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삼척칠극단 소개

삼척칠극단 소개

현재 극단에는 주립, 진풍, 염석, 당이브, 우디, 라오송, 장성악, 다레, 조루, 고승, 왕건구 등 우수한 청년 연극가와 디자이너들이 모였다. 세 개의 깃발을 세계 유명 극단으로 건설하는 것은 전체 구성원의 공통된 비전이다. 1996 부터 20 10 까지 극단의 주요 작품은 양심, 전쟁, 사람, Ikus, 6: 3 (하나, 둘, 셋), 무애광곡, 입니다. 삼면기-세 사람이 한 무리의 사람이 되어 깃발로 펼쳐졌다

로고의 의미-주요 패턴은 거꾸로 움직이는 소인으로부터 진화했다. 위의 쉼표는 일시 중지를 나타내지만 끝나지 않았습니다. 눈은 마음의 창문을 나타냅니다. 여기는 소인의 머리입니다. 연극을 위한 게임과 의식은 마음에서 나오는 힘만이 온몸을 이끌고 동작을 멈추게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전체 로고도 우리가' 3' 이나' logo' 를 표현할 때의 제스처를 참고했다. 이는 보통 삼기멤버들이 사진을 찍을 때 흔히 볼 수 있는 동작이다. 양조 단계가 시작되기 전에:

1996 10 오리지널 단극' 변화' (감독: 조모/배우:, 손아침, 조모, 왕강, 반뢰, 류욱,,, 조리남 /위치:)

1996 1 1 오리지널 단극' 흑백' (감독: 조호/배우: 진디, 손천, 장양, 조호, 왕강

1996 12 17 은 베이징 대망로 중학교에 설립되어 연극 영화연구회 (삼삼 7 극단 전신회) 라고 불린다.

창업자: 조호

예술단의 첫 정규원: 조호,, 손아침, 반뢰, 육소우, 후, 요코.

1997 학교 겨울 방학 DV 드라마' 우리 이야기' 촬영 (감독: 조호/카메라: 손아침, 조호/배우:, 손아침, 조선우, 반뢰, 후, 육효우, 요코

1997 년 5 월 오리지널 단극' 노진장방' (감독: 조묘/배우: 조묘, 후, 육효우, 손아침/장소: 베이징 조양소년궁극장)

1997 오리지널 단막극' 이 밤, 우리 같이 있어! 감독: 조호/배우:, 손아침, 조호, 반뢰, 후, 육소우, 요코 등. ) 어떤 이유로 상연되지 않았다.

1997 10 오리지널 단극' 아버지의 생일' (감독: 조호/배우: 조호, 반뢰, 장양/장소: 베이징 대망로 중학교 1 층 교실)

1997 하반기 개명: 연극영화사.

1997 65438+2 월 12 오리지널 단극' 체험양심' (감독: 조모/배우:, 손아침, 조모, 후, 육효우, 요코/

1997 참가자:, 윤붕,, 왕강, 조리남,, 한루루,, 양초.

65438+5 월 0998 오리지널 단극' 전쟁과 사람' (감독: 조호/배우: 손아침, 장양, 왕강, 판뢰, 유욱, 후, 육효우, 요코, 왕강/장소: 베이징조양소

65438+8 월 0998 오리지널 단막극' 사막에서' (감독: 조호/배우:, 손천, 조호, 조리남, 후, 육효우, 요코/장소: 베이징 대망로 중학교 2 층 물리교실)

1998 하반기 정식 명칭: 3 대 7 극단.

조호는 1998 하반기 극단의 logo 를 설계했다.

1998 65438+ 2 월 연극' 황당무계한 코믹극' (다리오 부처님의 연극/감독: 조묘/배우:, 조묘, 판뢰, 류욱/미술: 강음

극단은 1999 부터 200 1 까지 휴면 상태에 있다 (이 단계에서 극단 구성원은 대학에 지원하거나 일자리를 찾는다. 극단이 계속할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모른다. 3 ~ 7 극단은 2 년 휴면기에 들어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200 1 년 9 월 26 일, 중극: 목문창조사가 삼도치 지부 (1 년) 를 설립했다.

