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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애 중인 여자는 끝없는 게임을 한다. 제조사는 어떻게 여자 플레이어를 잡습니까?

장문칼 장 < P > 의 초기 게임권은 남녀 비율이 심각하게 불균형했고, 여성 플레이어는 게임의' 희귀한 엘리트' 에 속한다. 현재 여성 플레이어의 수가 급증하면서 많은 업체들도 여성 플레이어의 취미에 맞게 더 잘 맞춤화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차리고 더 많은 여성 사용자를 양성하고 있다. < P > 여자 게이머에 대한 인식에 대해 말하자면, 게임권 플레이어는 여자 플레이어에 대해 약간의 오해가 있을 수 있다. < P > 전통시장의 여성 게이머에 대한 오해 < P > 오해 1: 대부분의 여성들은 게임에 관심이 없다. 사실 그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P > 여성 플레이어의 희소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여성이 게임에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초기 게임의 스타일과 내용은 여성 플레이어의 심미 기준에 맞지 않는다. 더 많은 것은 남성 플레이어의 베임을 끌어들이기 위한 것이다. < P > 오해 2: 대부분의' 여자 플레이어' 는' 여자 운전기사' 와 같다. 사실 아직 노력을 시작하지 않았다. < P > 여게이머가 게임을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하지만 모든 것은 무에서 유유까지, 게임도 마찬가지다. 더 많은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좋은 실력을 가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관심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하도록 유도하고, 초기 게임 내용은 여성 플레이어를 끌어들이지 못해 여성 게이머들이 참여도가 낮아' 노력이 부족하다' 고 말했다. 또 한 가지 현실적이다. 남성 플레이어 중' 집돌이' 가 많고 여성 플레이어 중' 집돌이' 가 적다는 것이다. 많은 남성 게이머들의 삶의 중심은 게임이고, 게임은 대부분의 여성 플레이어에게 생활의 일부에 불과하다. 이를 위해 제조사들은 여성의 조각 시간에 대한 게임 리듬을 계획해야 한다. < P > 오해 3: 여자 게이머는 돈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사실 게임에 대한 깊은 감정은 없습니다. < P > 게임의 내용은 여성 게이머를 깊이 감동시킬 수 없어 구매할 가치가 없다고 느끼게 한다. 그동안 불거진' 은과' 사랑과 프로듀서' 부터 최근' 빛나는 따뜻함' 까지 여성의 소비 강도가 남성에게 조금도 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 2, 파수꾼 등 PC 단전 종목에서 여성 게이머도 전례 없는 소비능력을 보였다. < P > 이러한 오해 외에도 PC 주도 초기에는 게임 범주가 풍부하지 않았고 플레이어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유형과 스타일의 게임이 여성에게 더 인기가 있을까요? < P > 여자 선수들의' 진화사' < P > 는 전반적으로 중국의 무협풍과 일본의 2 차원은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다. 그리고 이러한 게임 유형은 이미 휴대폰 게임 플랫폼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 P > Morpg: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전설이지만 대부분의 여성 게이머들은 사지 않는다. 2119 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인수되면서' 영원한 탑' 이 허황된 틈을 타서 한국 MMORPG 게임이 전국을 휩쓸면서 여성 게이머 수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보다 더 정교한 화풍과 선별적인' 얼굴 꼬집기' 시스템이 수많은 여성 게이머들을 끌어들이고, 이후 게임업체들을 위해 여성 게이머를 사로잡기 위한 복선을 깔았다. 한국 게임 외에도 국산 게임의 무협 스타일도 추앙받고 있다. 검망 3, 검령, 역수 등 게임도 이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고, 여성 플레이어의 비율도 높다. < P > 컴백 RPG 게임: 초기 게임권, 여성 게이머들은 보통 이런 게임에 집중한다. 마법보배',' 석기시대',' 몽환서유' 등 컴백제 게임의 열기는 상대적으로 느린 리듬의 게임, QA 판 게임, 일본식 게임이 여성 게이머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FPS 게임: 1 인칭 사격게임으로서 대부분의 여성 게이머들은 처음에는 이런 게임에 별로 관심이 없었다. FireWire 를 통과하는 것은 플래시 포인트이며, 게임에서 무기의 출현은 실제로 대부분의 여성 플레이어의 추구입니다. 또한 많은 여성 게이머들이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것부터 전기경쟁에 노출되기 시작했다. < P > 이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게임이 초기 게임권 여성 사용자의 선봉이 됐다. 바로 이런 과거들이 제조사들이 여성 플레이어의 사용자 초상화를 더욱 명확하고 정확하게 만들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중' 피부',' 추첨',' 카드 (카드) 양성',' 레저' 등 게임 속성이 주도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 P >' 윤과',' 사랑과 프로듀서',' 반짝이는 따뜻함' 세 가지 게임에서 여성 플레이어는 게임 내용에 대한 높은 관심과 높은 소비력을 보였다. 스릴러 전장' 은 여성 게이머들도 총격전 게임을 받아들이고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왕자영요' 는 대부분의 여성 게이머들에게' 피부' 가 가장 큰 초점이 된 것도 게임 자체의 핵심이다. 한편 < P > 는 캐주얼 게임과 슈퍼캐주얼 게임의 범주로 한번도 게임을 접한 적이 없는 많은 여성들을 게이머로 만들어 게임 세계에 진입시켰다. < P > 속담에'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는 말이 있는데, 대부분의 여성 게이머들은 게임의 스타일 디자인을 매우 중시한다. 앞서 언급한 게임을 비교해 보자: 엄숙한 하드코어 대테러 엘리트에 비해 FireWire 통과의 성공 부분은 게임 자체의 난이도 감소에서 비롯되며, 더욱 중요한 것은' 피부' 의 출현이다. 총피, 인물 등 다양한 요소가 여성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이어서 이를 위해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 이는 DOTA 와 DOTA2 에서도 발생합니다. < P > 게임 유형은 다양하지만, 단 하나 * * * 만 온라인 게임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사회적 속성입니다. 인터넷 연결은 게임 데이터의 교환일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연결이기도 하다. 일부 게임 당국은 소셜미디어에 게이머를 위한 교류 공동체를 만들어 게임 분위기를 조성한다.

