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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산 결혼식 풍습

소산, 본명 우희 영흥.

한 사람의 위대함은 한 곳에 영광을 가져다준다

기원 2 년에 소산 () 이 기길 () 으로 세워졌고, 당천보 원년 (기원 742 년) 의 이름이 바뀌었으며,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호남 호수 인걸지령은 역사가 유구하여 서호보다 일찍 유명하다. 그것은 산에 의지하여 경치가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월왕이 침상을 하고 담력을 맛보는 이야기는 누구나 다 알고, 천고에 전해진다. 춘추전국시대, 중국 4 대 미녀석, 당대 대시인 호, 민족영웅가, 저명한 화가, 근대 정치가 당수겸은 소산 () 을 위해 휘황찬란한 장을 남겼다!

역사 문맥을 계승하면서 소산 () 은 독특한 창업문화를 형성하여' 끝없는 달리기, 용립 조두' 의' 소산 정신' 을 창조했다. 그해의 개간정신에서' 사천' 정신에 이르기까지,' 강자와 다투고, 용감한 자와 싸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고 말했다. 오늘날, 소산인민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소산정신을 풍부하게 발전시키고 있으며, 이미 항주에 녹아들고, 새로운 소산을 건설하고,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가는 생동감 있는 실천으로 발전하여, 번영과 화합, 현대화 소산을 건설하는 강력한 동력이 되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소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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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산무간

소산 () 에 대해 말하자면, 어쩔 수 없이 소산 무간 () 을 언급해야 한다! 무건볶음 하나면 얼마나 맛있을까! 소산 무간은 저장성 소산 시에서 생산된다. 본 시의' 칼 한 칼' 무로 붙여진 이름으로 길이는 식칼과 비슷해서 가공할 때 반으로 나눌 수 있다. 노란 빛깔, 줄무늬가 균일하고, 짠맛이 적당하며, 바삭하고 연한 특징이 있어 아침식사에 좋은 음식입니다. 중국 특산품 총환' 에 따르면 소산무간은 "소염, 방서, 에피타이져의 역할을 하며 아침식사의 맛이다" 고 한다. 주산지는 소산 칸산, 전산, 만신, 펑이, 과리, 성북 등 향진에 분포되어 있다.

무간은 원통형으로 지름이 4 ~ 5cm 이고 무게는 약 150g 입니다. 그것의 피부는 두껍고 하얗고 수분 함량이 낮다. 가공법은 또한 바람 탈수법을 채택하고, 칼은 조각으로 자르고, 각 띠마다 변피를 한 개씩 묶고, 태양 아래 펼쳐져 하루에 몇 번 뒤집고, 밤에는 안개가 비 오는 것을 막는다. 2 ~ 3 일 동안 햇볕을 쬐면 촉감이 부드러워 절일 수 있습니다. 무채를 용기에 넣고 소금을 넣고 잘 섞은 다음 소금이 녹을 때까지 힘껏 문지른다. 항아리에 나누어 한 걸음 착실하게, 이틀 후에 독을 내고, 햇빛 아래 골고루 펴서 부지런히 뒤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 4 일 후 적당량의 소금을 넣고 잘 섞어서 항아리에 층층이 넣고 한 겹씩 꽉 눌러 위에 소금을 덮고 봉인한다. 보통 만드는 데 약 일주일이 걸린다. 완제품은 뿌리, 반점, 청두, 썩은 막대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세월이 흐트러지지 않고 향기가 흩어지지 않는다. 이 제품은 이미 800 여 년의 생산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소산 레이스

소산 () 에 대해 말하자면, 또 다른 특산물은 소산 레이스 () 와 중국 십자수 () 이다! 소산 레이스는 일명 만록사 만려로 20 세기 초 베니스에서 소산 칸산읍으로 전해졌다. 70 여 년의 발전과 혁신을 통해 원시 도안은 단조로움에서 문류까지 다양하다. 침대 커버, 식탁보, 커튼, 소파 커버, 쿠션, 브로치, 자수 셔츠 등 2000 여 종, 구도가 참신하고, 색채가 우아하고, 바느질법이 다양하며, 기예가 뛰어나다. 그 제품은 50 여 개국으로 수출된다. 베이징 인민대회당 절강청의 거대한 레이스 커튼, 닝샤청의 레이스 커튼, 항저우공항 귀빈청의 서호 파노라마는 모두 소산 레이스의 대표작이다. 지금 수공 레이스는 매우 진귀한 예술품이다!

