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애' 는 1846 에 쓴 샬롯의 두 번째 소설이다. 그녀는 비천한 출신의 젊은 여자의 분투 경험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여 당시의 독자들을 깊이 감동시켰다. 이 소설은 1847 년 가을에 콜러 벨의 필명으로 출판되어 이듬해에 두 번 재판되었다. 이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 샬로티 브란트는 이렇게 영국의 유명한 소설가 대열에 들어섰다.
제인애' 의 독특한 점은 소설의 진실성과 강한 감화력에 있을 뿐만 아니라 소설이 독립적이고 세속적인 압력에 굴하지 않는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한다는 점이다. 소설 속 제인애의 로체스터에 대한 사랑 이야기는 그녀의 뜨거운 열정과 진실한 마음을 생생하게 드러내며 그녀의 사랑관을 강하게 드러냈다. 그녀는 권세의 오만함을 경멸하고, 그들의 어리석음을 비웃으며, 자립적인 인격과 아름다운 이상을 나타냈다.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대담하게 사랑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아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리운 사람과 장소를 의연하게 떠났다. 소설에서 표현된 사상, 즉 여성이 사회에 지위를 분배하기를 원하지 않고, 직장이나 결혼에서의 독립과 평등을 요구하는 것은 당시로서는 심상치 않았고, 영국 문단에 대한 큰 충격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소설의 허구의 끝에서 제인애는 유산을 얻어 외롭고 무력한 로체스터로 돌아갔다. 이 줄거리는 퇴고할 가치가 있지만 작가의 이상, 즉 여성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와 가족의 독립평등, 그리고 사랑에 대한 확고부동한 충성심을 드러낸다.
샬롯의 작문 스타일도 독특하다. 그녀의 문필은 간결하고 생동적이며, 간단명료하며, 1 인칭 서사 언어는 소설을 독자에게 가깝게 하고 현실에 가깝게 한다. 한편 소설은 유럽 낭만주의 문학 전통의 특징을 반영하여 작가의 풍부한 상상력과 시인 기질을 표현했다. 작가는 서술에서 자연스럽게 꿈, 환각, 예감, 상징, 은유를 운용하여 소설의' 자연' 경지를 몽롱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오늘날의 문단에서는 소설이 사회 현실에 대한 더 이성적이고 깊은 분석이 부족하다는 비판이 나온다. 미친 여자에 대한 묘사에서' 고트소설' 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신비로운 분위기는 현실의 진실성을 약화시켰다. 세인트 존 목사의 묘사에서 그는 기독교 선교 사업에 대한 헌신을 미화하지만 식민지 문화 침략의 본질을 감추었다. 소설에서 이러한 한계의 원인은 매우 복잡하다. 어떤 것은 작가 자신의 경험에 의해 제한되거나, 어떤 것은 작품 자체의 형식 특성 때문이거나, 어떤 것은 역사의 한계 때문이다. 요컨대,' 간애' 의 영향은 이미 100 여 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작가와 평론가의 그에 대한 열정은 이미 실효되었다. 아직도 독자들이 좋아하는 책이다. 수호전/퀸틴/3830606.html? Si=5
소개
수호전' 은 북송선화년 (119-1121좌우) 을 다룬다. 송사와 송인 필기에는 많은 기록이 있다. 비록 일치하지는 않지만, 모두 실력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국민들 사이에서 깊은 영향을 미친다. 남송인 공은 "송강일은 거리에 있고, 이야기는 골목에 있다" 고 말했다. 평서에는 송강 등의 이야기도 있다. 송원년, 평론서와 잡극이 널리 전해지고, 어떤 것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예를 들면, 평론서' 송유풍', 원잡극 등이 있다. 슈나이암은 송원 이래 사서, 전설, 평론서, 잡극 등' 수호' 이야기를 수집했다. 전체 발전과 실패 과정에서 봉건사회 농민 봉기의 영웅 서사시와 혁명 비극을 깊은 사상과 광범위한 내용과 걸출한 예술로 썼다. 몰락한 봉건사회의 깊은 착취와 잔혹한 억압이 계급 갈등을 격화시켰고, 반동통치의 어둠과 부패는 많은 인민 군중의 반항투쟁을 불러일으켰다.
