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합비에서 심추까지 버스를 타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요금이 얼마예요? ⒇ 푸? 92.11/55.31 11:31 15:15 안후이광덕, 선성, 순호, 탕구 69.31/44.11 14:51 (다음 날) 하남 정주, 서주/상구/개봉 2331 을 겨냥하지 않는다. 141.41 17:11 청전 절강 방향 이우/영강/진운/여수 91.91/54.81 9:25 소산 절강방향/23.91/15.41 16: 21 19: 31 11: 41 15: 1529 83.3 11:11 낙양 하남 전민/란코/중모/개봉/정주/공이/낙양 258.11/154 12:11 (정지) 주구 하남 리신/태화/계수. 118.51 7:15 대오후북로산/선화/하구/신도시/대오158.11/99.91 11.21 합비 안후이비동, 합비 92.11/59.41 상하이 8: 15 상하이. 14.41 12:31 석화 상하이 방향 황산/장안교/샘탕/금교 131/7.61 17: 11 18: 35 19: 55 112: 35 14: 15 1514.41 17: 35 14: 15 단풍 상하이 4.91 17: 15 18: 15 11: 51 11: 45 14: 14: 55 16: 35 654387.41 17: 31 11: 21 13: 35 봉현 상하이 방향 금산/임정 15.61/11. 32.81 17:41 14:41 자계 저장 상우/사문/주골 48.91/31.91 17:21 12:51 13:45 여주 저장 소산/코교/사오싱/상우 55.51/34.31 11 수창 58.21/35.81 6:31 강산 저장 푸양/신안강/용유/여주 46.41/31.81 6:45 상산 저장 푸양/신안강/용유/여주 46.71/31.11 7:55 여수 황암/도로교 119.61/71.11 17:41 16:31 라이언 저장여주/임해/낙청/온주 121.81/72.11 65438. 71.91 8:55 초강절강 방향 황암/도로 85.11/54.11 14:15 온령 절강방향 /11.71/66.11 16:51 김화강 방향 소산/의우 62.

합비에서 심추까지 버스를 타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요금이 얼마예요? ⒇ 푸? 92.11/55.31 11:31 15:15 안후이광덕, 선성, 순호, 탕구 69.31/44.11 14:51 (다음 날) 하남 정주, 서주/상구/개봉 2331 을 겨냥하지 않는다. 141.41 17:11 청전 절강 방향 이우/영강/진운/여수 91.91/54.81 9:25 소산 절강방향/23.91/15.41 16: 21 19: 31 11: 41 15: 1529 83.3 11:11 낙양 하남 전민/란코/중모/개봉/정주/공이/낙양 258.11/154 12:11 (정지) 주구 하남 리신/태화/계수. 118.51 7:15 대오후북로산/선화/하구/신도시/대오158.11/99.91 11.21 합비 안후이비동, 합비 92.11/59.41 상하이 8: 15 상하이. 14.41 12:31 석화 상하이 방향 황산/장안교/샘탕/금교 131/7.61 17: 11 18: 35 19: 55 112: 35 14: 15 1514.41 17: 35 14: 15 단풍 상하이 4.91 17: 15 18: 15 11: 51 11: 45 14: 14: 55 16: 35 654387.41 17: 31 11: 21 13: 35 봉현 상하이 방향 금산/임정 15.61/11. 32.81 17:41 14:41 자계 저장 상우/사문/주골 48.91/31.91 17:21 12:51 13:45 여주 저장 소산/코교/사오싱/상우 55.51/34.31 11 수창 58.21/35.81 6:31 강산 저장 푸양/신안강/용유/여주 46.41/31.81 6:45 상산 저장 푸양/신안강/용유/여주 46.71/31.11 7:55 여수 황암/도로교 119.61/71.11 17:41 16:31 라이언 저장여주/임해/낙청/온주 121.81/72.11 65438. 71.91 8:55 초강절강 방향 황암/도로 85.11/54.11 14:15 온령 절강방향 /11.71/66.11 16:51 김화강 방향 소산/의우 62.

