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원랑선파이고,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그를 만날 것이다. 이상한 운명이 있다면, 내 마음은 어떻게 비어 있을까? 하나는 헛되이 울고, 하나는 기우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나는 내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가을이 어떻게 겨울 끝까지 흘러갈 수 있는지, 봄이 어떻게 여름까지 흘러갈 수 있는지 궁금하다. -'허영심 많은 눈썹'
《홍루몽》은 웃는 비극이다. 홍루몽' 은 한 봉건 귀족 가정이 휘황찬란함에서 쇠퇴에 이르는 3 대들의 삶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봉건귀족 계급의 파렴치한 타락과 타락을 과감하게 고소해 위선, 사기, 탐욕, 부패, 죄악을 지적했다. 이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붕괴와 죽음을 지적할 뿐만 아니라 이 가정이 속한 계급과 사회의 피할 수 없는 붕괴와 죽음을 암시한다. 조설미나리 필법이 빚고 사랑하는 영웅은 죽어가는 봉건 귀족을 감히 심판하는 두 대신과 한간이다. 동정과 애도는 봉건 제도의 희생자이다. 비판과 부정은 봉건 사회의 위선적인 도덕과 불합리한 사회 제도이다. 한편으로는 예전에 목석연맹이었고, 한편으로는 금혼이었다. 한편으로는 봉건 사회가 추구해야 할 명리 고리이고, 한편으로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자유체이다. 조설근이 쓴' 홍루몽' 은 우리에게 이런 소리 없는 대결을 보여 주었다. 가보옥과 임대옥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는 이번 대회의 모든 연기를 농축시켰다. "하나는 원랑선파,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품질에 대한 추구는 깔끔하다. "봉건예교의 각종 박해와 냉막, 생명의 대가를 치르더라도 품질과 순수에 대한 추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우리는 자와 린의 사랑의 비극을 한탄하면서 비극을 초래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를 보았다. 임대옥 숭고한 인격은 당시의 세속 세계와 어울리지 않아 사회와' 하나가 될 수 없다' 는 것이다. 그녀의 열등감은 그녀의 자존심의 구현이자 그녀의 비극의 시작이다.
홍루몽' 에서 그녀는 꽃을 묻는데, 이것이 그녀의 인격의 중점이다. 그녀의 열등감, 자존감, 자기 연민은 그녀의' 상시' 에서 드러난다.' 꽃이 시들고, 꽃이 흩날리며, 향기가 사라지고, 옥이 사라지고, 누가 애석옥을 아끼는가?' " \ "1 년 360 일, 바람 칼 서리 칼 상호 압력, 밝고 밝은, 한 번 배회하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꽃이 계단을 묻기 전에, 눈물은 호미를 훔치고, 피는 위의 가지를 본다. " \ "레논은 오늘 날개가 있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하루가 끝났어!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트릭이 없으면 순수한 땅을 사용하여 사랑을 숨 깁니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나를 위해 슬픈 노래를 부르지 않고, 꽃이 망한 줄 모른다. "
세속적인 사람은 그녀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죽고 묻었는데, 내가 언제 죽을까?" 오늘 꽃을 묻고 있는 사람이 웃고 있다. 그가 그들을 묻었을 때 누구를 알았습니까? 낙화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신이 죽은 후의 정경을 떠올려 마음을 놓을 수 없어 눈물을 흘렸다. 봉건 예교 앞에서 그녀의 열등감은 그녀의 자존심을 불러일으켰다. 보옥이 맞았고,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 짓는 설보채 때문에 단약을 보내왔고, 훈계의 어조로 보옥에게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라고 권했다. 봉건 예교 반역자 보옥의 지지자로서 착하고 도도한 임대옥, 그저 울기만 하고 눈물만 복숭아처럼 울었다. 그녀의 울음소리는 결코 미약하지 않다. 그녀는 자신의 특유의 울기를 좋아하는 감정체험으로 보옥을 진심으로 옹호하며 봉건예교에 묵묵히 반대했다. 그래서 최근에야 마음이 통했고, 가장 좋아했다.
"고요함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약한 버드나무처럼 움직이고, 마음은 건조하고, 병은 서자가 3 점을 이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작가는 자보옥의 눈을 통해 우리에게 총명하고 다재다능하며 아름답고 연약한 병적인 아름다움을 그려 주었다. 이런 약한 여자는 세속적인 전통법을 무시하고 도리에 어긋난다. 무수한 파괴를 겪었고, 생명의 끝이 왔을 때 봉건 사회의 험상궂은 면모가 그녀의 향소옥을 가속화시켰다. 홍루몽' 을 읽은 후, 우리는 다이옥이 죽기 전의 광경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녀가 죽어가고 있을 때, 자연이는 도처에서 도움을 청했지만, 아무도 도와주고 싶어하지 않았다. 노부인은 재앙을 피하기 위해 보옥의 혼사를 다른 곳으로 옮겼다. 한편으로는 결혼의 축제 장면이고, 한편으로는 죽기 전의 슬픔이다. "하루가 끝났어!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 다이옥이 꽃을 묻어서 읊조리는 것도 당연하다. 깨끗하고 이상적인 곳은 어디입니까? 내 자신의 이상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가을이야? 내가 지금 살고 있는 현실 사회는 매우 더럽다. 나는 내 자신의 이상적인 곳을 찾고 싶다. 다이옥은 죽을 때까지 자유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걱정과 불만을 느낀다. 자유를 추구하는 한 쌍의 젊은 남녀가 봉건주의의 속박 아래,'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에 있다. \ "나를 위해 슬픈 노래를 하지 마라, 꽃은 죽은 사람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다이옥은 보옥의 결혼식 징과 북소리 속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녀의 달콤함을 가지고 떠났다. 달콤함은 어디에 있습니까? 단 한 사람이 세상을 받아들이지 않고, 세상도 사람을 받아들이지 않는 세상에서 이해와 사랑을 얻는다. 고독한 세상에서 보옥은 그녀의 마음속의 영원한 따뜻함이다. 이 사랑은 찾을 수 없는 세상에서 보옥은 그녀의 마음속의 영원한 고통이다. 결국 그녀는 그 봉건제도의 희생양이 되었지만.
