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의 대련은 1: 진나라 당나라의 노래다. 요점: 오늘 사람들은 고대인처럼 보입니다. < P > 1 부: 오늘날 사람들은 옛사람을 꾸미고 인정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한다. 두 번째 부분: 과거에는 일이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1 부: 중생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제멋대로인가? 결론: 생활 경험의 모델은 누구입니까? < P > 1 부: 깃털의 아름다움을 보면 농촌의 모든 사람에게 좋다. 요점: 현가를 듣는 소리는 일종의 즐거움이다.
1 부: 더미 울음의 진면목; 2 부: 신곡 중의 낡은 옷.
제 1 부: 이야기 재방송; 두 번째 부분: 슬픔과 슬픔을 통해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상련: 청풍이 푸른 대나무를 불다. 한 마디: 청운은 주현에 들어간다. < P > 상련: 백화제방, 백가쟁명의 방침을 관철하고 현실 생활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두 번째 부분: 문예 창작의 열정을 번영시키고 당대 영웅을 노래하다. < P > 1 부: 관람자는 웃지 않고, 희로애락은 확실히 인생의 진실한 묘사이다. 2 부: 연기자의 치정, 기쁨, 분노는 예술상의 허위일 뿐이다.
1 부: 관두가 용맹하고 다채롭지 않을까요? 요점: 삼원과 진위 문장 좀 보세요. < P > 무대에서 대련이 2: 네가 총을 쏘면 나는 화를 내지 않는다. 한 마디: 차에 타, 당장 가라, 하지만 너는 반드시 가야 한다.
1 부: 3 월 3 월 세계 일주.
2 부: 6 ~ 7 명이 1 만 명의 선생님을 만날 것이다.
1 부: 과거와 현재에 대해 할 말이 있나요?
2 부: 누가 무술가를 설치하고 있는 것 같습니까?
1 부: 예,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한마디: 진짜와 가짜가 진짜다. < P > 1 부: 날 봐, 난 내가 아니야, 날 봐, 나도 내가 아니야.
밑줄: 누가 누구를 가장했는지, 누가 누구를 가장했는지.
1 부: 노래는 노래이고 노래는 인간미가 넘친다. 노래가 많을수록 좋다. < P > 최종선: 그 연극을 연기하고, 물리학을 연기하며, 점점 더 현실화되고 있다. < P > 1 부: 동서양의 왕공들이 재재재가인을 데리고 마음대로 움직인다고 합니다.
2 부: 당신은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입니다.
1 부: 인정이 정말 멋져서 눈썹을 뿌리치고 할 수 있어요. < P > 한마디: 이전의 물건은 모두 거짓이고, 가장한 것으로, 땅만 깔본다. < P > 1 부: 인정은 정말 핍박하고, 뻔뻔하게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 P > 2 부: 이 세상은 원래 위선게임이니까 착실하게 바라보시길 권합니다. < P > 1 부: 보이지 않으면 들어보세요. 왜 굳이 마음을 비우고, 최선을 다해 앞을 벗어나야 하는가? < P > 하련: 오랫동안 높이 올라서는 안 되고, 잠시 우쭐대지 말고 나서서 후세를 덮어서는 안 된다.
1 부: 현장에 윤리가 있다. 진짜란 무엇이고 거짓이란 무엇인가? < P > 한마디: 여기에 신이 있고, 권고와 벌은 자연스럽다.
1 부: 선악은 보답이 있고, 더 이상 과거가 없다.
한 마디: 명리를 위해서는 항상 끝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1 부: 회의장 전체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람들이어서 수수방관하고 관람한다. 오페라를 보러 가는 것보다 한 번 공연하는 것이 낫다.
결론은 모든 것이 끝나야한다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무대에 오르는 것이 물러나는 것보다 쉽다. < P > 1 부: 무대에서 노래하고, 무대 아래에서 연극을 보는 것은 모두 연극이다. < P > 최종선: 막전 사람, 막후 바보, 두 사람을 볼 수 있다.
무대 3 위: 그윽한 꿈이 후세 사람들을 계몽시킨다. < P > 2 부: 신성가의 고대 의상 < P > 1 부: 풍자 문장 우아하고 조용한 < P > 밑줄: 감동적인 느낌은 < P > 1 부: 대중을 기쁘게 할 수 있고 대중을 화나게 할 수 있다.
2 부: 노래에도 눈물도 있고 그리움도 있다.
