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의 어린 시절 경험
황정견(廣庭建, 예명 루즈)은 송나라 청력 5년(서기 1045년 7월 28일) 6월 12일에 태어났다. 홍주 분녕(현재 장시성 주장시 수수현)의 아들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주 똑똑해서 여러 번 읽으면 그 시를 암송할 수 있었다. 그의 삼촌 이창이 그의 집에 와서 선반에 있는 책들을 집어들고 그에게 물었고 그는 모르는 것이 없었다. 리 창은 매우 이상했습니다. 나는 그가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송 5세 3년(1051), 7세 때 양치기 소년에 대한 시를 지었다. 피리 부는 소리가 은행 건너편에서 들립니다. 장안의 유명인과 부유한 손님이 기관을 모두 사용하면 당신만큼 좋지 않습니다."
송 5세 4년(1052년), 여덟 살이던 그는 백성을 과거에 보내려고 시를 지었다. 황정견의 옛날을 묻자 그는 '천하8년'으로 강등되어 수도에서 복무했다.
송 4년. Zhiping (1067), Huang Tingjian은 금사 시험에 합격하여 여주 예현 현 중위로 임명되었습니다. 시닝추(習寧摩)가 시징(十靈)에서 학문 관료 시험을 치렀다. 그는 시험에서 최고의 에세이를 썼기 때문에 제국 대학의 교수로 임명되었습니다. 뒤에 남아 있던 문얀보는 그에게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를 교사로 지켰습니다. Su Shi는 한때 그의 시를 보고 그의 시가 수백만 개의 시 중에서 비범하고 독립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로써 그의 명성은 세계를 놀라게 하기 시작했다. 황정견은 태화현의 행정관을 맡아 편안하게 현을 다스렸다. 당시 소금 연소 제도가 시행됐고, 다른 현들이 다수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었는데, 태화현은 그렇지 않았지만 현민들은 이를 좋아했다.
송나라 신종 황제 원풍 8년(1085년)에 서기와 도립 서기로 수도에 소환됐다. Huang Xiang은 5월에 태어났으며 나중에 Shenzong의 실제 기록의 평론가로 일했으며 Zuolang을 썼습니다.
송원 원년(1086년) 절종은 왕위에 올라 황정견을 학교 서기와 평론가로 임명했다.
송원 2년(1087년)에 좌랑(左浪)으로 이사하고 계현을 학교 행정관으로 임명했다. 『심종기』가 완성된 후 그는 거실로 승격되었다. 그의 어머니로부터 유족. 황정견(黃丁張)은 매우 효심이 깊은 사람으로, 어머니가 병을 앓은 지 1년이 되었는데, 밤낮으로 옷을 벗지 않은 채 무덤 옆에 방을 짓고 병이 드셨다. 슬픔 때문에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상복이 벗겨진 후 그는 청 서기, 도전 명도 관료이자 동시에 국사 편집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강한에서의 생활
송나라 초기에 황정견은 현주부사로 임명되어 이름을 어주로 바꾸었습니다. 장둔, 채변 및 그 공범자들은 《신종기》에 허위, 허위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믿고 대질심문을 준비하기 위해 전 역사가들을 수도 인근 여러 곳으로 파견하고 천 개가 넘는 항목을 발췌하여 이것이 확인되지 않았다는 것을 그들에게 선언하십시오. 곧 과학원에서 시찰과 재검토를 받았으나 모두 사실에 근거한 것이었으므로 32개만 남았다. Huang Tingjian은 "신종 기록"에서 "철용 발톱을 사용하여 강을 통제하는 것은 사소한 문제"라고 썼기 때문에 먼저 그를 심문했습니다. Huang Tingjian은 "Tingjian은 당시 Beidu의 관리였으며이 사건을 직접 보았습니다. 당시에는 정말 어린이 장난이었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질문이있을 때마다 주저하지 않고 진실하게 대답했습니다. 그의 용기를 칭찬했습니다. 그 결과 Huang Tingjian은 Fuzhou Biejia와 Qianzhou 정착지로 강등되었습니다. 그의 공격자들은 그가 좋은 곳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가 법을 위반했다고 거짓 비난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친척들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Rongzhou로 이사했습니다. Huang Tingjian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행동했고 강등되는 것을 개의치 않았습니다. 쓰촨(Sichuan)의 학자들은 모두 그를 우러러보았고, 루이(Rouyi)도 그와 가까웠습니다. 그는 쉬지 않고 강의하고 그가 지도하는 모든 기사는 가치가 있습니다. 황혼기의 여운, 송원 원년(1100), 희종이 즉위하여 황정견을 어주세의 감찰관으로 임명하고 영국군 판사에게 서한을 서명하고, 태수에게 서명했다. 서주(興州)의 재상 외랑(老况)의 부름을 받았으나 거절하고 도움을 청하여 현직을 태평주(台平州) 행정관으로 임명하고 9일 만에 해임되어 옥용(玉龍)을 맡게 되었다. 절. Huang Tingjian은 Zhao Tingzhi가 하북에있을 때 Zhao Tingzhi와 약간의 의견 차이가있었습니다. Zhao Tingzhi가 집권했을 때 전임 판사 Chen Ju는 그의 의도를 고수하고 Huang Tingjian이 쓴 "Jingnan Chengtian Yuan Ji"를 발표하여 그를 비난했습니다. 재난을 기뻐하며 Huang Tingjian은 다시 목록에서 제외되고 통제를 위해 Yizhou로 보내졌습니다.
