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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꽃꽂이의 세 가지 원칙

동양의 꽃꽂이는 직립, 기울기, 편평화, 거꾸로 (늘어짐), 타일링 (부동) 및 최종 (자유형) 의 6 가지 기본 모드로 나뉩니다. 다음은 동방 꽃꽂이의 세 가지 원칙으로,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동양꽃꽂이의 세 가지 원칙

환경과 사물의 조화: 즉 꽃꽂이 작품과 환경 조건의 조화를 요구한다. 꽃꽂이 작품은 대부분 실내에 배치되어 있어 실내 조명, 가구 색상, 배경색, 공간 크기, 감상대상, 꽃꽂이 목적 등이 있다. 꽃꽂이 자체의 색채와 구도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꽃꽂이를 애도하는 경우 꽃은 간단하고 담백해야 하며, 기념자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적합한 품종을 선택해야 한다. 점잖고 단정해야지, 꽃꽂이로 풀을 건드리지 마라. 반면 대명절의 꽃꽂이는 가볍고 활발한 것을 위주로 빨간색을 꽂을 수 있다. 보통 장식과 감상에 쓰이는 꽃꽂이는 참신한 방식으로 삽입될 수 있고, 예술혁신이 있는 작품이 우선이다.

색채 조화: 꽃꽂이에 사용되는 꽃 사이의 색채 조화를 요구하는 것이다. 선명한 대비와 조화로운 통일이 있어야 한다. 꽃꽂이의 색채 배합방식은 다양하다. 어떤 것은 1 위색이고, 어떤 것은 다른 것을 보색으로 하여 주색을 장식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어떤 두 가지 색은 두 부분으로 나뉘고, 어떤 것은 몇 가지가 결합되어 있다. 모든 색상은 별과 같지만 전체적으로 새로운 색상 비전을 형성합니다. 꽃꽂이 재료의 배색은 꽃꽂이의 형식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동양꽃꽂이의 전체적인 색채 효과는' 야' 이고, 서양꽃꽂이는' 번잡' 이다.

완벽한 구도: 구도는 꽃꽂이의 성패를 크게 결정한다. 특히 동양의 꽃꽂이는 가지와 잎의 배열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중심이 안정되고, 가지가 두드러지고, 리듬감이 있어야 한다. 서양식 꽃꽂이는 균형을 중시하고, 요점을 안정시키며, 사방에서 보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꽃꽂이 패턴으로는 수직, 사변형, 산형, L 형, 타원형, 횡형, 산발적, 삼각형, 눈썹, 링 등이 있습니다.

동양의 꽃꽂이 구도의 표현

대칭 및 비대칭 구도: 대칭 구도는 좌우 구조가 같고, 더 대칭적이며, 서구 꽃꽂이에서 비교적 흔하다. 이 작문은 무겁고 엄숙하다. 비대칭 구도는 좌우 구조의 차이가 매우 커서 동방 꽃꽂이에서 비교적 흔하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농도와 방사선 구도: 농도 구도는 조형에 쌓여 있고, 전체 구조가 수렴되어 차분하고 무거워 보인다. 방사선 구도는 중심을 핵심으로 하고, 선은 사방을 향해 방사되고, 창력이 강하여 느긋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방사선, 방사선, 방사선, 방사선, 방사선, 방사선)

독립 반복 구도: 독립 구도는 단일 가지나 단엽을 위주로 하고, 다른 작은 가지가 두드러지고, 기민하고 아름답다. 대략 같은 가지와 잎이 나란히 있거나 겹쳐진 몇 개의 반복 구도로 리듬감이 풍부하다.

꽃꽂이의 다섯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재 손질: 꽃꽂이를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꽃을 고르고 미리 머릿속에 구도를 만들어 간단하게 다듬으면 됩니다.

2. 용기 준비: 꽃꽂이 용기 준비, 미리 청소.

3. 물을 고정한다: 가는 철사를 준비하고 병 입구를 테이프로 그리드 모양으로 붙이고 물을 붓는다.

4. 꽃꽂이: 먼저 주재를 꽂은 다음 화초를 꽂고 높이와 순서를 조정합니다.

5. 꽃재손질: 꽃꽂이 후 적당히 다듬어 좋아하는 모양으로 조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