1 부: 왜 고대와 현대인들이 만나지 않는가? < P > 결론은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이렇게 봐야 한다는 것이다.
1 부: 과거의 코사지 언급.
2 부: 내일 저녁 휴식할 때 일찍 오세요.
1 부: 일부러 냉장하다.
2 부: 자기소개와 게임 문장
1 부: 어느 봄날 천년의 꿈을 깨웠다.
2 부: 두 얼굴은 충성과 애정을 해석합니다.
1 부: 무대 위 6 ~ 7 명, 백만 병사. 한 문장: 나가서 서너 걸음으로 세계를 돌다.
1 부: 예, 아니요, 사실입니다.
최종선: 진이, 한이, 현대가 될 것이다.
1 부: 동서한, 남북송, 시험 준비하는 사람들. < P > 2 부: 산해경, 수호전, 고금의 경이로움. < P > 1 부: 고곡은 총명하지만 그날 그는 공진을 불쌍히 여겼다.
2 부: 저는 대영웅이며 조창을 욕합니다.
제 1 부: 하늘이 장안 가까이에 있고 봉황이 날아간다. 한 마디: 낭만은 영원하다. 구리철판을 덮고 강동에서 크다. < P > 1 부: 거짓의 원인이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밑줄: 오늘 상황을 보세요. 있을 수도 있어요. < P > 1 부: 모든 지식은 욕설, 웃음, 울음에서 나온다.
2 부: 희비가 인간 지선의 정으로 돌아온다. < P > 1 부: 가짜 웃음과 가짜 울음의 진면목 < P > 2 부: 신가무의 낡은 옷 < P > 1 부: 세계 관람석 이해 < P > 최종선: 오늘날 사람들이 고대인을 보는 것을 모른다. < P > 1 부: 시청각 음악으로 인물 묘사 < P > 밑줄: 고금 문장 쓰기 < P > 1 부: 이 노래는 하늘에만 존재해야 한다.
결론은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1 부: 그것은 예나 지금이나 꼭 거쳐야 할 길이다. 한 문장: 옅은 화장과 진한 거품이 항상 적당하다 < P > 1 부: 죽은 사람은 가본 적이 없다.
밑줄: 과거는 여전히 오늘입니다.
제 1 부: 음은 법과 법의 정도입니다.
2 부: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용모가 필요하다.
1 부: 노래 부르고 눈 띄워.
밑줄: 멋진 춤과 흩어진 샤홍
1 부: 무대의 작은 세계
밑줄: 천지의 무대
1 부: 고금의 진악부
밑줄: 천지대리가든
1 부 < P > 최종선: 팽도현 반쇼 강 < P > 1 부: 상상을 통해 사실을 지적하다. < P > 한마디: 고대인들이 오늘 < P > 4 단계의 대련이 허무하고 풍부하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결혼식 촛불 가짜 커플 < P > 은 예나 지금이나 그렇다. 두꺼운 옷을 입고 이야기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피닉스 튜브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예상이 달에 대해 이야기하다.
구경꾼은 누구입니까? 나도 한 번 연극을 한다.
진 왕조 옷 당나라 음악; 오늘 사람들은 고대인처럼 보인다.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진짜 가짜가 진짜야.
무대 옆에 거울이 걸려 있다. 그윽한 꿈의 옷이 후세 사람들을 계몽시켰다.
예로부터 보지 못했다. 역대 국왕은 이때부터 알고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현대가 될 것이다. 그래, 그래, 그래, 진짜야.
심장 싸움은 공식 드라마와 같습니다. 사슴을 쫓고 사자를 포효하는 것은 세계 무대와 같다. < P > 깃털의 아름다움을 보면 나라의 모든 사람에게 좋다. 현자도 현가의 소리를 기꺼이 듣는다.
6 례는 순식간에 이뤄진 것이 아니다. 오경을 읽지 않고 제일이다.
이해가 안 돼, 소리 내지 마, 앞사람에게 물어봐; 일어설 수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공간을 남겨야 한다.
반 고흐가 극장에 먼저 도착하는 것보다 오페라를 보러 가는 것이 낫다. 무대에 오르기 전에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하고, 때로는 물러나기도 한다.