송충녕 2년(1103), 재난을 찬양하고 나라를 비방한 죄로 이주에서 풀려났다.
중녕 4년(1105년) 영주(永州)로 옮겨졌는데, 황정견은 이주(광서성 이산현)에서 포고된 명령을 듣지 않고 사망하여 우체국으로 강등되었다. 예순 살.
대관 3년(1109) 2월, 그의 제자인 소보곡과 강호호가 그를 쌍경 묘 서쪽에 묻었다. 건암 4년(1130)에 고종 중흥이 봉헌했다. 자용(十龍)에게 바친 선물. 데브 원년(1275년)에 태창사(Taichang Temple)가 "문걸(文絲)"이라는 사후 칭호를 논의했습니다.
주요 업적 문학 장시(江西) 시파는 북송 말기에 두보를 조상으로 하고, 황정견(黃寧jian), 진석도(陳十島), 진위이(陳玉伯)를 조상(즉, 1조 3종)으로 하여 형성되었다. Huang Tingjian은 Jiangxi Poetry School의 창립자이자 지도자입니다. 이 학교는 황팅젠(Huang Tingjian)의 "철을 금으로 바꾸고 신체를 재구성한다"는 이론을 옹호합니다. 또한 시파의 구성원 대부분은 황정견의 영향을 받았으며, 그들의 시문은 주로 학문생활에 대한 읊음이었고, 말의 정교함에 주목하였다.
황정견의 시는 당시 대가인 두보를 연구 대상으로 삼아 '철을 금으로 바꾸다', '신체를 개편하다' 등의 시론을 구축하고 제안했는데, 이것이 바로 당시가의 시론이 되었다. 장시시 학교의 이론 프로그램과 창작 원리는 이후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중 한 사람인 황정견은 송시에 끼친 영향력이 당대의 위대한 작가인 소식을 능가했다. 소식의 시는 펜의 움직임을 바탕으로 의미를 해방하고 수직과 수평으로 질주하며 열림과 닫힘, 열림과 닫힘, 예측할 수 없는 복잡한 구조, 흔적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에게서 배울 수 있는 학생은 거의 없었고 그는 학교를 세울 수도 없었습니다. Huang Tingjian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추적이 가능하고 매우 엄격하고 배우기 쉽기 때문에 추종자가 많습니다. 황정견의 시는 법이 엄밀하고 사유가 세밀하여 송시의 특징을 잘 대변하고 있다. 황정견의 시는 송시 중 가장 예술적인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황정견의 영향으로 형성된 장시시파 역시 남송의 시풍에 영향을 미치고 후대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고 할 수 있다. 소시는 부관이었을 때 황정견(黃庭内)을 후임으로 추천했는데, 그 추천서에는 "훌륭한 글, 세상에 비교할 수 없는 훌륭함, 친구에 대한 효도, 고대인의 가치"라는 말이 포함되어 있어 그 중요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추천의.