소산 건채

또 하나는 익농진의 전통 특산품 소산간요리입니다. 익농진 (원가조향) 은 원래 사오싱현에 속하기 때문에 줄곧' 사오싱건채' 라는 이름을 붙였다. 본 제품은 큰 잎겨자를 원료로 하여 향기가 짙고 신선하며 부드럽고 매끄럽고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다. 일 년 사계절 모두 먹는 대중식품입니다. 건채조림은 전통 민간 풍미를 지닌 명물이다.

소산양매

양매는 절강의 특산물이다. 소산, 자계, 여요, 란계 등은 모두 양매의 산지로, 그중 소산두가 지역에서 생산되는 양매가 가장 유명하다. 이런 양매 알갱이는 500 그램당 28 ~ 30 개씩 크다. 핵이 작고, 고기 기둥이 둥글고, 식감이 신선하고 달다. 보통 여름부터 앞으로 5 일 정도 성숙합니다. 소산 양매 재배는 역사가 유구하여 조채, 만채, 백양매, 초매 등 40 여종의 품종이 있다. 양매는 과일이 크고 핵이 작고 즙이 달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세상에서 양매가 제일 맛있다고 할 수 있나요? 답은 당연히 소산!

삼황닭

작은 꿩의 기원은 춘추전국시대 월국궁에서 사육한 투닭이 민간에 들어왔기 때문에' 월닭' 이라고도 불린다. 부리가 노랗고, 깃털이 노랗고, 발이 노랗기 때문에' 삼황닭' 이라고도 불린다. 이런 닭은 살이 많이 쪄서 육질이 하얗고 맛이 신선하고, 조기 생장이 빠르고, 항병력이 강하며, 먹이를 찾는 능력이 강하고 적응성이 강하여 우리나라 8 대 우량 닭종 중의 하나이다. 주산지는 과리, 펑이, 성북이다.

남송관가마 도자기

남송관요는 송대 5 대 명요의 으뜸이다. 서기 1276 년 남송왕조의 멸망으로 남송관요가 파괴되고 관요는 자연스럽게 남송의 마지막 부장품이 되어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졌다. 우리나라 도자기 공예미술사, 국가에 탁월한 공헌을 한 도자기 전문가 예국진 교수는 남송관요를 대표하는 중국 청자를' 절창' 으로 만들지 않기 위해 1968 년부터 남송관가마 유적지 (항주 오계산 남송자가마 유적지) 를 고찰하기 시작했다. 긴 실험에서 2000 여 차례의 레시피 조정을 거쳐 밤낮으로 100 여 차례 실험을 했고, 결국 1978 에 있었다.

전강맥주

전강 맥주는 전강 맥주 공장에서 생산되며 현지 양질의 원료와 제철 생수를 이용하여 양조한 것이다. 중국도가 창설한 대형 노천디스트로이드 캔에서 양조하여 서독이 수입한 전체 유수 설비를 충전하다. 주색은 옅은 노랗고 맑으며 술맛은 부드럽고 시원하다. 잠강맥주',' 잠강청천맥주' 가 연이어 부처, 성 우수 제품 칭호를 받았고,' 중국맥주' 가 미국에 수출됐다.

통조림 물 방패

완채는 우리나라 장강 이남 지역에서 원산지로서 호호 서호 태호로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채소의 품질, 재배 시간, 역사적 인지도를 불문하고, 후비상채가 가장 먼저 보급되었다. 남송의 "회지" 에는 "소산 후샹은 특진이다. 클릭합니다 항주 요리' 서호수 양치기탕' 이 유명해진 후, 안에 사용된 양치기는 대부분 호호에서 생산된다. 외국에 팔리는 냉이 통조림도 소산 () 에서 시작되었다.

절강용정차

절강성 용정차는 전통 명차' 서호 용정' 과 견줄 만하며 절강성 명차 스펙트럼의 후발주이다. 소산 () 은 절강성 용정차 () 의 발원지이자 주산지이다. 절강룡정차는 우리 시의 사회적 가치가 그 경제적 가치를 능가한다. 친지들을 접대할 때나 잔치를 즐긴 후, 색깔, 향, 맛, 모양이 모두 좋은 용정차 한 잔을 마실 수 있다면 더욱 친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소산 풍속

소산 () 은 고대에 사오싱 () 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풍속 습관과 사오싱 () 은 같다. 소산 () 은 오월 문화구에 속한다. 그래서 강남 이 일대의 많은 풍속 습관은 모두 비슷하고, 많은 풍속이 농촌에 떠있어서 열거하기 어렵다. 여기 소산 () 의 일부 풍속 습관을 소개하겠습니다.

