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극적 사망 시리즈' 에는 최소 네 가지 버전이 포함되어 있다. 백문루에서 조조에 의해 여포 참수됐고, 아내가 신을 잃은 이야기는 장비가 관우에게 준 것이다. 그러나 관우는 이 총애를 잃은 여자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데, 그녀가 편애하고 편애하는 것이 삼모사 () 를 향해 수고할까 봐 다른 사람에게 더럽혀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죽음만이 그녀의 영예를 구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밤에 샘을 잃은 이야기를 소환하여 계정에 들어가 등불 아래에서 칼을 뽑아 미인을 잘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 또 다른 잡극은 관공이 월하에서 샘을 참수한 이야기로 조조가 미색으로 관우를 현혹시키려 하고, 자신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게 하고, 티샘의 이야기를 보내 그를 꼬드겼다고 한다. "잃어버린 신의 이야기" 는 위아래로 도발하려고 애썼지만 관우는 반석처럼 뿌리에서 조각한 이 정색적인 후환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유학생의 정성스러운 개조를 바탕으로 명나라부터 밍크매미와 관우의 이미지가 사족의 윤리기준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세 번째 버전은 명나라 드라마' 관공' 과' 지신의 이야기' 에서 나왔다. 극 중, 샘을 잃은 이야기는 관우의 내면의 억울함, 미인계로 한나라를 죽인 그의 경험, 관우의 사랑을 상세히 다룬다. 하지만 관우는 한나라 부흥에 힘쓰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샘을 잃은 이야기는 부드러운 자살로 가득 차서 죽음으로 그의 정치적 정조를 시험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 제 4 판본은 유심씨가 관우의 보호 아래 탈출한 이야기를 진술했고, 관우는 옥석을 사랑했고, 조조는 사람을 보내 그를 쫓았다. 도원 삼형제가 서로를 죽이는 전철을 밟지 못하게 하기 위해, 가오리 매미는 의연하게 칼을 만지며 죽고, 한 가닥의 원한의 향혼이 민족의 대의를 따랐다.
' 선사시리즈' 에는 세 가지 핵심 버전이 있다. 첫째, 샘의 출가 이야기는 잡극' 진운당의 비밀 시리즈' 를 익명으로 쓰고 그의 정치적 공헌을 세상에 설명하고 결국 비구니로 죽었다. < P > 2 판에서 관우는 여자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디샘의 이야기를 자신의 고향인 목이버섯마을로 호송하고, 디샘의 이야기는 충성스럽고, 결혼하지 않고, 결국 현혜로운 노부인이 되어 고향 사람들이 기념묘로 지었다. 생계와 인민의 문학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가오리 매미는 극단 공연도 조직했고, 그녀가 세운 무대는 한때 마을의 매력적인 명소가 되었다. < P > 제 3 판, 지심의 이야기를 관우에 의해 첩으로 받아 청두에 정착했다. 나는 유명해진 후 천천히 즐기고 싶었지만 패배하여 죽었다. 불쌍한 가오리 매미는 이때부터 촉하에 떠돌아다니며 외롭고 주인이 없는 마을 여인이 되었다. 최근 한 노인이 청두 북교 (1971) 에서 고대 비석을 발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위의 비문은 대략 다음과 같다. 던짐과 왕윤가희가 동탁이 창궐하여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이야기. 염제와 함께 촉에 들어와 화양현 북건항촌 황토파에 묻혔다. 이것은 가오리의 행방에 관한 최신 증거이지만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다. 이곳의' 염제' 라는 단어는' 관제' 에 대한 부정확한 기록으로 의심된다. 서기 1652 년 청나라 순치황제 가관우는' 충의신무관승황제' 로 불렸고, 이후 민간에는' 관제' 라는 약칭이 나타났다. 청두에서 발견된 묘비는 청나라 호사자의 모조품이 가장 많았다. 가오리의 행방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양귀비의 죽음: 이것은 잘 알려진 일이다. 