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웨딩 회사 - '미녀'라는 말은 '가장 화난 사람은 미인이다'에서 '미녀'가 말하는 사람을 뜻한다.

'미녀'라는 말은 '가장 화난 사람은 미인이다'에서 '미녀'가 말하는 사람을 뜻한다.

'미녀에 대한 분노'에서 '미인'은 누구를 가리키는가?

1644. 3월 초, 이자성(Li Zicheng)의 군대가 쉬안푸(Xuanfu) 성문(하북성 장자커우시 쉬안화)에 도착했고 수도는 위험에 빠졌습니다. 필사적으로 Chongzhen은 Wu Sangui에게 Ping Xibo라는 이름을 부여하고 관을 버리고 관의 진왕이 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때 오삼계는 요동 총사령관으로 산해관에 주둔하고 있었다. 오삼계는 진왕의 명령을 받아 군대를 이끌고 산해관에서 멀지 않은 하북성 풍윤(현 하북성 당산시)에 도착했는데, 갑자기 수도가 함락되었다는 나쁜 소식을 듣게 되었다. Chongzhen은 목을 매어 군대를 이끌고 Shanhaiguan으로 돌아 왔습니다.

4월 초, 오삼계는 새 황제 이자성을 만나기 위해 직접 군대를 이끌고 베이징으로 갔다. 그런데 도중에 다순의 군대가 베이징에서 많은 귀족과 고위 관리들을 붙잡아 고문하고 은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에게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의 첩 진위안위안도 납치되었다는 사실이다.

전설에 따르면 오삼계는 당시 분노하며 “남자가 여자를 보호할 수 없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얼굴을 보일 수 있겠는가?”라고 소리쳤다. 그는 즉시 그의 군대를 산하이관으로 돌려보냈다. 두 번째로 항복하고 다시 반란을 일으키며 "분노의 순간이 미인으로 변한다"는 독특한 장면을 연출하여 청나라 정부의 중원 설립 결정에 큰 기여를했습니다.

추가 정보:

Chen Yuanyuan과 Wu Sangui가 언제 어디서 만났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두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한 가지 설은 Yuanyuan이 가족의 친척인 Zhou Kui에게 인수되었다는 것입니다. Zhou Wei는 Sangui와 친구가 되어 집에서 연회를 주최했기 때문에 Sangui는 Chen Yuanyuan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 Tian Hong과 그의 가족을 만나는 이야기가 Zhou Kui의 이야기와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두 가지 이론을 테스트한 후 지금부터 그렇다고 대답하겠습니다.

장대(張大)의 『석실서집』에는 전홍옥이 한때 미녀를 약탈하기 위해 양쯔강 남쪽으로 갔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그 시기와 줄거리는 다른 책에 기록된 것과 일치한다. 이는 Chen Yuanyuan이 Tian 가문에 인수되었음을 완전히 증명합니다.

Liu Jian의 아버지는 Sangui의 관리였으며 Wu 사건에 대한 가장 자세한 정보를 알고 있었고 Wu Meicun과 Wu는 동시대 사람이었기 때문에 진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소문만으로는 그것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Sangui가 베이징에 도착했을 때 많은 책이 모호했습니다.

역사적 사실에 따르면 삼계는 명나라 멸망 직전, 귀위년 충진 16년 여름에 한 번, 황실 칙령에 응하여 한 번 베이징에 입성했다. 진왕 17년 3월, 관(關)이 함락되었으니 다시 관(關)으로 돌아가서 지나라. Sangui가 Yuanyuan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일 수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분노가 치밀어지면 미인이 된다

인민일보 - "화를 내면 미인이 된다": 오삼계는 첫눈에 반했다. 진원원을 처음 만났을 때 이 두 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 군대가 비단으로 뒤덮여 통곡했습니다. 청나라 때 오위예(吳孝ye)가 지은 『원원곡』에서 따온 것이다.

소개:

Wu Weiye (1609-1672), 예명 Jungong, No. Meicun, 별칭 ​​Luqiaosheng, Guanyin Master, Dayun Taoist, Taicang (현재 장쑤성 일부) ) , 그는 명나라 Chongzhen 4 년 (1631)에 Jinshi였으며 한때 Hanlin Academy와 Zuo Shuzi의 편집자를 역임했습니다.

『원원취』는 시 전체가 엄밀한 조직구조와 질서정연한 질서, 전후의 울림을 갖고 있으며, 서사, 서정, 논의가 얽혀 있는 장편시이다. Chen Yuanyuan과 Wu Sangui의 클러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며 명나라 말과 청나라 초기의 이야기도 포함하여 작가의 매우 복잡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원시(일부) :

"원원곡" 청나라 : 오위예

정호는 그날 세상을 버리고 적을 물리치고 수도를 빼앗았다. 샤유 패스 .

여섯 군대는 모두 애도하고 있으며, 분노로 인해 모두 아름답습니다.