관련 기사
  • 파리 성모원 아치의 조각상. 。 。 1499 년에 프랑스군이 밀라노를 침공했고, 다빈치는 전란을 피하기 위해 베니스로 이주했다. 몇 달 후, 이듬해에 만투아에 도착하여 현지 백작부인에게 몇 장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이 백작부인은 문예가 냉정하고 예술 진품을 광범위하게 소장하는 감상가이다. 그 중 한 장은 그의 이후 모나리자의 실루엣과 상당히 비슷하다. 1511 년 4 월, 다빈치는 다시 고향인 플로렌스로 돌아왔다. 란제타 대성당의 주제단에 제단 그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그는 이 임무를 완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승려들은 흥분해서 다빈치의 가족을 교회에 초대하여 매우 친절한 대접을 해 주었다. 하지만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오랫동안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는 성모와 산타애나라는 스케치 한 장을 완성했다. 이 소품은 인물을 찾는 기조에 근거한 것이다. 화가는 산타애나, 메리, 그리스도, 침례자 존을 조화로운 가족으로 표현했다. 군상은 산타안나와 성모의 대화를 주제로 한 가족정 (이 그림은 숯과 연한 색으로 크라프트지에 그려져 있다. 1499 부터 1511 까지) 인물의 감정이 섬세하기 때문에 겹친 몸도 친밀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다빈치는 숯과 토너를 교환하는 방법으로 그림을 잘 그린다. 그의 스케치는 왕왕 이미지로 가득 차 있고, 빛이 부드럽고 입체감이 강하다. 화면이 엷은 안개로 뒤덮인 것 같아 성모와 딸은 이 안개가 자욱한 환경에서 상대적으로 웃는다. 또한 화가는 청회색 화지를 선택했기 때문에 목탄 형성의 몽롱함은 달빛 아래 대기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1516 (약 1512) 다빈치가 밀라노로 돌아온 지 2 년 만에 같은 이름의 유화를 한 장 더 그렸다. 이 그림의 널빤지 위의 유화는 그 해의 스케치와 같은 사고방식에 속하지만 (유화는 현재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숨겨져 있으며 크기는 168×131 cm 임), 분명히 스케치만큼 친절하고 시적이지 않다. 인물의 배열이 구도에 너무 제한적이고 형식감이 좀 더 고려됐기 때문이다. 여기서 화가는 성모 마리아를 어머니의 다리에 앉혔다. 할머니 산타애나는 젊었지만, 성모 마리아의 몸이 너무 커서 그런 무게를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산타 안나의 얼굴에 웃음이 장난꾸러기 어린 손자인 예수 (예수 어머니의 손에서 벗어나고 있다) 를 향하고 있다. 어린 양을 타고 싶다), 마리아는 마치 안락의자에 앉아 있는 것처럼 손을 뻗어 예수 안을 수 있었다. 이런 감정 전달은 그다지 화목하지 않다. 인물 처리는 치밀하지만 부자연스러워 정신을 전하지 않는다. 거룩한 가족, 성경 주제 중 하나는 종교 벽화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이다.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화가는 자신의 표현 특징을 가지고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이 유화에서 강조한 것은 산타안나의 이미지, 특히 그녀의 얼굴 표정에 대한 세심한 조각이다. 그의 음유 미소 공식이 여기에 다시 드러났지만 현실주의의 최고 심미 이상으로서 레오나르도는 자연계의 모든 미지의 신비를 추구하는 것처럼 그것을 추구했다. 그는 자연이 이렇게 환영받고, 이렇게 변화무쌍하고, 무궁무진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같은 종의 나무라도 그 나무처럼 이 나무를 만나지 않을 것이고, 그리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처럼 이 나무를 만나지 않을 것이다.
  • 사오싱은 몇 개의 사진 스튜디오가 있습니까?
  • 남경로 보행자 거리 호텔 찾기
  • 대련에 대하여! ! ! ! ! ! ! ! ! ! ! ! 급용! ! ! ! ! !
  • 두 사람 간의 협력 계약에 관한 샘플 기사 5개
  • 웨딩회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 옥계공상등록: 20 18 등록회사 경영범위 주의사항을 기입하세요.
  • Renqiu Wangli Simulated Turf Co., Ltd.는 어떻습니까?
  • Xiangxi 미아오 노래의 특성
  • 네 편의 위대한 고전 소설을 한 편의 소설로 쓰면 어떤 이야기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