Huang Tingjian은 시를 쓸 때 단어 사용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단어를 사용할 때 "모든 단어에는 유래가 있어야 합니다." 당시 사람들은 황팅젠(Huang Tingjian)의 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했습니다. "모든 단어와 모든 행은 달마다, 계절에 따라 단련되어야 하며 결코 가볍게 할 수 없습니다." Huang Tingjian은 또한시의 "문장 속의 눈"을 제안했습니다. 소위 "문장 속의 눈"은 후대가 "시의 눈"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는 단어와 같은 핵심 단어의 정제에 중점을 둔다는 의미입니다.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른다"에서 "녹색"은 단련에서 비롯된 것으로, "한 단어를 넣는 것이 문을 닫는 열쇠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구문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Huang Tingjian의시 "Gu Zidun을 Hedong으로 보내십시오": "아무도 구문을 모르고 가을 달이 Chengjiang River에서 떠오릅니다." 이 시에서 우리는 황정견 시의 구문이 여전히 단순하고 맑은 강 위에 떠 있는 가을 달처럼 명확하고 눈에 띌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왕관부2서』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두자매가 귀주에 온 후 그의 고대 시를 잘 알게 되면 그 구문이 단순하고 우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높고 물이 깊으니 욕망이 닿을 수 없는 것 같으나 글이 성취되고 끌 자국이 없어야 한다.” 세 번째는 규칙을 지키는 것이다. 황정견(黃丁張)은 장(章)과 법(율법)과 법령의 의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많은 논평을 하였다. 예를 들어, "Qiao Nu는 멋진 삶을 수놓는다"라는 브로케이드를 쓰고 싶다면 브로케이드를 만들기 위해 브로케이드 기계를 구해야 합니다." 구성 구조는 " 브로케이드 기계".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곡의 기사는 신중하게 정리해야합니다. 후배를 볼 때마다 "원도"의 의미가 비뚤어진다는 말을 자주합니다. 또 다른 예 : "시를 쓰는 것은 드라마를 쓰는 것과 같습니다." . 처음에 배열되어 있고 나중에 흐려져야 나타날 수 있습니다." 종합 황정견의 소위 구성은 시 구조의 우여곡절에 관한 것 같은데, 이러한 우여곡절은 다음과 같이 파악됩니다. 전임자의 작품을 연구합니다. 황정견은 시적 방법을 말했지만 거기에 집착하지 않고 결국 시적 방법을 초월하여 “줄을 자르는 데 신경 쓰지 않고 자기 통합”하는 경지에 이를 것을 요구했다. 서예
스크립트 실행 Huang Tingjian은 스크립트와 필기체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데 능숙하며 일반 스크립트도 독특합니다. 학자들은 특히 Wang Xizhi의 "Lanting Preface"를 존경합니다. Yang Ningshi를 찬양하는 시가 있는데, 이는 그가 Lanting 서문 수행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줍니다. "세상 모든 사람이 Lanting 국수를 배웠고 황금 비약 없이 인간의 뼈와 교환하고 싶어합니다. Yang Fengzi가 낙양은 오사란에 가서 글을 썼다." 이것은 왕희지의 서예 공부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이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황정견이 금당으로 돌아가서 선인들의 고전 서예를 연구할 때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사람은 황정견의 친필 단행이라 할 수 있다. 대본은 주로 Su Shi의 작품을 기반으로 합니다. "소파 사학자" 중 한 명인 황정견은 소식의 서예 스타일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황정견의 서예론에는 동파의 책에 대한 많은 논평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소동포는 황정견의 문학 스승이자 후원자였을 뿐만 아니라 서예 분야의 롤모델이기도 했다. Huang Tingjian의 비문과 후기에는 Huang Tingjian이 Su Shi로부터 서예를 배웠다는 정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와 Dongpo는 둘 다 Yan Pingyuan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서투르고 내 기술에 가까이 가지 못했습니다." 또 다른 예는 "Dongpo의 서예는 매우 훌륭합니다." 동포의 서예에 대해 논평하는 것이 그의 본성이다. 나는 동포에 가서 두 개의 손주머니를 보았는데, 거기에 쓰여진 것보다 더 좋았다. by Yu Hao. Lu Gong의 초대장을 한 권 읽었을 때 종이 20개 중 67개를 얻었는데, 이는 거의 배울 수 없는 수준입니다." Huang Tingjian과 Su Shi는 8살 차이가 납니다. 두 사람의 우정은 멘토와 친구 사이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황정견(黃庭建)의 서예로 볼 때, 열린 필체, 납작하고 넓은 글자, 오른쪽으로 위로 올라가는 움직임 등은 모두 소식의 서예의 특징을 뚜렷이 보여주고 있으며, 심지어는 일부 과장되고 과격하기도 하다. 강조하지만 너무 낯설고 소슈푸만큼 익숙하지도 않다. Huang Tingjian의 선 깨달음과 서예는 Su Shi와 서로 영향을 미쳤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Su Shi의 "Prayer for Rain"에서 글쓰기 스타일은 Huang Tingjian의 글쓰기 스타일과 매우 유사합니다. 특히 마지막 숫자는 차분하고 우아하며 글쓰기 스타일은 Huang Tingjian의 대필과 거의 비슷합니다.
