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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막과 사랑에 관한 시

1. 사막에 관한 시는 그것을 어렵게 만든다. < P > 돈 < P > 는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갔다.

징펑아웃, 귀기러기가 오안으로 들어간다. < P > 망망한 사막 독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 P >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백마편 위진 시대의 조식 < P > 가엾고 처량한 새는 날지 않고, 돈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긴 문장 에서 점차 독고에게 작별을 고하고, 얀 바시 옥당 중심점 인삼을 지적했다.

만리 장성 밖, 5 원 농번기. 장군은 무력으로 사막을 치우고 호피는 김고웨이드를 감쌌다. 백마당 이백 < P > 사막은 눈같고 연산월은 갈고리 같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매리 매점 호 < P > 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지금은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으로 변했다. 당두보 고적 송송 < P > 밤낮으로 사막을 걷고,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달빛이 검고, 모래바람이 극악했다. -돈 바이 주이, 구속력있는 영광. < P > 말은 사막을 가로질러 먼 거리를 여행하여 국경까지 왔다. 변성은 매우 불황이고, 햇빛은 참담하고 하얗다.

-엉겅퀴는 당나라 가오 를 만든다.

북쪽으로 가서 엉겅퀴 소를 오르시겠습니까? C

는 바로 어제 이 장군이 명절에 따라 수도에서 나왔다. 룽 장군은 사막을 휩쓸고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칸을 사로잡았다. < P >-당이 꽂은 < P > 가을 사막은 풀이 가득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외로운 담벼락에는 살아남은 파수꾼이 몇 명밖에 없었다. -엄가령 당고시 < P > 사막 황사 중 만리장성에 비와 눈이 흩날리고 있다. 돈 고시' 왕신안막시' < P > 나는 사이홍에서 만리에 와서 들풀을 걸치고 고독한 무덤을 보았다. 호설을 가로질러 사막을 탈출하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장사는 초운을 울린다. -리 탕 장군 리우 Changqing 을 보냅니다.

풀은 하얗고 모래는 노랗다. 가을바람 속의 기러기는 줄곧 멋있다. 옆에 있는 당계기 < P > 사막의 먼지는 하늘이 희미하고 붉은 깃발은 반권으로 굴레를 굴렸다. -군 입대, 당왕장령 < P > 석양의 사막, 연기 중. -군대, 돈

11 년 사막, 만리 창평. 칼은 춥고 구름은 구름을 흔들고 있다. 누화 노래, 보루, 당신완치 < P > 사막 모래제방에서 연기가 나고, 제서꿩 반점이 돋는다. -온정윤, 곡당, 고성 < P > 광대함은 끝이 없고, 고성은 사방이 텅 비어 있다. 곧 언덕이 높고 해가 모래 속에 떨어진다. 변성의 야경은 당시당 < P > 을 보고 사막을 두고 유유히 옥문으로 가겠다고 맹세했다. 요새당을 벗어나 시남 < P > 사막에서 깨질 것이고 꽃은 휘황찬란할 것이다. -펭 hesheng 파 순찰, 매일

위급한 순간, 월락 서령, 구름이 북대황무지를 덮었다. 사막의 가장자리에서 많은 새들이 먼지 속에서 날고, 양 떼가 멍하니 있다. -군대, 돈 < P > 사막 깃털 비행, 만리장성이 맑지 않다. 초봄에 당의 변성으로 돌아갔다. < P > 이빨은 사막까지 지어서 호성으로 날아갔다. 최다수런 < P > 추산에 사막이 없고 양관구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횡포곡사, 세외, 당강곤 < P > 사막에서 음풍이 울부짖어 불을 피워서는 안 된다. 사당 관수' 구세하곡' < P > 북각남산야, 용뱀, 전쟁터. 서리가 사막을 적시고 피가 전선에 튀었다. 평호당 이용기 < P > 대막행 < P > 당청곤 < P > 칸이 잘못 알고 기마가 짧아졌다. 남산의 잎은 지면으로 날아가고 북해의 뿌리는 하늘에 흩어져 있다. 태원로객두연영, 물고기와 이회사는 무위 강변에 있다.

삼군이 서로 의지하며 만리상추하다. 그윽한 근원은 길고 북소리는 시끄러워 노곡을 감동시킨다.

가난하면 유릉에 가고 피곤하면 졸린다. 말굽이 얼어서 미끄러워 발굽이 얼음을 따뜻하게 한다. 겹겹이 쌓인 모래 속에서 하늘은 폐쇄되고, 강의 막힘은 음침하며, 바다는 얼어붙었다. < P > 누가 외국을 믿을 수 있는지, 소방기는 늘 기분이 좋지 않다. 행인이 백룡을 무서워하는 것을 보고 공주가 황학을 걱정하는 소리를 들었다.

