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태시',' 간애',' 오만과 편견 ~ 세 여자의 운명' 을 주제로 같은 문장 속에 쓰고 싶다.

태시',' 간애',' 오만과 편견 ~ 세 여자의 운명' 을 주제로 같은 문장 속에 쓰고 싶다.

여성문학의 두 송이 기묘한 꽃 < P >-'오만과 편견' 과' 제인 사랑' 의 여주인공 비교 < P > 요약:' 오만과 편견' 과' 간애' 는 모두 영어를 반영한다. < P > 18 세기 말부터 19 세기 초까지 중국 여성의 생활은 운명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굴복의 정신. 이 글은 두 작품 중 여주인공의 성격 특징을 검토하였다. < P > 차이: 엘리자베스는 사랑을 추구하며 보수적이고 수동적이며 남자를 얻기를 강하게 희망하고 있다.

존중 제인애는 자발적으로 출격하여 남녀의 완전한 평등을 추구한다. 이 < P > 가 이런 차이를 초래한 이유는 작가 주체인격의 차이와 처한 환경의 차이 때문이다.

키워드: 여성 의식; 성격 특성 비교; 원인 < P >' 오만과 편견' 과' 제인 사랑' 두 작품 모두 < P > p>18 년 말 19 년 초에 살았던 여작가. 모두 작품에 반영되어 있다. < P > 당시 영국 여성의 기존 상황: 남녀 불평등, 여성 생활의 사회적 스트레스.

여성을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없도록 구속하다. 결혼, 돈, 가정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

결혼은 이렇다. 당신이 집에 있는 한 영국 법률이 규정하기 때문이다. < P > 형제나 사촌이 있으면 여자는 재산을 물려받을 권리가 없다. 재산을 물려받아도 < P > 가 결혼하면 그녀의 모든 재산에 대한 통제권이 남편에게 넘어간다. < P > 는 독립된 재산 처분권이 없기 때문이다. 경제 조건은 그들의 이데올로기를 결정한다. < P > 세계에서 남성에 대한 의존은 결혼 생활에서 주도적이고 약한 위치에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없다면 < P > 는 품위 있는 남편에게 그들의 생활은 매우 비참할 것이다. 만약 < P > 가 독립된 경제원을 가지고 사회에 입각하고 싶다면 과외만 할 수 있지만, < P > 는 그때는 비천한 직업이었다. 많은 여성들이 이런 생활 상태에 처해 있다. < P > 어쩔 수 없는 불만과 불만, 심지어 많은 여성들이 진정한 사랑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고 표류하고 있다.

흐름. 그래서 이것은 또한' 오만과 편견' 과' 간애' 의 문제이다. < P > 세계가 편리한 것은 독자들의 강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는데, 마치 어둠 속의 한 줄기 희미한 빛과도 같다.

빛은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찬 여자에게 희망을 주었다. 엘리자베스와 제인을 통해. < P > 두 폭의 확연히 다른 영상은 운명과의 항쟁을 보여준다. 비슷한 시간 < P > 세대의 맥락에서, 그들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모두 일정한 교육을 받은 적이 있다.

교육 그들 중 누구도 출중한 생김새가 없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총명하고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남성 사회의 여성 억압에 만족하지 않는다. 하지만 둘 다 생각과 행동에 나타난다.

분명히 다릅니다. < P > 첫째, 엘리자베스와 제인애는 사랑 추구와 남녀 지위의 차이를 추구한다. < P > 가 지노를 훔친 아이를 파견한 것은 그녀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아이의 죽음을 초래한 것이다. < P > 사망. < P > 한 아이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다른 한 명은 정신을 차렸다. 이 사람이 바로 필이다.

일반. 필립은 이 끔찍한 결과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는 < P > "는 자신의 잘못이며, 그의 인격 중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약점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확인 "을 클릭합니다. 그렇다면 그의 약점은 무엇일까? 포스터는 말하지 않았지만 독자는 < P > 였다. 필립은 자신을 매우 높게 여겼지만, 규칙을 따르고 냉소적이었다.

