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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 포스터 디자인-손으로 그린 팝 포스터 제작을위한 6 단계 및 기술

Pop 포스터 디자인 기술 POP 포스터는 다른 광고 형식에 비해 제작이 간단하고 빠르며, 재료가격이 저렴하며, 제작속도가 빠르고, 정보가 직접 전파되고, 형식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다. 포스터 제작은 손으로 그린 실천 능력뿐만 아니라 광고의 조판, 배색, 스타일링 파악도 단련했다. POP 포스터는 주로 연필과 결선 펜, 마르크펜, 색펜, 물감, 자 (자, 삼각자, 운자 등) 를 포함한 다양한 도구와 함께 카드 종이로 만들어졌다. ), 등등. 다음은 네가 추천하는 팝포스터 디자인 기술이다.

1POP 포스터의 레이아웃 디자인 < P > 레이아웃 디자인, 즉 구도는 짧은 시간 내에 상품 정보를 명확하고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포스터가 보여주는 내용은 현실, 비율, 말투 등 방면의 처리를 통해 홍보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정교한 포스터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아웃 디자인 DD 입니다. 즉, 특정 사양과 크기의 레이아웃에서 광고 내용을 합리적이고 생동감 있게 제작하고, 레이아웃이 합리적이며, 소비자의 주의를 사로잡아 더 나은 판매 목적을 달성합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1 차 내용과 색채의 관계를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이다. 구도에서는 시각적 법칙을 최대한 활용해 중점을 강조하고, 포스터에 방향감과 질서감을 부여하고, 소비자들이 먼저 무엇을 보고, 그 다음에 무엇을 보고, 요점이 무엇인지 지도해야 한다. 포스터의 공백에 주의하십시오. 일반적인 비율은 3: 7 또는 4: 6 입니다. 구도도 이상적인 레이아웃 효과를 얻기 위한 분할이다. 그림의 분할은 주로 선이나 면에 달려 있다. 우수한 포스터 작품은 주로 화면이 분할된 후 각 부분의 조화와 변화에 반영된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레이아웃 분할은 가로 분할, 세로 분할, 가로 교차 분할, 가변성 분할 등으로 나뉩니다. < P > 실험에 따르면 사람이 어떤 시각점을 볼 때 눈은 곧 이 점에 초점을 맞추고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강조와 유치, 대비와 공백, 균형과 변화, 운동과 리듬 등의 원칙을 이용하여 포스터의 판식을 과학적으로 설계한다. 포스터의 내용은 주로 제목, 텍스트, 그림, 테두리 등을 포함합니다. 그것의 제작 단계는 보통 조판, 3d 드로잉, 3d 음영처리 3 단계이다. < P > 포프 작품의 자막은 매우 중요한 시각적 전달이므로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자막을 그려야 한다. 보통 포스터 POP 글꼴에는 활자, 정자, 연자, 통통한 글자, 빈 글자 등이 있다. 활자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체이다. POP 글꼴의 구조는 몇 가지를 파악했다: 획이 가로세로 기울어져 거의 매끄러운 획이 없다. 타자를 치는 과정에서 격자를 그리는 방법으로 가능한 한 글자로 칸을 채우고, 획을 길게 하여 빈 부분을 최소화할 수 있다. 프레임, 코어 또는 겹치는 텍스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너무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깔끔한 사진이 소비자를 더욱 끌어들일 수 있다. 예를 들어 포스터에서는 테두리 추가, 색상 대비, 변형 등과 같은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서체를 예술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할인가격을 강조할 때, 사이즈와 색상면에서 원가와 현가를 강하게 대조하여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 P > 삽화는 포스터의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매우 직감적이고 계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사람들이 문자를 이해하는 데 인색해 보이기 때문에 삽화의 정확한 표현은 포스터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시장에는 광고 종류가 다양하고 개성이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순식간에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다. 삽화는 그림, < P > 촬영 ... 사진 < P > 클립 아트, 작품의 이미지는 조형예술이 그린 2 차원 또는 3 차원 이미지, 주관적인 의지의 추상적 표현일 수 있지만 포스터 내용과 일치해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다양하며 사실적인 스타일, 장식 스타일, 만화 스타일 등이 있어 각 스타일의 변형, 과장, 암시, 그림자 등의 수법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합리적인 레이아웃 디자인을 통해 그림의 조합과 제목, 문자의 정확한 표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은 홍보 효과를 얻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은 수채화, 파우더, 프로필렌, 잉크젯, 마르크펜, 흑백, 색연필, 클립 아트, 사진, 컴퓨터 드로잉 등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슈퍼마켓에서는 손으로 그리는 것이 경제적이면서도 빠른 방법이기 때문에 마르크펜이 가장 많이 사용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po 포스터 제작 방법

