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조경, 인테리어를 위한 신속한 핸드드로잉 렌더링 방법 소개" 서문: 현재 디자인 업계의 경쟁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으며 이는 계획 설계 및 계획 제시에 직접적으로 반영됩니다. 컴퓨터 표현방식은 매우 성숙하여 사실적인 효과를 낼 수 있지만, 순수하게 디지털 특수효과를 추구한 결과는 디자이너 자신의 예술적 개념을 은폐하고 디자이너의 생각과 감정을 반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비해 손으로 그리는 렌더링의 가장 큰 특징은 예술적 개념과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는 것, 즉 디자이너의 개인적인 예술적 성취, 생각 및 감정을 반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핸드페인팅 렌더링이 선사하는 독특한 맛과 미적 취향은 국제 디자인 산업의 실질적인 요구이자 장기적인 추세이기도 합니다.
책 제목: 건축, 풍경 및 인테리어를 위한 빠른 핸드 드로잉 렌더링 방법 소개(DVD-ROM 1개 포함) 저자: Qi Jinyan 출판사: Phoenix Publishing Media Group, Jiangsu Science and Technology 언론 출판 날짜: 2010년 4월 페이지 수 : 137 페이지 용지: 단행본 형식: 16 목차 제1장 손으로 그린 렌더링 도구/001
1.1 드로잉 펜/001
1.1.1 드로잉 연필/001 p>
1.1.2 만년필과 주사기펜/001
1.1.3 수채화펜과 구아슈/002
1.1 색연필 4개/002
1.1.5 오일 파스텔/002
1.1.6 색분필/002
1.1.7 에어브러시/002
1.2 드로잉 물감/003
1.2.1 수채화 물감/003
1.2.2 구아슈 물감/003
1.2.3 투명색/003
1.2.4 아크릴 페인트/003
1.3 종이/003
1.3.1 수채화 용지와 구아슈 종이/003
1.3.2 색종이와 흰색 판지/004 p>
1.3.3 도화지와 황산지/004
1.3.4 종이를 붙이는 방법/004
1.4 기타 도구/005
1.4.1 자/005
1.4.2 경계자 그리기 방법/005
1.4.3 자작 복사 테이블/005
제2장 기본 손으로 그린 그림의 기술 / 006
2.1 정물화 스케치 / 006
2.1.1 올바른 그림 자세 / 006
2.1.2 초급 구도 / 007
2.1.3 관점의 이해/008
2.1.4 정확한 비율/008
2.1.5 빛, 어둠, 대비/009
2.1.6 양감과 공간감/009
2.1.7 질감 표현하기/009
2.2 풍경 스케치/009
2.2.1 템플릿 복사하기/009
2.2.2 나무 스케치/009
2.2.3 건물 스케치/010
2.2.4 그림의 레이어와 대비/ 010
2.3 펜과 잉크 그림 /010
2.3.1 단선과 붓놀림/010
2.3.2 여러 형태의 선과 붓놀림/011
2.3.3 선의 조합/012
2.3.4 펜과 붓기법의 종합적 응용/012
2.3.5 흑과 백, 흑과 백의 관계 그림 속의 회색/012
2.4 스케치/013
2.5 색채훈련/014
2.5.1 색에 관한 기초지식/014
2.5.2 수채화 표현의 기본/014
2.5.3 구아슈 표현의 기본/017
3장 빠른 손그림을 위한 날카로운 도구, 마커펜 표현/018
3.1 마커펜 도구 표현/018
3.1.1 마커펜의 종류와 특징/018
3.1.2 마커에 적합한 종이 펜/019
3.1.3 기타 도구/019
3.2 마커 펜 손으로 그리는 개인 연습/019
3.2.1 붓놀림 연습/019 p>
3.2.2 덮기와 색 혼합 연습/019
3.2.3 붓터치의 리듬/ 020
3.3 마커를 사용한 빠른 손그림 단계/020
3.3.1 컴퓨터를 사용하여 원근감 찾기/020
3.3.2 마커를 이용한 채색 단계/021
4장 재료 표현/028
4.1 유리 표현/028
4.2 가구 표현/030
4.2 찬장 1개, 소파, 침대,
테이블과 의자의 표현/030
4.2.2 클래식한 가구의 표현/035
4.3 금속의 표현/036
4.4 나무의 표현/038< / p>
4.5 천의 표현/039
4.6 등나무와 철의 표현/041
4.7 기구의 표현/042
4.8 돌의 표현 성능/042
4.8.1 대리석의 성능/042
4.8.2 거친 화강암의 성능/044
4.8.3 도기타일의 퍼포먼스/045
4.8.4 거친 돌과 장식석편의 표현/045
4.9 고전건축의 장식형태의 표현/047
Chapter 5 배경풍경의 표현/ 052
5.1 자연풍경의 표현/052
5.1.1 하늘의 표현/052
5.1.2 풍경의 표현 땅/054
5.1.3 수경의 퍼포먼스/058
5.1.4 식물의 퍼포먼스/063
5.1.5 조명효과의 퍼포먼스/072
5.2 자동차와 사람의 표현/074
5.2.1 자동차의 표현/074
5.2.2 사람의 표현/077
5.3 정원의 표현/080
5.3.1 평면도의 정원식물 표현/080
5.3.2 입면도의 정원식물 표현/080
5.3.3 가산장 퍼포먼스/081
5.3.4 정원건축 퍼포먼스/084
5.3.5 정원다리 퍼포먼스/087
5.3.6 정원 스케치 퍼포먼스/089
5.3.7 스툴과 의자 퍼포먼스/090
5.3.8 화단, 가로등, 난간 퍼포먼스/091 p>
5.3.9 산울타리의 표현/092
5.3.10 먼 산의 표현/094
6장 전체적인 손그림 렌더링/095
6.1 전체 손으로 그린 렌더링 단계/095
6.1.1 구성/095
6.1.2 투시 스케치 그리기/096
6.1.3 세부 설명/096
6.1.4 연마 및 조정/098
6.2 빠른 질문 디자인의 손으로 그린 렌더링 기술/099
6.2 .1 구도와 선 초안을 빠르게 결정 /099
6.2.2 색상 및 특성화에 집중 /099
6.2.3 그림 효과 수정 및 구성 /104
6.2.4 빠른 질문 디자인 손그림 예/105
6.3 컴퓨터 그림과 손그림 기법/110
6.4 특수 기법의 응용/114
6.4.1 건식 도장법/114
6.4.2 습식 도장법/115
6.4.3 봄채색법/116
6.4.4 소금 방법/116
6.4 .5 색 분필 기법/117
6.4.6 잉크젯 페인팅 방법/117
6.4.7 컬러 종이 기법/118 p>
6.4.8 종합 기법/119
7장 학생 작품 분석/121
부록 시연 교육 비디오 디렉토리/138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