임포마

임포진 횡일촌의 용등 공연은 1945 설날에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졌다. 이 마을에는 거의 모든 마을 사람들이 용마등전에 참가했다. 현재 소산 () 에서 열린 각종 대형 문화 행사에서 이 아마추어 용마등 공연팀은 올해 등회와 방금 끝난 당산묘회와 같은 멋진 공연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구문화광전신문출판국 관계자는 한 마을이 이렇게 깊은 문화유산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불타는 메뚜기

역대' 소산현지' 에서 거의 모든 정월대보름은 등롱으로 장식한 풍습 기록이다. 사실 북방 모래밭에서는 정월대보름에 불을 켜는 풍습이 한 번도 없었다. 그것의 독특한 명절은 메뚜기를 태우고, 보라색 아주머니를 줍고, 유채떡볶이를 먹는 것과 같다. 게다가 메뚜기를 태우다.

메뚜기를 태우는 것은 정월 14 일 밤, 연못가의 갈대나 논두렁에 있는 초가지붕에서 태우거나, 자신이 감긴 마대, 짚으로 불을 묶고 밭을 뛰어다니며 태우는 것이다. "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희색이 만면하게 불을 지른 목적은 계란을 태워서 좋은 해를 예시하기 위해서라고 해서 메뚜기를 태우는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메뚜기를 태우는 사람은 대부분 어린 소년, 총각, 나이가 많은 남성은 비교적 적다. 예를 들면 삼사십 대 남성이다. 아무도 조직하지 않고, 동원하지 않고, 대부분 낮에 흥분한 아이들이 서로 격려하지만, 날이 어두워지려 할 때, 광활한 모래 평원에는 산발적인 불과 불빛이 있어, 점차' 꽃 포효' 의 포효가 울리고, 이어서 점점 더 많은 불빛과 울음소리가 울려 퍼졌다. 눈 깜짝할 사이에 곳곳에 흐르는 횃불이 가득하다. 메뚜기를 태우는 장작은 주로 연못가에 남아 있는 갈대와 초가지이다. 누가 외출이 늦었는지, 잔갈대 잔초를 다 태울 수 없다면, 스스로 땔나무를 좀 써라. 어떤 아이들은 대나무 끝 두세 개를 묶어서 불을 태우게 하고, 심지어 등유와 디젤을 붓고, 불을 높이 들고 보리밭에서 소리를 지르며 달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다년간의 모래 속에서 메뚜기를 태우는 활동 중에, 그것 때문에 불이 난 사람은 들어 본 적이 없다. 모래땅에는 초가집이 많기 때문인지 아이와 메뚜기 타는 것조차도 불정을 더욱 중시한다. 가끔 누군가 욕하는 소리를 듣는다. 다만 그 장난꾸러기 아이가 그의 짚더미를 불태웠거나, 휘감긴 마대 몇 묶음을 가져갔다. 하지만 메뚜기를 태우는 것이 옳은 것 같아서 아무도 그의 욕을 동정하지 않았다.

메뚜기를 태우는 것은 이미 일종의 명절 풍습이 되었는데, 이는 모래밭 역사상 잦은 메뚜기 재앙과는 거리가 멀다. 소산 1929 년에 기재된 메뚜기 재앙도 모래밭에서 발생했다. 메뚜기는 머리가 큰 메뚜기처럼 뒷다리가 발달하여 점프와 비행에 능하다. 그것은 화본과 식물을 먹고, 단단한 구기는 전체 목화와 옥수수를 먹을 수 있고, 단 하나의 광봉만 남았다. 그들은 또한 사교적인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번식력이 매우 강하다. 건기에는 매우 빠르게 전파되어 어둠 속에서 자주 날고, 가는 곳마다 큰 농작물이 모두 파괴되었다. 예전에는 농약이 곤충을 통제하지 않았는데, 유일한 방법은 인공포획이었다. 메뚜기는 짧고 구부러진 산란관에 알을 낳고, 알은 작물 뿌리에 알을 낳는다. 난소를 제거하는 주요 방법은 난소를 태우는 것이다. 정월대보름과 설 행사가 이미 끝나서 봄갈이 생산이 곧 시작될 것이다. 메뚜기를 정월대보름의 내용 중 하나로 태우는 것은 당연히 메뚜기 재앙을 잊지 않고 농업을 근본으로 하려는 의도를 내포하고 있다.