포스터 창작은 판매 콘텐츠를 강조하는 예술적 표현이다. 주된 목적은 소비자들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하고 판매하도록 유도하고 설득하여 이윤을 확대하는 것이다. 좋은 창의적인 방법은 우선 제품 자체에 대해 깊이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면 제품의 용도, 목표인 사람 등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소비 습관을 이해하고 소비를 유도하다. 예를 들어, 1 마트는 모 브랜드의 쥐덫 포스터를 만들었는데, 포스터에는 한 마리의 쥐가 물건을 훔칠 때 쥐덫에 잡힌 것을 볼 수 있다. 쥐의 미세한 표정의 그림은 소비자의 관심과 소비를 증가시켰다. (2) 시계 하나에 방수 효과를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생선이나 거북이 등 동물은 유머러스한 문자로 손목시계 수영의 즐거운 표정을 지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가볍고 유머러스한 느낌을 주고 소비 욕구를 높일 수 있다.

3POP 포스터 내용은 소비심리를 파악해야 한다.

소비자의 심리는 그들의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소비자 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는 성별, 나이, 기분, 취미, 직업, 환경, 소득 등이 많다. 팝 포스터의 레이아웃은 제한적입니다. 포스터 디자인 방법이 소비자 심리에 맞아서 직접 소비자를 끌어들이면 효과가 더 좋아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특정 브랜드의 우유가 보급될 때 포스터의 제목은 우유의 녹색건강을 부각시켜야 하며, 슈퍼마켓의 트레이드마크 의상을 입은 유모공이 음악을 듣는 젖소에게 직접 젖을 짜는 장면을 그려낼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다. 유머러스한 만화 포스터는 아이들을 끌어들일 수 있고,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개념은 더 많은 가정주부를 끌어들일 수 있다. 정밀 광고 이념의 시각 효과는 천언만어보다 낫다.

4POP 포스터의 컬러 애플리케이션

POP 포스터는 소비자의 소비를 유도하는 역할을 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실용성, 심미, 감성, 가격 요구를 시각적으로 충족시켰다. 색채는 광고 표현의 중요한 요소로서 소비자의 생리와 심리적 반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색채는 소비자의 소비 정서에 영향을 미치며 상품 판매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서 포스터를 만들 때는 상품의 이미지 컬러를 고려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색상은 사람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다. 5 종 제품을 예로 들면 약물 12.2%, 식품 52%,

구성/보정/메이크업/제작/화해/배치/재시험/포장 (침대)

