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신화 중에는 많은 인물이 있다. 올림푸스 산에만 명계의 신, 해신, 하늘의 신을 포함한 12 명의 신이 있다. 게다가 세계의 기원을 개척한 원시 그리스 신과 제우스와 각종 여신이 낳은 아이까지 합치면 적어도 수천 개의 신이 있다. 화가마다 화풍이 다르다. 같은 여신이라도 마음 속의 모습이 다르다. 그렇다면 고전 유화에서 화가는 어떻게 이 수천 개의 신을 구분하고, 사람들에게 그가 그린 사람이 누구인지, 어떤 이야기를 표현했는지 알려준다. < P > 먼저 제우스의 스캔들, 신들이 가장 유행하는 가십을 말한다. < P > 종교화에서 우리는 예수 또는 성모 마리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전자가 항상 큰 수염으로 나타나거나 십자가에 못 박히거나 성자 한 무더기를 뒤따르기 때문이다. 성모 마리아의 품에 아기 한 명을 안고 있다. 마찬가지로, 신화 유화에서 화가는 신을 구별하기 위해 인물 주위에 물체의 신분을 암시하는 세부 사항을 배치했다. < P > 독수리, 제우스의 신수로 자주 제우스를 따라다닌다. 그리고 제우스는 고장이 나서 늘 정자에 머리를 대고 미녀를 빼앗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계집대신은 제우스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신들의 왕의 이미지로 직접 계집하면 다른 사람의 여신은 거절하거나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아내에게 들키기 쉬우며 프랑스어를 배우는 것은 필연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제우스는 바람을 피우기 위해 종종 자신을 사나운 독수리나 크고 위엄 있는 소 한 마리로 만들어 동물의 모습으로 모르는 여신이나 인간의 미녀에게 접근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목성과 테티스, 1811, 장 아우구스트 도미닉 앙겔 < P > 제우스가 왕좌에 앉아 지팡이를 짚고 구름 위의 범선을 타고 엄숙한 표정을 지었다. 왕좌 아래의 독수리는 제우스를 독실하게 바라보았다. < P > 제우스의 엄숙한 이미지를 그린 몇 안 되는 유화 중 하나이다. 예술사에서는 제우스가 유화에 주인공으로 자주 등장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그를 볼 수 없었고, 그가 어떤 동물이 되어 좋은 여자를 유혹하는 것을 볼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제우스는 독수리로 가장했다. < P > 이지나는 제우스를 기다렸고, 페르디난 볼의 도착 < P > 유화 속의 소녀는 침대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침대에 비스듬히 기대어 당황스럽게 두 팔을 벌렸다. 마치 화면 오른쪽 상단 구석에서 갑자기 날아오는 독수리 한 마리에 깜짝 놀란 것 같았다.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작은 천사가 소녀의 옷을 끌고 부끄러움을 감추고 활과 화살이 땅에 흩어졌다. 활과 화살, 천사, 이런 조합은 고전 유화의 어느 곳에나 나타난다. 우리는 큐피드로 이해된다. 유화에서의 존재는 이야기 속 주인공의 사랑이나 정욕을 암시한다. 유화의 왼쪽 아래 테이블에 쌓인 금은 장신구, 오른쪽은 침대 커튼을 젖히고 소녀가 도움을 청하는 하인을 들으며 소녀의 존귀한 신세를 드러낸다. < P > 일단 우리가 고전 유화에서 아름다운 누드녀와 동물을 보았을 때, 우리는 그것이 제우스임에 틀림없다는 것을 알았다. 유화 속의 여자아이는 에지나, 하신 아소포스와 선녀 모토페의 딸이다. 제우스는 에그너를 마음에 들어 어느 날 밤 독수리가 되어 그녀의 규방에 침입하여 그녀를 데려갔다. 이런 무모한 행동이 에그너의 아버지 하신을 놀라게 하자, 그는 즉시 일어나 딸을 쫓아갔다. 하신에게 쫓기는 제우스는 그에게 망가지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하신은 하신에게 번개를 쳐서 자신의 수역으로 돌아가도록 강요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신이 번개를 발견하자 제우스가 딸을 데려갔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너무 슬퍼서 어쩔 수 없이 그녀를 쫓아갔고, 에그너는 제우스에 의해 무인도 섬으로 끌려가 에그너 섬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 P > 키워드: 독수리+소녀 (이그너) 활과 화살+작은 천사 (큐피드) < P > 유로파 3 납치. 1651)