봉기는' 하향식 혼란' 이다. 통치자는 황제, 신하에서 지방 탐관, 토호 깡패, 심지어 간수에 이르기까지 전국, 법원 안팎에 통치망을 형성하여 공공연히 악행을 저질렀다. 예를 들어, 2 년 동안 양중서는 수십만 부의 부를 긁어모아 남편 채경의 생일을 축하하고 장사를 위해 뇌물을 주었다. 고구는 복수를 위해 왕진을 박해하고, 고야네의 아내를 차지하기 위해 임충을 가해 반란을 원치 않는 민중을 핍박하며 봉기의 진정한 원인은' 관압민반' 임을 밝혀냈다. 소설은 봉기투쟁의 발전 과정을 진실하게 묘사하였다. 개인의 반항에서 집단 반항, 분산투쟁에서 조직적인 투쟁까지, 어려서부터 대형까지. 루, 임충 등. 모든 것은 개인의 분투로 시작되었지만, 단지 정부의 체포를 피하기 위해서였다. Liangshan, erlongshan, 마호가니 등 많은 언덕이 있지만, 서로 격리되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는 정부의 "억압" 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고전적,
_ _ _ _ _
인물 소개
셋째랑: 송강의 가족 관계 처리입니다. 송강의 가족 관계 처리는 효를 근본으로 하고, 특히 아버지에 대한 것이다. 나머지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단비: 주로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하고 아낌없이 돈을 푼다고 하는데, 이는' 수호전' 에서 25 회를 묘사하며 송강의 영웅적 본색을 어느 정도 표현했다.
3. 후: 오늘까지 우리도 만족스러운 설명을 할 수 없다. 고증에 의하면 송대의 한 관명과 관련이 있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 별명이 송강의 조정에 대한 태도를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송강
관승
임충
양지
_ _ _ _ 600 여 년의 역사는 슈나이암을 어렴풋한 인물로 만들었다.
그의 생명은 이미 지나갔지만, 이 전설은 오히려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그의 글에서 민간 전설은
고전의 영원한 문학. 100 여 년 전, 일본인들은 심지어 슈나이암까지 포함했다.
세계에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워싱턴과 나폴레옹과 함께 유명하다. ...
《수호전》작가의 수수께끼
"수호전" 의 문제서에서 볼 때, 현존하는 어떤 버전도 첫 번째 버전을 찾을 수 없고, 두 번째 버전을 주제로 한 버전은 명나라 가징 (), 만년 () 에 더 많이 나왔고, 세 번째 버전의 두 가지 버전은 명말 숭정 () 년 사이에 나타났다. 따라서 시간적으로 세 번째 진술도 첫 번째 진술과 두 번째 진술보다 늦습니다. _ 그럼, 첫 번째 설법, 두 번째 설법은 더 믿을 만하고, 세 번째 설법은 가장 믿을 수 없는 말인가?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설법으로 볼 때, 아마도 가장 터무니없는 것 같다. 우리는 Luo Guanzhong 이 "삼국연의" 의 저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언어 형식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자는 간단명료한 문어문을 사용하고, 후자는 통속적인 백화문을 사용한다. 같은 작가가 썼다면 사람들의 인정을 받기가 정말 어렵다. 두 번째 설법과 세 번째 설법이 출현하기에는 너무 늦었지만, 그들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즉, 슈나이암은 작가나 작가 중 한 명이며, 실제로는 서로를 지지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둘 다 비교적 믿을 만하다.
"양산을 핍박하다" 는 이중적 의미.
봉건 사회 관리들이 국민들에게 반란을 강요하는 현실. 봉건 사회는 인류 사회의 역사 발전 단계로서 확실히 찬란한 봉건 문화와 문명을 창조했다. 그러나 봉건 사회 제도가 많고 정부의 통치 정책이 반인도적이어서 일정 기간 동안 사회가 매우 어둡고 부패하게 되었다. 그래서 민중이 일어나 불합리한 사회에 반항하는 것은 진보적인 의미가 있으니 칭찬해야 한다. 여러 해 동안 역사가들은 줄곧 농민 봉기를 연구하고 있다. 농민 봉기가 봉건 독재통치에 반항하는 진보작용은 칭찬해야 하지만 사회에도 큰 파괴작용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수호전' 은 북송 말년, 조정의 부패와 무능, 사회의 어둠을 묘사했다. 사람들이 일어나 반항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수호전" 의 인물은 일반 강도, 토비와 다르다. 최초의 서문에서 그들은 이 인물들이 불의한 재물을 약탈했지만 해를 끼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불의한 재물을 빼앗고, 좋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협의의 바람이 있고, 폭도의 악이 없다. 수호전' 의 주인공은 발붙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인공이 봉건 통치에 반항하는 작품을 칭송하는 것이다.