미인이 떠돌고, 천국의 배신자가 자기 잔치에 망하는 것은 내 사랑이 아니다.

황건을 전자 스캔하여 흑산을 확인하고 울다가 다시 만나게 됩니다.

해석 :

그해 왕은 세상을 떠났고, 장군은 적을 물리치고 수도를 모아 산해관으로 향했다.

전군은 통곡하며 옷을 입었다. 장군이 그 미모 때문에 그렇게 화가 난 줄은 꿈에도 몰랐다.

또한 그는 아름다움을 잃는 것이 자신의 열정이 아니며, 잔치에 집착했기 때문에 배신자가 운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번개처럼 황건군을 쓸어버리고 흑산을 평정했다. 울고 난 후, 왕과 그의 늙은 아버지는 그녀를 다시 만났습니다.

참고

1. 정호: "사기·풍찬서"에서 코드화됨. 전설에 따르면 황제가 경산 기슭에 삼각대를 던졌는데, 삼각대가 완성되자 처진 수염을 기른 ​​용이 황제를 맞이하고는 그 용을 타고 달아났다고 합니다. 후세들은 이곳을 '정호'라고 불렀습니다. 황제의 죽음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이는 충진황제가 메이산(지금의 경산)에서 목을 매어 자살했다는 사실을 가리킨다.

2. 적 : Li Zicheng의 반군을 말합니다.

3. Yuguan: Yumenguan, 여기서는 Shanhaiguan Pass를 말합니다.

4. To cry(tòng): 큰 소리로 울부짖다.

5. 缧(gao) 요소: 상복.

6. 왕위에 화를 냄: 즉 『사기·련백임상여전』에 인용된 대로 왕위에 화를 낸다.

7. 아름다움: 아름다움, 이것은 Chen Yuanyuan을 의미합니다.

8. 하늘로부터의 죽음: 하나님께서는 그것이 멸망하기를 원하십니다.

9. 향락: 방탕과 향락.

10. 황건: 한나라 말기 농민봉기군. 여기서는 이자성을 가리킨다.

11. 흑산(黑山): 한나라 말기 농민봉기군. 여기서는 이자성을 가리킨다.

12. 국왕: 충전황제.

13. Wu Sangui의 친척 여러분. Wu Sangui가 청나라에 항복한 후 Li Zicheng은 Wu의 아버지와 그의 가족을 죽였습니다.

확장 정보:

처음 8개 문장은 레이아웃에서 가장 성공적인 부분인 첫 번째 단락입니다. 우선 파격적인 장으로 시작해 선두를 달린다.

"그날 정호는 인간계를 버리고 적을 물리치고 수도를 빼앗고 우관으로 갔다." 경산(Jingshan Mountain)으로도 알려진 정호(Ding Lake)는 황제현원(Huangdi Xuanyuan)이 삼각대를 던져 승천했다는 전설적인 장소입니다. 경산산(景山山)'이라 하여 충진제(崇禪帝)를 가리킨다.

위관은 원래 간쑤성 둔황시에 위치한 옥문관을 가리키는데, 여기서는 산해관관을 가리킨다. 그는 가신년에 지경을 뒤흔든 두 가지 사건, 즉 충진의 죽음과 청군이 관으로 진입한 사건을 지적했습니다. 주요 역사적 사건은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독자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우는 육군은 모두 순수하고, 화내는 것은 미인이다!" 이 대련은 깔끔한 대조와 강한 대조, 엄청난 대조, 그리고 뼛속까지 아이러니를 담고 있다. '육군(六兵)'은 명나라 군대를 일컫는다. '육팔애도'와 '분노'의 숫자는 다르지만, '육수'와 '홍미'는 서로 매우 유사하다. 색상의 강한 대비만 형성할 뿐 의미도 매우 다릅니다.

'煳素'은 순치 8년 이후의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명나라의 멸망과 한나라의 멸망에 대한 슬픔을 상징한다. '红color'는 극단적인 개인의 욕망을 분명히 가리킨다. 핵심 단어와 정확한 단어로 인해 Wu Sangui의 배신자가 극도로 추악해 보이며 정말 만족 스럽습니다.

작가가 만주청나라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산해관 전투는 작가의 금기 때문에 청군이 관문에 진입한 사건이었다. . 다음으로 그는 오삼계의 말투를 흉내내 방어했는데, 그 효과는 더 많이 칠할수록 더 어두워졌는데, 이는 실제로 풍자였다.

"아름다운 여인이 방황하는 것은 내 사랑이 아니며 천국의 배신자가 자신의 잔치에서 멸망하는 것입니다."

"전기가 노란 터번을 쓸어 검은 산까지 내려가고 울지 말고 다시 만나요."