양귀비는' 마웨이 역역 변변' 으로 사망했는데, 신구당서의 공식 기록이든 민간 필기소설, 선집, 당송 후대의 시사가부였다. 그러나 민국 이래 학계에서 양귀비에 대한 연구가 돌파된 것은 전통적인' 마웨이 역역 변변' 관점이 다르고, 양귀비의 사망원인이 의심스러웠고, 심지어 양귀비가 절에 들어가 니나 장기 출항을 위해 도망친다는 주장까지 제기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 P > 마웨이 역참의 주요 희생자 양귀비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정사에 기재된 것은 목매어 죽은 것이다. 예를 들어, \ "올드 당나라 양 귀비 전기 \" 에서 양 아버지와 아들이 벌을 받은 후, \ "4 군은 흩어지지 않았고, 현종은 기력을 보내' 도둑은 여전히 있다' 고 물었다. 귀비를 가리킨다. 럭스가 다시 놀았을 때 황제는 공주와 함께 결정을 내리고 불실에 목을 매야 했다. " "자통치 길검당": "귀비를 불당에 끌어들여 목매어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다." "국사보": "현종은 슈 () 에서 다행이고, 마읍역 () 에 이르러, 불사 앞 배나무 아래 기네스 () 를 명하였다." 진홍 "장한가전": "그녀가 죽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지만, 얼굴을 가리고 그녀를 데리고 갔다. 너는 급히 돌아서서 죽었다. 클릭합니다 "악사 양태진전": "상궁, 부첩 출청, 마도 북벽 입구에 남아 기네스가 죽었다. 공주는 흐느끼며 그녀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었지만, "나는 너에게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바란다. 나는 국가에 신세를 지고 원망 없이 죽었기 때문에 용서를 빌었다. 황제는' 첩이 잘 지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럭스는 불당 앞의 배나무 밑에 쪼그리고 앉았다. \ "포함 된 거의 비슷한, 양 귀비 는 마역 여관 불교 사원 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 P > 하지만 당대의 시인 이익 두보 자도 문 등이 쓴' 마읍병변' 에 대한 시에 따르면 양귀비는 교수형이 아니라 난병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보고 있다. 예를 들어 이이의' 말여관' 은 연꽃피를 씻지 말고 천년 첩의 눈물을 흘리라고 했다.' 말여관' 의' 태진혈염말굽'' 완벽한 눈은 어디에 있고, 그 진주 같은 이빨은 어디에 있는가? 피 묻은 영혼에는 집이 없어 돌아갈 곳이 없다' 는 두보의' 애장머리' 에서 두보의 시는 양귀비가 목매지 않았다고 분명히 적혀 있다. 그가 이 시를 썼을 때,' 마읍병변' 에서 겨우 6 ~ 7 개월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다. 지아 섬의 "마웨이" 도 "황제가 실망한 이후로 말굽은 이미 비린내가 났다" 고 말했다. Du mu "Huaqing 궁전 31 운" 구름: "말 xuexiao, 깃털 흩어져; 출국할 수 없고, 영혼에 향기가 있다. " 장 "화청궁과 두셰인" 구름: "혈장첩." 문청운' 마웨이 역참' 구름: "내세에서는 청연을 시험하지 않고 피가 공중에 묻힌다." 정보' 진양문시화' 는 "말 우정은 전진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수상이 누구를 향해 총을 쏘겠습니까? 긴 눈썹 귀밑머리가 응고되고, 왕이 췌장에 잠입한다. " 유앙은' 포니테일' 에서 "포니테일 (cauda equina) 을 맛본 적이 있다" 고 말했다. 스스로 귀비를 도살하고, 딸을 낳는 것은 모두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것이다. " 북송 장래는 "중흥비 판매" 라고 말했다. "옥환요혈은 쓸어지지 않고, 어양마는 장안초를 미워한다. "양귀비의 피가 마의씨의 게시물에 뿌려졌다고 합니다. 그녀가 교수형에 처하면 피를 흘릴 수 없다. 클릭합니다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을 가리고 머리를 비틀어 피와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백거이는 양귀비의 죽음을 묘사하고, 마치 난군에 맞아 죽은 것 같았다. 