습지의 무법자의 주요 테마는 (주로 농민 전쟁을 묘사) 입니다.
2.' 수호전' 의 주요 정신은 (억압받는 인민의 반항정신) 이다.
3. 양산 백단팔장 중 첫 등장자와 그의 별명은 (구문룡사) 이다.
4.' 수호전' 의 세 명의 여영웅과 그 별명: (장호삼모) (일 erniang); (여구 아주머니).
5.' 옵티머스 프라임에서 주인공의 이름과 별명: (탕자 연청).
6.' 수호전' 에서 영웅들의 * * 같은 특징은 (길이 울퉁불퉁할 때 칼을 뽑아 도와주고, 의리, 충인) 이다.
7. "검은곰살은 굵고, 쇠소는 온몸이 장난스럽고, 눈썹은 붉다. 그의 머리카락은 철솔처럼 질퍽거렸고, 그는 사자처럼 사납다. 천장은 악했고, 그는 사다리를 내려왔다. 클릭합니다 이 글들은 (이규지) 가 쓴 것이다. 그의 성격 특징은 (성실하고 솔직하며 소박하다) 이다.
8.' 수호전' 은 일련의 관원들이 민중을 핍박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당시의 사회적 갈등을 드러냈다.
9.' 들돼지림' 에 관련된 주요 인물은 (루, 임충) 이다.
10. 송무의 주요 인격적 특징은 (믿고 두려워하지 않고, 무공이 강하고, 병이 원수처럼 심하고, 의협심이 강하며, 불공평하면 칼을 뽑아 돕는다) 이다.
1 1. "눈은 봉황처럼, 눈썹은 누에처럼, 귓볼은 크고, 입술은 넓고, 이마는 넓고 평평하며, 만인의 양을 지탱하고, 몸은 6 피트, 뜻은 높고, 마음은 아름다울 것이다." 이 구절에 묘사된 인물은 (송강) 이다. 그의 주요 성격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2. 단량공원의 마지막 네 인물은 각각 (천규성 후송강, 천엔진 우옥기린 노준의, 천정별 지다성 오용, 천선성은 운룡공손승과 같다) 이다.
13. 오대산을 점령한 인물은 (루) 입니다.
14. 송무에 관한 세 가지 줄거리를 쓴다: (경양강이 호랑이를 잡는다; 술에 취한 장문신; 피가 원앙 빌딩에 튀다.
15. 오용의 성격 특징은 (침착하고 냉정하며 지혜가 많다) 이다.
16.' 전전' 에서 수호를 단호히 반대하는 장군은 (이규지, 송무) 이다.
17. "화국은 족보로 인해 칼은 물을 가리킨다. 삼십육계, 헝클어진 강동. " 이 동요에서 부르는 인물은 (송강) 이다.
18.' 전전' 에서 양산을 따라잡은' 핍박' 자가 가장 눈에 띈다.
19.' 전기' 에서 조정의 흠점에 의해 양산을 따라잡은 인물은 (임충) 과 (양지) 이다.
20.' 수호전' 에서' 파도 속 백조' 가 가리키는 인물은 (장순) 이고, 그와 관련된 이야기는 (야도금사강) 이다.
2 1.' 전기' 에서 작가는 잔인하고 충격적인 인물 (판금련) 을 묘사했다.
22. 수호의 영웅은 풀이 떨어지기 전에 모두 장교였다: (임충), (양지), (루다).
23. 수호전에서' 주모' 로 불리는 인물은 (주무) 이고, 관련 이야기는 (주무가 육화진을 돌파하다) 이다.
24.' 수호전' 에서' 절망의 삼랑태' 로 불리는 인물은 (석수) 이고 관련 이야기는 (지살배여해) 이다.
25.' 수호전' 의 이야기와 관련 인물: 백호당 (임충) 으로 잘못 들어갔다. 청봉촌에서 소란을 피우다. 차이 진 (리 키안 jy) 을 구하기 위해 포인트 탐색; 눈보라 산사 (임충); 노여움을 죽이다 (송강).
26.' 수호전' 에서 두 명의 호랑이 영웅의 이름과 장소는 각각 (송무는 경양강에서 호랑이를 때린다) 와 (이규지는 이릉에서 사호를 죽였다) 이다.
27. 수호전 중 (유당) 이 배를 불태워 송강이 고태위를 두 번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왔다.
28.' 수호전' 은 많은 영웅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그중 사퇴를 시작한 뒤 분연히 반란을 일으킨 인물은 (임충) 이다.
