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카이 타이; 만상이 쇄신하다. 팔준이 바람을 타다. 양 세 마리가 태국에 왔다. 말이 없어, 양이 살았어. Ma buping 은 꿈을 추구합니다. 양머리와 넥타이는 봄의 신상품이다. 먼저 축복을 받다. 양 세 마리가 태국을 개방하여 봄을 맞이하다. 1 원 2 기 3 양태; 오복 육합춘 4 시. 먼저 봄을 맞이하다. 양 세 마리가 미래를 꿈꾸고 있다. 대련, 문, 봄스티커, 춘련, 대련, 도부, 대련 (고대에 청당, 민가에 매달린 기둥으로 붙여진 이름) 이라고도 하는 대구문학으로, 도부에서 유래했다.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구입니다. 중국어 특유의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깊고 가지런하며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은 < P >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로, 가장 먼저 기재된 대련이 삼국 시대에 나타났다. 명나라 홍무년 (1368-1399) 동안 강서여릉 (오늘 강서지안시) 에서 특대 철십자가가 출토되어 삼국 시대 (238-251) 손권적무의 연호를 주조했다. 철십자 위에는 아름답게 만든 대련운도 있다. "사해경안란, 철주, 십자가; 백성들은 오자와, 금으로 천 년 향을 품고 있다. 클릭합니다 그 형태와 내용은 중국의 초기 기독교인들과 관련이 있다. 춘련은 춘련이라고 하고, 상련은 만련이라고 하며, 희련은 청련련련이라고 부른다. 대련은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풍격으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 (율시의 대어만 운율이 필요하다).
산문과 운은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이다. 대련은 자신의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노래의 특징을 흡수했다. 그래서 대련에 사용된 문장은 정체시, 문문 외에 고시, 산문문, 연극 모조문도 포함되어 있다. 문장마다 다른 격법이 있고, 다른 관엄도 있다. 그중 율시의 문장은 가장 엄격하지만, 고체운문의 문장은 문장 끝을 제외하고는 다른 위치에 제한이 없다. [1]? 춘련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시군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그는 기숙사 문판에 있는 복숭아에 "새해부터 갑절 장춘" 이라는 글을 썼는데, 이는 "문필도부" ("서랑" 참조) 라는 뜻으로 중국 최초의 대련이자 첫 춘련이다. 송대의 사료에 따라 이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저자를 맹창자의 아들로 분류한다. 그래서 이 춘련의 저자가 누구인지는 아직도 현안이다. < P > 는 풍습으로서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2115 년에 중국 국무부는 대련풍습을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했다. 대련의 풍습은 한자 문화의 연원이 있는 중국 지역과 민족들 사이에서 전승되고 전파되어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