제품 29.3% 의 역할을 한다 유모차와 음료라도 색상의 영향은 선택율의 약 1/5 정도를 차지한다. 그래서 합리적이고 교묘하게 색채를 운용하면 소비를 더 잘 유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름이 오면 마트에서 차가운 음료나 아이스하키를 많이 두드러지게 한다. 포스터를 그릴 때 청록색, 파랑, 녹색 등 시원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 판매는 오렌지색과 노랑색으로 소비자들이 맛보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색은 진보감이 있고, 차가운 색은 후퇴감이 있다. 포스터에서 눈에 띄는 색은 보통 순도가 높은 색이고, 부차적인 부분은 순도가 낮은 색이다. 색상의 특수한 특성으로 인해 같은 색조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P > 시대가 발전하면서 이원광고가 삼원광고로 발전하고 있으며, 미래의 POP 는 더욱 문화적이고 사회적이며 오락적일 것이다. POP 는' 대면' 의 전파 방식, 소비자를 제품에 도입해 브랜드와 판매를 위한 강력한 발전을 제공하고 더 많은 고임학교 학생들에게 일자리를 가져다주며 점차 예술 애호가의 새로운 소비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팝 포스터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POP 포스터의 레이아웃 디자인 < P > 레이아웃 디자인, 즉 구도는 짧은 시간 내에 상품 정보를 명확하고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포스터가 보여주는 내용은 현실, 비율, 말투 등 방면의 처리를 통해 홍보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정교한 포스터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아웃 디자인이다. 광고 내용이 합리적이고 생동감 있게 특정 규격과 사이즈의 레이아웃에 제작되고, 레이아웃은 소비자의 주의를 끌기 위해 더 나은 판매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 P > 레이아웃 디자인은 1 차 및 2 차 내용과 색상의 관계를 합리적으로 배열하는 것입니다. 구도에서는 시각적 법칙을 최대한 활용해 중점을 강조하고, 포스터에 방향감과 질서감을 부여하고, 소비자들이 먼저 무엇을 보고, 그 다음에 무엇을 보고, 요점이 무엇인지 지도해야 한다. 포스터의 공백에 주의하십시오. 일반적인 비율은 3: 7 또는 4: 6 입니다. 구도도 이상적인 레이아웃 효과를 얻기 위한 분할이다. 그림의 분할은 주로 선이나 면에 달려 있다. 우수한 포스터 작품은 주로 화면이 분할된 후 각 부분의 조화와 변화에 반영된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레이아웃 분할은 가로 분할, 세로 분할, 가로 교차 분할, 가변성 분할 등으로 나뉩니다. < P > 사람들이 어떤 시각점을 보고 있을 때, 그들의 눈은 곧 이 점에 초점을 맞추고 움직이지 않는다. 강조와 유치, 대비와 공백, 균형과 변화, 운동과 리듬 등의 원칙을 이용하여 포스터의 판식을 과학적으로 설계한다. 포스터의 내용은 주로 제목, 텍스트, 그림, 테두리 등을 포함합니다. 제작 단계는 일반적으로 조판-드로잉-페인팅 3 단계입니다. < P > 포프 작품의 자막은 매우 중요한 시각적 전달이므로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자막을 그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포스터 POP 글꼴에는 활자, 정자, 연자, 통통자, 빈 글자 등이 있습니다.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글꼴에 테두리 추가, 색상 대비, 변형 등과 같은 예술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제품의 할인가격을 부각시킬 때 원가와 현가를 크기와 색깔에 강하게 대조하여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 P >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 P > 손으로 그린 POP 는 POP 광고의 일종으로 주로 소비를 자극하고 유도하고 점포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데 쓰인다. 제작비가 낮고 색채가 화려하며, 판매원이 과묵하여 소매업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럼 어떻게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들까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함께 보세요. < P >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제작을 위한 6 단계 및 팁 1

손으로 그린 POP 제작을 위한 일반적인 프로세스 < P > 1 단계: 이벤트 또는 제품과 관련된 컨텐츠 수집

2 단계: 제목 추출, 텍스트 간소화.

3 단계: 적절한 배치를 선택합니다.

4 단계: 적합한 배색을 선택합니다.

5 단계: 관련 그림을 선택합니다.

6 단계: 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 POP 를 만듭니다. < P > 손으로 그린 팝을 만드는 팁 < P > 먼저 손으로 그린 팝정자나 활자를 연습한다.

문자는 포스터의 기본이다. 초보자는 서첩 한 권을 사서 마르크펜과 서예 연습격으로 서예를 연습할 것을 건의한다.

둘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글꼴 수정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제목은 포스터의 영혼이다. 주제사를 잘 하면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제목은 손질하는 방식이 많아서 초보자가 방향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몇 가지 장식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법을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품질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셋째, 조판주의 레이아웃.

가장 간단한 조판은 수평이다. 초심자는 차라리 안정을 찾을지언정, 생활과 변화를 기대하지 않는다. 이때 장식의 장식선 또는 색상 블록으로 문자와 제목 문자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서로 구분하지만 서로 호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조판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터의 4 면을 비워 둡니다.