극단 슬로건: 연극은 혁명적이다!

200 1 목문 창조사 가입: 리량, 정립녕, 장한빙, 유양, 고아함, 주주.

2001165438+10 월 말 연극' 의식류' 원작 리허설은 어떤 이유로 공연하지 못했다. 정이녕/대학생 감독: 손보/배우: 증광, 장한빙, 양신/고등학생 감독: 장한빙/배우: 양신, 장한빙, 유양, 손보, 정이녕, 우아함, 부위위/편미감독 ) 을 참조하십시오

10 2002 년 6 월 18-20 영극 Ikus (작가: 피터 셰버/기획: 조호, 푸약언, 장이/프로듀서: 푸약언/ 풍코란/무대감독: 리량/무메이 디자인: 윤팅/조명 디자인: 전건평/메이크업 디자인: 장치, 장아남, 손하/의상 디자인: 백결/연극 디자인: 조호/오디오: 왕건봉/다큐멘터리

2002 년에 그는 장이, 홍설, 주운, 왕즈와 같은 정식 회원에 가입했다. 참가자: 장남, 최천이, 범초, 우혜신, 조효루, 석림, 하코인.

2003 년 7 월 28 일' 사스 이완 여행' (공연 전날, 피곤하고 긴장된 팀을 진정시키기 위해 통주사의 복락리조트에 가서 휴식을 취했다. 그 이후로 삼토기는 일 년에 두 번 합숙훈련 투어의 전통을 시작했다. 일반적인 행사에서는 업무 요약, 배치 계획, 팀워크 훈련, 핵심 가치 전파, 더 중요한 것은 행사에서 신입 회원 가입식을 개최하는 것입니다. 훈련 활동은 극단의 응집력과 추진력을 증강시켰다. ) 을 참조하십시오

2003 년 7 월 -6 월 5438+ 10 월 오리지널 실체극 6: 3 고승, 곡명, 아남, 장문우, 황위. 1 판 공연시간은 7 월 29 일부터 30 일까지/공연장소: 베이징인민예술극장/2 판 공연시간은 6 월 27 일부터 29 일까지 65438+ 10 월/공연장소: 베이징인민예술실험극장) 입니다.

2003 년 6 월 8 일 165438+ 10 월 8 일 -65438+2003 년 5 월 5 일 독일어 대본' 편지' 읽기

2003 년 정식 회원 가입: 왕건구, 마영디, 강백녕, 동서정, 고승.

2004 년 2 월 8 일,' 상반기 훈련투어' (복락리조트, 상구, 통주사)

65438+2004 년 2 월 29-30 일 오리지널 혁신 미디어극' 삼면체' (* * * 인대12 스튜디오, 삼도칠극단 공동 제작/동안, 홍설, 조호, 왕건구 기획/예술감독: 동안, 서크/

2004 년 정식으로 회원 가입: 우디, 셰야난, 조루.

2004 년 8 월 6-7 일' 하반기 훈련 여행' (북대하 비둘기집 화북국 민항훈련센터)

2005 년 2 월 7 일' 상반기 훈련 여행' (통주사 상구복락리조트)

2005 년 5 월 28 일 -6 월 12 노르웨이 무언극' 곰꼬리의 이야기' (제작: 푸약연/시나리오 작가: 왕, 조호/감독: 조호/제작보조자: 조뢰/춤미 디자인:

2005 년 8 월 10- 1 1 오리지널 혁신 미디어극' 6: 3ii' (* * * 인민대학교 제 12 스튜디오 삼도치극단 공동 제작/기획:. 동서정/시각포장: 왕건구, 셰야난, 홍설/보급: 홍설, 조루, 동서정, 셰야남, 조호, 추추/무대감독: 곡녕, 홍설, 손비위/미디어조정;

2005 년 공식 가입: 라오송 손견.