황정견의 정서체 서체의 형성은 그가 징커우 절벽에 있는 '학문'을 보고 계속해서 모방하여 자신만의 서체를 발전시켜 나간 데 기인한다고 볼 수 있다. Huang Tingjian의 선생님은 "학의 비문"에 대해 오해가있었습니다. 즉, 그는 "학의 비문"을 Youjun이 쓴 것으로 간주하고 그것을 깊이 믿어 공부에 전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황정견의 창과 행복감, 느리고 느리고 격렬한 서체의 형성을 촉진한 실수라고 볼 수 있다. 객관적으로 볼 때 황정견과 소동파는 청나라보다 800년 앞선 당나라의 서체를 넘어 당나라 이전의 비비나 복합비로 되돌아간 중국 서예사의 서예가이다. 그리고 비문. 소식의 서예의 연원에 대해서는 그의 대표작 <찬 음식 시>와 낙양의 <용문이십품>을 비교하면 명쾌한 답을 얻을 수 있다. Huang Tingjian은 "Qihe Ming"의 예를 따른다고 분명히 주장했습니다.
필기체 Huang Tingjian의 필기체는 전 세계 사람들이 배웠습니다. Su Shi는 Zhou Yue의 서예를 "위험하고 열등하다"고 여겼고 Mi Fu는 Zhou Yue의 서예를 "활기차고 날카롭다"고 평했습니다. Huang Tingjian은 나중에 서예에 대한 에세이 "Wang Zhulin의 "Lanting"과 "Le Yi Lun", Zen Master Buyong과 Zhou Sanqi의 "Qian Wen" "에서 서예와 서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성숙해진 후 Zhou Yue의 서예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그중에는 훌륭하고 동시에 펜을 아주 잘 사용합니다. 마음 속에 수천 권의 책이 있고 바쁜 생활을 따르지 않는다면 책의 리듬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Li Xitai와 Lin Hejing을 능가하는 것은 운율이 좋지 않은 Zhou Yue가 모두 Qu Nong의 열등함이며 이는 비 학자의 무능함 때문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Huang Tingjian의 심오한 필기체 서예에 대한 이해와 숙달은 "장창시(張昌師)와 장창시(張昌師)에 의해 얻어져야 한다." "셍화이수(Seng Huaisu)와 가오시안(Gao Xian)의 먹자국은 붓놀림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는 『군현시후기』에서 “요즘 사대부들은 고대의 방법을 거의 접하지 못하지만 펜을 좌우로 비틀기 때문에 필기체라고 부른다. 올챙이는 모르겠고, 수백 년 동안 영주(永州)의 미친 승려 회소(淮蘇)와 나머지 사람들만이 깨달음의 장소를 가질 수 있었다. 그의 종파를 이룰 수 없었다."