"울고 나서 다시 만나요." 오삼계와 이자성은 명나라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다이티안과 헤어진 것 같아 신사처럼 보였다. 사실 Wu가 먼저 항복한 사람은 Li Zicheng이었습니다. 가신년 3월, 오삼계는 이자성에게 항복하고, 산해관의 방어권을 이자성이 보낸 당통에게 넘겨주고, 그의 부하들을 이끌고 베이징으로 가서 "새 주인을 만나다"는 것이 오삼계가 용평 저택에 머물게 된 것입니다. (허베이성 루롱현 관할) 게시된 공지에서 말했습니다.

오삼계는 허베이성 위텐현을 여행하던 중 갑자기 아버지가 체포됐고, 첩 천원원이 유종민에게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특히 후자는 마음을 바꾸게 만들었다. 남자가 여자를 보호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사람을 직접 볼 수 있겠습니까?" "그렇습니다!" 그래서 즉시 산해관으로 돌아와 오향에게 편지를 써서 "아버지가 충신이 될 수 없다면, 아들이 어떻게 효자가 될 수 있겠습니까?" 오삼계가 반역자이자 반항아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저자는 그가 황제에게 부르짖어 결혼하도록 주선했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원원구 '미인은 분노의 미인이 된다' 속 미인은 누구인가?

'미인은 미인' 속 미녀는 천위안위안을 가리킨다.

'미인에 대한 분노'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오위예(준공, 매춘으로도 알려짐)가 지은 『원원곡』에서 따온 것으로 1651년 신마오 초에 썼다. 순치 8년 원문은 '애도'이다. 우군 여섯 군대의 상태는 모두 양호하고, 분노의 왕관은 미인으로 변한다."

확장 정보

원래 성은 Xing이고 이름은 Yuan인 Chen Yuanyuan(1623-1695)도 Yuanyuan이라는 예의를 갖고 Wanfang에게 입양되었습니다. 어려서 양모 진(陳)이라 성을 명나라 때 진(陳)으로 바꾸었다. 청나라 말, 청나라 초 장쑤성 무진(현 창저우) 출신이다. 그녀는 쑤저우 타오화우(Taohuawu)에 거주하며 리위안(Liyuan) 출신이며 오중(Wuzhong)의 유명한 예술가이자 "친화이 팔미인" 중 한 명입니다.

Chongzhen의 통치 말년에 그는 Tian Wan에게 납치되었고 나중에 Wu Sangui의 첩으로 옮겨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자성이 베이징을 점령한 후 그의 부하인 유종민이 진원원을 납치했고, 오삼계는 청군을 이끌고 관으로 들어갔다고 한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진위안위안(陳源源)분노의 미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미를 위해 왕관에 분노를 서두르다"라는 의미는 장군이 아름다움을 위해 화를 낼 것을 누가 알겠는가를 의미합니다. 이 문장은 청나라 오위예가 지은 『원원곡』에서 따온 것이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오삼계의 반란 행위를 완곡하게 비난합니다.

『원원곡』

작가 우웨이예는 청나라 시대에 살았다

그날 정호는 세상을 버리고 적을 물리치고 수도를 빼앗고 위관에 갔다.

여섯 군대는 모두 애도하고 있으며 분노는 모두 아름답습니다.

미인이 떠돌고, 천국의 배신자가 자기 잔치에 망하는 것은 내 사랑이 아니다.

노란 터번을 전자적으로 쓸어 검은 산을 결정한 후 다시 만나겠습니다.

천두의 집에서 처음 만났을 때 사대부 집안은 꽃처럼 노래하고 춤췄다.

서장군 치리 공허지가 장군의 기름벽 마차를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고향인 구쑤성 환화리에는 자오뤄치(Jiaoluoqi)라는 작고 둥근 문자가 있습니다.

부차이의 정원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었는데, 궁녀들이 왕을 맞이하러 왔어요.

전임자는 연꽃 따는 사람이었고, 집 앞에는 연못이 있었다.

헝탕의 해골이 날아가는데, 부유한 가문이 강제로 그것들을 어디로 데려갈 수 있을까요?

지금 이 순간 내 운명이 불행하다는 사실은 꿈에도 몰랐다.

Xuntian은 그의 밝은 눈과 하얀 치아에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활력이 넘칩니다.

용샹에서 관씨의 좋은 가문을 사로잡아 그에게 새로운 목소리를 가르쳐주며 모든 손님들을 매료시켰다.

손님들이 붉은 태양으로 날아갈 때 누구에게 슬픔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흰 피부의 막내 통허는 꽃을 따며 여러 번 뒤를 돌아봤다.

아름다운 새를 새장에서 일찍 꺼내면 은하수를 건너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죽음을 촉구하는 군서까지 죽이는 걸 싫어하지만, 고민에 빠져 있다가 실수로 누군가와 약속을 잡는다.

한때 개미와 도둑이 장안을 가득 채웠지만, 깊은 사랑에도 불구하고 만나기는 어렵다.

