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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고전적인 쓰촨 민요가 있습니까?

첫 번째 곡:' 태양이 즐겁게 나왔다' 는 쓰촨 민요이다. 사곡은 모두 뮤지션 김곡씨가 쓴 것이다. 노래의 탄생지는 충칭 사평댐으로, 65438-0942 년 충칭 지하당에서 일하는 동안 창작되었다. 노래 형식은 간단하고, 의경이 즐겁고, 산간 인민이 노동을 사랑하고, 산간 생활을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하여 국내외에서 전해지고 있다. 원창은 유명한 가수 채씨입니다.

두 번째 곡:' 강정발라드' (쓰촨 민요) 강정발라드가 돌로를 부른다. 이것은 아마도 강정발라드의 가장 오래된 프로토타입일 것이다. 노인들의 나이에 따라 강정발라드는 1920 년대에 탄생했다. 어떤 사람들은' 강정발라드' 가 강정북관외 아라구 지역 농목민이 개척한 민가로' 육육조' 에 속하며 원래 처음 세 단락밖에 없었다고 생각한다. 1940 년대 초에 강정의 아이들은 꽃과 좋은 밤을 보내거나 (혼전 신부와 좋은 밤을 보내거나) 농담으로 그들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했다. 이언니' 와' 장형' 이라는 두 글자는 보통 앞의 그 여자와 남자의 성으로 임시로 바뀐다. 항전 시기에 음악가 정사미는 충칭 최초의 이 민요의 수집가였다. 당시 국립연극학원 교수였고, 이석장 국립변경학교에서도 교직을 맡고 있었다. 강구에서 채풍을 할 때 강정 학생 조소방, 조숙원, 이배원, 손우화는 그에게 많은 민요를 불렀는데, 그 중 한 곡은' 산달리기' 였다. 시간은 1944 였다.

세 번째 곡:' 회화꽃이 언제 피는가' 는 쓰촨 민요 중의 고전이다. 사실 이빈의 전통 민요로 역사가 유구하다. 그 가사는 청대 광서년의 각본' 쓰촨 산가' 에 실려 있다. 회화꽃이 언제 피는가' 라는 가사는 짧은 네 마디밖에 없지만, 세 마디로 총명하고 수줍은 시골 처녀의 연애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우리 앞에 드러낸다.

네 번째 곡:' 황양목멜대' 는 충칭 중경 동남부의 민가로, 충칭 유양현, 수산현에서 발원한다. 토가의 귀중한 문화자원이며, 황양목대는 충칭 3000 만명의 자랑이다. 1958 가수 주보용이 처음으로' 황양목봉' 을 불렀다. 그 이후로 아름답고 서정적인 수산화등곡' 황양목멜대' 는 쓰촨 민가로 불리며 전국에 퍼졌다.

데이터 확장:

한 민족이 고대나 근대에 창작한 본민족 풍격을 지닌 노래는 각 민족의 전통곡을 가리키며, 각 민족의 조상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자신의 노래를 가지고 있다. 이 노래들은 대부분 입으로 전해지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민요는 대부분 대중음악 시대의 민요를 가리키며, 목기타를 주요 반주로 하여 자연스럽고 진솔한 방식으로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의 소박한 생활감각을 부르는 그런 노래를 가리킨다.

