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는 작은 livehouse 에 적용되며 악기 박스가 있지만, 스피커 장치 (예: 가수와 키보드 연주자를 위한 고음 두 개와 저음 장치 두 개, 반송 세트 추가) 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현장 확음 (예: 311 인북 live house 가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음) 을 하기에 충분하다.
b 는 대형 공연에 적합하다. 학교 문예공연이나 야외 현장과 비슷하다. 요컨대 현장에는 확성 설비가 있어 기타 스피커만으로는 마지막 줄만큼 멀리 떨어진 관중 (실제로는 들을 수 없지만 소리의 역학은 보장할 수 없음)
c 는 대형 문예공연, 연설, 결혼식/결혼식에 적합하다. 밴드는 단독 부분으로 공연을 하는데, 지도자를 위해 반주를 하는 것과 비슷하다. 지도자가 무대에서 뭐라고 말합니까? 예를 들어, 지도자는 시상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조율사가 너의 통로를 밀어내면 너는 조율사를 시작할 수 있다. 너는 언제든지 음소거할 수 있다. < P > 구체적으로 네가 어떤 장소인지, 네가 몇 평의 현장 설비를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작은 라이브 하우스라면 기타 베이스가 바로 박스에 올라옵니다. 스피커 버스를 따로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방법은 녹음할 때 한 것이다. 네가 기타를 녹음한다고 하면, 나는 분명히 너에게 상자를 만들어 줄 것이다. 위에 픽업 마이크가 있다. < P > 만약 당신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는 거대한 집에 살고 있다면, 기타 박스를 확대하고, 마이크 베이스박스로 가서 마이크 전달표를 가지고 가서, 당신이 그것을 풀어주기 전에 그것을 섞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이크명언) < P > 일반적으로 Livehouse 피아노는 전용 확성기 상자로 직접 들어가지만 버스는 소리를 골라 모든 사람에게 피드백한다. 너는 소리의 조화가 너와 관계가 크지 않고 현장의 조율사와 관계가 매우 크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네가 공연하기 전에, 너는 반드시 오디션을 요구해야 한다. 너는 올라올 수 없으니, 결과는 분명 좋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다른 악기의 확대를 제어하기 위해 걸린 드럼의 역학입니다. 현장의 북소리는 어떻게 하면 잘 말할 수 없다. 여기서 주워 확대한 것도 있습니다. 드러머 본인의 목소리는 매우 커서 모든 악기를 압도할 수 있다. 일단 감독 현장에서 심벌즈를 밟자 소리가 너무 컸다. 나는 말했다, 조율사, 너는 작은 조율사에게 한 마디 한 마디 하고 나를 눌러 돌아가게 할 수 있니? "나는 확성기를 틀지 않았다!" < P > 그래서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음악가입니다. 믹서기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그곳의 설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책상을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미 두 가지 일을 했는데, 너 자신의 조율사와 조명 엔지니어를 넣는다. 우리의 활동과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가 여기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조율사와 협상할 것이다. 아니면 간단하게 밀어낼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