옥문관 요태원 제로 중춘. 백향나무는 붉고 쉬고, 2 월에는 푸른 빛이 돌아오지 않는다. 구름은 어룡을 흩어지지 않고, 비와 눈은 여전히 홍암산을 날고 있다. < P > 산은 끝이 없고 길은 멀고 멀리 수리되어 있다. 황초가 북당이 아닌 연못에서 보내고, 동원 복숭아리가 돌이켜보다. < P > 한은 다른 방식으로 전영을 공격하고, 호랑이 입은 침울하고 조용할 것이다. 한국군의 숭배는 멀리 알려지지 않았다. < P > 계현이 차를 몰고 가시를 만나러 갔다. < P > 불은 영원히 연기가 나지 않고 오른쪽 서극은, 고경산은 텅 비어 좌측 북평이다. 그러나 장군이 수백 차례의 전쟁을 잘 할 수 있도록 황제는 반드시 만리장성을 수리할 필요는 없다.

2. 사막에 관한 시황색의 사막은 남쪽에서 시작해서 낮에는 서쪽 구석에 숨어 있다. 천자앙. < P > 사막의 먼지는 하늘이 희미하고 붉은 깃발은 반권으로 굴레를 돌린다. 왕창령. 모닥불이 사막을 움직이며 감천의 구름을 비추고 있다. 이백 < P >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지금은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으로 변했다. 두보 < P > 수많은 종소리가 울리고 있으니 안계에서 연습해야 한다. 장계 < P > 사막은 눈처럼,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리호 < P >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엔화로 떨어졌다. 왕위의' 변경대사' < P > 와 범혈에서 사막까지, 채찍말에서 황하까지 탐사하다. 이백은 "열한 살, 페십삼유유 벽" < P > 사막의 모래는 눈같고 연산월은 갈고리 같다. 이하의' 23 마시' < P > 황사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 P > 사막의 모래, 노랑이 천국으로 날아간다. 이 9 월의 밤은 바퀴탑에서 한기를 불고 있다. 서정 대장인 폰을 송별한' 벤 마하의 노래'

3. 사막 관련 시, 폰 < P > 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 < P > 는 금빛 모래사장에서 몽유하고 있다.

만리담배,

보고 싶어요. < P > 국경으로 가서 임무 수행 < P > 당 < P >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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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백마편 위진 시대의 조식 < P > 가엾고 처량한 새는 날지 않고, 돈산의 꿈은 여전히 게으르다. -긴 문장 에서 점차 독고에게 작별을 고하고, 얀 바시 옥당 중심점 인삼을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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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은 하얗고 모래는 노랗다. 가을바람 속의 기러기는 줄곧 멋있다. 옆에 있는 당계기 < P > 사막의 먼지는 하늘이 희미하고 붉은 깃발은 반권으로 굴레를 굴렸다. -군 입대, 당왕장령 < P > 석양의 사막, 연기 중. -군대, 돈

11 년 사막, 만리 창평. 칼은 춥고 구름은 구름을 흔들고 있다. 누화 노래, 보루, 당신완치 < P > 사막 모래제방에서 연기가 나고, 제서꿩 반점이 돋는다. -온정윤, 곡당, 고성 < P > 광대함은 끝이 없고, 고성은 사방이 텅 비어 있다. 곧 언덕이 높고 해가 모래 속에 떨어진다. 변성의 야경은 당시당 < P > 을 보고 사막을 두고 유유히 옥문으로 가겠다고 맹세했다. 요새당을 벗어나 시남 < P > 사막에서 깨질 것이고 꽃은 휘황찬란할 것이다. -펭 hesheng 파 순찰, 매일

위급한 순간, 월락 서령, 구름이 북대황무지를 덮었다. 사막의 가장자리에서 많은 새들이 먼지 속에서 날고, 양 떼가 멍하니 있다. -군대, 돈 < P > 사막 깃털 비행, 만리장성이 맑지 않다. 초봄에 당의 변성으로 돌아갔다. < P > 이빨은 사막까지 지어서 호성으로 날아갔다. 최다수런 < P > 추산에 사막이 없고 양관구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횡포곡사, 세외, 당강곤 < P > 사막에서 음풍이 울부짖어 불을 피워서는 안 된다. 사당 관수' 구세하곡' < P > 북각남산야, 용뱀, 전쟁터. 서리가 사막을 적시고 피가 전선에 튀었다. 평호당 이용기 < P > 대막행 < P > 당청곤 < P > 칸이 잘못 알고 기마가 짧아졌다. 남산의 잎은 지면으로 날아가고 북해의 뿌리는 하늘에 흩어져 있다. 태원로객두연영, 물고기와 이회사는 무위 강변에 있다.