천규성호보 을-송강천강 옥기린-노준의
비성, 지다성-무용천선성이 운룡에 들어간다-공손승
다용 대성도-관승천웅성포자두-임충
천흉성벼락불-진명천위성 쌍채찍-후
천독수리 별 샤오리 광-화용천계성 작은 사이클론-장작진
천부성보천조각-이영천만성미호공 죽통
흥화 스님 노행자 흥흥
전, 양팔 장군-동평, 다제흥, 화살 없음-장청
어두운 별 푸른 짐승-양 zhitian 별 금 총잡이-쑤 닝
별 깊은 물 폭탄-소초 별 속도 별 쉔 스타 타이 포-다이 총
이상한 별, 빨간 머리 유령-리우 탕, 하루 종일 죽인, 검은 회오리 바람-리 키안
천위성 구문룡-석진 천길성 막히지 않음-무홍
천퇴성대 익호-레이횡천수성 믹스매치 용장-이준
천검성이 너무 늙었다-응우 엔 작은 두 저울 스타플릿 분노-장 헹
신죄의 별인 지로가 순식간에 나타났다.-응우엔 오신피해 별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장순
염라-응우엔 천룡성병-양웅
천혜성은 필사적으로 삼랑-석수 천보성 쌍두사-사개암
꼬리가 우는 전갈자리-사보천교 스타 탕자-연경
칠로성 마법전략가-삼산-황신, 주우디사성진
디 yongxing 질병 웨이 chisun 리 싱 못생긴 카운티 말
웅성호 흥강 한타오
적응성 천목강-펑귀디 계성 성수강-단정헌
치열한 별, 화재 장군-웨이 딩 국가 스타 성인 학자-샤오 장
대지의 별철면에는 공충이 있다-배선지구의 별인 모운김익-오붕
지구스타 불의 눈-덩페이 지구 강성금-엄순
다크 스타 골든 만두-양림 축 국가 스타 썬더-링 젠
지성신산자-장경디 유성소후문-집사슴
디 유흥 사이 계인-곽성디 링싱 쉔 이순신-안도전
좀비 스타 제택보-황보단미성왜호-왕승
천지를 놀라게 하는 스타, 장-후 삼모, 천지를 놀라게 하는 스타, 삼문신-서보
지성악마-판서지성모두성-공명
지구 광성 단독 화성-공량 팔팔 지구 비성 이나-총애
땅 위를 걷고, 별이 하늘을 날고, 대성-이 총교형 옥팔 장인-김대견
스타 철헌제-말린이 땅에 들어가고, 별이 구멍에서 나오고, 초동위
유성이 강을 넘다-아들이 갑자기 별이 가득한 옥대-맹강
Sui xing tongban 원숭이-Hou yi di Zhou xing 점프 칼 호랑이-chenda
비밀번호 스타 백뱀-양춘피리 외계인 백얼굴 남편-정천
지질의 별 구미거북-도디준성 철팬-송경
디 살구 철 애교자-음악과 디 지에 살구 꽃 후 시앙-공 왕
지구 스피드 스타의 화살호-틴드 손진성은 덮이지 않는다-목순
지성의 귀신-조정, 구름 속의 요성, 금강-송만
요성이 하늘을 건드리다-두천 신비한 별병-설영
볼드모트 골든 아이 비아 오-선의의 우주 스타 헤게모니-저우 통
비성이 호장을 때리다-이충디 올스타 찡그린 얼굴-두흥
외로운 스타 표범-당룡 일각 스타 일각용-추윤
왜성은 임룡-조원, 웃는 얼굴 호랑이의 소장성-주복에서 왔다.
지구 죄수의 가뭄지 법칙이 실패하다-주귀지평선 스타 철팔-채복
지구상의 꽃 한 송이가 별을 파괴한다-채경, 노예성, 법관을 재촉한다-이리
대지 파란 눈동자 호랑이-이운대지사성 얼굴 없음-초팅
석장군, 추성-석용수 별 소위지연-손신
대지의 모충-음성-구 아주머니 대지-싱 채소밭-장청
천지를 놀라게 하는 스타 야차-손이모가 천지를 놀라게 하는 스타 호산비탈-왕
지구위성은 위험하다-보스 지구에서 별쥐를 소비한다-백승
범인 드럼 벼룩-시폰 금털-세그먼트
역사가의 고증에 따르면 송대 혜종선화년 동안 송강이 이끄는 아량산보 봉기는 확실히 있었지만' 수호전' 에 적힌 108 장군과는 달리 생동적이고 극적인 장면은 많지 않았다.
