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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녕현 봉황산 철광석 ()

광구는 강녕현 남 15km 봉황산 () 에 위치해 있다. 도로가 연결되어 있고, 철도 전용선 (18.6 km) 이 광구를 닝무철도 구웅역에 연결해 교통이 편리하다.

광구는 닝무 중생대 화산 단층 분지 북연, 방산 양효단 단열대 서북쪽에 위치해 있다. 광구 지층은 삼층계 주충촌조, 황마청조, 범가당조, 쥐라계 향산조, 제 3 계 적산그룹이다. 광구는 남서쪽으로 기울어진 반돔형 등받이 구조로, 그 핵심은 휘석 셈장암이다. 광석 몸체는 침입 암석과 주변 암석 사이의 접촉 영역의 내부 및 외부 영역에서 생산됩니다. 봉황산 (리리리산 장산 포함), 편단산, 우산, 손향산 5 개 광체, 봉황산 위주입니다. 광체는 층층이 되어 있고 맥상이 불규칙하다. 주 광체는 길이가 2700 미터, 최대 기울기 확장 1.050 미터, 가짜 두께 2-1.654,38+00 미터, 평균 28 미터입니다. 광물 구성은 주로 적철광, 가짜 적철광, 자석 광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다음은 경철광, 갈색철광, 황철광, 황동광이다. 광석은 입상 구조와 상감 구조, 촘촘한 덩어리, 느슨함, 줄무늬, 기본 자갈과 2 차 자갈 구조로, 기본 자갈 구조를 위주로 한다. 광석 품질이 보통이다. 보통 부광 품위 49.45%, 빈광 품위 34.52%, 평균 전철 43.77%, 황 0.2 14%, 인 0.475%, 오산화 바나듐 0.26% 입니다. 광상의 유전 유형은 화산 열수광상이다.

봉황산 철광은 금세기 초에 발견된 오래된 광산이다. 이 때문에 이 광산에 대한 조사 연구를 하는 중외 인사들은 많지만 유류 재료는 매우 적다.

중국 철광지 (스웨덴 딩그란 19 14) 에 따르면 청말 (1904) 한야평 직원들이 광산에 가서 광석을 검사한 결과

19 14 년, 장쑤 총재는 풍농상부 파원에게 이 광산을 상세히 조사해 달라고 요청했고, 종종 그랜드는 고문으로 초빙되어 10 으로 이 광산을 탐사하고 얕은 홈을 만들어 광석 수량이 4000 인 것으로 추산했다.

65438 부터 0920 까지 장쑤 성 정부는 장이갈매기 공업국장에게 이 계획의 세부 사항을 토론하라고 명령했다. 192 1 년 착공, 얕은 도랑 20 개, 골목 3 개. 유와 조여군은 이 일을 담당하고, 스웨덴인 앤더슨은 고문을 맡고 있다. 그들은 광석이 부드럽고 딱딱한 두 종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부근의 지상 이상 광석량은 430 만 톤이라고 추정한다.

193 1 년, 감사합니다, 손건초, 신중을 기하기 위해, 위의 200 만 톤만이 믿을 만한 수량으로 여겨진다. ". 이번에 공사 탐사를 하지 않고 샘플링 테스트만 한 결과' 장강 하류 철광 기록' (지질전문보 13 호) 에 편입됐다.

기간 1936, 주정호, 원건기 등. 광구에 가서 남경과 강녕현 지질을 조사하는데, 주로 암광 샘플을 채집하여 광상의 원인을 연구한다. 그들은 이 광상이' 중저온 열수광상' 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난징 강녕현 지질보고' 의 저자로 1948 까지 중앙대학교 지질과에서 출판되지 않았다. 앞서 원건지는' 지질평론' 제 3 권 3 호에서' 난징 교외의 봉황산 철광 지질원인' 이라는 글을 게재해 1938 에 발표했다. 주정호, 원건기 등은 봉황산 철광량이 240 만 톤이라고 추정한다.