2005 년 8 월 17-23' 하반기 훈련 투어' (대련, 연대, 봉래, 청도)

2006 년 2 월 3-4 일' 상반기 훈련 여행' (통주사 복락리조트)

2006 년 방송극' 여자마다 단순함' 녹화에 참여했다 (방송감독: 소야, 오산/더빙: 양양, 조호, 강보닌)

2006 년 3 월부터 6 월까지 중국 인민대 제 1 회 청년연극제 기획공연 (기획: 조호/제작조정: 강백녕, 왕건구, 홍설/장소: 중국인민대) 에 참가했다.

2006 년 8 월 2-8 일 오리지널 마술꼬투리' 콩콩의 신기한 순간' (중국 아동예술품, 베이징 석간신문/감독: 주육원, 두보/공연팀: 삼두칠극단/감독: 강강, 윤루/감독: 조호/

2006 년 9 월 10' 하반기 교육투어' (통주사 상구복락리조트)

2006 년 공식 가입: 곡녕, 황.

2006 년 6 월 5438+2 월 65438+7 월 19: 30, 10 주년 축제가 베이징 남징북골목 노오바에서 열렸다.

극단 축제의 슬로건: 멋지고 색다르다

축제 사회자: 아붕 (특별 초청), 양양.

2006 년 개교 준비팀 멤버: 양양,,,, 조호,, 라오송,,.

2007 년 8 월-9 월 오리지널 실체극' 6: 3 III 블랙 스토리' (감독: 푸약언/감독: 왕건구, 하근근/작가 겸 감독: 조무춤 디자인: 조로루/조명 디자인: 고승/스타일링 디자인:;

2007 년 공식 가입: 주립립.

65438+2008 년 10 월 -2009 년 3 월 오리지널 실체극' 무애광상곡' (3 번 7 극단 제작/1 극장, 3 번 7 극단 공동 제작/감독: 푸약연,/감독: 왕건구

2008 년 5 월 30 일 -2008 년 6 월 4 일 무도극' 로미오와 줄리엣 2008' (중앙연극학원, 삼토기 가무단제작/서비상감독/총프로듀서: 리아/조정: 장국강, 우홍, 지아/예술감독: 장약우

2008 년 9 월 -2009 년 2 월 오리지널 실체극' 서유기' (삼도 7 극단 제작/운영: 푸약언/감독: 왕건구/감독: 조호/동유고문: 오삼위/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진방주/제작조정: 조명

2008 년에는 진풍, 진방주, 곽진가 등 멤버들이 정식으로 합류했다.

2009 년 9 월 -20 1 1 1 오리지널 실체극' 1 광년' (3 개 바둑극단 제작/셰문충 기획/조호, 조양 감독/왕건구 버그/사운드: 진방주/그래픽 디자인: 곽비, 무스/홍보: 왕이단, 영성/원고: 왕루/사진: 아남, 곽하일/광년 컨설턴트: 리량/조명 엔지니어: 진루,

2009 년 6 월 5-6 일 연극 워크샵 (장소: 베이징 국가정보자원관리원 1 호 리허설홀)

2009 년 회원: 당이브.

20 10 년 9 월 20 일 3 대 7 극단으로 이름을 바꿨다.

20 10 9 월 2 1-23 오리지널 실체극' 귀신말 엘리베이터' (3 개 바둑극단 제작/프로듀서: 조무우, 왕건구, 조양/감독: 이서준, 왕건구

20 10 65438+2 월 18 연극 워크샵 (장소: 상하이 연극예술센터)

정식으로 20 10 에 가입하다: 장성악전뢰.