여자 게이머는 무엇을 더 중요시합니까? < P > 는 최근 Q4 가 내놓은 게임 내용에서 수련, 음악 투어, 컴백, 캐주얼 게임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성 게이머를 위한 맞춤형 게임도 많다. < P > Q4 가 내놓은 게임에서 알 수 있듯이, 경고음이 이미 6 개의 핸드투어가 시범과 오픈 예약을 통과했다. 그중 수련은 3 종, 음악 2 종, RPG 1 종류입니다. < P > 게임권의 초기부터 현재까지의 발전에 따라 다음과 같은 특징을 대략적으로 요약할 수 있다. < P > 화풍: 일계, 2 차원, 중국 고풍 위주; < P > 유형: 경쟁, RPG, 모바, 카드 개발, 음악 여행, 탈락 < P > 인맥: 소셜 미디어, 동영상 사이트, 무작위 변화, 친구 추천

또한 일부 게임은 성격이 다릅니다. 빛나는 따뜻함',' 사랑과 프로듀서' 등 게임은 전적으로 여성을 위한 것이다. "왕자영요" 의 개별 피부처럼 여성을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게임 자체는 남녀가 모두 먹을 수 있어 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다. < P > 어떤 플레이어를 만족시켜야 하든,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놀이와 스타일을 만들고, 오늘날의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거나, 플레이어의 잠재적인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손놀림에 있어서 정교한 화풍과 단순성은 사용자가 남기는 기초이다.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여성 게이머들은 게임의 난이도, 화풍, 줄거리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흥미롭게도, 많은 남성 게이머들이 공격감, 전투 시스템, 화풍 등과 같은 게임성에 먼저 끌리는 새로운 게임입니다. 그리고 줄거리. 심지어 많은 RPG 게임의 줄거리도 남성 플레이어에 의해 생략됩니다. 반면, 2117' 사랑과 프로듀서' 가 온라인상에 올랐을 때 많은 여성 네티즌들은 게임 로딩 인터페이스에 들어갔고, 네 명의 남자 주인공의 세로그림에 게임 주제곡의 피아노 소리가 어우러져' 순식간에 사랑에 빠졌다' 고 밝혔다. 그리고 이 게임은 기복이 심한 줄거리와 정교한 카드면을 통해 수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다. < P > 보충: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 P > 을 돌이켜 보면 한 남자가 멋진 게임을 여자 친구에게 추천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은 "이 못생긴다", "복잡해 보인다", "이게 뭐가 웃겨요" 라고 말한다.

"이것은 추하다": 남자와 여자는 사물에 대한 판단이 다르다. 대부분의 여성 게이머들은' 괴물' 이 쿨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귀엽거나 멋진 것을 더 좋아한다. < P >' 복잡해 보인다': 특히 게임을 처음 체험하는 여성 게이머들에게는 안내가 약하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할 수 없다. 얕고 깊은 게임으로 설정해 여성 게이머들이 게임 세계에 더 잘 녹아들게 한다.

"뭐가 재미있어요? 클릭합니다 : 게임에는 그룹이 필요합니다. 게임이 널리 퍼지거나 소셜 미디어에 자주 나타나거나 게임 주위에 많은 플레이어가 있다면 대화는'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다' 와' 내 친구가 노는 것을 본 것 같다' 로 바뀔 수 있다. < P > 일반적으로 한 게임에 직면하여 대부분의 여성들은 극의 충격, 화면의 느낌, 음악의 감동, 단체의 영향을 더 중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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