쓰촨 민요는 서정적, 완곡함, 상큼함, 유머, 매운맛으로 가장 칭찬을 받는다. 이것은 또한 그것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대표할 수 있다. 그러나 더할 나위 없이 풍부한 사회생활은 한 민족, 한 지역 민요의 종류를 제약하고 있다. 중국 뮤지션의 민요 분류는 아직 정론이 없다. 나는 그들을' 민가',' 단조',' 노동가' 의 세 종류로 나누는 경향이 있다. 쓰촨 민요에서' 민가' 는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민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야의 노래로, 산야들에 사는 노동자들이 불렀다. 산과 들에 사는 노동자들이 부르는 노래 (예: 청해의' 꽃', 호북의' 요기 5 구', 산시의' 천로 역정', 산서의' 소곡', 내몽골' 등산조') 는 모두 우리나라의 유명한 민요이다. 민가는 광대한 노동인민들이 일이나 노동 외에 자발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사회활동에 종사하는 수단이다. 그 형식은 매우 간결하고 장르도 비교적 자유롭다. 광대한 노동인민들이 직접 파악하고 사용하는 것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재능 있는 가수가 창작하고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쓰촨 민요는 역사가 유구하고 다채롭다. 보통' 아침 노래',' 소노래',' 양노래',' 양코' 를 포함한다. "잔디 깎기 노래" "로아 노래". 과거에는 사람들이 대부분 농업 생산, 짐바리, 축력 노동에 종사했다. 물론, 모내기, 제초, 집단 운송과 같은 집단 노동의 형태도 있지만, 이러한 집단노동은 독립을 유지한다. 따라서 쓰촨 민요는 노동 노래처럼 직접적으로 구체적으로 노동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며, 형식적으로는 구체적 노동의 제한과 속박을 받지 않는다. 멜로디 리듬에서 어떤 민요는 리듬이 자유롭고, 어떤 것은 구조가 엄격하고 리듬이 규칙적이다. 조식에서는 오음휘, 깃털이 흔히 볼 수 있고, 상조식, 휘장식 교체식 민요도 적지 않다. 노래에서 쓰촨 민요는 고음과 평화조로 나뉘어 완곡하고 듣기 좋고 특색이 있다. 노래 형식은 독창, 듀엣, 듀엣, 변장 등이다.

쓰촨 민요의 내용도 매우 광범위하다. 노동 장면을 칭찬하고, 생활의 정취를 표현하고, 자유롭고, 즐겁고,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민가 (예: 아침에 일어나면 해가 즐겁게 나와 포도를 따고, 밭에 모종이 줄지어 서 있다). ) 더 많은 것은 부패한 봉건결혼제도를 폭로하고, 청년남녀간의 순결한 사랑을 찬양하는 발라드다. 예를 들면, 회화꽃이 언제 피는지, 행복한 산, 근면한 사람이 어린 소녀를 데리고 가는 등.

쓰촨 민요, 보통 두 문장, 네 문장, 여섯 문장 (몇 서너 문장), 짧고 용맹하며, 말마다 다섯 글자에서 일곱 글자까지 다양하다. 많은 민요는 사람들이 즉흥적으로 창작한 것이지만, 구상이 교묘하고, 비유가 적절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의미심장하다. 노래를 다 부른 후 깊이 생각하게 하다. 쓰촨 민요는 짙은 쓰촨 특색을 가지고 있다. 멜로디에는 종종 짙은 사천어 방언이 섞여 있다. (예를 들면' 아카시아 꽃이 필 때' 의' 망자' 와' 포도 따기' 의' 길',' 길' 은 모두 전형적인 사천어 방언이다.)

쓰촨 민요는 안감에 특별한 맛이 있다. 많은 민요 중의 안감이 규칙적으로 나타나 상큼한 풍격을 형성하여 노래가 특히 활발하고 친근해 보이고 쓰촨 향토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예를 들어 천남의 노래' 회화꽃이 언제 피는가' 는 정경이 어우러지는 것이다. 그것은 다채롭고 감동적이며 잊을 수 없다. 그것은 또한 자유로운 리듬과 긴 곡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안감의 완곡한 조화는 한 소녀의 애인에 대한 치정을 더욱 실감나게 묘사했다. 또' 환락산' 의 안감' 유류',' 월곡' 은 듣기 좋고 재미있다. 어의에 있어서,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여 이 발라드의 서정적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먹구름 뒤의 행복선' 에 나오는 롤과 맨디 도라는' 해가 나왔다' 와' 행복선' 의 해리 오빠가' 황양목 멜대' 와 딸에게 사랑받는 근면한 남자,' 먹구름 뒤의 행복선' 을 통해 긴' 아아;

중국의 수많은 전통 민요 가운데 천부의 나라 쓰촨 태생의 한족 민가는 중국 민가 바다 속의 작은 산꽃일 뿐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전국 각지의 민요가 모두 새로운 혈액으로 주입되었다. 나는 사회 생산력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쓰촨 민요가 더욱 찬란한 빛을 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