제우스는 아름다운 소녀를 납치하는 것 외에도 때로는 아름다운 소년을 납치하기도 한다. 제우스가 유로파를 납치한 것은 그리스 신화 중 가장 유명한 동성사랑의 예이다. 고대 그리스 시인 스트래턴은 그의 시에서 이렇게 썼다. "천진난만한 12 세 소년이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13 세 소년이다. 열네 살은 더 연약한 사랑의 꽃이고, 열다섯 살은 그것보다 더 매력적이다. 16 세의 소년은 신이 추구하는 꽃이다. 17 세의 소년은 전혀 내 차례가 아니다. 제우스만이 즐길 수 있다. " -"카타미트" 라는 단어는 바로 Ganymede 가 얻은 것이다. < P > 게니메데스는 트로이 왕의 사생아로 목자가 키웠다. 양젖을 먹고 자란 그는 황실의 혈통의 정수를 물려받아 잘생기고 곧고 아름다웠다. 제우스는 그를 보자마자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 P > 제우스는 유로파 3, 윌리엄 버트너, 1781 에 입맞춤을 했다. < P > 제우스와 유로파 3 < P > 는 이번에 납치된 소년이었기 때문에 제우스는 예전처럼 몰래 그의 정부를 훔칠 필요가 없었다. 그는 그를 옆에 두고 놀 수 있었고, 질투하는 헤라는 화가 나서 감히 말을 할 수 없었다. 제우스는 유로파가 매일 그의 곁에 있기를 원했고, 그에게 자리를 마련해 주고, 옆에서 술을 따르라고 명령했다. 이것이 바로 물병자리의 유래였다. 그래서 고전 유화에서 수염을 길렀던 남자가 병을 들고 예쁜 소년을 바라보는 것을 본다면 제우스와 그니메데스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키워드: 독수리/수염 아저씨+미소년/술주전자가 달린 미소년 (유로파 3)
' 도화', 크리스티안 그리핀클
,' 도화' 라는 그림이 또 다른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림 속의 독수리와 젊은이들의 손에 든 술주전자는 그림 중앙에서 자는 두 사람이 술에 취한 제우스와 가니미드라는 것을 암시한다. 프로메테우스는 그들이 기대고 있는 석두 뒤에서 머리를 내밀어 닭을 훔쳐 불을 훔쳤다. 톡톡 튀는 사이에 화가는 이 작은 눈부신 반짝임으로 잔잔한 장면을 만들어 커플들이 잠든 장면을 긴장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 작품의 주인공인 프로메테우스는 화가에게 석두 뒤의 그림자 속에 숨어 있었지만, 화면 맨 왼쪽에 있는 독수리와 균형감각을 이루었고, 이는 이 임무가 알 수 없는 배경을 암시했다. < P > 속박된 프로메테우스, 루벤스 < P > 는 유명한 바로크 화파 대표 화가 루벤스가 그린 것으로, 제우스를 격분시킨 프로메테우스가 코카소 산에 묶여 매일 독수리에 쪼여 나오지만 불굴의 모습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 P > 키워드: 불+사람 (프로메테우스) 독수리가 벌거벗은 남자의 몸 (프로메테우스) < P > 제우스가 자신을 황소로 위장했다: < P > 유로파의 납치, 장 프랑? Ois de Troy, 171 그 전에 우리가 본 모든 고전 유화는 어둡고 숙숙숙숙했다. 심지어 제우스의 불륜을 묘사하며' 일이 일어난 순간' 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소녀 유로파가 수소로 변한 제우스가 가져간 이 그림은 밝고 활발하며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즉, 이 그림은 프랑스 로코코식 그림이다. 