삼군이 서로 의지하며 만리상추하다. 그윽한 근원은 길고 북소리는 시끄러워 노곡을 감동시킨다.

가난하면 유릉에 가고 피곤하면 졸린다. 말굽이 얼어서 미끄러워 발굽이 얼음을 따뜻하게 한다. 겹겹이 쌓인 모래 속에서 하늘은 폐쇄되고, 강의 막힘은 음침하며, 바다는 얼어붙었다. < P > 누가 외국을 믿을 수 있는지, 소방기는 늘 기분이 좋지 않다. 행인이 백룡을 무서워하는 것을 보고 공주가 황학을 걱정하는 소리를 들었다.

옥문관 요태원 제로 중춘. 백향나무는 붉고 쉬고, 2 월에는 푸른 빛이 돌아오지 않는다. 구름은 어룡을 흩어지지 않고, 비와 눈은 여전히 홍암산을 날고 있다. < P > 산은 끝이 없고 길은 멀고 멀리 수리되어 있다. 황초가 북당이 아닌 연못에서 보내고, 동원 복숭아리가 돌이켜보다. < P > 한은 다른 방식으로 전영을 공격하고, 호랑이 입은 침울하고 조용할 것이다. 한국군의 숭배는 멀리 알려지지 않았다. < P > 계현이 차를 몰고 가시를 만나러 갔다. < P > 불은 영원히 연기가 나지 않고 오른쪽 서극은, 구경산은 텅 비어 좌측 북평이다. 그러나 장군이 수백 차례의 전쟁을 잘 할 수 있도록 황제는 반드시 만리장성을 수리할 필요는 없다.

4. 사막에 관한 시 사막은 고독하고 장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 P > 당대의 시인 왕웨이의' 인변플러그' < P > 에서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며 거연현을 지나갔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 P > 망망한 사막 독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 P >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 P > 칭찬의 평론

737 년 (개원 25 년), 왕위는 서하성부에 가서 장병들을 위문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이는 시인이 서하로 가는 도중에 한 일이다. 이것은 여행기, 시인은 조정의 한 대사에서 변두리로 갔다. 시는 내가 이번 임무 도중에 본 소감을 묘사한다. < P > 앞의 두 구절은 이 여행의 목적과 장소, 왜 이 시를 쓰는지, 쓴 곳, 국경의 광활함을 설명했다. "나는 거기에 물어보고 싶다" 는 것이 임무의 목적이다. "자전거" 는 추종자가 적고 명절 규격이 높지 않다는 뜻이다. 시는 연대기에서 좌절감을 드러내는데, 이런 좌절감은' 자전거' 라는 단어에 의해 야기된 것이다. 후문은 내가 이 특수한 지역을 방문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시에서 묘사한 경치의 기초가 되었다.

서너 문장은 여러 의미를 담고 있다. 귀기러기' 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에 변두리로 가는 시간은 봄이다. 풀이 익었을 때, 가지와 잎이 말라서 뿌리가 대지를 떠나 바람에 흩날리며, 따라서 "제비관" 이라고 부른다. 이 말은 시인이 풀밭에서 떨어지는 느낌이다. 고시에서 조붕을 언급하는 것은 대부분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조식의 잡시 (하) 는' 뿌리로부터 돌며 바람에 흩날리다' 라고 부르는 것이 유명한 예이다. 이 시의' 출한' 은 마침 시인의 여정을 반영한 것이다. 그리고 이 세 글자는 외국에서 매우 다정하여 함락된 느낌을 깊어지게 했다. 당신이 고향을 떠날 때, 당신의 감정은 항상 복잡합니다. 어려운 집이든, 투표하기 어려운 나라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에서 쓴 것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시인의 이번 사명에 대해 그는 줄곧 기분이 좋지 않았다. 이는 사마상이 한초에 한무제의 총애를 받았고, 대서남 때의 위망과 풍격이 서로 달랐다. 시인의 실의는 조정의 정쟁과 관련이 있다. 시인을 중시해 온 재상 장구령은 올해 4 월에 경주도사로 강등되었다.