황정견의 필기체 글쓰기의 성숙함도 그로부터 유익을 얻었다. 그의 책의 외부 기술에 대한 이해. 위에서 언급한 "시안다오(Xian Dao)의 배에서 사람들이 노를 저어가는 모습과 노를 젓는 모습을 수년 동안 지켜봤고, 제가 거의 진전을 이루지 못했다고 느꼈고, 제가 한 일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얻었고, 펜도 자주 쓴다." 저녁에 이시당에 앉아 있으면 산천의 도움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든다. 그러나 나는 지난 50년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다. , 도구가 좋지 않고 글쓰기가 항상 주저하므로 계획은 더 이상 취했을 때 글쓰기와 같을 수 없습니다. "Zhang Xu와 Huai Su는 모두 술취함을 사용하여 비합리적인 이타심과 광기의 상태에 빠졌고 종종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 테스트 및 마스터. Huang Tingjian은 술을 마시지 않으며 그의 글은 모두 마음의 이해와 마음을 사용하여 글을 쓰는 데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참선을 통한 놀라운 깨달음으로 인해 펜을 매우 합리적으로 사용하더라도 여전히 열고 닫고 모으고 흩어지며 자유로운 표현의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우여곡절이 많지만 어디를 가든지 떠날 수 있고 어디로 가든지 갈 수 있습니다. Huang Tingjian의 "All Venerable Posts"와 기타 불교 경전의 필기체 서예는 그 놀라운 원리를 정말로 이해하는 사람들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Huang Tingjian은 한자 필기체의 또 다른 새로운 영역을 창조했습니다. 주요 작품
(황정견 작품 참고자료) 캐릭터 평가 소동포 : ① 노지는 평등의 개념을 보조 캐릭터로 활용하고, 진실을 활용해 게임을 보여주고, 올바른 인물을 활용해 글을 썼다. 세부 사항은 "세 가지 안티"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② 장엄하고 장엄한 글은 천하에 유례가 없으며, 친구에 대한 효도는 옛사람의 예의이다. ③Su Shi는 그의 시가 특별하고 모든 것으로부터 독립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래 음운론 전문가 위안웬: 이 글자는 물에서 나온 글자인데, 물을 뜻하는 글자이기도 하다. 공식 대본에는 '*'라는 문자를 사용하지 않고 점 3개가 추가되어 있는데, 이 역시 'water'라는 문자이다. 그런데 점 3개 중 마지막 점이 올라와 있어 전혀 의미가 없다. 캐릭터의 몸이자 귀입니다. 키우지 않으면 보기 흉해 보입니다. 이 왕조의 두황 태사는 3시가 넘도록 아무런 도발도 하지 않았고, 그의 문체가 더욱 우아해졌으며, 그는 이 책이 당대의 희귀한 책이라고 믿었다.
송시이성: 행동할 때는 멈춰야 한다. 혼돈 속에도 질서가 있다. 어쩔 수 없이 손을 흔들고 마음은 텅 비어 있고 편지지는 없습니다.
조병문: 푸옹은 황룡선에 참여하여 여래인법을 역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그의 글은 장주의 관대한 담화처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뜻밖의 의미를 지닌다.
청나라 문학가 유희재: 황산곡의 자시는 작은 재능으로는 이룰 수 없는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 그러나 세속을 모욕하기 위해 새로운 단어와 속어를 사용하는 것이 금과 원 음악 대가의 기원입니다.
Feng Xu : 뒷산은 Qin Qi라고 불리며 Huang Jiu는 실제로 Huang이 Qin Pi가 아닙니다. Liu와 비교하면 차이점은 차이점입니다. 이익을 커버하기 위해 Liu의시는 밝고 황의시는 드물고 모독적인시는 손실됩니다.
Zheng Yongxiao: Huang Tingjian은 인생에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고 많은 정치적 기복을 겪었으며 권력을 잡은 적이 없습니다. 그는 파렴치하고 명예와 부에 무관심하며 시사를 비판하며 종종 불행을 겪습니다. 그는 부당하게 강등되는 삶을 살았으며 수천 년 동안 높은 성실성과 위대한 업적으로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사료
"송나라사·황정견전"
"어장황씨전집"(가경편) 권말 일화와 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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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광스님과 함께 황정견이 형주에 있을 때 가장 많이 방문하고 가장 오래 머물렀던 곳은 화광사였다.
화광사 주지 중인(忠仁)은 호를 조연(趙然)이라 하였으며 악주(足州) 콰이지(지금의 절강성 소흥) 출신이다. 북송 원나라 때(1086~1093) 형주에 와서 화광사에 거주하여 화광대사라 불렸다. 중인은 봄에 매화꽃이 필 때마다 하루 종일 꽃 가운데 앉아 매화를 노래하며 즐겼습니다. 달밤에 창가에 비친 매화의 그림자가 흔들리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 듬성듬성한 그림자가 조용하고 귀여워서 기쁜 마음으로 펜을 들고 복사했습니다. 이후 그의 매화 그림 실력은 크게 향상되어 매화의 굽은 가지와 희박한 그림자의 매력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매화화 기법의 시조가 되었다. Huang Tingjian은 Zhongren의 그림에 대한 찬사로 가득 차 있었으며 그가 그린 매화를 "부드럽고 추운 새벽처럼 고립된 산의 울타리 사이를 걷지만 향기롭지 않다"고 칭찬했습니다.