항일전쟁 기간 동안 일본인 송전 거북 3, 호전강프, 동중수부, 게나, 차차 모두 광산을 참관한 적이 있다. 이 가운데 화중조사기관연합회 광업분회 20 반 반장, 상해시 자연과학연구원 동중수웅이 1940 광구에서 지구 물리학, 자기법 조사를 실시하여 두 건의 조사보고서와1:2000-1을 작성했다 봉황산 철광 주광체는 일을 통해 자기이상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휴산 남부, 우산 서파 중부와 남서부, 편단산 북파 중부와 장효산 북부 평지에서 자기이상을 발견했다. 다른 일본인들의 조사는 매우 우습다.

8 월 1955 일부터 2 월 1956 일까지 야금부 지질국 화동지국 사전 조사팀이 오주걸, 진사송을 광구에 파견하여 봉황산 철광주 광체에 대한 탐사와 지질조사를 실시했는데, 그 중 탐사구1/

1956 년 3 월 야금부 화동지질국 807 팀 지질기술책임자 림은 앞서 언급한 사전 조사팀이 제출한 탐사 설계서에 따라 주광체 심부 탐사 작업을 주관했다. 코어 드릴링 2554 1 미터, 얕은 구멍 드릴링 586 미터, 수문 드릴링 853 미터, 탐사 12704 입방미터, 탐사 우물 286 미터. 봉황산 철광 지질 탐사 최종 보고서는 9 월 제출, 1959, 광석 매장량 3 162 만톤, 장기 매장량 5 150 만톤을 이용할 수 있다. 1960 년 2 월 장쑤 성 광산매장량위원회가 승인한 가용 매장량은 2928 만 톤, 장기 매장량은 627 만 톤이다. 제출 된 관련 오산화 바나듐 매장량은 22 300 톤이지만, 발생 상태가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탐사 과정에서 임, 장재은 등 지질학자들은 봉황산 철광주 광체가 지하 심부에서 북부의 장산광체와 남서부의 광체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심부 시추를 거쳐 편단산 광체와 우산 광체가 발견되었다. 또 적산조 홍층과 암반의 불일치면에서 자갈광석이 함유된 부광들이 발견됐다. 그 산상은 암체의 고대 침식면의 기복에 따라 변해 봉황산 철광이 적산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봉황산 철광은 일본 화중광업주식회사 봉황산 사무소가 1940 과 65438+2 월에 정식으로 채굴했다. 해발 2 1 m 과 49 m 에서는 맥과 순맥 터널 총장이 1 km 가까이 있어 탐사와 채광에 쓰인다. 1945 까지, * * 약 95 만 톤의 광석을 채굴하여 모두 일본으로 운반했다. 1957 년 4 월, 산둥 광산야청은 1956 년 말 807 팀이 제출한 봉황산 철광 지질 탐사 중기 보고서에 따라 봉황산 철광 신설 공사의 예비 설계 설명을 제출하여 광산 기틀을 진행했다. 같은 해 7 월에 이 광산은 정식으로 생산되었다. 1958 년 4 월부터 노천 채굴이 다른 광산으로 확장되었다. 편단산, 우산, 휴산 광산은 그해 3 분기에 채굴됐고, 장산은 4 분기에 채굴됐고, 리려산은 1 분기에 채굴한 1959 입니다. 1973 봉황산 철광은 지하 채굴을 시작했고, 1977 년 5 월 노천 채굴이 끝나고 지하 채굴로 전면 전입했다.

1957 년 7 월부터 1985 년 6 월까지 28 년 동안 봉황산 철광원광 109 1 만톤은 국가 철강공업의 발전을 위해 만들어졌다 광구의 소재지는 농촌에서 광산을 주체로 하는 광업도시로 바뀌었다. 1986 이후 이 광산은 여러 가지 이유로 경제효과가 좋지 않아 1992 년 4 월 강녕현 장릉철광 (향진 광산) 에 넘겨졌다.

