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자 수가 같고 문장이 일치한다는 특징이 있어야 한다. 일부러 한 글자의 자리를 남겨 일정한 효과를 얻는 것 외에 상하대련의 글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하며, 많지도 적지도 않아야 한다.
2, 직설적으로 서술하고 말투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전통적인 습관은' 삐죽삐죽' 이다. 즉 상련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삐죽거리고, 하련의 마지막 문장의 끝은 평평하다는 것이다.
3. 어류는 상대적이어야 하고, 위치는 일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상 대 가상, 실제 대 실제' 라고 불리는데,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양사 대 양사, 부사대 부사, 관계사가 반드시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4. 내용을 관련시키려면 위아래로 관통한다. 상하 링크의 뜻은 반드시 서로 연결되어 있어야 하지만 반복할 수는 없다. < P > 또한, 전통적인 대련관행은 반드시 똑바로 쓰고, 수직으로 붙여야 하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거꾸로 써서는 안 된다. 대련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수평 비판은 대련의 제목과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횡평은 용점정을 그려 대련에서 서로 보완할 수 있다. < P > 확장 데이터: < P > 대련의 독특성과 보편성 < P > 은 대련이 중국에서 가장 독특한 문학 형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것의 독특한 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주로 구조와 언어에 나타난다. 대련은' 이원구조' 스타일이라고 부를 수 있다. 표준 대련은 항상 두 개의 대립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부분은 "연합" 이라고 불리며, "문장", "대구", "대항" 이라고도 불린다. 후반부는 "밑바닥" 이라고 불리며, "대항", "대항", "대항" 이라고도 불린다. 이 두 부분은 쌍이다. < P > 물론 많은 대련들, 특히 매달린 대련은 상련과 하련 외에 횡평이 있다. < P > 횡배치는 이런 대련의 유기적 구성 요소로서, 종종 총결, 점정의 펜 또는 대련과 호환되며, 보통 네 글자이며, 2, 3, 5, 7 자가 있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대련의 언어는 운문어도 산문어도 아니라, 대화와 풍부함을 추구하는 특수한 언어이다. < P > 대련이라는 특수한' 언어구조' 방식은 전적으로 중국어와 그 문자의 특수한 성질에 의해 결정된다. 이런' 언어 구조' 의 독특함은 대련의 창작을 구상, 입의, 배치, 표기법에서 모두 다른 문학 형식과 다르게 한다. < P > 같은 객관적인 대상과 내용, 우리는 항상 두 가지 측면과 두 가지 각도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묘사하고, 언어를 이원대칭의 구조로 만들려고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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