아내를 그리워하는 집 머리맡의 버드나무가 안타깝고 지평선 위의 핑크색 고양이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어 녹색구슬 담장 안쪽 자리를 달라고 했고, 강서에게 조각난 난간을 내놓으라고 강요했다.

디비전 전체의 승리가 아니었다면 우리는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반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곧바로 모메이에게서 전화가 왔고, 하녀는 깜짝 놀랐다.

전장에서는 촛불을 환영하고, 울어서 얼굴이 붉은 자국으로 뒤덮인다.

Xiaogu를 Qinchuan까지 특별히 행진하고 Golden Bull Road에는 수천 대의 전차가 있습니다.

그림관에서 비스듬한 계곡의 구름이 깊게 떠오르고, 달이 지고 화장거울이 열린다.

만장진에서는 영하 10도에 수지나무가 붉게 물들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음악 선생님인 Lian은 아직 거기에 있고, Huansha에서 온 소녀는 나와 동행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둥지에는 나뭇가지 위로 날아가 불사조가 되는 진흙제비가 가득합니다.

장향준은 왕노릇을 잘하는 남편이 있는데, 사장을 애도한다.

당시 그는 명성에만 부담을 느꼈고 그의 친척과 친척은 모두 유명했습니다.

덴드로비움 진주 하나가 수천 개의 덴드로비움과 연결되어 있고, 관산을 헤매다 보면 허리가 가늘어진다.

거센 바람에 꽃이 흩날리고, 하늘과 땅에 무한한 봄 풍경이 찾아오는 게 아쉽다.

청국(淸國)과 청성(淸成)나라의 이야기를 듣고 주랑(周端)이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

큰 계획에는 아내가 참여해야 하지 않나? 주인공은 감상적일 수밖에 없다.

온 가족의 뼈가 재로 변했고, 붉은 화장의 세대가 역사를 빛나게 했다.

보이지 않습니까, 정자 속의 소녀는 처음으로 원앙처럼 자고 있고, Yue 소녀는 꽃과 같습니다.

향기로운 길의 먼지 속에서 새들이 노래하고, 복도의 이끼는 사람들이 치우니 녹색이 됩니다.

고대 양주(梁州)의 탈피 깃털은 노래하고 춤추며 수천 마일의 슬픔의 궁전을 움직인다.

당신과의 이별에서 나는 오공의 노래를 부른다. 한강은 밤낮으로 남동쪽으로 흐른다.

방언:

왕은 그 해에 세상을 떠났고, 장군은 적을 물리치고 수도를 되찾아 산해관으로 향했습니다. 온 군대는 통곡하며 옷을 입었다. 장군이 그의 아름다움 때문에 그렇게 화를 냈다는 것을 그들은 거의 알지 못했다. 또한 그는 아름다움을 잃는 것이 자신의 열정이 아니며 반역자들은 잔치에 집착하기 때문에 멸망할 운명이라고 말했습니다. 황건적을 쓸어버리고 흑산을 번개처럼 평정합니다. 울고 난 후, 왕과 그의 늙은 아버지는 그녀를 다시 만났습니다.

그녀를 처음 만난 것은 Tian Hongyu의 집에서였습니다. Hou Men의 노래와 춤은 정말 꽃이 피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Tian Hongyu는 그녀의 노래 실력을 장군에게 바쳤고 장군이 그녀와 결혼하기를 기다렸다가 그녀를 기름이 가득한 향차로 보냈습니다. 그녀의 집은 쑤저우 환화에 있고 별명은 위안 위안으로 루오 치와 짝을 이루면 더욱 아름다워 보인다. 꿈에서 그녀는 한때 푸차이의 궁전을 방문했고 궁녀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그녀의 전임자는 정말로 Xishi의 연꽃 따기 소녀 여야하고 Hengtang의 맑은 물도 그녀의 문 앞에 있습니다.

헝탕에서는 스컬들이 날아다니는 것처럼 빠르게 배를 흔들었고, 일부 부유한 가족은 그녀를 다시 사달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때는 그것이 나쁜 운명일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이때 옷에는 눈물만 흘렀다. Tian Hongyu는 Chen Yuanyuan을 궁전으로 보냈지 만 그녀의 밝은 눈과 하얀 치아로 인해 왕의 동정을받지 못했습니다.

궁에서 돌아온 그녀는 전홍옥의 집에 머물면서 귀빈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대중가요 연습을 부탁했다. 손님들은 해가 질 때까지 잔치를 벌였고, 그녀는 애도의 마음이 담긴 노래를 누구에게 털어놓았습니다. 공정하고 잘생긴 청년 핑시보만이 꽃가지를 따고 그녀를 몇 번이고 돌아보았다. 그녀가 은하수를 가로질러 날아갈 수 있으려면 가능한 한 빨리 새장에서 꺼내져야만 할까요?