산둥 성 서부에 위치한 양산호는 원래 작은 호수였지만, 5 대에서 북송 황하까지 틈새가 범람하여 주변의 많은 작은 호수와 하나가 되었다. 북송 말년에 이르러 800 리 수역의 큰 호수가 형성되었고, 항구와 갈대가 가로지르고, 호수에는 항구와 갈대가 가로지르고, 많은 천연섬이 있었다. 형세가 위험하고 복잡하다. 당시 많은 파산한 농민, 어민, 그리고 정부가 수배한 도주범들이 여기에 숨어서 무리를 지어' 불법' 활동을 통해 생계를 꾸렸다. 몇몇 세력이 날로 커져, 인원수가 부단히 증가하였다. 북송 말년에 이르러 정부의 부패, 착취, 억압에 반대하는 무장 투쟁과 농민 봉기가 여러 차례 발생했다. 송강 봉기군이 그 중 하나이다.
송강 봉기의 도화선은 송나라가 재정난을 해결하는 담배이다. 그것은' 서쪽 포위전' 을 설치해 수호수 800 리 수역의 모든' 공공' 을 선포했다. 호수에 들어가 고기잡이, 연근 채취, 민들레 베는 사람은 모두 배의 크기에 따라 중세를 납부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규칙과 제도를 위반한 사람들은 도둑으로 처벌되었다. 가난한 농민과 어민들은 무거운 세금을 낼 수 없었고, 사회 현실에 대한 그들의 불만은 마침내 화산처럼 폭발했다. 송강 등의 지도 아래, 그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실탄을 실탄하고, 양산포가 쉽게 수비하기 어려운 지형으로 진압하러 온 장병들을 막았다. 선화원년 (기원 1 1 19), 이 농민 대열은 정식으로 봉기를 선포했다.
사료에 따르면 송강 봉기군의 주요 지도자는 36 명이다. 그들은 송강, 민개, 오용, 노준의, 관승, 사진, 차이진, 응우 2, 응우 5, 응우 7, 류당, 장청, 연청, 손립, 장순, 장형, 후 (수호 사서가 기재되지 않았기 때문에 송강 반군 총수는 거의 만 명으로 추산된다. 수호전' 이 쓴 양산 사나이는 108 개로 소설가가 꾸며낸 것이다. 저자 나관중 등은 "책을 쓰려면 36 계를 천존으로 하고 72 명의 이름을 더하라" (랑영: 7 수정고) 는 소설을 더욱 전설적인 색채로 대중의 취향에 맞게, 낭랑하고 상구적으로 전하기 쉽다. 그러나 소설은 결국 소설이니 독자들은 그것을 실제 역사로 여기지 마라.
송강 봉기군이 정식으로 봉기를 선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양산공원을 떠나 산둥 청해 하남 하북으로 전전하였다. 역사서에 따르면, 이 의군은 "횡행과 석, 도쿄, 장병 수만 명, 아무도 감히 막을 수 없다" 고 한다. 약 2 년 후 선화와 3 년 (1 12 1) 2 월, 송강이준은 장쑤 수양에서 배를 타고 해주 (오늘 연운항) 를 공격하며 해주 지사 장숙야가 보낸 복병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런 궁지에, 송강은 어쩔 수 없이 군중을 이끌고 항복하고, 조정의 은총을 받아 송나라 충신의 일부가 되었다. 나중에 송강부가 강남에 가서 방라 농민 봉기군을 위해 싸우는지, 사학계는 끊임없이 논쟁을 벌여 왔으며, 지금까지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그러나 대부분의 역사가들은 송강의 부대가 방라에 갈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송나라는 중국 역사상 농민 봉기 횟수가 가장 많은 조대이다. 100 여 년 동안 송삼은 수백 차례의 농민 봉기가 발생했고, 송강 봉기는 규모와 영향이 적은 한 번일 뿐이다. 그러나 남송 시대에는' 선화유사' 가 출간돼 송강 봉기의 역사에 대한 낭만화와 이야기화를 담았다. 명초에는 또' 수호전' 이 등장해 송강 봉기의 이야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원래 규모가 크지 않고 영향이 크지 않은 농민 봉기에 큰 영향을 미쳐 민간에서 널리 퍼지며, 심지어 널리 알려지기도 했다. 그러나 소설은 역사와 관련이 있지만, 결국 같은 일이 아니다. 이것은 우리가' 수호전' 을 읽을 때 주의해야 할 것이다.