그리고 우유부단하다. 그의 각성은 문화충돌 융합의 관건이다. 특히 < P > 가 지노에 의해 철저히 용서받은 후 필립은 자신이' 거의 같다' 고 느꼈다.

와 그의 놀라운 결합. 앨버트 양에 대한 그의 견해도 < P > 가 바뀌었고, 심지어 마음속으로는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자기에게도, 자기에게도. < P > 우리 나라는 "우리 영국인들이 냉정할 때, 우리는 결코 냉정하지 않다" 고 반성했다.

나는 행복을 믿을 때만 이렇게 말한다. 키노는 그의 입이 옳고 그름을 위해서가 아니다. < P > 그리고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도 내가 그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4] 포스터에 따르면, < P > 필립과 앨버트 양 같은 사람은 적절한 환경에서 질적인 도약을 할 수 있는 한 완전히 변할 수 있다. [2] 이런 정신 이후 < P > 가 세례를 받았을 때 필립은 보수적이고 편협한 본문을 대표하는 돈 강을 보수해야 했다.

나는 혐오감을 느끼고 그곳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이로 인해 그는 질적인 비약이 생기게 되었다.

이탈리아 문화. 이탈리아와 그 구속되지 않은 사회가치체계와 수요 < P > 스톤의 듬직한 에드워드 7 세 시대의 생활방식은 그녀가 제공한 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 P > 사회메커니즘은 결국 릴리아, 캐롤라인, 필립으로 하여금 이들과 처음 몇 명을 가로막게 했다. < P > 헤링턴 이데올로기의 자아실현에서 벗어나 그들의 무질서한 < P > 가족 시스템의 인간관계 장애를 뛰어넘었다. [6] 분명히 포스터는 그의 희망을 한쪽에 두었다. < P > 애보트 양과 필립에게 그들은 문화충돌의 융합과 문화의 진급이다.

화학 교류를위한 촉매. 포스터가 소설' 천사가 감히 발을 들여놓을 수 없는 곳' 을 쓴 목적은 < P > 가 영국 전통문화의 보수와 편협함, 특히 이런 문장 등을 풍자하고 비판하는 것이다. < P > 영국 중산층 대표지만 소설의 결말은 비관적이지 않고 < P > 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헬링턴 부인과 해리트는 개조될 수 없지만, 그들은 살아 있다. < P > 진실한 지노와 필립 그리고 자신을 해부할 수 있는 야페이 양은 모두 끝났다. < P > 문화적 갈등을 해결하고 서로 다른 문화의 조화를 촉진하는 힘이 될 수 있다. < P > 이것은 포스터가 소설가이자 사상가로서 인류에 대한 다른 견해를 충분히 보여준다.

서로 다른 문화 간의 조화에 대한 깊은 열망.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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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엘리자베스는 사랑을 추구하고 보수적이고 수동적이며 간애는 대담하다. 행복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 P > 엘리자베스와 간애의 사랑관은 비슷하다. 모두 경멸이다. < P > 결혼은 사랑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금전에만 기반을 둔 결혼을 거부한 것으로 본다. 그녀의 < P > 아이들은 목사의 청혼을 거절했다. 비록 돈이 없는 가난한 여자에게 주는 것이지만.

는 나에게 매우 유혹적이다. 콜린스 씨는 엘리자베스의 미래 생활에 대한 보증이 될 수 있다. < P > 장애물, 하지만 그녀는 이런 생활이 지루하다고 생각한다. 세인트 존도 제인애 < P > 생활을 할 수 있지만, 그녀는 자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영혼 융합이 없는 결혼.

제인애도 받아들일 수 없다. 두 여주인공이 사랑과 결혼 < P > 에 대해 비슷한 견해를 갖고 있지만 행복 추구는 크게 다르다. < P > 엘리자베스는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결혼에 대한 열망에도 불구하고 이데올로기 적으로 < P > 남성이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청혼해야 한다는 보수적인 관념을 받아들였다. 그녀는 콜린스 < P > 의 청혼을 거절하며 진지한 감정에 대한 그녀의 열망을 표명했다. 하지만 사랑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 P > 과정은 글에서 묘사한 춤 장면과 마찬가지로 여성이 남자의 초대를 기다리고 있다.