다만 군편지가 절실하게 재촉하는 게 너무 싫어서 편지를 남기고 약속을 잡아야 할 것 같아요. 우리는 서로를 깊이 사랑하지만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한때 장안에는 개미와 도둑이 들끓었습니다. 원래는 사랑하는 아내의 집 머리맡에 있던 버드나무였는데, 지평선 위의 버드나무로 여겨졌던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녀는 초록색 구슬을 달라고 하듯 안채를 둘러쌌지만 억지로 난간을 불러냈다. 장군이 큰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면 그녀를 말에 태울 수 없었을 것이다.

그녀는 말을 타고 줄곧 페이징을 하고 있었다. 윤환은 머리를 빗기도 전에 이미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를 환영하기 위해 전장에는 밀랍 횃불이 켜져 있었고, 그녀의 얼굴은 울어서 붉은 자국으로 뒤덮였습니다. 피리와 북을 치면 장군들이 진천으로 진군할 군대를 모집합니다. 금우길에는 수천 대의 마차와 말이 있습니다. 경사진 계곡의 구름 깊은 곳에는 그녀의 화실이 있다. 떠나기 전 그녀는 달이 서쪽으로 지는 순간 화장거울을 펼쳤다.

이 소식은 강남 수향 마을 전체에 퍼졌다. Wuqi는 빨간색이며 10도의 가을 서리를 경험했습니다. 노래를 가르쳤던 창녀가 아직도 옛 직업을 갖고 있고, 그녀와 함께 연주했던 여자 동반자도 이 동료를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다. 오래된 둥지에는 모두 진흙을 나르는 제비였는데, 나뭇가지 위로 날아가 봉황으로 변했습니다. 여자 동료들은 연회에서 자신들이 성장하고 있다고 한탄해야 했지만, 그녀는 좋은 남편을 만나 왕자가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단지 그의 명성 때문에 고민에 빠졌고, 귀족과 부유한 가문들은 연지를 잡으려고 달려들고 있었다. 진주 하나의 가격이 그녀에게 수천 가지 슬픔을 안겨줍니다. 관산 방황으로 허리까지 살이 빠졌다. 그러나 떨어지는 꽃을 부는 세찬 바람을 원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무한한 봄이 찾아와서 하늘과 땅이 향기로워 보입니다.

나라를 빛낼 수 있는 아름다운 여성이 있으면 저우랑의 평판이 나빠질 뿐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아내는 전반적인 상황에 어떤 영향을 미쳐야 합니까? 영웅은 너무 감상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온 가족의 뼈는 먼지로 변한 지 오래고, 한 세대의 붉은 화장은 역사 속에서 빛났다. 그 당시 관와궁이 막 지어졌는데, 원앙이 함께 날아서 함께 머물렀는데, 꽃 같은 서시왕은 그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향을 피우는 길은 먼지가 가득하고 새들만 지저귀고, 소변기 복도에는 사람이 없어 이끼만 푸르게 자라고 있다. 깃털의 털갈이와 궁으로의 이동은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사람들을 슬프게 하지만, 구량저우에서는 여전히 노래와 춤이 활발하다. 나는 당신을 위해 또 다른 우공 노래를 불렀습니다. 한강은 밤낮으로 남동쪽으로 흐릅니다.

확장 정보

"원원곡"은 전체 시가 엄격한 조직 구조, 질서 있는 순서, 앞뒤에 대한 언급을 많이 사용하는 긴 서사시입니다. 진원원과 오삼계의 이별과 재회 이야기가 주요 내용이기는 하지만,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어 작가의 극도의 복합성을 표현하고 있다. 생각과 감정.

첫 번째 문단은 처음 8문장으로 충전황제가 경산을 교수형에 처했고, 오삼계가 베이징을 점령하기 위해 청군과 결탁했다는 내용이 나온다. "미인에 대한 분노"라는 문장이 오삼계의 핵심을 찌르고 있다. 그리고 이 문장이 이 시의 전체 문장이다. 오삼계는 명나라 부흥의 기치 아래 실제로는 진원원을 위해 청나라에 항복했다는 지적이 나온다. 시의 시작 부분에 "나는 그날 정호에서 세상을 떠났다"는 충진의 죽음을 언급하고 있다.

그런 다음 그는 Wu Sangui가 Li Zicheng을 물리 쳤다고 썼습니다. "적을 파괴하고 수도를 점령하고 Jade Pass로 가십시오"는 매우 깔끔합니다. 군대를 모집한다는 명목은 충진의 원수를 갚는 것이었지만 마음 속엔 또 다른 원한이 있었다. 『울고 있는 육군은 모두 담백하고, 위로 달려가서 노하는 것이 미이다』에 나오는 두 문장의 미는 대조의 깔끔함에 있는데, 단독으로 공개형을 사용하고, 일반형을 빨간색으로 사용한다. ; 두 번째는 다음 문장에 있습니다. "주요 사항을 뒷받침하는 몇 가지 단어를 설정합니다. 이는 기사입니다. 경고 정책."

