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카이핑투를 조명으로 활용 가능하다.
컬러 평면 지도는 2차원 지도로, 공중에서 사물을 내려다보며 얻은 평면 도형과 동일하며, 사물의 색상, 구조, 형태가 원본 사물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우선 컬러 도면이고, 평면적이라는 결론이 나오는데, 이는 3Dmax에서 탑뷰로 렌더링한 결과와 동일할까요?
2차원 이미지는 깊이 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평면 이미지를 의미합니다. 2차원은 좌우, 상하의 네 방향을 말하며 앞도 뒤도 없습니다. 종이에 담긴 내용은 2차원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면적만 있고 부피는 없습니다.
조명 목표:
조명 외에도 실내 조명은 방을 편안하고 따뜻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느낌으로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물론, 조명의 장식적 효과 역시 입주자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좋은 점인데, 이는 나중에 방문한 최종 모델룸에서 확연히 드러났다.
피하십시오:
조명 디자인에서 피해야 할 빛과 어둠 또는 어둠과 빛 사이의 과도한 변화는 눈부심을 유발하고 눈을 매우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희미한 느낌, 공포와 어둠의 느낌; 빛이 너무 강해서 눈에 직접 비추어 눈부심을 유발합니다. 명암의 급격한 변화는 TV의 밝은 빛이 어두운 배경으로, 직접적인 작업등이 어두운 배경으로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 내용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색상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