특히 반군이 양 부자, 한 부인, 진 부인, 위, 위 등을 참살한 상황을 보면 더욱 그렇다. 당시 난병은 현종이 사는 방으로 들어가 양귀비는 불가피하게 죽임을 당했다. 양귀비가 정사에서 체포된 것은 아마도 그녀가' 존자의 금기' 였기 때문일 것이다. "< P > 하지만 양귀비는 목 졸라 죽거나 살해된 것이 아니라 금을 삼키고 죽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유우석' 마웨이 행' 구름: "녹야무풍도, 황진마웨이 역, 길가 양귀인, 무덤이 서너 피트 높다. 집안의 아이들이 촉나라의 행운, 군가의 행운, 천자가 요희를 포기한다고 말할 때. 신하들이 문 화면에 쭈그리고 앉았을 때, 너는 황제의 옷을 따르고, 낮은 회전미목, 바람이 화창하게 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금부스러기를 마시고 화가 나서 평생 살구환을 먹었다. 색깔은 정말 똑같다. " 양귀비가 금을 삼키고 죽었다고 한다. 진 선생의' 백원시화 자서' 는 "은담에서 본 바에 따르면, 모두 귀비가 마웨이를 목매어 죽였고, 단지 그녀가 금을 삼키고 자결한 이 시를 꿈꿨다" 고 말했다. 나는 유석이 말한' 귀인이 금부스러기' 가' 이' 의 입에서 나온 것이라고 의심하기 때문에 또 다른 이야기다. " 또 구름이 있다: "예전에 우리나라에서는 사법이 많았는데, 금을 삼키는 것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양귀비는 죽기 전이나 금을 삼키며' 이' 의 소행이라고 말하는데, 알 수 없다. " < P > 더욱 놀라운 것은 국내외 일부 학자들이 양귀비 본인이 마읍에서 죽지 않고 도망쳤다는 단서를 추론한 것이다. 일찍이 1921 년대, 저명한 홍학자 유평백은' 장한가',' 장한가 전설' 이라는 글에서 백거이의' 장한가' 에 따르면 현종이 쓰촨 개미자리를 지나갈 때 양귀비의 뼈를 찾을 수 없었다 진짜 양귀비는 아마도 금매미였을 것이다. 당시 여도관 (매음굴) 에 살았다. 여설은 백거이의' 장한가' 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이것은 낭만적이고 과장된 문학 작품으로 믿기 어렵다. 양귀비는 마읍병변으로 죽지 않고 반군의 민분을 가라앉히기 위해서라는 일본 학자들도 있다. 양귀비는 해외로 호송되어 일본 구곡으로 도피했다. 당현종도 귀비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북한에 돌아온 후, 그는 연금술사를 보내 "위 그림,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봄" 을 샅샅이 뒤졌다. < P >' 마이리 반란' 은 이미 11 여 세기가 지났다. 이번에 현종의 몰락을 초래한 사건은 일부 엘리트들이 계획한 것입니까, 아니면 매우 우연한 것입니까? 양귀비는 교수형에 처해졌나요, 아니면 난병에 맞아 죽었나요? 양귀비는 도대체 도망친 거야? 당현종, 진, 가오 리스 등 소수를 제외하고 외부인들은 이 궁중 사건의 진상을 알 수 없었고, 후세 사람들이 이를 근거로 전해 내려오는 사서와 전설도 귀담아 들었다. 사실로 추측하면, 특히 시인이 하는 일은 더욱 독단적이고 터무니없다. 이 사건의 진상을 탐구하려면, 당시 조정 내부의 갈등으로 시작하여 당시의 형세를 분석해야 한다. 이 수수께끼를 진정으로 풀기 전에, 우리는 쉽게 일부' 사료' 를 근거로 논증할 수도 없고, 각종 추론을 마음대로 부정할 수도 없다.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유평백이나 일본 학자들이 황비가 마읍에서 죽지 않았다고 기발한 추론을 비웃는 학자도 있다. 양귀비의 21 년 사랑은 깊은 감정, 특히 당현종에 대한 애틋한 씨앗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는 결코 사랑하는 사람이 자기 앞에서 죽는 것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만회할 것이다. 죽음 대신 귀부인처럼 생긴 시녀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일이다. 난병은 양귀비, 특히 촉중운이 있을 때를 모른다. 그래서 황비가 도망가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