승리하기 위해 과장에 의존하지 않고 사실을 사용하여 웅변을 승리한다는 사실은 Wu Sangui 자신이 감히 할 수없는 일입니다. 직면하다. 불륜을 위해 국가의 온전함과 온 가족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은 "사기"에서 옥을 보호하기 위해 분노한 임향여와 진왕을 암살하려는 징가와 비슷합니다. "분노하여 왕관에 손가락을 올렸다". 결국 그는 너무 겸손해서 "미인이 유배 생활을 하는 것은 나의 사랑이 아니다"라고 말했을 때 오삼계의 방어는 약해 보였다.

아홉 번째 문장 '은혜를 되찾기 위한 싸움'의 두 번째 문단에는 오삼계와 진원원의 애환이 담겨 있다. 회상으로 연속 대련의 구문을 사용하여 Wu와 Chen의 첫 만남에 대해 기록합니다. "총리가 Tian Dou의 집을 방문하기 시작했을 때 Hou 가족은 꽃처럼 노래하고 춤을 추었습니다. 장군들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장군의 기름벽 마차." 천씨의 연회에서 오삼계는 성과 예술에 재능이 있는 진원원에게 첫눈에 반했고, 전홍옥은 그 상황을 이용하여 그들이 짝을 이루도록 도왔고, 이 결혼으로 결정했습니다.

이 섹션은 Sangui를 중심으로 Wu와 Chen의 이별과 재회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글쓰기 방식은 직선적이고 대담하다. "Jiaben Gusu Huanhuali"는 약간 다채롭고 동시에 사람들이 Xizi Huansha와 어떤 연관성을 갖기 쉽습니다. 다음 허구의 꿈은 진원원이 서시의 후예라고 하는데, 가장 생생한 말은 여유롭다.

"부차이의 ​​정원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었는데, 궁녀들이 왕을 지지했다." 두 대사는 "웨이터가 섬세하고 고상한 것을 들어올린다"는 '영원한 노래'만큼 힘이 난다. 연약한 자여, 지금은 새로운 축복의 시간이다." "연꽃 따기"는 Xi Shi를 말하며 소주의 "Hengtang 물"과 연관되어 사람들이 작은 Yuan Yuan이 순진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상상하게 만듭니다.

원원은 성장해서 부유한 가문에 의해 강제로 안겨졌다는 내용의 4문장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원원은 겁이 날 뿐이었다. 그렇다면 그녀는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수 있었을까요? "나는 지금 이 순간에도 불행한 삶을 살 운명이 아닌지 모르겠다"라는 말은 "떨어지는 꽃을 날리는 건 강한 바람 탓이다"라는 다음 글에 이미 등장하고 있으며, 바느질은 극도로 촘촘하다. "후작의 입구는 바다만큼 깊습니다." 유력한 친족 중에서 원원은 다시 한 번 궁에 공물로 바쳐졌지만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그때부터 그녀는 부유한 집안의 여성 음악가로서 연주와 노래를 연습하고 손님들을 향해 노래하고 웃으며 음악으로 손님들을 즐겁게 했다. 마침내 Chen Yuanyuan에게 절박한 상황에서 벗어나 비참한 바다에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그녀는 젊고 좌절한 소년 Wu Sangui를 만났고 그들은 즉시 성공했습니다. 이것은 소위 "천두의 집에서 처음으로 만남"의 섹션인데, 여기서 우리는 이 대사를 이어받아 감동적인 한숨을 시작합니다. 이 애절한 끈으로?"

산천이 돌아오는데 갑자기 어두운 통로가 나타났다. "흰 피부의 막내 동후가 꽃가지를 따고 여러 번 뒤를 돌아보았다." 너무 늦게 만나서 후회했어요: "아름다운 새를 일찍 새장에서 꺼냈는데, 은하수를 건너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그러나 좋은 일에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이때 상이는 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청나라 군인들에게 저항하러 나갔다: "죽음을 촉구하는 군서를 죽이는 것은 싫지만, 여기에 머무르고 나면 실수를 할 것입니다." Sangui가 죽은 후 Chen Yuanyuan은 큰 사회 변화 속에서 운명의 나락에 빠졌습니다. '미녀에 대한 분노'에서 미인은 누구를 가리키는가?