옛 현지는 모두 "동민이 많고 박박하여 잃어버리고, 서민은 의식이 많아 잃는다" 고 말했다. 소산 동부의 모래밭으로서, 메뚜기를 태우는 것은 현지 연대기가들에 의해 하찮게 여겨지지만, 민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소박함' 을 충분히 드러낸다. 대조적으로, 서토의 등롱은 정말 조금 실의에 빠졌다. 사선

모래 평원에서는 강이 그물처럼 흐르고, 과거 운송은 주로 선박에 의존했다.

수백 년 동안, 모래 속의 배에는 여러 가지가 있었고, 이름도 많았다. 강 방면에는 내하선과 외하선이 있다. 적재량으로 볼 때 작은 배, 큰 배, 6 톤선, 10 톤선이 있다. 캐노피 방면에는 천막선, 흰 천막선, 전막선, 단막선, 알몸선 등이 있다. 카누, 노 젓기, 황소 예인선, 배, 범선, 노 젓기, 바퀴 예인선 등이 있습니다. 둘 다 "노선" 으로, 용도에 따라 항구, 범선, 속선, 진흙 배, 화회선, 백로선, 성묘선 등 이름이 다르다. 여기에 몇 가지 특색 있는 선박의 선택에 대한 소개는 아래와 같다.

뉴 예인선

1950 년대 이전에는 모래가 많은 강과 강둑이 있었지만, 양안은 모두 진흙투성이였다. 비가 올 때 진흙이 모두 흐르고, 강만은 매우 얕다. 날씨가 맑을 때 큰 배는 통과할 수 없다. 따라서 소 예인선은 가장 흔한 수상 운송 수단이 되었다.

소 예인선은 물소가 끄는 배 그룹 (보통 6 척) 이다. 한 사람이 앞의 뱃머리에 앉아 채찍을 들고 물소를 지휘했다. 또 다른 남자는 손에 멜대를 들고 뒤에서 배를 왔다갔다하며 수시로 선원을 바로잡아 좌초를 피했다. 소 예인선의 배, 양식이 통일되어 대략 1 피트, 폭이 5 피트, 선체가 얕고 표면이 평평하여, 마치 정상적인 배처럼 머리와 꼬리를 자르고 중간에 단 하나의 선실만 남았다. 이것은 과거 사오싱의 일부 나루터에 설치된 반죽 나룻배와 매우 비슷하다. 전문 페리인이 없기 때문에 행인은 배 양쪽에 매달린 밧줄을 잡아당겨 과도할 수밖에 없었다. 안정되고 전복되지 않도록 선체는 거의 정사각형이다. 소 예인선도 같은 목적을 위해 이런 모양을 만들었다. 선체가 작고, 물이 얕고, 적재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소 예인선은 주로 농기구, 식량, 항아리 안의 절임, 그리고 잡다한 생활용품들을 운반하는데, 어쨌든 약간의 경품이다. 이런 배는 연결만 할 수 있고, 소로 끌고 갈 수 있고, 먼 거리를 지탱할 수 없기 때문에, 소 예인선의 전용선이기도 하다.

물소가 이 배의 줄을 끌려면, 발이 강바닥을 밟아야 힘을 낼 수 있다. 따라서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수로가 일반적으로 깊고 넓었을 때, 수소 예인선은 일반적으로 이슬이 달린 근안 지역을 걸었다. 물소는 단거리 수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Crossmouth 등 깊은 강을 만날 때 황소 예인선도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다. 배가 목적지에 도착한 후 선주의 주된 임무는 멍에를 내리고 소를 배에 태우고 기름떡, 옥수수 등 정사료로 먹이는 것이다. 겨울이라면, 사료에 소주를 넣어 추위를 몰아내고 따뜻하게 해야 한다. 도사강의 준설과 바퀴 견인이 나타나면서 소 예인선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1970 년대 중반에는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배를 붙이지 마라

