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얼굴 dourdon, 해적 로얄 말; 얼굴이 빨개진 관공이 창사를 때렸다. 노란 얼굴 시어머니의 전웨이, 하얀 얼굴의 조조, 검은 얼굴의 장비 () 는 모두 자자 () 라고 불린다. 。 。 。 항천기의 노래' 얼굴 부르기' 는 중국 전통극 중 클래식한 의상을 생동감 있게 불렀다. < P > 중국 희곡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당연히 중국의 국수인 경극을 생각할 것이다. 그것은 이미 211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희곡은 경극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중국의 민족 희곡과 지역 희곡을 말한다면, 411 종에 가까운 것으로 추산된다. 또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십여 종의 극종, 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예극, 그리고 곤곡, 광동극, 회극, 천극, 진강, 진극은 중국 5 대 극종으로 불린다. < P > 시대가 발전하고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지방, 민족, 중국 문화를 대표하는 극종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현재 11 후와 11 후 희곡을 듣고 배우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많은 곳에서 무대에서 노래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단지 몇 명의 연로한 사람들만이 조용히 연극을 보고 있다. 오늘날 중국 희곡의 흥망은' 적령' 이라는 노래와 같다. < P > 시대가 발전하고 있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도 변화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문화는 잃어버려서는 안 된다. 다음 세대가 중국 오페라의 보물을 다시 줍게 하기 위해 두열의 유명 예술가는 중국 희곡 계몽 그림책인' 이것이 바로 희곡' 을 만들었다. 전서는 복고화 형식으로 각종 희곡의 발전사, 유형, 의상, 명가 창곡 (희곡의 싹, 형성, 성숙, 번영) 부터 시작하여 희곡의 기원과 각종 지방 희곡의 발전 역사를 다룬다. 캐릭터가 공연 중인 팔다리를 표현하고, 문을 열고, 위층으로 올라가고, 배를 타고, 말을 타고, 어둠을 더듬는다. 그리고' 4 기 5 법' 의 연기 기교도 있습니다. 게다가 유성아리아의 감상과 손으로 그린 작품의 상호 작용까지 더해져 아이들이 오페라의 소리, 모양, 아름다움을 가장 직접적으로 접촉, 학습, 느낄 수 있게 한다. < P > 가' 이것이 중극이다' 를 열었는데, 눈에 띄는 것은 오색육색, 광채가 눈부신 연극복인 머리 장식, 의상이다. 머리 장식 (모자): 은태 내시모, 장군수건, 구룡관, 금박 진옥관모, 양진, 무성수건, 서마투, 백융공 칠성액, 관모, 백주나비봉관, 헬멧, 안전모, 둥근 날개사모, 사진수건 의류류: 여성복은 날씬하고, 수수한 주름살, 십룡구렁이, 꽃주름, 남성복 날씬함, 하포풍속을 개량한다. 익숙하지만 낯선 희곡 의상을 보면서 희곡의 신비로운 순간이 독자들의 지식과 탐구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 P > 의상은 고대인들이 중국 전통 희곡 의상에 대한 특수한 명칭으로 현대인들은 이를 의상이라고 부른다. 각 고정 캐릭터에는 그들만의' 의류' 세트가 있다. 배우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의상' 은 해어지거나 해어질 수 있지만, 반드시 잘못 입어서는 안 된다. 남무장도 있고 여무장도 있지만 옷의 차이는 매우 크다. 청대 극작가 이두의' 양주 백과사전' 에는 의상에 관한 말이 있다. 의류는 옷, 헬멧, 기타, 손잡이 네 개의 상자로 나뉜다. "중국 전통 희곡에서 의상의 중요한 역할을 볼 수 있다. < P > 국극은 사실 내 생활과 비교적 가깝다. 왜냐하면 아버지는 절극 팬이기 때문이다. 지리적 관계 때문에 그는 자연스럽게 절강월극과 오김화극을 좋아한다. 그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자주 감상하는 곡은' 양산백과 축영대' 의 명극' 18 가지 선물',' 홍루몽',' 문자권' 이다. 이 연극들에 익숙해진 후, 그는 점차 중국 전통 연극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만약 네가 너의 아이에게 이' 이것이 중극이다' 를 보여 준다면, 나는 너의 아이도 중극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그 매력은 너와 너의 아이가 탐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