천위안위안. 이 시는 명말,청초 오위예(준공, 매촌이라고도 함)가 지은 『원원곡』에서 따온 것으로, 1651년 순치 8년 신무초에 지은 것이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애도하는 여섯 군대는 모두 애도했고, 왕관과 분노는 아름다움으로 변했다." 진원원은 명나라 말기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화이팔미인' 중 한 명으로 한때 그녀의 명성은 온유하고 유쾌한 동샤오완보다 높았습니다. Chen Yuanyuan은 Tian Hongyu가 Chongzhen 황제에게 처음 소개했지만 Chongzhen의 총애를받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Wu Sangui의 첩으로 잡혔습니다. 1644년, 명나라 총진 17년 정월, 장왕 이자성이 베이징을 함락시켰다. Chongzhen은 목을 매었습니다. 4월 초, 오삼계는 자신의 군대를 직접 이끌고 베이징으로 가서 새로운 황제 이자성(Li Zicheng)을 만났습니다. 그런데 도중에 다순의 군대가 베이징에서 많은 귀족과 고위 관리들을 붙잡아 고문하고 은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에게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의 첩 진위안위안도 납치되었다는 사실이다. 전설에 따르면, 오삼계는 당시 분노하여 "남자가 여자를 보호할 수 없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얼굴을 보여줄 수 있겠는가?"라고 외쳤다. 그는 즉시 그의 군대를 두 번째로 산하이관으로 돌려보내 항복했다. 다시 반항해 '왕세자와 미녀가 분노하여 미녀가 된다'는 독특한 장면을 연출했다. 명말청초의 시인 오위예(吳孝伯)는 위와 같은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명말청초의 정치적 사건을 반영하고 오삼계의 시를 완곡하게 비난하는 7자 월복시 《원원곡》을 지었다. 청나라에 항복하는 행위. 미인은 미인이 된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데, 여기서 미인은 특정인을 지칭하는 걸까요?

'미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은 남자가 자신이 존경하는 여자를 위해 충격적인 일을 하겠다는 뜻이다. 여기서 '미녀'는 명나라 말기 시인이 쓴 '원원곡'에서 유래된 것으로, 당시 진화이의 유명한 매춘부 중 한 명인 진원원을 가리킨다. 이 시는 진원원과 명나라 장군 오삼계의 감정적 얽힘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당시 명나라의 장군 오삼계(吳三桂)는 비교적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관계는 특히 그의 첩 Chen Yuanyuan과의 관계에서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Chen Yuanyuan은 처음에 붙잡혀 당시 Chongzhen 황제에게 바쳐졌지만 나중에 Wu Sangui는 Chen Yuanyuan을 그의 첩으로 데려가 그녀를 매우 사랑했습니다. 나중에 장려자성왕은 정치권력을 확립하고 직접 군대를 이끌고 수도로 쳐들어갔다.

그 때 오삼계는 진왕의 명령을 받아 관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도중에 충진제가 목을 매어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고 산해관으로 돌아와 수비대에 섰다. 수도가 무너지고 몇 달 후 Li Zicheng은 각계의 왕자들을 알현하기 위해 수도로 오도록 요청했습니다.

오삼계는 도성으로 가는 길에 대순군이 곤경에 처해 있고 진원원이 강탈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한동안 몹시 화가 나서 주저하지 않고 산해관으로 돌아갔다. 분노가 아름다움으로 변한다." 진원원의 결과에 대해서는 역사상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진원원이 노년병으로 사망했다는 설도 있고, 대순군이 성을 뚫고 들어갔을 때 사망했다는 설도 있으며 여전히 좋은 설과 나쁜 설이 있다. 그러나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오삼계의 우정이다. 그는 진원원을 매우 아끼고 여자를 위해 소위 직업을 포기할 의향이 있다. 오삼계는 장군으로서는 너무 충동적일지 모르지만, 사랑과 정의를 중시하고 존경받아 마땅한 인물이다. 미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명말청초의 시인 오미춘(吳梅村)의 『원원곡』에서 따온 것으로, 1651년 신무(新聲) 초에 지은 것이다. 순치 8년의 원문은 '울고 있는 육군이 평안함, 한 번의 분노가 아름다움을 바꾸다'이다. 배경 분노의 미인이 된 진원원은 명나라 말기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화팔미인' 중 한 명으로 데뷔하자마자 연예인들의 뜨거운 쫓김을 받으며 명성을 얻었다. 온화하고 유쾌한 동샤오완을 일시적으로 가렸다. 미인은 불운했고, 처음에는 그의 삼촌인 주규(周結)에게 강탈당하여 총진(Chongzhen) 황제에게 바쳐졌는데, 뜻밖에도 그는 총진(Chongzhen)의 총애를 받지 못하고 나중에 오삼계(Wu Sangui)의 첩이 되었습니다. 1644년, 명나라 충진 17년 정월, 장왕 이자성이 장안에서 대순정권을 정식으로 세웠고, 왕명을 영창(永昌)으로 정했다. 그 후 그는 직접 군대를 이끌고 강을 건너 명나라 수도인 베이징을 향해 동쪽으로 진군했다. 3월 초, 이자성(Li Zicheng)의 군대가 쉬안푸(Xuanfu) 성문(하북성 장자커우시 쉬안화)에 도착했고 수도는 위험에 빠졌습니다. 필사적으로 Chongzhen은 Wu Sangui에게 Ping Xibo라는 이름을 부여하고 관을 버리고 관의 진왕이 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때 오삼계는 요동 총사령관으로 산해관에 주둔하고 있었다. 오삼계는 진왕의 명령을 받아 군대를 이끌고 산해관에서 멀지 않은 하북성 풍윤(현 하북성 당산시)에 도착했는데, 갑자기 수도가 함락되었다는 나쁜 소식을 듣게 되었다. Chongzhen은 목을 매어 군대를 이끌고 Shanhaiguan으로 돌아 왔습니다. 4월 초, 오삼계는 자신의 군대를 직접 이끌고 베이징으로 가서 새로운 황제 이자성(Li Zicheng)을 만났습니다. 그러나 도중에 나는 다순의 군대가 베이징에서 많은 귀족과 고위 관리들을 붙잡아 은을 추구하기 위해 그들을 고문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에게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의 첩 진위안위안도 납치되었다는 사실이다. 이때 오삼계는 화가 나서 “남자가 여자를 보호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얼굴을 보일 수 있겠는가?”라고 소리쳤다. 그는 즉시 군대를 두 번째로 산하이관으로 돌려보내 항복했다. 다시 반란을 일으키며 "왕세자와 미인이 분노하여 미인이 된다"는 독특한 장면을 연출해 청나라의 중원 건국에 큰 공헌을 했다. (14) 아름다움 (14)을 참조하세요

