou의 역사적 사실이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나라 때 창저우현에서 북서쪽으로 수십 마일 떨어진 곳에 구룡산이 있었는데, 그 산에 고대 사찰이 있었는데, 그 사찰의 주지 스님이 홍지라고 했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수도원장의 방에서 경전을 외우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문에서 '삐걱' 하는 소리가 들렸고, 밖에서 한 남자가 들어왔습니다. 노란 수염. 살구색 정장을 입고, 검은색 두꺼운 밑창의 부츠를 신은 그는 마치 상류층의 신처럼 보였다. 홍지스님이 그것을 보고 급히 일어나 “선가가 밤늦게 왔는데 환영하지 않습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손님이 말했습니다. “장로님, 저를 초대해 주십시오! 저는 용에게서 태어난 아홉 번째 왕자입니다. 동중국해의 왕, 장강 후궁! 나는 600년 동안 이 지역의 산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얼마 전 진시황이여. 산을 몰고 여덟 형제의 산지도자들을 다 몰아냈는데 그들은 감히 시황제와 싸울 엄두도 내지 못하였지만 이곳을 떠나자 모두가 나를 공격하여 내 산꼭대기를 탈취할 준비를 하려 하였느니라. 가까운 시일 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때가 되면 절에 있는 모든 승려들을 이끌고 금을 주고, 북을 치며 도와주어야 합니다. 싸울 것이다. 기억하고 나중에 보자!" 그렇게 말한 뒤 그는 황룡으로 변해 날아갔다.
홍지는 깜짝 놀라 눈을 떴고, 자신이 방금 꿈을 꾸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꿈에서 산신님이 하신 말씀이 아직도 또렷이 기억나는데 꿈인 줄 알고 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불을 끄고 아무 말도 없이 하룻밤을 쉬었다. 다음날 모든 것이 다시 괜찮아졌기 때문에 그는 더 이상 그 문제를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셋째날은 5월 5일이었고, 구룡산에는 바람도 없고 해도 없이 꽃이 피어 경치가 좋았다. 점심을 먹은 후 홍지스님은 산을 돌아 산을 내려가며 산 앞과 뒤를 걷다가 잠시 피곤함을 느끼며 두 손을 하늘로 치켜들고 하품을 하며 사찰로 돌아가려던 참이었습니다. 낮잠을 자다가 갑자기 하늘에서 강한 바람이 불고 사방에서 검은 구름이 몰려와 태양과 산을 한꺼번에 덮고 번쩍이는 번개와 우렁찬 천둥, 그리고 순식간에 폭우가 쏟아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홍지는 이 광경을 보고 바로 그 날이 떠올랐다. 꿈에서 산신님의 말씀을 듣고 정말 용이 산을 점령하러 오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 그는 서둘러 사찰로 달려가 향로와 장인들에게 산문에서 징과 북을 치라고 명령했다. 그는 사찰의 모든 승려들을 대웅전에 모아 일제히 부처님의 경전을 염불하고 북을 치게 했다. 잠시 후, 본당 오른편에 달린 청동종이 "댕! 댕! 댕!..."을 울렸다. 요란한 종소리가 울부짖는 폭풍과 비를 뒤덮고 언덕을 뒤흔들었다. 약 30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갑자기 하늘이 열리고 상서로운 구름이 먹구름을 걷어내고 장엄한 구룡산이 다시 따스한 황금빛 햇살을 받아 들였습니다.
그날 밤, 홍지 스님은 향을 피우고 조용히 앉아 천천히 명상에 빠졌습니다. 그는 눈을 가늘게 뜨고 산신보살이 다시 자신에게 오는 것을 보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정오가 되자 용의 무리가 산을 공격하러 왔는데, 나는 수적으로 열세였고 패배 직전이었다. 적시에 군중을 지도하고 황금북의 도움으로 나는 이제 두 사람의 패배를 승리로 바꿀 수 있었다. 선도하는 사악한 용들은 이싱산(Yixing Mountain)으로 갔고, 나머지 여섯 마리의 용들은 현으로 도망쳤습니다. 오늘은 감사 인사를 드리는 것 외에도, 제 여섯 형제들을 달래기 위해 현으로 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감정이 남아있습니다. 그들이 도시에서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매년 5월 5일에 우리는 운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황룡으로 변해 하늘로 날아올랐다.