"가짜일 때는 진짜고, 진짜예요. 어쩔 수 없어요." 가짜는 진짜여서' 홍루몽' 의 모든 것을 납득시킬 수 없다. 영혼의 인물로서, 임대옥 () 는 일반인과 다르다. 그녀는 바로 그녀다, 높고 도도한 나르시즘의 빈곡들이다. 임대옥 열등감은 운명이 주는 것이고 그녀의 운명도 썼다.
홍루몽' 의 저자인 조설근은 중국에서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쉽게도 그는 생전 사후에 상당히 한동안 외로웠고, 전기 자료를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은 그의 생활의 단편만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조설근은 원래 한인이었지만, 오래전에 만청기에 가입하여 애신각라의 왕실' 외투' (노예) 가 되었다. 청인이 입관한 후, 점차 황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관원으로 승진하였다. 조설근의 증조할아버지 조의 아내는 강희 황제의 보모이다. 강희가 즉위 후 조재강은 사망할 때까지 직녀 (왕실용품 공급 전문) 로 일했다. 강희는 아들 조인인 (조설근의 할아버지) 을 소주로 직조하고, 뒤이어 강녕을 직조하도록 명령했다. 조인은 어릴 때 강희의 반두였다. 그는 강희의 하인이자 강희의 친구이자 강희의 신임을 얻었다. 조인은 매우 두드러진다. 강희는 남순을 여섯 번 하고, 네 번은 조가를 궁으로 삼았다. 이때 조씨 가문이 정상에 올랐다. 바로 조가선민과 청대 정치경제의 밀접한 관계와 문학상 깊은 가세의 연원 때문에 조설근은 큰 영향과 훈도를 받아' 홍루몽' 을 창작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했다.
조설근은 조석가의 쇠퇴 전야에 태어났다. 소년 시절 강희황위를 계승한 옹정제는 조가의 네 번째 직녀 조소를 강녕에서 해직해 베이징으로 돌려보냈다. 건륭년이 되자 조씨네는 또 자연재해와 인화를 만나 조설미나리를 귀자로서의 근심없는 생활을 완전히 끝냈다. 조설근의 이 심상치 않은 경험은 그가' 홍루몽' 을 창작하는 데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그는 영녕의 귀족 생활 묘사를' 홍루몽' 의 깊은 예술적 이미지 형성에 통합했다.
조설근은 초라한 일생 동안' 홍루몽' 의 글쓰기를 고집스럽게 고수해 왔다. 조설근은 가난에 너무 일찍 재능이 넘치는 인생을 박탈당하고, 심혈을 기울인 걸작을 완성하지 못한 것은 천고의 아쉬움이다. 조설근은 마흔이 넘도록 세상을 떠나 신혼부인과 원고 몇 묶음을 남겼다. 안장비도 그의 몇몇 친구들이 후원한 것이다. 그러나 그의' 홍루몽' 은 그가 죽은 지 30 년 만에 인쇄출판돼 전국을 휩쓸었다.
고정 (약1738-약 18 15) 은 청대 문학가이다. 서란 아저씨, 일자운서생. 홍루몽' 이라는 소설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는 희극적으로' 홍루사' 라고 불렸다. 한군 내무부 원 황치. 본적은 철령 (오늘 랴오닝) 이고, 청초에는 북경에 거주한다. 경사를 숙독하고, 8 주가 있으며, 시, 소설, 희곡, 그림, 금석학도 상당히 익숙하다. 당대의 시는 번영하고, 사풍은 꽃간파에 가깝다. 글에서 "단어는 반드시 그 본전을 따르고, 그것을 성실하게 다듬어야 한다" 는 것은 의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건륭 53 년 (1788) 순천 향향 배심원입니다. 예순 년 진사. 이관 내각서, 내각 시중이 읽다. 가경 6 년 (180 1) 순천 향시험관. 14 년, 검열 선거 강남 도로 감독 검열. 18 년, 형사과로 승진하다. 재임 기간 동안' 청렴성, 근정, 재능' 으로 유명하며 벼슬이 썩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추의 40 층 속서' 홍루몽' 외에도 다른 시와 산문 작품들이 많이 있다. 청대 원고' 문원 2 세' 는 란서시 필사를 기록하고, 양종희의' 팔기 고전' 은 고란서집을 기록하며 지금은 모두 없어졌다. "란서 10 예" (원고), "인사 요약", "시집", "월산방 마지막 원고", "항연사집풀" 등의 단어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