관련 기사
  • 타이저우 웨딩산업
  • 정주 관광 전문 학교 22 년 등록 정책 해석
  • 현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나요?
  • 상하이 웨딩센터는 어떠세요? 상해의 어느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습니까?
  • 장지결혼
  • 책상을 문 앞에 두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음새는 남북 방향일 뿐입니다.
  • 항주 어느 사무실 의자가 좋을까요?
  • 노스 웨스트 영화 리뷰
  • 곤산 웨딩드레스 촬영 가격표
  • 어떻게 결혼식 사회를 만들 수 있습니까? 2. 마음을 열고 사랑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줍니다. 한 단락의 사랑에는 너무 많은 반짝이는 점이 있을 것이다. 그녀는 감정, 따뜻함, 낭만, 놀라움이 있어 결혼식에 쓸 수 있다. 그래서, 결혼식과 사회를 말해, 그들은 합리적으로 당신의 플래시를 사용 하 여 약간의 빛을 빛나게 합니다. 3. 샴페인, 촛대, 컵, 기념품, 삼배와 같은 결혼식에주의하십시오. 그런 것이 없다면, 우리는 불륜을 느끼며 의식에 너무 많은' 색채' 원소를 주입할 수 없다. 그래서 입구에서 손글씨만 쓰고 서양식 입구를 채택하면 로맨틱한 서양식 의식이 단숨에 이뤄져 두 가지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낭만장 대 시끌벅적한 장소, 입구가 낭만적이고 결말이 시끌벅적한 (중국식), 이렇게 하면 결혼식이 독특하고 다양한 입장 방식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인, 결혼식, 사의가 잘 생각하고 신인의 생각을 잘 생각해야 한다. 물론 커플의 성격에도 맞아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굴지 마라. 기억하세요: 드라마 한 편이 시작이 좋지 않으면 아무도 보지 않고 결혼식도 마찬가지예요. 합격이 매우 훌륭하고 과정도 매우 훌륭할 것이다. 나는 모든 신입사원들이 자신의 결혼식을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하객들이 왜 아직도 이러니? 내가 본 모든 결혼식과 마찬가지로 ~ ~ ~ ~ 개성, 동화, 장면, 테마는 모두 입장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다. 4. 커플만 생각하지 말고 게스트의 배경도 알아야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날 노인이 많았기 때문에 중국 의식에서 중국특색 있는 단어로 노인의 웃는 얼굴을 얻을 수 있었다. 모두 전통을 존중하는 선배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그래서 신혼부부는 이런 점에서 사의와 잘 소통해야 한다 ~ ~ 진정한 시청자 만족을 해야 한다. 5. 결혼식 현장 배치의 합리적 사용은 신혼부부의 요구, 감정, 결혼식 문화, 사회자의 특징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또 한 가지 중요한 것은 현장 배치를 기준으로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불륜이다. 그래서 신혼부부, 결혼식, 사제 세 가지가 있다. 물론입니다. 커플이 세트 정해졌다면 세트 ~ ~ ~ 6 에 따라 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회자-개인 이상 결혼식 계획+사회자 = 주관적 결혼식 계획+웨딩회사+사회자 = 좋은 결혼식 계획. 신인은 자신의 결혼식에 대한 책임, 회사에 대한 책임, 신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사회자는 결혼식과 신인에 대한 생각+신인의 연애경력과 하이라이트+결혼식 배치의 합리적 사용+결혼회사의 문화를 책임져야 한다. 이것들 말고 다른 건 없나요? 대답: 사실 결혼식 사회자는 거의 이렇습니다! 이미 매우 상세합니다! 네가 하는 것만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