上篇: 예술생이 졸업한 후의 몇 가지 선택은 하지만, 일정한 역사적 단계에서 예술현상의 과열은 한 사회에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올해 예술생 전체의 취업 상황은 예년에 비해 스트레스가 많은 것 같으며, 이는 오늘날 큰불을 신청한 예술대학에 안정제를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사람들은 사회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예술에 종사해야 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미술생은 이미 범람할 정도에 이르렀습니까? 현재 예술생의 취업 경쟁 강도가 크게 증가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오늘날 사회예술생의 상대적 포화를 보여준다. 학교에 대한 책임, 예술에 대한 책임, 우리 모든 예술생의 미래에 대한 책임을 지는 태도에 따라, 그 광적인 예술대학들은 등록 확대의 발걸음을 멈출 수 있을지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우리의 예술생들이 앞으로 계속 범람할 수 있든 없든 간에, 우리가 지금 절박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예술대학에 진학하여 예술의 신성한 전당을 추구하는 사람들, 미래가 어디에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들의 생활에서 가장 합리적인 체류 방식은 무엇입니까? 많은 예술대학의 지도자, 선생님, 학생, 그리고 연예 생활을 시작한 유명 예술가들과 많은 교류를 한 후, 나는 졸업을 앞둔 예술생에게 앞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의 미래는 비교적 유리할 수 있습니다. 1. 유명인이 되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쓸데없는 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예술생에게 유명인이 되는 것은 상업시대 대다수 예술생의 최고 이상이어야 한다. 일부 예술생들은 졸업 후 직접 유명해졌고, 현재 연예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인사들도 대부분 예술대학을 졸업했지만, 예술대학이 나온 후 유명해진 사람들의 비율이 너무 작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하고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비현실적일 수 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지나치게 강한 전문적인 자질뿐만 아니라 하늘, 지리, 사람, 그리고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유명인이 예술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가장 불가능한 선택이다. 만약 네가 이 길을 견지한다면, 너는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너의 미래는 두 가지 길밖에 없다. 하나는 천국으로 통하는 것이고, 하나는 지옥으로 통하는 것이다. 지옥으로 가는 사람의 수가 천국으로 가는 사람의 수보다 훨씬 많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당신이 천국에 도착하더라도, 당신의 마음이 악마에게 그렇게 무섭게 변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유학을 선생님으로 삼다: 대학을 갓 졸업한 예술생에게 졸업 후 직접 유학을 할 수 있다면 개인직업발전과 경제수입의 관점에서 가장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예술적 꿈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현재의 사회 발전에 따르면, 나는 개인적으로 대학 발전에 머물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예술대학의 관련 서류로 볼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학을 하고 석사를 공부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3. 대학원 시험: 대학원 시험은 예술학생들이 예술대학에 남아서 선생님이 되는 절호의 문턱이지만, 실제로 예술생들이 국내에서 대학원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지는 의심할 만하다. 국내에서 대학원을 다니는 데 3 년 만에 졸업장을 바꿀 수 있어 더 많은 취업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얘기다. 예술생, 특히 고교에 가서 선생님이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독서가 최선의 선택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렇다. 4. 출국 심학: 많은 예술생들이 출국하여 심학을 한 후 기쁜 성적을 거두었는데, 예를 들면 피아노 마스터 랑랑, 그러나 많은 전공들은 출국하여 심학을 할 공간이 없다. 예를 들면 민족 성악과 같다. 따라서 우리 예술생들은 출국 여부를 고려할 때 반드시 출국 후의 전공과 당신의 원래 전공과의 관계를 분명히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국내에서 대학원을 공부하는 것이 좋지만, 목표가 있는 해외 유학을 할 수 있는 예술생들에게는 과감하게 나가도록 독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예술생을 졸업한 후의 생활상황은 대체로 내가 본 것은 사람들이 생각했던 것만큼 좋지 않았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의 조건도 좋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나는 예술을 배우고 배우려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너의 예술인생을 분명히 계획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그렇지 않으면 포기할 수 없지만 고통스러운 직업에 착수하지 마라! 下篇: 낙양시 jianxi 지구 예술 사진 센터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