팝포스터의 외적' 기착' 이라고도 합니다. 숨이 막히는 체류가 없다면 포스터에 적힌 내용이 사방팔방으로 밀려 숨이 막혀 가슴에 답답하게 된다. 공백의 구체적인 폭은 포스터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2 개 (531cm × 761cm) 팝지의 사방은 3 ~ 5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4 인치 (391cm × 543cm) 팝의 사방은 2 ~ 4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일반 폭발 카드는 4 면에 1.5 ~ 1 cm 의 공백을 남깁니다.

행간이 자간보다 큽니다.

POP 의 내용이 2 줄 이상 (2 줄 포함) 인 한, 각 문자 줄의 행간은 자간보다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구체적인 행간은 일반적으로 글자 높이의 1/3 에서 1/2 사이이다. 자간의 요구는 글자가 옆에 붙어 있다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함께 연결할 수 없으니, 일정한 간격을 남겨 두어야 한다.

제목, 그림, 텍스트가 포스터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합니다.

한 POP 의 제목과 부제목을 합하면 전체 POP 영역의 1/4 ~ 1/2 를 차지해야 합니다. 보통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한다. (POP 텍스트 내용이 적으면 제목이 포스터 면적의 약 1/2 정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문자 내용이 많은 경우 제목도 1/4 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넷째, 색상이 너무 많지 말고 섞지 마세요.

포스터 한 장에 테마 톤 3~5 개면 충분합니다. 색깔이 너무 많으면 어지럽기 쉽고, 너무 적으면 중점을 부각시킬 수 없다. 이를 위해 필자는 제목 문자를 1~3 색으로 쓸 수 있고, 본문은 한 가지 색 (즉, 만년필로 끝까지), 주요 내용 (예: "배송", "가격", "날짜") 은 다른 색으로 쓸 수 있다고 제안한다.

다섯째, 그림 선택은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 P >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은 날씬한 젊은 여성으로, 벽생의 대상 고객이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제품의 살을 빼는 효과를 더 잘 보여준다.

여섯째, 행사 포스터 제작. < P > 일반적으로 행사 포스터의 주요 제목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어떤 행사인지, 혹은 주요 제목이 더 재미있고 부제가 더 직설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활성 포스터 본문 템플릿이 있습니다.

1. 시간 및 위치 유형. 어릴 때 글을 쓰고' 언제 어디서 누가 발생했는가' 를 설명하는 것처럼 이런 행사 포스터는 시간, 장소 등 통지해야 할 일을 알려 줄 수 있다.

2. 상금 유혹형. "대상 밑에는 용감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경기 상품이 풍부하다면, 왜 모두에게 말하지 않습니까? 참가자 수가 두 배로 늘어 행사 분위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 P > 물론 관련 만화 삽화를 곁들이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 P >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2

사진에 따라 < P > 초보자에게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우는 것이 사진에 따라 그리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되며 향후 야외 스케치와 창작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한다. 초보자가 직접 현장에 가서 사생한다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비율이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너무 편파적인지,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집착하고, 빛의 표현에 끼워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사진에 따라 화면을 가리는 것이 비교적 쉬워서 학생들은 빛과 빛, 색깔, 비율에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없다. 요점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대략적인 수준을 이해하는 것이다. 블랙의 표현은 엄밀한 스케치 표현이 아니다. 주로 대략적인 표현을 강조하고 그림의 리듬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래서 몬태고의 손으로 그린 연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반드시 꾸준한 연습을 하고, 화면의 조직언어를 이해하고, 취사취를 배워야 한다. < P > 도색시 주의해야 할 문제 < P > 1 위, 선별적인 그림 < P > 우리가 선택한 모든 사진은 완벽할 수 없고 재구도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각 사진의 시각센터와 초점, 즉 사진 자체의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고, 나머지는 부차적인 부분이므로 적절히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림을 개괄할 수 있고, 화면 필요에 따라 대담하게 개괄을 생략하고 필요한 주관적 처리를 할 수 있다. 어떤 물체도 모두 포괄할 필요는 없고, 화면에 따라 이동, 교체, 가경이 필요한 것은 모두 주제의 수요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 P > 둘째, 대비 강화 < P > 명암 변화의 대비를 강화하여 빛을 더 밝게 하고, 어둡고, 층을 뚫는다. 화면이 촘촘해지는 것을 강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