로코코 시대에는 프랑스 사회 풍조가 정욕과 사치를 숭상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드 이미지는 여전히 음란한 것으로 여겨졌다. 이에 따라 부자들의 특별한 이익을 만족시키기 위해 화가들은 동화를 이용해 유쾌한 색채를 지닌 정색 작품들을 만들어 낸다. < P > 유로파의 약탈, 티향, 1559-62. < P > 이 향긋한 그림에 비해 유화의 중점은 훨씬 뚜렷할 것이다. 제우스는 페니키아 공주 유로파가 아름답고 감동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자신의 생각을 비뚤어지게 하기 시작했다. 이전의 무모함과는 달리, 제우스는 먼저 오도바의 꿈에 잠입하여 황소가 되어 유로파를 경각심을 늦추려고 한다. 매일 밤, 유로파는 항상 낯선 흰 황소 한 마리를 꿈꾸며, 부드럽게 그녀의 곁에 있는 것을 꿈꾼다. 이 점은 유로파가 줄곧 마음에 새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며칠 후 유로파와 그녀의 여친이 초원에서 놀다가 제우스는 다시 수소가 될 기회를 노리고 유로파에 접근하여 공손하게 경배했다. 이번에 유로파는 마침내 그녀가 꿈에서 자주 본 그 수소를 보았는데, 눈앞의 이 진짜 수소는 더욱 잘생기고, 강하고, 흠잡을 데가 없었다. 호기심과 여성 동반자의 격려로 유로파는 수소에 올랐다. 처음에는 수소가 잔디밭을 천천히 걷다가 점점 더 빨리 가다가 유로파의 여성 동반자를 멀리 뒤로 따돌렸다. 곧 해변에 갈 시간이 다가오자 수소는 바다로 돌진했고, 여자 동료들은 유로파가 수소에게 끌려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제우스는 이미 유로파를 데리고 바다 위를 날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제우스는 또 같은 일을 해서 유로파를 무인도에 남겨두고 거인이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나중에 이 섬도 유로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는데, 바로 현재 유럽의 기원이다.
2 유로 동전 패턴: 유로파와 황소
키워드: 소녀는 백우에게 끌려가 바다 위를 날고 (유로파)
제우스는 백조로 가장했다:
레다와 백조, 루벤스
는 루벤스의 유화에 있다 정욕감과 소녀의 내면의 막막함이 화면을 통해 살아났다. 리타는 원래 해선녀였다. 그녀가 스파르타 왕 틴다리우스와 결혼한 후, 틴다리우스는 하루 종일 리타의 미모에 빠져서 미신 비너스를 방문하는 것을 잊었다. 공교롭게도 제우스는 리다의 미모를 탐내다가 비너스와 상의하여 자신을 아름다운 백조로 만들고 비너스를 사나운 독수리로 만들어 백조를 쫓아가서 리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리다는 틴다리우스에 의해 외딴 섬에 감금되었다. 멀리서 그녀는 불쌍한 백조 한 마리가 독수리에게 쫓기는 것을 보았다. 백조는 리다를 보자마자 그녀의 품에 뛰어들어 가련하게 보호를 구했다. 리타는 백조에게 감동을 받았고, 제우스는 이 기회를 빌어 리타와 사랑을 나누며 비너스가 증오를 해소하도록 도왔다. < P > 얼마 지나지 않아 리타는 천구알 두 개, 남자 두 명을 낳았다. 커스터와 클루테네스트라가 알에서 부화하자 제우스는 그들을 하늘에 두고 쌍둥이 별자리가 되었다. 또 다른 알은 폴룩스와 헬렌을 부화시켰고, 헬렌은 나중에 트로이 전쟁을 일으킨 미녀였다. Egg 는 원래 고전 유화에서' 시작' 이라는 뜻이다. 우리는 예수 탄생이나 다른 아기의 유화에서 계란의 원소를 볼 수 있다. 이것은 새로운 생활의 연속일 뿐만 아니라 또 다른 긴 전쟁 이야기의 시작이기도 하다. 그리스 연합군의 병사들은 헬렌의 미모에 충격을 받아 11 년간의 전쟁과 수많은 죽음을 겪더라도 헬렌을 위해 이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 P > 리타와 스완, 세잔 < P > 은 황소, 독수리, 백조, 미녀보다 화면을 미감으로 가득 채울 수 있어 상상을 자아낸다. 그래서 리다와 백조의 작품들이 속출하여 아직도 화가에 의해 인용되고 있으며, 그 정색은유도 노골적이다. 