화광사에서 중인은 황정견에게 진관과 소식이 남긴 시 두루마리를 꺼내서 보여주고, 연기 밖에는 매화 가지 몇 개와 먼 산을 선물로 그렸다. Su와 Qin은 둘 다 수도에서 Huang Tingjian의 가장 친한 친구 였지만 둘 다 그보다 먼저 죽었습니다. 창사에서 Huang Tingjian은 Qin Guan의 아들과 사위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가난하여 진관의 관을 북쪽으로 호위하고 있었습니다. 황정견은 두 후배를 보자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장례를 위해 은화 20냥을 그에게 바쳤다. 이때, 나는 죽은 친구의 유작을 다시 보았다. 나는 나의 공직생활이 끝났고 더 이상 전성기가 아니었음을 기억하며 『화광중인의 시』를 썼다. 진과 소'는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두 나라의 선비를 생각하며 책을 펴고 한숨을 쉬었다. 화광은... 매화 가지 몇 개를 그리고 먼 산에 연기를 그려서 그를 쫓았다. 청년의 여행은 책의 마지막 부분에 있습니다.
콰이정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중국 남부에는 많은 정자와 정자가 있지만 콰이정은 중국의 유명한 고대 다락방 건물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습니다. Kuaige는 Taihe 카운티 동쪽의 Taihe 중학교 캠퍼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다락방은 당나라 건복 원년(874년)에 지어졌으며 1,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Kuai Pavilion은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Huang Tingjian이 쓴 유명한시 "Deng Kuai Pavilion"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황정견은 태화현 행정관 시절에 자주 정자에 올라 휴양을 즐겼다. 원풍 5년(1082년)에 그는 대중시 《등쾌정》을 지었다. 그 후 "관의 이름이 유명해졌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황(黃)나라의 대제(大皇) 정견(智建)이 그를 따라가며 시를 지어 그를 세계에 유명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어머니를 위한 씻기
역사적 기록: 황정견은 높은 지위에 있었지만, 온 마음과 효심으로 어머니를 섬겼으며 매일 밤 직접 변기를 씻었습니다. 물통)을 어머니에게 바쳤고, 그는 아들의 책임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삼촌과 싸우다
어느 날 이창은 황정견의 집에 와서 황정견이 책상에서 공부하는 것을 보고 조카의 재능을 시험해 보고 싶었다. 리 씨는 서재에 들어갈 때 마당에 있는 뽕나무를 자주 보았기 때문에 뽕나무, 누에고치, 비단, 비단의 관계를 주제로 삼아 다음과 같은 구절을 외쳤다.
뽕나무는 누에를 키운다. , 누에 고치, 누에고치 회전, 실크 브로케이드를 만듭니다.
Huang Tingjian은 삼촌이 다시 시험을 보러 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고, 그의 생각은 더욱 날카로워졌습니다. 그는 손에 있는 붓에서 영감을 받아 즉시 두 번째 줄에 정확하게 답했습니다.
풀은 토끼를 숨기고, 토끼는 머리카락을 써서 펜을 쓰고, 펜은 글을 씁니다. 기사.
리창의 조카는 이렇게 어려운 대련을 어린 나이에 작곡할 수 있었고, 그때부터 황정견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며, 그의 발전이 더욱 빨라질 수 있도록 정성껏 키웠다.
중국 신안 초석 수집
난징 고생물학 박물관의 “고대 동물 별 – 두족류” 전시회에서 황팅젠(Huang Tingjian)이 한때 수집한 귀중한 화석은 “마을 전시회”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보물". 4억 6천만년 전의 '중국 신안 모퉁이석'으로, 가장 특징적인 점은 왼쪽에 황정견의 원본이 보존되어 있다는 점이다. 길이는 19cm, 너비는 11.4cm, 높이는 2.5cm로 표면이 매우 매끄 럽습니다. 왼쪽에는 네 줄의 시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남쪽 절벽의 신부석, 벼락 아래에서 나온 죽순. 한 숟가락의 물이 뿌리를 적시면 언제 대나무가 될지 알 수 있습니다. "Ting Jian"이라는 서명이 있고 그 아래에 인장이 있습니다. 이 시는 Huang Tingjian의 초기 작품입니다.
