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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당신은 다른 사람을 안고 웃고, 나는 나를 안고 울고 있습니다.

2. 진한 파란색은 하늘, 바다 또는 산소가 아닙니다. 나의 논점은 내가 너의 결정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 P > 때때로 내가 신경 쓰는 것은 네가 말한 것이 아니라 네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것이다.

4, 때로는 겉으로는 내색을 하지 않지만, 사실 속으로는 계속 용솟음쳐 울고 싶어도 울지 못할 정도로 슬프다. 미구가 심정을 말하다.

5. 너는 나와 함께 시간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간다. 결국, 신은 너지만, 내 마음은 이미 늙었다.

6. 기억을 작은 배로 접어서 물속에서 한 번에 해안을 찾을 수 없다.

7.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어이가 없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침묵 속에서 애매하다.

8. 운명의 여정에서 모든 사람이 연기할 시간을 정했다. 이것은 운명이다. 떠나야 할 때가 되면 아무리 아쉬워도 소탈하게 떠나야 한다.

9. 햇빛이 거리 전체를 뿌렸지만 내 마음을 비추지 못했다. 미구가 심정을 말하다.

11 너는 아직도 나를 껴안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었다고 말한다. 결국, 당신은 내 우주 전체를 잔인하게 만들었습니다.

11, 그 해, 나는 청춘의 눈물을 흘렸고, 너의 동반자로 바뀌었다. 나는 여전히 네 옆에 서서 햇빛과 경쟁한다.

12. 잘못된 시간에 만나 정확한 시간에 떠난다. 가장 절실한 것은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고, 가장 깊은 것은 가장 진실한 감정이다.

13, 예전이든 아니든 지금 행복하면 돼. 나는 모래시계를 거꾸로 돌려 춘추를 다시 쓸 수 있다.

14, 바람이 민들레의 방향을 결정하고, 너는 나의 슬픔을 결정한다.

15, 기억이 방성이라면, 당신을 위해 바닥을 감옥으로 그려서 안에 갇히고 싶습니다.

16, 외로움은 익숙한 이름을 듣고 무심코 이야기를 떠올린다.

17. 진정한 망각은 영원한 망각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러나 가끔 생각하면 마음속에 파란이 없다.

18, 세월은 기억을 가져가지만, 기억은 점점 더 선명해질 것이다.

19. 멈출 때 다른 사람이 여전히 뒤에서 뛰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이 포기할 때, 다른 사람이 당신 앞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단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21, 그런 오래간만에 아픈 마음, 말할 수 없는 마음의 감동, 그런 사랑, 충동.

21, 세상에는 나 두 명이 있다. 하나는 행복한 척하고, 하나는 정말 슬프다.

22, 나 너무 슬퍼, 한 사람, () 한 도시를 지키며 한 노인만 기다린다.

23, 너는 아직도 꿈을 꾸고, 너는 아직도 아프고, 추억이 그렇게 무거운데, 너는 어떻게 외웠니?

24. 나도 당초에도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생각했지만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다.

25. 따뜻함은 사치품이며 깊은 추위와 고통이 있어야 드러난다.

26, 사실 모든 사랑은 비슷하다. 실망하고 희망을 갈망한다.

27. 슬픈 당신은 밤의 파리를 음미합니다. 당신은 하얀 눈 덮인 베이징을 지나고, 당신은 책에서 좋아하는 모든 진실을 수집합니다.

28. 내 세상은 정말 작아서 돌아서면 너의 행복을 볼 수 있다.

29. 시간은 모든 것을 잊거나 기억을 깊게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잊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할 수 없다. 어떤 감정은 한 바퀴 돌고 나면 원점으로 돌아간다.