우호적인 점. 엘리자베스가 다시의 여러 가지 장점을 발견한 후, 그녀는 자신에 대한 견해가 옳았다. < P > 허영에 대한 끊임없는 비판에서 우리는 엘리자베스의 신중함을 분명히 보았다. < P > 신중하고,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감히 미워하기를 좋아한다. 그녀는 달시 < P > 를 거절한 것을 매우 후회했지만, 이때 그녀는 달시에게 설명하지 않고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로 했다.

그의 다음 참회. 물론, 결국, 모든 사람이 즐겁고 결말이 좋으면 모든 것이 잘 된다. < P > 하지만 이 과정은 확실히 좋은 결혼을 놓칠 위험이 있다. < P > 제인애는 가난한 출신의 가정교사로서 과감하게 전기를 돌파했다. < P > 단결과 계급 차이, 그들의 출신과 상류층은 매우 다르다.

사랑, 엘리자베스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독특한 개성을 바탕으로 한다.

매력이 애인을 정복했다. 그녀가 한 일은 그녀의 인생 경험과 사랑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분리가능. 그러나 그녀가 의외로 유산을 받았을 때 로체스터는 불구가 되었다. < P > 그녀는 여전히 애인에게 돌아갔고, 당시 제인애는 주동적으로 붙잡았다.

자신의 행복, 어떤 경제적 조건도 마다하지 않는 사랑이다.

(2) 남녀의 지위로 볼 때 엘리자베스는 남성에게 여성을 친절하게 대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 P > 성적 존중, 제인애는 완전한 남녀평등과 자기독립을 추구한다. < P > 엘리자베스와 제인애는 남녀 지위에서 다르다. 일리

엘리자베스의 조건은 결코 출중하지 않다. 그녀는 미모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을 끌어들이기에는 부족하다. < P > 눈, 남녀 주인공이 처음 만났을 때 달시는 그녀의 외모가' 유일한' 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를 감동시킬 만큼 아름답지는 않았다. "앨리슨을 초대하고 싶지 않다."

샐리가 춤을 춘다. 엘리자베스는 재산이 별로 없지만 결국 지주와 향신사층에 속한다. < P > 그리고 침몰한 기러기의 자세도 있어 존귀한 남자를 쓰러뜨릴 수 있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 P > 다시의 편견은 처음부터 허영심이 훼손된 마음가짐에 스며들었다. < P > 그래서 그녀의 반항의식은 약간 얕고 심오하지 않아 강렬한 느낌을 준다.

' 이완' 은 격렬한 충격 속에 있다. 하지만 우리도 엘리자베스의 생활 < P > 이 미래에 위기가 있는 것을 봐야 한다. 형제가 없으면 아버지의 재산이 먼 친척에게 빼앗길 것이기 때문이다. < P > 콜린스 형제가 그것을 물려받았다. 그래서 그녀는 부자를 알고 그와 결혼할 수 있는 사람이다. < P > 인생 최고의 귀착점, 그래서 그녀는 신분과 < P > 지위가 있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자주 무도회에 참석한다. 다아시의 가족에 대한 오만함과 경멸이 그녀에게 영감을 주었다. < P > 다아시에 대한 그녀의 혐오감은 그녀의 자존심을 상하게 했다. 이후 접촉 과정에서 < P > 엘리자베스는 계속 다시를 희롱하고 조롱해 왔기 때문에 다시가 엘리자에게 처음 물었을 때 < P > 가 백프로포즈를 했을 때 단호히 거절했다. 달시의 오만에 대한 보복이라기보다는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 P > 는 엘리자베스가 성평등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반응이라고 말했다. 물론 이런 여자죠.

의식의 발아로 남녀 주인공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 사실 < P > 엘리자베스는 다시의 청혼을 거절했는데, 당시에는 매우 모험적이었다. 일레자 < P > 백이 남성에게 여성을 존중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기 때문에, 이는 아마 다시양의 가문일 것이다.

평생 노처녀가 되다. 엘리자베스 1 세 < P > 가 남존여비 사회에서 다아시의 청혼을 거절하는 것은 어떤 모습일까?