이 화석은 황정견이 1079년에 황정견이 제국대학 교수에서 해임된 후 치안판사로 일하기 위해 장시성 태화현에 갔을 때 얻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중국 신안 모퉁이 돌"은 크지 않지만 황정견의 시가 새겨져 있기 때문에 인류가 수집한 세계 최초의 화석 표본임이 틀림없다. 후손을 기리는 기념관
황팅젠 기념관
황팅젠 기념관은 슈수이현 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시성 10대 유명인 기념관 중 하나입니다. 황팅젠 기념관(Huang Tingjian Memorial Hall)은 장시성(江西省)의 주요 문화재 보호 단위로 1985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박물관에는 길이 31.89m, 폭 2.76m의 "9개 곡선 복도"가 있으며 29개의 황정견 서예 비문이 새겨져 있으며 장시성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2009년에 슈수이현은 기념관을 대규모로 재건축하고 유지보수했습니다. 새 박물관은 면적이 45.29에이커에 달합니다. 주요 건물로는 연산서원(Lianshan Academy), 황팅젠(Huang Tingjian) 서예비 갤러리, 황팅젠(Huang Tingjian)의 현대 유명인사 시비 갤러리, 조경교, 연꽃 연못, 프로필 보기 등
리허전
푸장현 푸양진 청동거리 백술리에는 '리허전'이라는 이름의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가 있으며 1985년 5월에 개관했습니다. . 여화전은 출입구가 2개, 좌우로 5개의 방이 있는 3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송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서예가인 황팅젠(Huang Tingjian)의 고향이자 황 가문 구성원들의 주요 축하 행사와 모임이 열리는 장소입니다. 거의 천년의 우여곡절 끝에 여전히 방당 세 개의 방이 있어 포강에서 가장 오래된 집입니다. 본당의 처음 3개의 방은 1960년대에 무너졌습니다. 좌우 날개방과 부속방도 그대로 남아있지만 역시 낡았습니다.
묘지
황정견의 묘는 쌍경촌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송나라 때부터 여러 차례 보수되었습니다. 1982년 장시성 인민정부는 대대적인 수리를 실시했으며, 면적은 600제곱미터에 달하며, 아치형 문루와 입구 중앙에 작은 초상화가 있습니다. 황정견은 친필로 새겨져 있고 양쪽에는 '황정견을 바라보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Huang Tingjian의 무덤은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봉인 높이 1.92m, 지름 2.76m입니다. 무덤 앞에는 4개의 기둥과 3개의 비석이 있고 중앙에는 '송대 황문계공릉'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양쪽에는 그의 전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1959년에 장시성 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다.
황정견 묘
황정견 묘는 충칭시 펑수이현 삼련향 중징촌에 위치하며, 길이 4.5m, 폭 2.85m의 타원형 고분이다. 높이 1.3미터.
북송 소성 2년(1095년) 정월, 황정견은 유죄판결을 받아 복주(현 푸릉)로 강등되어 전주(현 펑수이)로 이주하여 이주하였다. 전년도 역사 수정. 개풍을 떠나 규문에 들어간 뒤 배를 버리고 팔동에 상륙하여 서부 호북수와 전강을 지나 중경강 계곡을 따라 음력 4월말에 황정견이 펑수이에 도착하여 이곳에 오랫동안 머물렀다. 3년. 충녕 4년(서기 1105년) 황정견이 세상을 떠났다. 그의 부고 소식이 전주에 전해지자 옥산 시민들은 모두 그가 펑수이에 있을 때 그의 낡은 옷 몇 벌을 찾아 모아 모았다. 관에 담아 중경강 북쪽 기슭의 옥평산 기슭에 무덤을 세웠습니다. 펑수이의 관리들과 백성들이 현청 기양산 기슭에 '삼성사'를 짓고 한나라 부보장수 마원, 태부장손무제와 함께 모셨다. 당나라의. 청나라 도광 6년(서기 1826년) 겨울, 옥산이 서성지(徐成治)를 시찰하여 고분을 벽돌로 봉하고 석비를 다시 세웠다. 송나라”. 1983년 3월, 펑수이 자치현 인민정부는 이 무덤을 현급 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