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기획 이사; 전자 음악 제작 바 관리 < P > 우리 학교는 2111 년부터 문화산업 관리 전공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올해도 이 전공이 설립된 지 3 년째다. 문화산업관리 (음악) 전공 학생으로서 음악, 성악, 시창귀, 피아노, 합창, 지휘자 등 음악에 대한 공부가 비교적 많다. 관리자로서, 당신은 관리 대상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학교에서 이러한 전문 과정을 개설한 이유입니다. 문화산업관리 (음악) 라는 신흥 전공의 취업 방향은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논의할 수 있다. 우선 관리 방향에서 기획 이사와 바 관리의 두 가지 측면이 있을 수 있다. 이어 음악 방향, 전자음악 제작 방향은 문화산업관리학과 졸업생들에게 더 적합한 것 같다. < P > 첫째, 문화산업관리의 개념 < P > 문화산업관리, 관리학과는 2114 년에 설립되었다. 문화관리전공은 국가 문화산업의 빠른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설립된 전공이다. 일반 문과 예술류로 나누어 관리학이나 예술학 학위를 수여하는데, 현재 우리나라 문화산업 인재가 부족하고 문화관리전공 발전 잠재력이 크다. 음악관은 튜브의 또 다른 세분화이다. 음악 관리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음악 미디어 방향에 중점을 두고, 일반 관리 이론과 업종을 결합하여 관리를 더욱 목표로 하고, 업계 관리 수준을 높인다.
2. 문화산업관리의 취업 방향
1. 기획감독의 방향
기획감독은 공연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공연의 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리허설 초반에 기획감독은 감독의 계획에 익숙해야 하고, 감독과 구체적인 안배를 연구하고, 각 미술부문의 업무를 주도하며, 계획의 시행을 보장해야 한다. 뮤지컬이나 뮤지컬이라면 기획감독이라는 직위가 음악 방향에 더 적합한 문화산업관리전문인력은 대본을 잘 이해하고 배우가 캐릭터를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과학적인 관리팀의 다른 부문도 할 수 있다. 비록 일부 극단의 기획과 감독 업무는 감독이 감독한다. 그러나 무대 관리 업무가 과중하여 각 부서의 업무를 지배할 책임이 있다. 예를 들어 구체적인 예산, 세트, 소품, 의류, 조명 등 각 부서의 업무를 감독한다. 리허설 일정 기한에 따라 제작 임무를 완수하다. 이런 관점에서 스테이지 관리는 매우 중요하며 대체할 수 없다. 감독이 연극을 상연하고 생명을 준다면 기획감독은 옆에서 그를 바라보며 공연을 계속하려고 노력한다. 연극이 개막 공연을 앞두고 극단이 이미 감독에서 기획으로 넘어갔기 때문에 예술감상력이 있는 계획이 더 유리해 보인다고 할 수 있다.
2. 미래 취업을 위한 전자음악 제작
전자음악은 넓은 의미로 전자장비를 이용해 만든 음악에 속할 수 있다. 모든 전자 합성기, 효과 장치, 컴퓨터 음악 소프트웨어, 드럼 등. 악기? 생성된 전자 소리를 합리적으로 전자 음악이라고 부를 수 있다. 중국에 있어서, 전자음악은 일종의 새로운 음악 형식이다. 국내에도 샹원지에 같은 훌륭한 전자뮤지션이 있지만, 초음 초음 같은 전자음악 제작팀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 팀은 야마하 (Yamaha) 에 소속되어 있으며 주로 음성 합성 소프트웨어 개발과 2 차원 가상 캐릭터의 이미지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목소리를 음성 합성 소프트웨어를 통해 2 차원 가상 캐릭터의 노랫소리와 일치시켰다. 국내에는 아직 이런 제작팀이 없지만 외국에서는 초음 초음 가문을 내놓은 야마하가 이미 만발했다. 2111 건의 사건이 불려졌나요? 초음 초음? 3D 동영상 콘서트에서 2511 장의 콘서트 입장권이 순식간에 매진돼 3 만 명이 넘는 팬들이 콘서트 당일 밤 유료 인터넷을 통해 관람했다. 물론, 초음 초음 가문과 같은 제작팀을 그대로 옮기는 것은 아니지만, 초음 초음 가문과 같은 상업 마케팅 모델은 음악 관리 전공 학생들의 미래 취업 방향에 영감을 줄 수 있다. 오늘날 인터넷은 이미 젊은이들의 주류 매체가 되었다. 네티즌의 이 신흥력을 잘 활용하는 것은 결국 우리의 미래의 큰 방향이 될 것이다.
3. 바 관리 < P > 바에는 거의 매일 상업 공연이 있다. 음악 관리는 기획자로 가입할 수 있는데, 앞서 언급한 기획감독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바 경영진이 기획감독만큼 심각하지 않다는 점이다. 바 경영진은 자신의 술집의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취업 방향은 문화관리학과 졸업생의 문화배경과 지식비축에 대한 요구가 높다. 상당한 음악적 소양을 지닌 문화산업관리학과 졸업생들은 바 업계에 새로운 피를 주입하고, 술집 공연에 대한 저속한 인상을 없애고, 술집의 문화유산을 진정으로 높일 것이다. 술집 운영을 문화 차원으로 끌어올리다. 사실 바 관리뿐 아니라 문화관리학과 졸업생의 취업 범위도 KTV 관리, 결혼식 계획 등으로 확대될 수 있다.
셋. 결론 < P > 음악 방향의 문화산업 관리 미래 취업 전망은 낙관적이다. 그러나 취업방향에 따라 학생의 능력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예를 들어, 기획 감독관은 구직 학생의 관리 계획 능력과 인간관계 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다. 전자음악 제작은 학생들의 음악 전공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바 KTV 관리는 학생들의 문화적 소양과 관리 능력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학생들은 자신의 미래의 취업길을 잘 계획하고, 자신의 취향과 자신의 상황에 따라 미래의 취업 방향을 선택해야 하며, 이 편안한 대학 4 년 생활에 멍하니 있으면 안 된다. 미래의 취업 방향은 많지만 취업난은 보편적인 상황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참고 자료:
[1] 로렌스? 스턴. 무대 관리. 베이징 대학 출판사, 2119.
[2] 링 하오 잉. "미디어 관리". 중국 라디오 및 텔레비전 출판사,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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