홍지는 눈을 뜨고 꿈이 아님을 느꼈지만 감히 무시할 수 없었다. 다음날 아침 일찍 그는 서둘러 현성으로 가서 여섯 용의 흔적을 찾으며 구걸했다. 그는 군 앞에서 집 앞으로, 성 남쪽에서 성 북쪽으로 날마다 여름이 지나고 겨울이 되면서 거의 1년 동안 “용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사람들 사이에서 용이 창저우로 오는 여섯 가지 징후를 발견했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도시의 운계 강 양쪽 주민들은 자금을 모아 오색 용선을 만들었습니다. 동문 밖의 사람들 소식을 듣고 뒤처지지 않았고, 크고 작은 청룡선을 만들기 위해 자금을 모았고, 서문 사람들도 이 소식을 듣고 용선을 만들기 위해 자금을 모았습니다. 배, 북문 사람들은 흑룡선을 만들었다. 음력 5월 5일, 성 안팎에 6척의 용선이 굴강 한가운데 있는 백취 고대 페리에 일직선으로 늘어서 있었습니다.
구경꾼 중 누군가가 "6척의 용선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함께 노를 저어 비교해 보세요!"라고 외쳤고, 배에 탄 선원들 모두가 앞으로 달려가며 앞으로 노를 젓는 것은 전례가 없는 생동감 넘치는 일이었습니다. 이벤트!
이후 5월 5일에 용선을 저어 '서강도량'으로 가는 풍습이 창저우에 전해져 2000년 넘게 '육현'이라 불렸다. Dragon City", Changzhou는 "Dragon City"라는 별명도 붙었습니다.
[이 문단 편집] 류저우 용성
류저우 류저우는 진나라 계림현에 속하며 당진관 8년(634년)에 지금까지 명명되었다. 리장강처럼 맑고 옥대처럼 도시를 관통하는 류장강은 "강에 여덟 마리의 용이 보인다"고 하여 "용의 도시"라고 불린다.
다퉁 시대. 남조의 양(梁)나라 때, 남쪽의 마평현(桃平縣)은 현재의 류저우(劉州)시이다. 처음으로 "강에 팔룡(八龍)이 보였다"고 전해져 류장의 주수강(周守河)을 룽장(龍江)으로 개명하고 룽청현(龍成縣)을 세웠다. 그 은행은 현재 류저우(Liuzhou)의 류청현(Liucheng County)입니다. 당나라 정관시대(634년)에 마핑성 터가 현재의 류저우(劉州) 하북반도 중앙지역으로 옮겨져 류장강(劉江河)을 따라 건설되었기 때문에 '류저우(劉州)'라는 이름이 붙었다. 그 이후로 Liuzhou는 "Longcheng County"로 불렸고 Liu Zongyuan의시는 Liuzhou "Liuzhou"라고도 불리며 서로 배우고 Longcheng Liuzhou가 역사의 확고한 자리가되었습니다. 송나라 휘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류저우 현의 이름은 "용성"으로 계승되어 "송 왕조의 역사": "유주 용성 현"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조양 등의 지역을 용성(龍成)이라고 불렀을지는 모르지만, 조양시는 지리적으로 원래의 "화룡성", "용성현"이 아니기 때문에 역사를 인정하는 곳은 전혀 없습니다. 대중 He Wenxue는 Dragon City가 Liuzhou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문인과 시인들의 시도 원나라 진부(陳富)의 『유주도종』에 나오는 “진상현은 황량하고, 유용성은 괴롭다” 등이 그 증거인 것 같다. 류저우의 용 문화는 다양한 지명에 뚜렷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류저우에서 가장 번화한 상업 거리 중 하나는 '용성로(Longcheng Road)'입니다. 등, 용에 대한 류저우 사람들의 특별한 감정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지역 별명인 '드래곤 시티(Dragon City)'는 역사적 근거와 유래가 부족하고 세미콜론이 없는 유일한 별명입니다.
