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좋은 사회자는 자신의 진행스타일에 맞는 개성이 있어야 한다. < P > 주최 측의 요구나 현지 풍속 습관이나 지역적 차이에 따라 언제든지 자신의 스타일과 특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호스트 스타일 예비, 유머러스한 호스트 스타일, 엄밀하고 대범하며 로맨틱한 선정을 준비하여 다양한 요구 사항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스타일에 따라 변화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여섯째, 관중의 분위기를 동원할 수 있는 능력, < P > 진행자는 그의 생생한 글과 과장된 표정과 몸짓으로 현장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제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현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중의 감정을 감염시키기 위해서는, 우리는 효과적으로 자신의 행동을 운용하고 통제해야 한다. 그래서 진행과정도 공연 과정이다. < P > 7, 양호한 적응성 < P > 이 시점에서 시험된 것은 바로 숙주 적응력이다. 좋은 사회자는 어떤 장면에서든 결혼식을 주재할 것이다. 어떤 장면이라도 결혼식의 좋은 동반자인 것 같다. 약간의 천부적인 선물 카드 결혼식 사회자는 혼란과 돌발 상황을 주재할 때 침착하고 냉정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수완이 많고 어색함을 웃음으로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 8, 결혼식을 이해하는 주제는' 사랑' < P > 결혼식에는 단 하나의 언어, 즉 사랑이다. 결혼식을 우스갯소리로 만들면 사랑은 매우 저속하게 된다. 결혼식은 사랑의 최고 승화이며 집중된 카타르시스다. 사랑이라는 주제가 없으면 결혼식은 성공을 말할 수 없다. "이런 사랑에는 커플 간의 사랑, 부모 어른에 대한 사랑, 사랑하는 사람 친구에 대한 사랑이 포함됩니다. 결혼식의 집중적인 형태입니다. < P > 9, 결혼식 진행자의 능력을 시험한다. 어떤 장면이든 결혼식의 아름다운 배경이다. < P > 결혼식에서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고 싶다, 나는 내 마음 속의 매듭이 되고 싶다", "어머니 한 명, 어머니 두 명, 어머니 세 명 모두 행복하다", "신부가 시처럼 아름답다" 등의 단어를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이 언어들은 독창적일 뿐만 아니라 결혼식과 어울리지 않는 배경도 가지고 있다. 역사와 디신의 이야기는 누구입니까? 그들은 신부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보통 결혼식 당일에는' 하늘에' 혹은' 땅에' 라고 말하지 마라. 이것은 행운의 상징이 아니다. 길리는 결혼식의 기본 원칙이다. < P > 때때로 결혼식에서 뜻밖의 상황이 생기기 쉽다. 예를 들어 날씨가 좋지 않아 사람들이 기분이 가라앉는다. 예를 들어, 신랑이 신부에게 반지를 끼웠을 때, 예를 들어 유리가 깨지는 것과 같이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이때, 시련은 바로 숙주 대응 능력이다. 좋은 사회자는 어떤 장면에서든 결혼식을 주재할 것이다. 어떤 장면이라도 결혼식의 좋은 동반자인 것 같다. < P > 좋은 진행자는 비가 올 때 이렇게 다정한 메시지를 보낸다. "오늘은 21XX 년 5 월 5 일이다. 하늘은 오늘의 축제로 인해 보슬비가 내리고, 이 목마른 땅에 물을 주고, 대지는 빗물의 촉촉함 때문에 생기가 넘친다. 젊은이들의 무한한 활력 때문이다. 오늘은 아름다운 날이고, 상서로운 날이며, 경사스러운 날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별에는 또 다른 부부가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XXX 입니다. " 반지가 땅에 떨어졌을 때, 사회자는 이렇게 말했다. "이 반지는 너무 무거워요. 너무 많은 사랑을 담고 있고, 산처럼 무겁고, 바다처럼 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신부가 참을 수 없는 것도 당연하다. 응, 신랑은 용기를 내서 너의 신부를 위해 다시 끼울 거야. " 신랑의 실수는 사실 결혼식의 신성함을 작은 고조로 밀어냈는데, 이런 사회자는 당연히 현장의 박수를 받았다. 결혼식은 반복할 수 없다. 결혼식이 진지하고 신성하며 기념적인 것이라면 신인의 앞으로의 생활에 큰 격려가 될 것이다. < P > 11, 주류 문화 발굴, 전통 결혼식은 더욱 문화적 취향을 가지고 있다. < P > 중화민족문화는 넓고 심오하여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전승이다. 그래서 결혼식에서 이런 주류 문화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기자는 한 라디오 진행자가 주재하는 결혼식에 참가한 적이 있다. 부모님께 제사를 지내는 과정에서 그는 네 명의 노인과 두 명의 신인이 손을 잡고 원을 이루게 하여 그들의 대가족이 다시 만날 것을 상징했다. 어머니' 의 감동적인 멜로디가 현장에 흐르고 현장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결혼식은 사랑의 주제를 극치로 연출할 뿐만 아니라 가족도 고조로 몰아넣었다. 한 부부의 결혼은 두 번째 생명의 시작이다. 그래서 사회자는 결혼식에서 부모의 본연의 정을 조금 더 말해 첫 번째 출생시 부모의 말을 듣지 못했다고 느끼게 했지만, 두 번째 생명이 시작되면서 부모의 성취를 위한 무대를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동시에 부모를 데리고 무대에 올라 무대에서 자신의 귀로 부모의 부탁을 듣는다. 이때 신랑은 덧붙였다. < P > 이전 결혼식 진행자는 기본기, 말솜씨, 재능, 이후 진행자가 문화를 비교했다. 훌륭한 사회자는 중국 전통문화를 장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서구 문화도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결혼식을 문화적 색채로 가득 채우기 위해 사회자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사실 많은 현대결혼식도 전통 결혼식에서 비교적 좋은 것을 답습했다. 이를테면' 삼배', 즉 일배 천지, 이배 고당, 부부 상호배배. 고대에는 결혼 증명서가 없었다. 결혼은 천지를 청해서 증언하는 것이다. 지금 결혼증을 본다는 뜻과 같다. 둘째, 바이고탕 (부모) 은 당연히 부모의 양육에 감사하며, 이것이 우리 현대사회가 제창한 것이다. 부부가 서로 경배하는 것은 부부간에 서로 존중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중국 고대 남녀 평등을 반영할 수 있는 유일한 예의이므로 준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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