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창한 유라늄 산맥은 줄곧 중세기의 한가로운 바람을 메아리치고 있다. 동고와 관련해 삼칠지의 이야기가 어미의 향인 아키에서 가볍게 울려 퍼졌다. 한편, 이곳은 2000 여 년의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전국 동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연산 산맥의 운율, 야취고박, 두터운 광채를 조용히 보여주고 있다.
기곡의 고도, 얼룩덜룩한 석판, 마대의 종소리가 한데 어우러져 유추산맥과 운귀고원을 옛 운남과 한 폭의 광서 복도의 그림책으로 연결시켰다. 북을 치고 산림을 두드리며 고운의 전음을 전하다. 나지막하고 낭랑한 구리 북소리와 지나가는 독수리가 유구한 문명을 전달하고 있다.
고대 중원 3 천여 년의 문명사에서 동고와 백월인은 영광이었다. 백월족에서 점차 분리된' 우만족' 은 후에 이족의 중요한 분기가 되었다. 윈난성 옌산현의 주요 마을은 중원지구 발전사에서 이족의 중요한 역사 단편이다.
구리와 관련된 역사적 사건과 문화 현상은 전체 중원 문명의 탄생, 발전, 궐기를 관통한다. 현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연산이 거의 단순히' 남신초-삼칠일' 에 머물러 있는 것을 보았다. 우공 시멘트로 덮인 교외 장군 제방문 밖 청석으로 만든 고도는 지금까지도 옛 기운을 전하는 평원산촌암화와 1997 년 벼루현 각 큰 마을에서 출토된' 만댐식' 으로 확인된 동고는 2 천여 년 전 중화문명이 힘차게 부상한 전국시대의 정취를 자아냈다.
둘;이;2
지금은 문산박물관에 조용히 누워 있는 큰 동북이 고풍스럽고 푸르다. 연산산맥의 인류 역사는 2000 여 년 전의 전국 중기, 즉 기원전 200 년부터 기원전 100 년으로 밀려났다. 이 드럼들은 1980 평원산촌의 암화와 함께 연산고 문명의 증거가 되었다. 이런 문화재와 물품의 발견은 벼루산현의 문명사가 어떤 방면에서 전국과 동기화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연산 산맥에 살았다.
각 대형 구리 드럼은 200 년 후의 북류 구리 드럼이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지 않고, 바깥으로 빛을 방사하는 등체도 없고, 정교한 제작공예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것은 조형이 간단하고 조형이 소박하지만, 세계가 주목하는 위대한 골동품이기도 하다. 진짜입니다. 착각은 없습니다.
셋;삼;3
이 마을들은 유추산맥에 위치해 있다. 유준은 윈난성 동남부에 위치하여 중국 운귀고원에 있는 산맥이다. 류잔산은 문산장족 묘족 자치주의 주요 산맥이다. 유추의 주봉은 양웅산으로 해발 2502 미터로 추북현에 위치해 있다. 유척산지는 카스트 지형으로, 산이 많고 돌이 많고 땅이 척박하며 물이 부족하다. 대부분의 식량 작물은 옥수수이지만 밀과 소량의 벼도 재배한다. 가장 유명한 현금 작물은 삼칠일이다. 추북현과 벼루산현의 산수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 500 여 킬로미터에 이르는 유산에서는 벼루산현 아귀향과 추북현 나무껍질향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염산현 경내 장장 150 km 의 육발산단, 고식물 커버율이 높고 지하에는 원탄, 광산, 금광, 납아연, 팽윤토, 마노 등 20 종의 진귀한 광산이 있다.
예로부터 연산은 이족, 장족, 묘족 등의 민족이 거주해 왔다. 이천여 년의 물교환 과정에서 벼루산현은 홍해, 소통, 쓰촨, 구이저우, 광시를 잇는 상업잔도의 중요한 노드가 되었다. 예로부터 쿤밍으로 직통되는' 테모고도도' 와 광시로 직통되는' 탄주고도도' 도' 계도 복도' 의 중요한 부분이 됐다.
사료에 따르면, 수당 시대에는 윈난동남 유완산지에' 강만' 부족이 나타났다. 남조가 일어나자 각지의 하니족은 남조에 직접 소속되어 윈난동북부, 남남의 이족과 함께 37 야만이라고 불리며, 원인 (원강), 사타 (홍하), 서추 (김평원양), 로비 (녹춘), 모두려움 (추북) 을 포함한다 유조산지 각 부의 하니족은 창현 (문산, 벼루, 서구) 에서 가장 세력이 크며, 그 영주 용해길은 "예로부터 모든 것을 위해 복종해 왔다" ("운남 통지 신편" 권 174 "토스트 코와카이" 참조) 송 황유유는 송조의 명을 받아 유조산간 지역을 통솔하는 것은 윈난동남 세대의 지존주이다.
사
현지 기록으로 볼 때, 아지향에 거주하는 민족은 주로 한 (), 이 (), 장장 (), 묘 () 이며, 사료에 기재된 하니족은 일찍이 홍하 () 로 이주하여 현지 하니족에 녹아들어야 한다. 현재, 이러한 차이나 대규모 마이그레이션을 보여 주는 증거는 없다. 간룡의' 화카이푸지' 에 따르면 당시 유염산' 양전 옥토' 는' 한쪽의 물과 토양이 한쪽을 키울 수 없는 사람' 이 아니었던 것 같다. 출토된 동고는 당시 아키 지역과 그 주변 지역의 인구가 밀집되고 있음을 직접 증명했다.
