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음 40- 150HZ: 사운드의 느슨함을 담당하며 저음의 부드러움이라고도 합니다.
저음 150-500HZ: 음향 강도를 담당합니다.
바리톤 500-2KHZ: 소리의 밝기를 담당합니다.
중간 높이 2KHZ-5KHZ: 소리의 투과성을 담당합니다.
고음 5KHZ- 10KHZ: 소리의 선명도를 담당합니다.
10KHZ 이상 고음: 소리의 섬세함과 해상도를 담당합니다.
밴드 영향:
1.20hz-60hz 섹션
이 주파수 대역은 스피커의 다이빙 품질을 나타냅니다. 주파수 대역이 너무 많으면 저음이 혼탁하여 윙윙거릴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정재파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 주파수대는 헬리콥터, 비행기 엔진 소리, 천둥 소리, 산사태, 조수, 거센 파도 등 자연 장면에서 느낄 수 있다.
이 주파수 대역은 사람들에게 몰입감 있는 감동을 줄 것이다.
이른바 고음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저음은 구하기 어렵다. 바로 이 주파수 대역을 가리킨다.
저주파수 응답 불량, 저주파수 중음 오디오 장비는 부족하지 않고 이 주파수 대역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우리가 평소에 쓰는 책장은 기본적으로 이 주파수 대역에 있지 않다.
2.60 헤르츠 -250 헤르츠 세그먼트
이 주파수대는 음악의 저주파 기초이며, 고등학교 음표와의 비율은 음색 구조의 균형 특징을 구성한다.
이 주파수 대역은 소리의 충만도, 강도, 밀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단락이 너무 많으면 스피커가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나고, 이 주파수가 너무 적으면 목소리가 가늘고 뾰족하며, 소리가 귀에 거슬린다. 이 주파수 대역은 화자의 청음 능력과 직결된다.
듣기 싫은 강연자는 좋은 강연자라고 부를 수 없다.
스피커가 이 주파수 대역을 설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3.250 헤르츠 -4 킬로헤르츠 부분
이 섹션에는 대부분의 악기의 저주파 파동이 포함되어 있으며 음부와 악기의 선명도에 영향을 줍니다. 조정할 때는 앞의 저음 설정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음질이 비교적 평범할 수 있다.
600Hz 와 1kHz 가 지나치게 높아지면 스피커의 소리처럼 들립니다.
3KHz 가 너무 많이 올라가면 음성 인식 소리를 가릴 수 있습니다. 즉, 입이 불분명하여 입술 소리 "M, B, V" 를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1kHz 와 3kHz 가 지나치게 높아지면 소리가 금속감을 느낄 수 있다.
사람의 귀는 1khz 와 3khz 의 주파수 대역에 민감하기 때문에, 이 주파수 대역이 너무 많으면 청자가 불안하고 청력이 손상될 수 있다.
일반 스피커 디자인은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4.4 킬로헤르츠 ~ 5 킬로헤르츠 부분
이 단락은 화자의 목소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존재감 (거리감) 과 이탈감.
우리는 이것을 음장이라고 부른다.
이 말을 홍보하면 청자는 시청각의 이미지가 다가오고 있다고 느낄 수 있고, 어떤 친구들은 가수의 입이 크고, 너와 가까워, 마치 네 앞에서 노래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감쇠는 소리를 더 멀리 느끼게 하고, 인성악기는 뒤로, 마치 콘서트를 하는 것 같다.
우리는 우리의 청각에 맞을 때까지 이 단락을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참고: 전체 혼합 사운드의 사운드 전력이 약 5KHz 에서 6dB 증가하면 3dB 가 증가합니다.
5.6 킬로헤르츠-16 킬로헤르츠 부분
이 단락은 스피커 사운드의 밝기, 선명도, 폭, 투명도, 공간감과 관련이 있다.
이 단락을 높이면 소리가 크게 들리고 사람 목소리의 두께가 늘어나지만 투명성과 공간감이 나빠지고 과도한 치아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이 대부분의 스피커의 고음 디자인이 감쇠 저항을 증가시키는 이유이다.
감쇠는 소리를 맑고, 화려하고, 듣기 좋게 만들지만, 소리는 얇고 밝고, 너무 화려하고, 고급스럽고, 오히려 듣기 좋지 않다.
이 말은 화자의 목소리 복원에 큰 의미가 있어 화자의 음색과 신중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