배를 다른 막대기에 지탱하는 것은 황소 예인선 시대의 또 다른 흔한 항해 방식이다. 노를 젓지 말고, 노를 젓지 말고, 섬세하지 말고, 버팀대로 "안 된다" 고 해야 한다. 방법은' 버팀대 노인' 을 선미에 꽂는 것이다. 사람들이 해안에서 버팀대 끝을 잡고 그것을 밀면 배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끈적거리지 않고 최대한 길지만 아래는 굵지 않은 대나무입니다. 사선의 선미는 다른 곳과 다르다. 왜냐하면 무봉으로 항해해야 하기 때문이다. 배를 만들 때 특별히 선미를 1 피트 이상 연장하여 속이 빈 역삼각형을 형성하고, 역삼각형 양쪽에 두꺼운 판을 박고, 지지봉은 삼각구멍에서 삽입되며, 두꺼운 판을 끼우지 않는다. 따라서 노를 널리 사용한 후에도 선미는 작은 노를 젓는 것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이런 스타일이다. 무봉으로 항행할 때, 뱃머리는 항상 약간 안쪽으로, 선미는 만 중앙으로 편향되어 물을 받치고 배를 지탱할 수 있다. 기슭에 있는 판촉원은 장대를 들고 있지만 모두 장대 끝으로 가슴을 받치고 몸을 앞으로 기울여 힘을 낼 수 있다.

항구선

항선은 낮에 승객과 화물을 운송하는 배이다. 그들은 모두 아침에 한 곳에서 출항하여, 길을 따라 몇 개의 부두를 정박하고, 일부 승객을 내리고, 화물을 하역하고, 결국 종점에 도착하여, 당일 한 곳으로 돌아왔다.

사오싱 부근의 과역진은 한때 방사능 모래밭의 장터 센터였다. 모래밭 곳곳에 과레로 가는 항구선이 많이 있는데, 거의 모든 마을에 한 척씩 있다. 어떤 것은 읍이 아니지만, 아침에는 음식장수도 있고, 항구선도 있습니다. 항구의 배에는 세 개의 선실이 있는데, 각 선실에는 덮개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선내에서 똑바로 설 수 없다. 이른바' 전막선' 이다. 천막은 대나무로 만들어졌고, 중간에 대나무 껍데기가 하나 있는데 반원형으로 역청탄과 오동유로 검은색으로 칠해져' 오붕' 이 되었지만, 흔히 오붕선이 아니라 항구선이라고 불린다.

항선 앞칸에는 승객이 있고, 중간석 객품은 겸용이며, 뒷칸은 뱃사공이 침대를 깔고 밥을 짓는 곳이다. 앞칸과 중석 양쪽에는 손님들이 앉을 수 있도록 좌석이 정돈되어 있다. 이전에 항구 선박은 다른 폴란드인들이 지탱했다. 수로가 준설된 후, 두 노로 흔들어 한두 사람이 섬유를 당긴다. 그 덮개에는 "×× × 과레까지" 라는 글자가 자주 적혀 있고, 중간에 멈춘 지명도 있다. 항행, 정지, 종점까지 모두 대략적인 시간이 있다. 배가 곧 출항하거나 해안에 닿을 때, 뱃사공은 작은 징을 꺼내서' 당, 당, 당' 을 두드리며 손님을 맞이해야 한다. 소라를 부는 사람도 있고, 코 고는 소리가 아주 멀리 퍼졌다. 그리고 주석 나팔을 부는 사람,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듣기 싫다. 1970 년대 이래로 대부분의 항구 선박들은 바퀴 달린 예인선을 사용했는데, 배 한 척이 앞에 있고, 나무 배 한 척이 뒤에서 승객과 화물을 운반했다. 1980 년대에 트랙터와 자동차가 모래밭으로 쏟아져 항구 선박이 사라졌다.

내륙 도시 사이를 정기적으로 왕복하는 배

범선은 항선에 비해 승객을 실어 나르는 일종의 배이다. 밤에 항해하기 때문에' 야간 범선' 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의 항행 거리는 비교적 멀고, 목적지는 사오싱이다. 이것은 현재의 시외버스와 맞먹는다.

항구 선박에 비해 배의 선체는 훨씬 더 크며, 보통 40 톤 정도이다. 그러나 수량은 매우 적고, 더 큰 마을에만 있다. 배도' 전개선' 으로 덮개가 있다. 비행기 시간은 저녁에 모래밭의 한 마을에서 출항하고, 다음날 새벽에 사오싱에 도착한다. 보통 두 척의 배를 사용하여 왕복한다. 주로 화물운송으로 승객이 적어 보통 중도에 주차하지 않는다.