주요 구리 드럼의 역할은 전시나 부족 회의를 열 때 드럼으로 연주하며, 평소에도 물품을 담는 데 쓰인다. 이것은 사회가 안정되고, 전쟁이 없고, 부족의 수장과 부족민들이 오랫동안 평화로운 농경 상태에 있었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대량의 문헌 기록과 일부 고고학적 자료는 중국 남방 소수민족의 귀족이나 추장이 동고를 사용할 때 먼저 권리와 부의 상징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동고는 남방 귀족에 있다. 마치 동정이 중원 귀족에 있는 것처럼 주인의 신분을 밝히는 데 같은 의의가 있다. 큰 구리 드럼도 당시 인구가 번영하고 가정이 방대하며 농업이 발달한 지역이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주요 동고는 춘추말기, 전국 초기 본지역, 심지어 벼루산현 및 주변 지역의 역사적 풍모를 초보적으로 보여준다. 오늘날의 지질조사에 따르면 연산에는 구리 광산이 없는 기록이며, 400km 떨어진 동천은 춘추전국시대와 근대 중국 최대 구리 공급지이다. 오늘, 염산현 강나진 교외의 마을위원회에' 제갈산' 이 하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제갈량율부가 운남에서 작전을 할 때 현지 백성들의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제갈량은 구리 드럼과 그 제조 기술을 운남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운남에서 출토된 6 면 구리 드럼은 각 대형 구리 드럼과 광서박물관에 소장된 263 호 구리 드럼, 그리고' 공군' 의 반서와 가로서가 다양한 패턴으로 등장해 많은 전문가들이 이런 추측의 합리성을 입증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사료와 문화재가 운남의 고대 청동문명 (대동고 포함) 이 산서등 중원 지역의 구리 문화를 계승한 것이 아니라 병행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즉, 운남 구리 문화는 자체 체계입니다. 이 구리 드럼의 구리-주석 비율은 적절하고 제련 및 주조 기술이 뛰어나며 공정 수준에서 상당히 놀라운 높이에 도달했습니다.
이 구리 드럼의 구리-주석 비율은 적절하고 제련 및 주조 기술이 뛰어나며 공정 수준에서 상당히 놀라운 높이에 도달했습니다.
다섯;오;5
예나 지금이나 큰 구리 드럼과 당시 대주민 및 주변 지역, 그리고 더 먼 지역의 군사, 경제, 문화, 정치의 융합은 그 신비를 탐구할 수 없었다. 역사적으로, 춘추전국시대에는 각 주요 경제가 번영하지 않았고, 문화는 비교적 낮은 발전 수준에 처해 있었다. 동고는 당시 경제사회 발전의 특징을 반영하는 몇 안 되는 유물이다. 당시 각 주요 교통과 수리 수준이 모두 발달하지 않아 같은 기간에 뒤처진 농경시대에 완전히 처해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2600 년 전 오로초의 손자 두목들이 동천 부근의 로니에 왔다. 강을 건너면 오로옥을 포함한 1 1 형제가 갈라져 갈라진다. 오로초만이 남아서 나중에 이족으로 전해 내려온 뒤 운남 소통이족의' 6 대 지계' 라는 전설이 있어 아귀하니족의 전반적인 이주와 이주를 형성할 수 있다.
홍해석광 채굴 제련 역사는 유구하며, 동천동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제갈량 남평이든, 이순신의' 6 대 지점' 이든, 이러한 역사적 요소들은 각 고교들이 동고 문화를 소유할 수 있는 역사적 가능성을 다졌다.
대동고는 연산산맥이 예로부터 풍부한 역사를 전시하며' 테모고도도',' 탄주고도도',' 계회랑' 의 2000 년 역사 변천 중 민족 변천과 문화 발전의 긴 옛일을 사람들에게 이야기했다. 울창한 유라늄 산맥은 줄곧 중세기의 한가로운 바람을 메아리치고 있다. 한편, 한 무리의 영웅들이 부상한 전국고풍으로 가득 찬 동고는 2000 여 년의 시공간을 가로질러 연산산야의 들고풍을 조용히 드러내고, 두껍고 반짝이는 바람은 영원하다.
여섯;육
동고와 관계가 있다. 울퉁불퉁한 옛 길, 얼룩덜룩한 슬레이트, 기병의 종소리 한 줄, 유라늄 산맥과 운귀고원, 고나라 () 가 광서 복도 () 의 그림이 되었다. 북을 치고 산림을 두드리며 고운의 전음을 전하다. 나지막하고 낭랑한 구리 북소리와 지나가는 독수리가 유구한 문명을 전달하고 있다. 남성초' 를 이끌고 있는 대상들은 긴 그림자를 남기고 여기에서 바다로, 평원으로, 세계로 향했다. 이족들은 어둠 속에서 오랫동안 일했고, 장족의 두 사람은 산을 돌았고, 묘족 가정의 격앙된 루성은 내년의 희망과 풍년을 담은' 초무' 를 싣고, 굳어 공령의 소품과 오래된 가요로 굳어졌다.
고대 평원산촌의 암화, 흔들리는 진영' 토치카 기둥', 이미지 속의' 기연동' 비문, 연산산의 비석, 강나 교외의' 장군 제방' 유적지 전국 시대의 주방에서 밥 짓는 연기가 세계와 바다를 잇는 고속도로망에 떨어졌다. 은은한' 삼칠꽃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옛 동북의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삼칠의 고향' 에서 먼 곳으로 떠내려가 2 천여 년 후 더 신기한 땅으로 스며들었다.