서한 원정 6년(기원전 111년)에 단중현이 성립되어 위린현에 속하게 되었고, 이것이 유주성 건설의 시작이 되었다.
오봉황 3년(서기 274년)에 계림현이 위림현에서 분리되어 탄중현이 계림현에 속하게 되었다.
진 태강 3년(282년)에 현 소재지가 되었다.
남제나라(서기 479~502년)에 치시현은 탄중현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양대동 6년(540년) 이후 단중 마평현 소재지가 되었다.
수나라 개황 11년(서기 591년)에 탄중현은 계림현으로 바뀌었고, 후에 마핑현으로 바뀌었다.
대예 원년(서기 605년)에 마평현은 계림에 속하였다.
대예 3년(서기 607년)에는 시안현에 속했다.
당 무덕 4년(서기 621년)에 마평현은 곤저우의 행정 소재지였으며, 이후 곤저우는 난쿤저우로 바뀌었다.
당천보 원년(742년)에 용성현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Qianyuan 원년 (758 AD)에 Longcheng 카운티는 Liuzhou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1994년 1월, 류저우시는 국무원에 의해 공식적으로 유명한 역사문화 도시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용의 도시 조양
조양은 서한 시대부터 현과 현이 세워진 역사 깊은 도시입니다. 비둘기 동굴의 고대 인류 유적에서 알 수 있듯이 10만 년 전 조양지에는 인류 조상이 번성했습니다. 경내에 있는 니우헬리앙 유적은 이미 5000년 전에 이곳에 국가의 원형을 갖춘 원시 문명사회가 존재했음을 증명합니다. 이 중요한 발견은 중화민족의 문명사를 1000년 이상 앞당겼습니다. 최근 몇 년간 조양에서 발견된 새화석은 국내외에서 폭넓은 주목을 받고 있다. 1억 3천만년 전에 발견된 대량의 새화석은 지금까지 세계의 생물학적 진화 연구의 공백을 메웠다는 사실을 입증한다. 세계의 새들은 중국 서부 요녕성 조양에 있습니다. 조양에는 뛰어난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산과 강, 땅에 산재해 있는 수백 개의 탑과 고대 사원이 있어 조양은 고대 문화의 심오한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조양의 역사와 문화는 랴오닝성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도 중요한 영향력과 독특한 장점을 갖고 있다. 수년에 걸쳐 고고학 작업이 진행되고 역사 문화 유산의 발굴 및 분류가 진행됨에 따라 사람들은 점차 조양 역사 문화의 중요한 가치를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랴오닝성 정부는 이곳을 유명한 역사문화 도시로 선포했습니다.
중국 문명의 발상지 중 하나
조양의 오랜 역사는 10만 년 전 구석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Kazuo County Shuiquan Township의 Daling River 유역에서 발견된 비둘기 동굴 고대 인류 유적지는 중국 북부에서 발견된 최초의 고대 인류 거주지입니다. 출토된 사람의 치아화석과 동물화석, 석기, 재층 등을 통해 당시 고대인류는 이미 수렵과 채집, 불을 이용한 음식 조리에 종사하며 원시적인 집단생활을 하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오늘날 건핑(建平)현에서 발견된 고대 인류의 윗팔 뼈와 상완골 화석은 4만~5만년 전 현생 인류와 신체적 특징이 유사한 원시 '신인류'가 조양(超陽) 땅에 나타났음을 가리킨다. 1979년에 발견된 Kazuo Dongshanzui 제단, Jianping과 Lingyuan의 교차점에 있는 Niuheliang Goddess Temple, Jishizhong의 Hongshan 문화 유적지에 따르면 조양 땅에 살고 있는 원시 인류는 오랜 발전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인류문명사회의 문턱에 들어섰고, 국가의 원형을 갖춘 원시문명사회가 출현했다. 지시묘군에서 출토된 옥돼룡을 필두로 한 수많은 정교한 채색 도자기와 옥으로 미루어 볼 때, 당시 사회는 이미 농업과 수공업의 분업, 생산 기술, 장인 정신, 미의식을 발전시켰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 상당히 문명화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조양에서 대규모의 홍산문화 제단, 사찰, 고분지가 발견된 것은 중화민족이 5000여년 전에 고대문명사회에 진입했음을 결정적으로 증명했으며 조양지역은 5000인의 발상지 중 하나가 되었다. - 중화민족 문명의 역사는 1000년 이상 앞당겨졌다.