나는 정말 용감하다. 한편 간애는 미모도 재산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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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부모도 없고 자업자득이 되는 작은 여자일 뿐 부주의로 신사로 잘못 들어섰다. < P > 숙녀 여러분, 백조 호수의 미운 오리는 항상 팽팽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 P > 반항 상태에서 우리는 항상 우리의 유일한 자존감과 < P > 권력을 신중하게 지켜야 한다. 그 주인 로체스터를 사랑하게 된 후에도, < P > 귀족 여사의 노리개가 될까 봐 감히 표현하지 못한다. 바로 이런 환경에서 그녀는 강인하고 불굴이다. < P > 성격, 그 시절 남자는 여자를 업신여기고 대부분의 여자들이 선택했다. < P > 수동적인 치료, 제인애는' 나' 의 기준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다. < P > 그녀는 자신의 독립사상을 가진 사람이어서 다른 여자들처럼 맹종하지 않는다.

남자의 사상. 또 제인애는 남성권 사회의 약자가 아니라 한 세대다. < P > 는 남자보다 더 강한 이미지를 대표한다. 로체스터가 불구가 되었을 때 제인애가 그에게 왔다.

그 주변 사람들이 말했다. "내가 너를 도울 수 있을까? 선생님, 제 생명으로 당신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

늙다. "당시 평등과 존중을 요구한 모든 여성들의 목소리였다.

소리.

둘째, 엘리자베스와 제인애가 다른 이유. < P > 엘리자베스와 간애의 성격 특성이 이처럼 다르고, < P > 두 여작가가 처한 환경과 성격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오스틴은 가장 중요한 방면에서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한 소설가 < P > 엘리자베스, 주인공, 데버 양, 극히 부차적인 보조로 인정받아 왔으며, < P > 는 모두 자신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엘리자베스 이 여자. < P > 성적 이미지, 미모와 지혜에 대한 그녀의 개인적 자질, 그리고 그녀의 이성적 관념, < P > 와 그녀의 해피엔딩은 여작가 자신의 사랑과 결혼을 충분히 표현했다.

와 일생의 이상. 그녀가 쓴 여성은 당시 영국의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 < P > 여성, 여성의 한계를 어렴풋이 느끼더라도 < P > 장기 교육과 기존의 평온한 생활에 대한 관성 의존도 < P > 가 계속 이런 방식으로 살 수 있도록 했다. 혼수 부족' < P > 은 좋은 남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고 불만을 느낄 수 있지만, < P > 의 반응은 그들의 다른 장점을 보여주는 것이다. < P > 는 무엇을 다투거나 다투는 것이 아니라' 품위 있는 신사' 와 결혼해야 한다.

극단적 인 수단은이 불합리한 현상을 변화시킨다. 당시 영국 사회 < P > 여성들이 회의에서 무력하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오스틴은 바꿀 수 없는 상황에서 타협을 선택했다. < P > 기왕 싸울 수 없다면 전혀 때리지 않을 것이다. < P > 엘리자베스보다' 간애' 가 독자와 평론가의 환영을 받는 것 같다. < P > 높은 추앙은 감히 반항하고 자유평등을 쟁취하는 정신을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의 여성 이미지. 어떤 사람들은 제인애가 길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생활. 적어도, 그녀는 분투했고, 적극적으로 분투했고, 감히 싸울 수 있었다.

자유와 평등의 지위를 예로 들어 봅시다. 브롱트는 민주주의를 쟁취하는 영국 무산 계급에서 생활한다. < P > 헌장 권리 운동이 부상하는 시대에 여성의 자유 권리를 쟁취하라는 구호가 제기되었다.

9 일 여성의 자의식이 크게 깨어났다. 그들은 이미 여자가 쫓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남성과 동등한 권리를 추구하고 남녀평등을 고려한다. 자신의 경험으로 인해, < P > 가 남녀평등을 추구하는 것이 더 절실하다는 것을 호소한 만큼' 간애' 가 보여준 < P > 의 성격 특성이 엘리자베스보다 더 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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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누르고, 2111 을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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