시는 두 가지의 대비되는 표현으로 쓰여졌다. 정붕' 은 시인의 은유로, 이것은 정비례한다. "귀기러기" 라는 비유는 대비입니다. 봄에 기러기 북이 둥지로 돌아가 새끼를 키우는 것은 좋은 곳이다. 사막의 모래바람에 시인은 산초처럼 만리장성으로 떠내려갔는데, 상황이 크게 다르다. < P > 5 ~ 6 구는 국경 사막의 웅장한 광경을 묘사하며, 경지가 광활하고 기상이 창창하다. 이 대련은 두 폭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사진은 사막의 고독한 연기이다. 사막에서 시인에게 보여준 것은 황사가 망망하고 끝이 없다는 광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니 하늘에 구름 한 점 없다. 식물이 없으면 여행이 없다. 멀리서 바라보니, 한 가닥의 고독한 연기가 하늘 끝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보았고, 시인의 정신은 일진으로, 아마도 이 사막은 약간의 생기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등대였다. 시인에게 이번 여행이 곧 목적지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봉화는 전형적인 변두리 광경으로,' 고독' 은 변두리의 분위기를 두드러지게 한다. 화면 구도를 보면. 푸른 하늘과 황사 사이에 흰 연기 한 기둥을 더해 화면 전체의 중심이 되는 것은 화룡점정의 펜이다. 쿤야: "옛날 불꽃놀이, 늑대연기로 곧게 모인다. 바람이 기울지는 않지만." 아청인 조전성은 "직접 풍경을 볼 때만' 직선' 자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텍스트에서 나온 것이다.

다른 하나는 장하 석양이다. 이것은 클로즈업입니다. 시인은 언덕 위에 서서 구불구불한 강을 내려다보았다. 저녁 무렵 석양이 강물을 내리자 강물이 반짝 빛났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순간인가! 시인은 단지' 원' 이라는 글자를 인용했는데, 즉 강상 석양의 경치 특징을 정확하게 묘사했다. 이런 시각을 선택한 결과, 붉은 해가 장하 속에서 갑자기 들어와 강물이 일월을 삼키는 장엄함을 더해 화면 전체를 더욱 웅장하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 P > 이 시인은 필묵을 그가 가장 잘 이기는 것에 집중했다. 풍경을 썼다. 작가의 사명은 봄에 일어났다. 도중에 몇 줄의 북귀기러기를 보았는데, 시인은 즉석에서 비유를 하고, 귀기러기로 자신을 비유하며, 서사와 경치를 모두 서술하여 자연스럽게 적절하다. 특히'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이라는 부분은 변두리에 들어간 후 만리장성 밖의 기이하고 웅장한 경치를 묘사한다. 화면이 넓고, 의경이 웅장하여, 왕국위가'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고 부른다. 변방의 사막은 끝이 없기 때문에' 대막' 이라는' 대' 라는 글자를 사용한다. 변두리가 황량하여, 모든 것이 다 있다. 봉화대에 불을 붙인 짙은 연기가 특히 눈에 띄어서' 독연' 이라고 불린다. "고아" 라는 단어는 풍경의 단조로움을 묘사하고, 뒤에 "직선"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그것의 강인함과 끈기도 보여준다. 사막에는 산이 없고 나무도 없고, 흐르는 황하도 시인의 심정을 표현할 수 없다. 단 하나의' 긴' 글자를 쓰지 않는 한. 석양은 원래 감상적인 인상을 주기 쉬웠는데, 여기에' 원'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따뜻하고 끝없는 느낌을 주었다. "원" 과 "직선" 은 사막의 광경을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깊은 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교묘하게 자신의 외로움을 광활한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에 녹였다. "홍루몽" 제 41 회 향릉 학시에서 "대막은 고독이 곧고, 장강은 일원으로 떨어진다" 고 말했다. 。 얼마나 똑바로 피우고 싶으세요? 태양은 천성적으로 둥글다. 직선' 자는 불합리해 보이고' 원' 자는 너무 속된 것 같다. 이 두 글자는 두 글자만 더 찾아야 하고, 두 글자는 찾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시의 장점이다. 말할 수 없는 의미가 있지만, 가고 싶으면 가는 생동감이 있다. "불합리해 보이는데 가고 싶어도 합리적이다." 이 말은 이 두 편의 시의 뛰어난 예술적 경지를 드러낸 셈이다.

' 대사변플러그' 는 왕웨이변세시의 대표작이다. 개원 25 년 (737 년) 봄, 하서 절도사 최가 토번 () 을 대패하고, 왕위 () 는 당현종 () 의 명을 받아 량주 () 로 가서 위로하고, 하서 절도사 문하에 살고 있다. 이 시는 요새로 가는 길에 쓴 것이다. 저자가 명령을 받았을 때의 책임감과 자부심, 그리고 세외사막의 웅장한 풍경과 경이로움을 묘사하며 당제국의 영토가 광활하고 국력이 강하며 위망이 크지만 작가는 이 전쟁의 성격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결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