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업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업계 인사로서, 나는 나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물론 기술적인 측면입니다. 한 영화 화면의 구도는 많은 부문이 함께 건설해야 한다. 첫째, 미술 선생님은 기존 장면을 신설하거나 재건하여 더 쉽게 촬영할 수 있게 하고, 화면 속의 정보를 더욱 통일하고 조화롭게 만들어야 한다. 물론 예술처리, 증색, 삭제 등도 있을 것이다. 당신이 보는 많은 실경은 실제 장면이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지은 것이다. 그런 다음 조명이 있습니다. 영화는 노출을 위해 배치된 간단한 백라이트부터 조형광까지 정확한 조명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논리는 생활 속에서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만, 정확한 통제와 예술 처리를 거친 것이다. 당신은 나에게 햇빛 아래 있는 위치를 물었습니까? 오, 엄마, 로케이션을 찍는 것은 시간 낭비예요. 자연주의 촬영 방식도 하루 중 가장 적합한 조명 환경 (예: 아침저녁으로) 을 택한다. 다른 하나는 제 전문 사진입니다. 구도의 시각 중심 선택에서 화면 속 색상 분포, 시각 습관에 맞는 필드 깊이 (이것이 중요하며, 필드 깊이가 너무 얕으면 결혼식 시럽이 되고, 필드 깊이가 너무 사실적이면 뉴스가 됨) 에 이르기까지 카메라 선택은 렌즈 이미징 스타일, 색상 복원의 정도, 초점 거리 (이것도 중요하다) 를 포함한다. 어떤 장면이 렌즈를 선택할 근거가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참조 렌즈이다. 일반적으로 광각 (12 이하) 과 장초점 (181 이상) 은 영화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는다. 사람의 눈 습관에 맞지 않으면 쉽게 점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수 효과 합성과 배색도 있습니다. 합성은 단지 작은 괴물을 추가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밤을 들어, 화면 속의 불완전함은 닦아낼 수 있고, 부족한 연기는 더할 수 있다. 게다가, 현재 디지털 카메라는 모두 로그 파일 또는 raw 형식 파일이며, 모두 회색이며, 후기에는 반드시 색을 조절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색채 배합은 일정한 비율의 빛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색깔의 대비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조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있는 어두운 색조의 검은색은 단순한 검은색이 아니며, 밝은 영역도 단순한 흰색이 아닙니다. 색조사는 밝은 영역, 어두운 영역, 중간톤의 다양한 색채 경향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어두운 부분은 빨강, 중간은 파랑, 강조 표시는 노랑, 사람의 피부색도 간단하게 연마되고 복잡하다. 나중에 노이즈를 줄이거나 다른 크기의 노이즈를 추가하여 입자감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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