20 1 1 3 월 20 일 드라마 워크샵 (장소: 베이징 9 극장, 비소극장)

20 1 1 5 월 1 드라마 워크샵 (위치: 베이징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보도 자료)

20 1 1 5 월 2 1 연극공방 (장소: 베이징 9 극장 TNT 극장)

20 1 1 5 월 3 1-7 월 24 일' 1, 2, 3' 연극 시즌 (삼탁기/kll

드라마 시즌 슬로건: 몸으로 사랑을 표현하다.

20 10 공식 가입: 진영. 신체극은 매우 젊은 연극 유파로, 1950 년대 유럽에 최초로 등장해 90 년대에 성숙해 20 세기 초의 유럽과 미국, 그리고 전 세계에 널리 퍼졌다. 따라서, 인간의 가장 직접적이고 순수한 표현인 몸짓과 연극 형식의 유기적 융합을 이용하여, 동작을 주체로 하고, 언어 표현의 한계를 초월하며, 바디 드라마는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연극 공연 형식이 되었다. 인체극은 무언극의 후손으로 크게 이해될 수 있지만 전승에 큰 변화가 있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자크 레콕 (192 1- 1999 삼도치 극단은 자크 레코크의 연극 사상과 방법을 계승하여 성장한 전문 극단이다.

자크 레코크는 풍부한 신분을 가지고 있다. 그는 감독, 배우, 연기 교사, 신체드라마 이론 연구자, 자크 국제연극학교 창립자이다. 유럽과 세계의 인체 극장도 그의 존재를 우회할 수 없다. 그의 영향력은 어마하다. 우리는 뮤지컬' 사자왕' 감독의 줄리 티모어를 잘 알고 있다. 이탈리아 연극가 다리오 푸; Arianna Mnushkin, cirque du Soleil 설립자, * * * 극장 공동 창립자 사이먼 맥본을 찾으십시오. 프랑스 현대 유명한 연극 예술의 저자 저스미나; 그리고' 영국의 세 흑인 이야기' 감독 조셉도 있습니다. 체호프 단편 소설의 캐나다 감독 길모, 최근 드라마' Wo 와 Tsek' 의 주창자 등. 그들은 자크의 학생이거나, 그와 함께 일한 적이 있거나, 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자크 르 코크 (Jacques Le Cock) 의 드라마 "탐험" 에서 우리의 상상력은 신체의 삶의 모방이나 재현을 통해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중성마스크의 도움으로 이런 생활상황의 재건은 배우의 연기 수준을 한 층씩 높일 수 있다. 우리는 초기의 중성 공연 상태에서 다른 연극 공연 스타일로 옮겼다. 이런 상승하는 공연 수준은 우리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추상적인 무대 공간에서 생활 그 자체로 우리를 끌어들인다. 자주 쓰는 표현 방법은 구체적인 무언극과 이미지 무언극이다. 깊이의 두 번째 탐구는 자크의 생명의 본질에 대한 탐구로, 우리는 이를 인간 교제의 시적 본질이라고 부른다. 이 시의 본질은 공간, 빛, 색깔, 물질, 색채 등 만물의 추상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모두 우리의 마음속에서 공감할 수 있다. 자크가 찾는 집단적 무의식, 사물에 대한 인류의 같은 감정적 연상은 그의 창작에서 가장 달성하기 어려운 경지이다. 하지만 우리 각자의 생활 경험, 느낌, 배경은 다르지만, 보고 들은 것, 만지는 것, 맛본 것 등은 모두 다르다. 이 요소들은 우리 몸에 다른 방식으로 존재하지만, 결국 우리 자신의 기본 특징을 형성하게 된다. 우리는 이 특징에 근거하여 우리의 내면의 충동과 창작 욕구를 전달할 수 있다. 자크 레콕 (Jacques Lecock) 은 또한 자신의 창작과 가르침에서 인간의 시적 본질을 실현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를 주입하여 삶의 표상 아래에 숨겨진 진실을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