송강과 양산백
송대에서는 양산포 주변의 농민과 어민들이 정부의 억압과 착취에 반대하는 수많은 무장 투쟁을 벌였는데, 송강 봉기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송강 봉기는 북송 말기 선화시기에 발생하여 농민 봉기를 불러일으킨 도화선은 북송 () 이 세운' 서성 () 광전 ()' 이다. 재정난을 해결하기 위해 송휘종은 정화원년 (1111) 에 이 기관을 설립하여 탐방 작업을 전문으로 했다. 양산호는 원래 아주 작은 호수였는데, 황하가 터져 많은 원래의 작은 호수가 그 안에 합류했다. 북송 말년에 이르러 800 리 수역의 대호가 형성되었는데, 많은 파산한 농민과 일부 도망자들이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서성 광전소' 는 전체 수호를' 공가' 로 삼고, 호수에 들어가 고기잡이, 연근 채취, 민들레를 채취하는 사람은 배의 크기에 따라 무거운 세금을 내고, 위반자는 도둑으로 논처를 논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농어민들은 무거운 세금을 낼 수 없어 위험을 무릅쓰고 양산포가 쉽게 수비하기 어려운 지리적 조건에 의지하여 무장을 결집하고, 임대료에 저항하고, 장병 살육을 중지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양산포는 농민 무장 봉기의 거점이 되었다.
송강이 이끄는 농민 봉기는 원래 양산포를 근거지로 한 것으로,' 여기에 세워졌다' ('부종맹전',' 송사'),' 산기슭에는 36 개의 석대' ('송사 농민전쟁 사료집') 가 있다. 송강 등은 여기서 4 ~ 5 년 동안 투쟁을 견지했다. 송휘종선화원년 (1 1 19) 까지 공식적으로 봉기를 발표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Liangshan 공원 을 떠나, 청, 제나라, 푸 삼국을 전전하다. 정부는 이 봉기군의 존재를 알아차리기 시작했고, "(베이징) 동, 포" 를 명령했다.
송강 봉기의 규모는 얼마나 됩니까? 관련 사서는' 후맹전',' 송사',' 선화유사' 등 36 명에 불과하다. 랑영의 7 차 수정문에 따르면 이들 36 명은 송강, 민개, 오용, 노준의, 관승, 석근, 차이 진, 응우 2, 응우 5, 응우, 유당, 장청, 연청, 손리, 친한 친구 여가석은 이것에 대해 상세한 고증을 했다. 영향력 있는 농민 봉기로서, 구구 36 명이' 제위란' 에 있었고, 수만 명의 장병들은 전혀 저항할 수 없었다. 이것은 어쨌든 불가능하다. 이에 따라 이들 36 명이 봉기군 수장의 총수일 수 있다는 시각도 있다. 송강과 함께 봉기한 것은 아마 36 영웅일 것이다. 나중에,
모든 영웅은 군대를 지휘하지만 편의를 위해 36 명의 이름으로 부른다. 이 해석도 합리적이다. 그럼 송강이 이끄는 농민 봉기는 몇 명입니까? 역사에 기록이 없기 때문에 정확한 인원수는 집계할 수 없고 대오는 대략 수천 명이다.
사서에 따르면 송강 봉기는 모두 36 명의 영웅이다. "수호전" 에서 왜 108 이 되었나요? 랑영은' 칠수정고' 에서' 중서, 36 을 최고일로 하고 72 명의 이름을 더하고 싶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이것은 양산 백팔호걸의 이론이다. 나관중이 소설을 쓸 때 송강 봉기는' 대천행도' 라는 말이 있다고 생각했다. 당시' 외설스러운 선물은 다른 도둑들과는 달랐다' 며 양산호걸은 36 명으로 108 로 기록되었다. 소설은 소설이니 결코 역사로 여겨서는 안 된다.
송강의 결말
선화원년 송강이 정식으로 봉기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양산보를 떠나 노기예를 전전하였다. "석과 도쿄에는 수만 명의 장병이 있는데, 아무도 감히 막지 못한다." 선화 3 년 (1 12 1) 2 월 송강은 봉기군을 이끌고 배를 타고 해주 (오늘 연운항) 로 갔고, 해주지사 장숙야가 수천 명의 장병들을 해주 교외로 매복시켜 경병으로 향했다 봉기군이 상륙한 후 매복에 포위되어 장숙야 파병이 봉기군 배를 불태웠다. 반군이 포위 공격에 빠져 퇴로가 끊어져 피해가 막심하다. 궁지에 몰린 상황에서 송강은 그의 백성을 이끌고 송군 장병에게 투항하고 법원의 항소를 받아 송군의 일원이 되었다.