중국 동북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 도시
역사 도시 조양의 발전과 위상은 정치, 경제, 문화 분야에서 독특한 역사적 우위를 나타냅니다. 유성(劉淸)은 조양(潮陽)시 남동쪽 외곽에 위치하며, 전국시대에 연(燕)이 성에 5개 군(縣)을 세웠는데, 유청은 요서현(遼西郡)에 속하였다. 한나라때 유청은 요서현의 서주가 되었고, 후에는 삼현 오환이 다스리는 중심지가 되었고, 조조는 한때 유성에게 오환북정을 명령한 것으로 보아 유성은 다음과 같다. 진(秦)나라와 한(秦)나라 시대에 동북지방의 중요한 도시가 되었다. 『금서』와 『십육국 춘추』 기록에 따르면, “진 선강 7년(서기 341년), 연왕 무용초가 양을 유성 북쪽, 서쪽으로 옮겼다. 소위 축복받은 땅인 용산의 Yu, Tang Zhu 등은 대규모를 건설하고 Dragon City를 건설하고 궁전과 조상 사원을 건설하고 Liucheng을 Longcheng 카운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강 8년(서기 342년) 무용조가 도읍을 계성에서 용성현(요녕성 조양)으로 옮겼다. 기록에 따르면 "진(晉) 옹화(永河) 원년(서기 345년) 여름 4월, 용산(龍山)에서 흑룡(黑龍)과 백룡(白龍)이 나타났는데, 기가 관리들을 거느리고 그들을 지켜보며 물러갔다. 200보가 넘는 용을 태라에게 제물로 바쳤다. 두 용은 만나서 서쪽으로 갔다. "모든 왕조의 황제들은 자신이 진짜 용제라고 주장했다. 용성에서 흑룡과 백룡의 모습은 이러했다. Murong Chao도 하늘의 명령을 받았다는 표시이므로 Longshan에 Longxiang 불교 사원을 짓고 새 궁전을 Helong Palace라고 명명했습니다. 동진 십육국 시대에 용성은 수백 년 동안 전연, 후연, 북연의 수도이자 동반 수도였습니다.
룽청 유적은 2003년 랴오닝성 문화유적고고연구소가 조양시 옛 도시 북거리와 주변 지역의 철거 및 재건축과 함께 고고학 탐사 및 발굴 작업을 실시하면서 발견됐다. 2003년 7월부터 2004년 12월까지 ***은 10,000제곱미터가 넘는 면적에 걸쳐 11개 장소를 발굴하여 북연 왕조의 도자기 항아리를 포함하여 16국 시대부터 청 왕조까지의 많은 중요한 유물을 공개했습니다. 중요한 유물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굴에서 가장 중요한 성과는 조양북로성문 유적지 발굴로, 이 성문 유적지는 남북을 향하고 있으며 건암왕조 때 완전히 버려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 원나라는 제1연, 후북연, 북위, 당, 요, 금원 등 6단계의 건설과 재건을 거쳤으며, 이는 1,00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삼연시대 성문은 조양시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으며, 출입구 구조가 잘 보존되어 있고 건축 양식도 독특하여 십육국 시대 북방 도시의 성문 형태를 연구하는 데에 물리적 자료를 제공한다. . 1600년 전 조양십육국 삼안용성남문 유적지는 베이징에서 "2004년 전국 10대 새로운 고고학 발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