한 번만 행동해야 세상을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자해서 생각해 보는 사람이 거의 없다. < P > 너도 나를 밀치고 기하학을 여기에 비집고 있다. 좋고 나쁨을 보고, 모두가 언제 물러나는지 보자. < P > 백화제방, 백가쟁명의 방침을 관철하고 현실 생활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다. 문예 창작이 번영하고 당대 영웅의 열정 < P > 야오순생 당무단환문 고대와 현대에는 많은 역할을 해본 적이 없다. 태양, 달, 조명, 구름, 오색바람, 천둥 소리, 드럼, 하늘과 땅 사이의 크고 작은 무대 < P > 대중 연극에서 대만의 풍경이 가장 즐겁고 평생 동안 진정한 능력을 발휘했다. 밤이 오기 전에 개울 전야의 경치가 천고의 기경으로 묘사되었다. < P > 만약 네가 볼 수 없다면, 우리 듣자. 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 좀 더 오래 서 있을 수 있어, 잠시 다투지 말고 나서서 후인들을 감싸줄 수 있어. 무대 5 련: 천년문화성세 전승. < P > 최종선: 순수한 바람, 부드러운 풍습, 영원한 행복의 유산 < P > 가로비판: 고운엄예 < P > 1 부: 하양춘에 눈부신 꽃이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 P > 2 부: 절회를 서두르고 교통이 바쁘고 길하다.
제 1 부: 번화한 풍광은 밀레니엄 문화를 전파한다. < P > 최종선: 순수한 바람, 부드러운 풍습, 영원한 행복의 유산 < P > 제 1 부: 묘회가 썰물 같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모두가 조화를 이룬다. < P > 제 2 부: 성세는 꽃과 새와 같고, 백성은 국부민강을 누린다. < P > 1 부: 용년 왕가면 묘회는 용마 정신을 보여준다. < P > 2 부: 전성기 여와묘, 상서로운 분위기가 가득하다. < P > 1 부: 묘회는 농민의 풍요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 P > 라는 말: 시장은 농촌 개혁의 청사진을 강조한다.
상련: 또 양회 폐막으로 봄물결이 일고 있다. 나는 사람들이 시골에서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 P > 2 부: 시골이 고대를 만나 유명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무대 매력을 뽐냈다. < P > 1 부: 이것은 단지 봄바람일 뿐, 사람들은 기쁘고 즐겁다. < P > 2 부: 시골이 고대 사회를 만나 명각이 모여 시대의 새로운 악장을 연주한다. < P > 제 1 부: 고향 묘회 나그네들이 기부를 해서 연극을 한다. < P > 최종선: 친지들이 모이고, 장로가 만나고, 오디 () 가 수심 () 보다 낫다. < P > 상련: 문화노주재림의 부로, 마을 경축. < P > 최종선: 무조화풍, 새로운 형세, 경제, 창극, 유랑아동, 근면 < P > 1 부: 옥교 경작읽기, 충후전세,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한 방울씩 저축한다. < P > 결론은 상업, 공업, 정부가 국가, 마을, 향진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이다. < P > 수평비평: 강한 고향 정서 < P > 1 부: 리만 삼춘, 번화한 꽃이 금빛 같고,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기쁨이 넘친다. < P > 2 부: 항영묘회, 성세, 부민, 민가, 물과 웃음, 각종 풍속.
무대의 대련6: 자연화면
한마디: 양춘의 노래
1 부: 고금의 진악부
최종선: 천지대리가든
1 부: 생생한 거울
2 부 < P > 최종선: 멋진 춤과 흩어진 하홍 < P > 1 부: 무대의 작은 세계 < P > 최종선: 천지의 무대 < P > 1 부: 옥옥집은 반나절에 노래를 시작한다. < P > 최종선: 팽도현 반쇼 강 < P > 1 부: 상상을 통해 사실을 지적하다. < P > 한 마디: 고대인들이 오늘 사람들에게 < P > 1 부: 모든 지식은 욕설, 웃음, 울음에서 비롯된다.
2 부: 희비가 인간 지선의 정으로 돌아온다. < P > 1 부: 가짜 웃음과 가짜 울음의 진면목 < P > 2 부: 신가무의 낡은 옷 < P > 1 부: 세계 관람석 이해 < P > 최종선: 오늘날 사람들이 고대인을 보는 것을 모른다. < P > 1 부: 시청각 음악으로 인물 묘사 < P > 밑줄: 고금 문장 쓰기 < P > 1 부: 이 노래는 하늘에만 존재해야 한다.
결론은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1 부: 그것은 예나 지금이나 꼭 거쳐야 할 길이다. 한 문장: 옅은 화장과 진한 거품이 항상 적당하다 < P > 1 부: 죽은 사람은 가본 적이 없다.