上篇: 도교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도가는 가정음악이 자연, 냉정, 공허함, 평온을 추구하며 사물에 지치지 않고 속세를 초월하는 정신경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구름 위를 거닐고, 천인이 하나가 되는 느낌이 들지만, 맛은 박귀진으로 돌아갈 생각이 있다. 도교 음악은' 자연의 소리' 라고 불린다. 장엄하게 신선을 찬양하든, 공허하고 고요한 마음을 고치든, 웅장하고 순진하든, 죽은 자를 불쌍히 여기든, 서로 다른 감정의 운율과 어구는 모두 그에 상응하는 운율 형식을 가지고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청대 음악의 대가인 서대천이' 악부전' 에서 말했듯이, 그 소리는 "하늘을 거슬러 날아가고 파수꾼을 방문하고, 방문이 너무 허무하고, 뜻은 사막을 향해 우주를 자랑하고 있다" 고 말했다. 도교 음악의 특징과 민간 음악과의 차이에 대해 우한 음악학원에서 도교 음악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손범 교수는 "도교 음악이 특별한 음악이라면 민간 음악에 상대적이다" 고 말했다. "도교는 도교 관념, 도교 교리, 도교 숭배, 도교 감정, 도교 정신, 도교 의식을 결합한 예술이다. 도교 음악은 우리 세속 사회가 이해할 수 있는 일종의 감상용 예술 형식이 아니라, 그들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언어' 로, 신령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특별한 의미의' 소리' 다. " 전반적인 풍격으로 볼 때,' 도악' 의 멜로디는 기복이 크지 않고, 멜로디는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고, 점잖고, 조용하고, 하늘하늘하다. 이것은 도가 사상의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여 소박하고 간단하며 조용하고 사치스럽지 않다. 도교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2 정덕 교수는 도교단식식에서 왜 도교음악을 연주해야 하는지에 대해 중국 고대에 따라야 할 예악 제도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다. 예기? 음악서에는 구름이 있다. "모든 소리는 인심에서 나고, 사람은 움직이면 사물이 순조롭다." 사물의 감동, 그래서 소리 모양, 소리 대응, 그래서 팡, 그 소리 로 바뀌 었습니다; 소리를 듣는 것은 재미있고 깃털을 말리는 것을 기쁨이라고 한다. "음악은 사람의 내면의 감정의 표현이지만, 외부의 객관적인 사물이 사람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서 비롯된다. 사물은 일정한 자연 법칙을 따르거나 법칙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이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영향도 다르기 때문에 목소리도 따라서 변한다. 그래서 우리는 보통 말을 하거나, 혹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말하는 사람이 고의적인지 아닌지 기억할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언어명언) 그러나 음악 자체의 표현으로서, 그것이 진정으로 표현한 것은 한 사람의 내면의 감정이나 감정의 변화이다. 그렇다면 종교식에서는 음악이라는 직접적이고 간단한 방식으로 우리의 내면의 감정이나 우리의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 적절하다. 반면에 도교는 초기에 완벽한 음악 이론을 가지고 있었다. "태평장청령" 이 말했듯이, "뮤지션, 작고 작은 것, 뮤지션, 뮤지션, 중국인으로부터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은 사람은 음악에 의해 통치된다. 세상에 의미 있는 사람은 행복할 것이다. " 그는 또한 "너 자신을 즐기면 세상을 즐길 수 있다. ":원하는 것을 얻고, 화해할 수 있고, 악을 제거할 수 있다. 그 뜻을 얻은 사람은 콜라인이다. "도교 금식식에서 음악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도교재계 중 음악이 의식을 관통하는 이유는 중국 고대에 따르는 예악 제도와 도교의 초기' 즐거움과 가치' 의 도교 이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푸른 하늘의 노래-자연의 원시 목소리' 라는 책은' 청대 영보의 경험과 경제 성과' 길자루의' 명대송' 에 따라 도교음악의 중요성을 밝혔다. 내용은 과거, 푸른 하늘 초에 천도를 공경하고, 가요를 실전하며, 원시인의 무한한 자연의 소리를 가르칠 때 이런 자연의 즐거움이 있었다. 푸른 하늘이 맴돌고, 하늘이 흐르고, 신풍이 격동하고, 만음이 호응했다. 이것은 당시 경전을 전하는 과정이다. 그 당시 모든 노래는 단어가 없었기 때문에 천정 오노신은 모두 붓을 따르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노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노래들은' 대범천실전가' 라고 불린다. 즉 승경이 부른 노래, 유가의 비혼장, 영보장, 구산의 옥검송이다. 이 가사에는 불후의 글, 상의의 사적, 리얼 공식 등이 점차 더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앞으로 학자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정통해야 한다. 이것들은 도교 음악의 기원이다. 요컨대, 도교 음악은 고상하고 세속적이지 않으며, 내면의 정신수양을 중시하지만 화려함을 잃지 않는다. 下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