사선이 사오싱이 목적지인 이유는 동사가 사오싱까지 가는 것이 더 편리하기 때문이다. 모래밭의 배들은 대부분 동부 지역에 있는데, 아스팔트를 건너면 사오싱수향이고, 강은 넓다. 서부의 장산, 칸산, 서흥 등 대형 집진은 모두 쇼소 운하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이들과 도시 사이의 여객선은 야항선을 소흥에서 서흥으로 운송할 수 있고, 야항선은 이 고대 운하에 계속 있어 스스로 배를 세울 필요가 없다. 둘째, 소산은 줄곧 사오싱의 한 현으로 1959 까지 항주에 속하지 않았다. 사오싱은 사인의 눈에는 역사가 유구한 저택일 뿐만 아니라 인근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이기도 하다. 상업무역은 소산현과 비교할 수 없다. 항주 () 에 가면 전당강 () 은 천연 장벽 () 처럼 배가 강을 건너는 것이 매우 불편하다.

스피드 보트

쾌속선도 일선이고, 승객을 태우고 화물을 적재한다. 하지만 항구 선박과는 달리, 보통 중도에 정차하지 않거나 한두 개의 주부두만 정박하는 것은 현재의' 직행 열차' 나' 직행 열차' 에 해당한다.

택배선의 선체는 항구선의 선체보다 작다. 전막, 등섬유, 쌍자루가 많다. 속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세 노를 사용한다. 세 개의 노를 사용하는 경우 가운데 노에는 방향타와 노가 있습니다. 측면에 있는 두 개의 노와 부딪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 노는 거의 직립되어 있으며, 흔히' 밑바닥을 파다' 라고 불린다. 배를 탈 때, 세 사람이 서로 끼어들어 매우 리듬감이 있다. 선미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고 삐걱 소리를 내며 배의 속도가 매우 빠르다. 섬유를 휴대하는 사람들은 늘 조깅을 한다. 세 노의 키는 모두 선미에 거꾸로 꽂혔고, 보라색 방향타 위에는' XX 에서 아스팔트까지' 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다. 그 운송 가격은 항구선보다 약간 비싸다. 장례식: 작은 컬렉션

"소산 (Xiao shan) 은 관습에 대해 물었다. 장례식 ":"사람이 막 죽어서 침대에서 멈춘다. 그들이 애도할 때, 그들은 무릎을 꿇고 울며 ... 제사가 끝난 후, 그들은 서쪽을 향한 홀에 멈춰 섰다. 밤에는 스님이나 도사가 문을 따라 자기 일을 하거나, 가족이 고용하거나, 친척이 주는 것이다. 드럼을 그들에게 건네준 것은 이미 아침이었다. 억압을 분산시킨다는 뜻이다. 어느 날 밤, 3 일 밤, 5 일 밤, 심지어 7 일 밤이라면 집안의 부유함과 추운 온도에 달려 있다. 때가 되었으니, 때가 되었다. 그는 또한 가능한 한 빨리 문을 닫으라고 명령했다. 접히거나 천이나 실크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조금도 혼란을 가져서는 안 된다. 한두 명의 친척이 모여 속옷을 입고 목욕을 한다. 친척마다 머리를 세 번 빗고 양외투 한 벌을 더한다. 다음에 그는 할 수 있고, 에워싸고, 집합할 것이다. " 효의 민간 언어 특색의 용선 묘회.

동한 때, 상우조씨네 보루에는 조아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그녀의 어머니는 소산 금가하마무라 사람이다. 그의 아버지 조욱은 동한 한안 2 년 단오절에 순강에서 제사를 주재할 때 세상을 떠났다. 조아는 울면서 강을 따라 17 주야를 찾았지만, 할 수 없었다. 5 월 22 일, 그녀는 의연히 강으로 뛰어들어 아버지를 찾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5 일 후, 그녀는 아버지의 시체를 업고 나왔고, 그녀의 효심은 온 마을을 감동시켰다. 역사상 조아의 효성스러운 딸을 모시기 위한 절이 하나 있다. 소산 () 의 김가방 () 은 그녀의 할머니 댁이다. 이 손녀의 효심에 대한 존중에서 조아는 매년 음력 5 월 22 일에 용주를 던져 그녀를 기념하며 효의의 민간 언어 특색을 지닌 용주 묘회를 형성한다. 용선 묘회는 3 일 동안 계속되어 5 월 22 일 절정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