밑줄: 과거는 여전히 오늘입니다.
제 1 부: 음은 법과 법의 정도입니다.
2 부: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용모가 필요하다. < P > 1 부: 그윽한 꿈의 옷차림이 후세 < P > 2 부: 신성가 속 고대 의상 < P > 1 부: 풍자 문장 우아하고 조용해야 한다 < P > 밑줄: 감동적인 느낌은 < P > 1 부: 대중을 즐겁게 할 수 있고 대중을 즐겁게 할 수 있다
2 부: 노래에도 눈물도 있고 그리움도 있다.
1 부: 왜 고대와 현대인들이 만나지 않는가? < P > 결론은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이렇게 봐야 한다는 것이다.
1 부: 과거의 코사지 언급.
2 부: 내일 저녁 휴식할 때 일찍 오세요.
1 부: 일부러 냉장하다.
2 부: 자기소개와 게임 문장
1 부: 어느 봄날 천년의 꿈을 깨웠다.
2 부: 두 얼굴은 충성과 애정을 해석합니다.
1 부: 무대 위 6 ~ 7 명, 백만 병사. 한 문장: 나가서 서너 걸음으로 세계를 돌다.
1 부: 예, 아니요, 사실입니다.
최종선: 진이, 한이, 현대가 될 것이다. < P > 1 부: 온성무론이 1 위를 차지한 서복귀 < P > 최종선: 한 남자가 결혼했고 한 여자가 결혼 촛불을 들고 가짜 부부 한 쌍을 들고 있다.
1 부: 국가, 가족, 세계에는 공간이 별로 없다.
한 문장: 일반인은 부장이 될 관원이다.
1 부: 문예 공연은 선악을 말하고 보수를 받는다. < P > 2 부: 오래된 가창극의 길은 지금은 분명하고, 충변간 < P > 1 부: 현재의 애환을 잘 연기하고, 부자는 과거와 무관하다. < P > 한 마디: 극장에는 종종 유양에 대한 평가가 엇갈린다. < P > 1 부: 문제가 생겼을 때 많은 사람들이 안에 있었다.
밑줄: 무대에 나타나면 발길질을 당할 겁니다. 세계의 대중은 무엇입니까?
1 부: 동서한, 남북송, 시험 준비하는 사람들. < P > 2 부: 산해경, 수호전, 고금의 경이로움. < P > 1 부: 너도 나를 밀치고, 여기서 며칠 동안 밀치고, 굳건히 서라. < P > 한마디: 좋든 나쁘든, 모든 사람이 끝까지 갈 때. < P > 1 부: 유춘설서는 언제 눈송이가 한 알인지 안다.
2 부: 묘법의 절정인 만중생만불.
1 부: 실제로 보지 않으면 소리를 내지 마세요. 앞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사람? < P > 밑줄: 만약 네가 가만히 서 있을 수 있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공간을 남겨야 한다. < P > 1 부: 건곤대극장, 중국 희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세요. 한마디: 아스팔트는 거울입니다. 몸을 그늘에서 밀어야 합니다. < P > 1 부: 말투가 잘 섞여서 고민해야 할 것 같아요. 불행은 더 쉽게 우물에 떨어질 수 있다. 누가 외면할 것인가' 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불행명언) < P > 1 부: 모든 것이 눈앞에 있으니 연극을 보는 것이 낫다. < P > 최종선: 사람은 스스로 자신을 돌봐야 하고, 때로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물러나야 한다.
1 부: 우리는 이렇게 봐야 한다. 고대인들은 오늘 사람이 흐르는 물과 같다. < P > 2 부: 누가 이 노래를 쓸 수 있어요.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 같아요? < P > 1 부: 말 한 마리가 먼저 염양을 죽였고, 하북성의 모든 영웅들은 모두 겁을 먹었다. < P > 2 부: 노숙은 혼자서 말을 할 것이고 강남무문은 한심할 것이다. < P > 1 부: 캐릭터가 옷을 입고 다양한 옷을 입는다. < P > 2 부: 나는 계단을 타고 큐슈를 두루 돌아다녔다.
1 부: 무대 위 웃음대 아래 웃음.
밑줄: 고대인을 보고 고대인들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사람을 본다. < P > 제 1 부: 불교법의를 엄수하고 정신문명악장 < P > 제 2 부: 불교에 사화를 부르는 것을 제창한다.
1 부: 붉은 얼굴 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