송강은 모집을 받고 무엇을 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사학계의 논쟁은 매우 커서 주로 송강이 방라를 징발하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방라 봉기는 송강 봉기와 거의 동시에 발생하는 농민 봉기로 규모가 훨씬 크고 영향도 훨씬 크다. 송강이 항복한 후 송조에 파견되어 방라를 진압하는 것에 관한 사서에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이도의' 장사 자치통감', 양충량의' 장사 자치통감', 삼조' 북동맹' 편찬,' 십조 황제 송대강' 등 송강이 항복한 뒤 장병을 데리고 방라 봉기를 진압하고 송강은 농민봉기 지도자에서 농민봉기를 학살하는 집행자로 바뀌었다 그러나 1939 년 송대 고무의와 하동 2 장군의 묘비명이 출토된 것은 역사가들이 알고 있는 것이다. 묘비명에는 송강이 방라를 징발하지 않고 방라가 승리한 후에야 송강을 잡았다고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사료로서 어느 것이 진짜인지 어느 것이 가짜인지 사학계는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다. 사기로 볼 때, 당시의 작가는 모두 일류 역사학자였으며, 기본적으로 당시 사람들이 당대사를 쓴 것이었다. 송강 투항과 방라 공모는 당시 중대한 역사적 사건이었기 때문에 기록은 틀리지 않지만 묘비명에 기재된 기록은 왜곡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송강이 확실히 항복하여 송조의 마전졸로 작용하여 방라를 진압한 농민 봉기에 가담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강, 항복, 항복, 항복, 항복, 항복, 항복, 항복)
루다의 성격 특성
(1) 사랑과 증오를 구분하고, 의용을 보고, 위태로운 것을 돕고, 원한을 품고 있다.
달달한 성격은 시종일관 관통한다.
우리는 김부녀와 정화에 대한 그의 다양한 태도에서 충분히 알 수 있다. 김부녀가 정도살의 피와 눈물에 반항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그들을 동정하고 관심을 갖고 은으로 그들을 보호해 주었다. 한편, 정 화 분노, 즉시 그를 죽였다. 사진과 이충이 극력 말려서, 그들은 잠시 분노를 가라앉혔다. 김부녀가 죽어서 탈출한 후 루다가 정화 한 정육점에 왔다. 그는 고기를 산다는 이름으로 대중 앞에서 정화를 희롱하며 그의 위풍을 죽이고, 그와 한 판 싸우도록 격려했다.
"주먹" 을 칠 때 정화는 "이로 갚는다", "용서를 빌다" 는 불협화한 태도로 취급되고, 세 주먹으로 때려죽이고, 자신을 해친다. 루다와 김부녀는 서로 알지 못하고 사심 없는 사람과 원한을 품고 있다. 그의 행동은 그의 애증의 뚜렷한 입장,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고상한 품성, 억압받는 자를 돕고 억압자를 미워하는 인격적 특징을 충분히 보여준다.
(2) 관대하고, 의리를 중시하며, 돈을 아까워한다.
김 부녀의 불행한 처지를 알게 된 후, 그들과 혈연관계가 없었지만, 그는 즉시 김 씨에게 도쿄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돈을 주겠다고 제의했다. 이충이 기분 나쁘게 은 두 개만 꺼냈을 때 루다는 이충이 대범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은화 두 닢을 돌려주었다.
(3) 직쾌하고 거친 광산, 용감하고 수완이 많고 대담하고 세심하다.
바텐더가 따라잡지 못하게 하기 위해, 줄곧 난폭했던 루다가 "가게 앞에서 두 시간 동안 앉아 있었다", "공근이 떠난 후에야 일어났다" 고 말했다
정화를 처벌하기 위해 우리는 도착하자마자 손을 대지 않고' 먼저 자극한 후 싸우다' 는 전략을 채택해 싸움을 일으켰다. 정도살이 먼저 뼈를 발라 칼로 그를 거리로 유인하고, 대중 앞에서 정화 () 에게 질문하여' 정화 ()' 를 치는 것이 정의라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루다는 정화를 때리고 싶었지만 실수로 그를 죽였다. 사고에 직면하여 그는 즉흥적으로 발휘했고, 놀라지 않고, 침착하게 움츠러들지 않았다. 그는 "이 녀석은 죽은 척한다. 살림꾼은 천천히 주의를 기울인다. " \ "저주, 큰 걸음. 클릭합니다 루다의 이러한 행동은 그의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성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임충: 그는 개성이 뚜렷하고, 비굴하지도 않고, 강렬하지도 않다. 나는 그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양산의 최고 고수이다. 그는 일생 동안 패배를 맛보지 못했고, 일정한 정치적 능력과 두드러진 군사 성과를 가지고 있다. 그는 양산이 입대하기 전 거의 모든 전투에 참가했지만 결말은 탄식했다.