관심 있는 친구는 스스로 검색할 수 있다. < P > 키워드: 벌거벗은 여자와 백조 (리다) 알 (시작) < P > 제우스는 김우로 가장했다: < P > 아르고스 왕 아크리스의 딸 다나 (다나)? ) 아들이 그에게 좋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왕은 겁에 질려 딸과 가정부를 다락방에 가두어 외부인과 접촉하지 못하게 했다. 그럼에도 아름다운 심가응은 제우스의 눈을 피하지 못했다. 동물이 되어 다락방에 들어갈 수 없게 되자 제우스는 아예 신들의 마법으로 자신을 금우로 만들고 다락방으로 떠내려가 하늘에서 떨어져 심가응의 몸으로 들어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심가응이 낳은 아이는 유명한 영웅 페르세우스로 메두사의 머리를 가져갔다. 아르고스 왕 아크리스는 어떻게 죽었을까요? 다른 복수 이야기와는 달리 펄세우스는 한 나라의 원반던지기 대회에 참가했을 때 마침 한 노인의 머리를 맞았는데, 그 노인은 마침 그의 불쌍한 할아버지였다. < P > 티향에서 심가응이 김우를 만난 제우스 초상화 세 점을 보면, 초기 판본에서 심가응의 침대 옆에 큐피드가 그려져 있어 이야기에 사랑의 요소가 더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561 안팎의 두 가지 버전에서 부끄러운 천 한 조각이 심가응의 허벅지에서 제거되어 그는 모두 침대에 누웠다. 오른쪽에 있는 큐피드는 심가응의 가정부로 바뀌었고, 처음부터 금우는 진짜 금화로 묘사되었고, 가정부는 심가응고의 정조를 무시하고 헝겊이나 항아리로 달려가 금화를 주웠다. 여기서 심가응은 비밀 규실에 누드로 누워 있는 창녀와 더 비슷하다. 마지막 두 폭의 그림은 수치스러운 부 스캔들을 암시하고 전통 동화를 도덕적 반면 교재의 경지로 끌어올렸다.
클림트 작품 속 심가응은 더욱 수줍어한다. 소녀의 얼굴에 홍조는 세상 물정을 모르는 청순한 소녀를 생각나게 한다. 상징적인 둥근 금우가 그녀의 두 다리 사이를 지나가고, 검은 정사각형은 크렘트 작품에 사용된 남성의 생식 의미를 나타내는 상징이다. 이런 식으로 소녀의 다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의 기원을 표현했다. < P > 키워드: 김우 강림 (심가응고) < P > 제우스는 안개를 가장했다. < P > 목성과 유로파, 안토니오 알레그리다 코레조 < P > 이아는 헤라 신전의 여제사장이다. 제우스는 그녀의 미모를 호시탐탐 노리지만 헤라에게 들킬까 봐 엷은 안개로 변해 그녀의 몸을 부드럽게 어루만지며 입맞추었다. < P > 그러나, 영리한 헤라는 여전히 이상을 발견했다. 구름 한 점 없는 날씨가 어떻게 그녀의 절가에 안개만 있을 수 있단 말인가? 그녀가 끝까지 달려가자 제우스는 당황하여 유로파를 소로 만들었다. 헤라는 제우스가 소 한 마리를 그녀의 신전으로 데리고 오는 것을 보고, 어떤 일을 알아차렸고, 즉시 제우스를 응석받이로 키웠고, 그에게 암소를 달라고 요구했다. 제우스는 어쩔 수 없이 소로 변한 이아를 그녀에게 주었다. < P > 그래서 헤라는 즉시 에아의 외양간을 개량하여 그녀를 가두고, 외눈박이 거인 아그스에게 제우스가 그녀를 구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라고 명령했다. 아구스는 111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 그는 피곤할 때 51 개의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고, 다른 51 개의 눈을 뜨고 계속 바라보며 차례대로 돌파하기 어렵다. 그래서 제우스는 축산의 신 머큐리에게 피리를 불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외양간에서 러시아를 자주 괴롭히는 다른 수소들을 쫓아냈을 뿐만 아니라 거인 아그스를 최면에 걸었다. 이 기회를 틈타 머큐리는 아구스의 머리를 베어 아이아를 구출했다. < P > 키워드: 안개, 소 (러시아) < P > 헤라가 외양간에 와서 불쌍한 외눈박이 거인 아구스를 보고 눈을 들어 자신의 야수에 얹어 그를 따르는 공작새의 일부로 만들었다. 그래서 나중에 드러난 그 득의양양한 눈은 아구스에서 나왔다. 주노와 아그스, 루벤스, 1611
그래서 제우스처럼 항상 따라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