송강은 전체 수호진의 첫 사람이다. 문학적 이미지로서 그도 가장 풍만하고, 가장 입체적이고, 가장 복잡하고, 예술적인 매력이다.
역사상 송강은 소외된 역할일 뿐이다. 송강이 없었다면, 나는' 수호전' 이라는 책이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다. 송강의 관대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한다. 그가 끌어들이자고 주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싫어한다. 그럼, 너는 어떻게 송강을 만나러 왔니? 물보라를 다시 읽음으로써, 나는 책에서 송강에 대한 묘사를 통해 송강이라는 인물을 해석하고 싶다.
첫째, 송강에 대한 초보적인 인상
송강 씨가 민가 등을 알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금 나와서 송강을 소개했습니다. "이 사람은 성 송, 이름 장, 용모공, 순위 3 위입니다. 청성현 송가촌인. 얼굴이 검고 키가 작기 때문에 모두들 그를 흑송강이라고 부른다. 그의 효성도 유명하다. 그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매우 관대하다. 모두들 그를 흑삼랑에게 효도하라고 부른다. 교회 아버지, 조기 사망 어머니 가있다; 송경이라는 형이 있는데, 하드 코어 팬인데, 아버지 송태공과 마을에서 일한다. 시골에 살다. 이 송강은 청성현의 졸이다. 그는 칼펜에 정통하고, 그는 소장가에 정통하다. 나도 총학봉을 배우고, 무술을 많이 배웠다. 나는 평생 강호의 영웅을 만나야 했다. 그러나 누군가가 그를 찾아온다면, 그가 높든 낮든, 그는 석장정 골짜기에 머무는 것에 지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일어나고 싶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 주세요. 결말은 마치 돈을 쓰는 것과 같다! 사람들은 그에게 돈을 달라고 했지만, 회피하지 않았다. 그리고 쉽게 할 수 있고, 분쟁을 해결하기는 어렵지만, 단지 사람의 생활을 배려할 뿐이다. 관 미끼는 종종 분산되어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다. 급한 사람은 급하고, 남을 돕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산둥 하북성은 유명하다. 그들은 모두 그를 단비라고 부르지만, 그를 하늘의 단비에 비유하면 모든 것을 구할 수 있다. "
이런 소개는 수호전에서 유일무이하다. 수호전의 모든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별명이 하나밖에 없다. 그러나 송강은 다르다. 송강은' 수호전' 중 가장 유명한 것이다. 송강에는 네 가지 별명이 있다. 그는 등장하자마자 송강의 별명 세 개를 소개했다. 이 세 가지 별명은 사실 송강의 세 가지 성격 특징을 소개했다. 하나는 흑송강이다. 왜냐하면 그는 검고 짧기 때문이다. 이것은 몸매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임충, 관승처럼 우뚝 솟아 있지 않고, 오용, 공손승처럼 온화하고 우아하며, 잘생기지 않았다. 두 번째는 효도이다. 그가 부모를 어떻게 대하고 효도를 중시하는 것이다. 그의 효도는 그의 사상을 관통하여 그의 사상의 일부가 되었으며, 그의 사상의 매우 중요한 지지점이었다. 세 번째는 단비인데, 그의 빈곤 구제의 관대함에 관한 것이다. 이 점은 그가 나중에 형제들과의 접촉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이 방면에서 아주 잘했다. 사실 이 세 가지 별명은 주로 송강의 평소 성격과 취향을 소개하는 것으로, 모두 그가 정상적으로 일하는 것 이외의 표현이다. 예를 들면' 총애봉',' 돈을 휘두르는 것',' 해난',' 남을 돕는 것' 등이다. 이 복지들은 대부분 강호의 정서가 있다. 민간에서 송강은 가정윤리적으로나 사회관계에서도 좋은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열성적인 사람이다.
고전 작품을 사적으로 발행하는 것은 사실 그의 일이다. 지성이 생진강을 취한 후, 일이 진상이 드러났다. 계시 이후 송강은 가장 먼저 알고 가장 먼저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